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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스케치 선

우리 나라의 유명한 누화 대가인 허우바오린(Hou Baolin) 선생님의 고전 작품을 선물해 드립니다

오송(Wu Song)이 호랑이와 싸우다

허우바오린(Hou Baolin)

문예이든 무예이든 오페라를 노래하는...

B.

A 모든 일에는 실력이 있다.

B 실력이 없으면 노래를 못한다.

A야, 이제 방송을 보는구나.

바 아.

A 무대에서는 사고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B 야, 이 예술은 배우들이 담당한다!

A 평생 사고가 없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B 그러면 감히 그런 말을 할 사람이 없잖아요.

A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B 네.

A 배우가 집중력을 잃을 때도 있다.

B 네.

A 안됐네요.

B 어쩌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 수도 있어요.

A 배우들이 집중력이 떨어질 때가 있어요.

B 이건 어때요?

A도 단어를 잊어버릴 수 있다.

B 아, 너무 집중하다 보면 단어를 잊어버리기 쉬워요.

A도 자신을 잊어버리는 사고를 당할 수 있다.

B 긴장되요!

A 자신도 배우이다. 캐릭터에 완전히 침투해 빠져나오지 못한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다.

B는 들어갔다가 나오지 못했다.

A 네, 이 배우를 보세요, 몰입해야 해요 - 시대의 배경, 구체적인 환경, 구체적인 인물, 이 인물이 이 극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러한 활동은 예술적으로 과장되어야 합니다.

B 아시다시피 이 예술적 측면은 여전히 ​​매우 복잡합니다.

A 그렇죠.

B 네.

영적이며 고도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바 아.

'오송이 호랑이와 싸운다'.

B 무협 드라마입니다.

A는 농도가 매우 높습니다.

바 아.

A가 정말 호랑이를 죽였다.

B 네.

A 저 호랑이는 호랑이가 아니예요! 백스테이지에서도 배우들이 연기했어요!

B 네, 호랑이 모양의 배우군요!

아 그렇죠?

B 다이아몬드 모양.

A 이 연극을 예로 들어보자.

B는 어때요?

A 과거의 창법과 지금의 창법은 다르다.

B 옛날과 지금의 노래 스타일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과거 '우송호랑이'에서 우송은 일이 별로 없었지만 호랑이가 꽤 피곤했다.

B 역시 호랑이 모습이 더워요!

A 야, 이번 달 같으면 짜증나서 푹 빠질 것 같아.

바 아!

A는 땀을 많이 흘리고 있다.

B 사실이에요.

A씨는 일어나기도 전에 런단 두 봉지를 먹었다.

B 아, 더워서 다 어지러워요.

A 그렇죠! 그렇다면 호랑이는 매달릴 곳이 필요합니다.

B 아, 교수형 공간도 있어요!

A야, 이런 장면이 있다: 상인공. "초크초크초크..." 호랑이가 어슬렁거리며 나갔다.

B 얼굴을 보여줘야 한다.

A가 산책을 하고 있다.

B 징양강에 나타나다!

아, 파이파이의 호랑이는 항상 공격하는 사람이 한 명씩 있는데 어색한 것 같아요. 사자춤 방식을 사용하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B 사자춤은 두 사람이 춘다.

한 사람은 머리 장난을 하고 있고, 다른 사람은 사자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B 야, 한 사람은 선두를 맡고 있고, 다른 사람은 후미를 맡고 있다.

A 두 분이 오십니다.

ㄴ 정말요?

A가 이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B 아, 그럴싸하네요.

A 다만 극중에서는 절대 두 사람이 기용되지 않고 한 사람만 기용된다.

B 여기서는 싸움이 있으니까요.

A: 야, 이 호랑이는 매달린 곳이구나...

B: 아.

A 나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보세요.

B 네.

A 이번엔 가려운 곳을 긁고 물을 좀 마시고 뒹굴다가 저기서 누군가를 보고 내려갔다.

B 야 이거 컷신이다.

A야, 우송이 이 현장에 왔을 때 좀 앉아서 쉬고 싶었는데 호랑이가 올라왔다.

B 징양강에서 호랑이를 만났습니다.

A야, 이 호랑이가 올라온다.

B 그를 잡아먹고 싶다.

A 예전에는 연기가 전부였다.

B 아, 일어나세요.

두 사람이 싸움을 시작했다.

B 안녕하세요.

A 이리 오세요, 이리 오세요. 포크. 하나, 둘, 셋, 쳤다.

B 네.

A가 걷어찼다.

B 네.

A. 누른 뒤 호랑이 꼬리를 잡고 두 번 돌리는 경우도 있었고, 그냥 누르고 주먹 세 번, 발길질 두 번으로 때려 죽이는 경우도 있었다. 싸움이 끝난 후 우송은 피곤함을 느꼈다.

B 여기에 이런 모습도 있고, 호랑이 싸움은 끝났다.

A 사냥꾼들이 다가와 호랑이를 묶어서 끌고 갔다.

B 이 드라마는 끝났다.

A 이 장면은 끝났습니다.

B Tiger는 이제 끝났습니다.

A 그때보다 지금은 행동하기가 더 편해요.

B 이제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A 호랑이가 일어서기를 멈춘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B 아, 일어서지 마세요.

A야, 호랑이가 일어서지 못하고 둘이 곰처럼 싸우고 있다.

B 사실이다.

A 요즘 미술에는 과장의 근거가 있잖아요.

B 과장될 수는 없습니다.

A는 삶의 기반이 있어 임의로 행동할 수 없다.

B 안녕하세요.

A 그럼 이제 '오송화호'를 시청해 볼까요.

바 아.

A 두 사람의 쿵푸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B 네.

A 예전에는 우송 노출을 굉장히 고집했다.

B 안녕하세요.

A 호랑이는 승부다 어쨌든 두 번 하면 개보다 별로 안 커진다.

B 어쨌든, 원하는 대로 싸울 수 있습니다.

A 에너지가 보이지 않네요.

B 그렇죠.

A <오송화호>를 봤을 때 나도 실수를 했다.

B 야, 아직도 '오송호랑이'에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거냐?

A 이 내용을 따라잡는 데는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B 이것도 모험이다.

A 우송입니다.

바 아.

A 이 무술가는 꽤 좋은 편이다.

B가 연기를 정말 잘했어요.

A, 이건 호랑이 모양인데...

B, 어때요?

그날 A씨는 술에 취해 있었다.

B 그러면 안 돼요. 공연을 하고 싶으면 술을 마시면 안 돼요.

A도 알잖아요, 요! 오늘은 와인을 마셨어요.

B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셨다.

A 오늘은 꽤 활력이 넘친다.

B 그렇군요.

A 오늘 와인이 정말 맛있네요.

ㄴ 네! 이 사람은 충분히 욕심이 많아요.

A 저, 백스테이지에서 일찍 나가야 해요.

B 아, 일찍 가세요.

A 일을 미루지 마세요.

B 나쁘지 않네요.

A. 백스테이지, 아직 두 장면이 남았습니다.

B 그 사람은 어디에 있나요?

A는 차려입었다.

B가 이제 호랑이 변신을 했다고요?

A야, 호랑이 모양이 뚫려 있고, 머리도 가리지 않은 채 구석에 누워 잠이 들었다. 그는 이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내가 여기 있는데 누가 나를 볼 수 없습니까?

B 어쨌든 옷을 차려입었어요.

A 그때쯤이면 누가 나한테 전화 안 하겠나?

B 이것도 마찬가지다.

A 오랫동안 누울 수가 없어 잠깐 낮잠을 자고 눈을 가늘게 뜨고 찾아왔습니다.

B 그건 안 돼요, 잠들면 너무 오래 걸리거든요.

A 생각이 참 좋다.

바 아.

아우송이 일어났는데 아직 깨어나지 않았어요!

B 이번 낮잠은 충분히 길어요.

A "야, 누구... 누구의 호랑이 모양이냐? 아, 여기구나."

B 야, 봤어.

"야야야야 자지 말고 일어나 호랑이 사냥!" "아야 일어나..." 일어나!

B가 올라갑니다.

A: 생각해 보세요. 자다가 포도주를 너무 많이 마셨더니 이렇게 발로 차니까 벌떡 일어나서 윙윙 소리가 나더니 포도주가 올라왔어요.

B 이런, 문제가 생겼군요.

A는 무대에 올라 당황했다.

B 네.

A씨는 어리둥절해하며 몸을 흔들었는데, 이 호랑이는 눕지 않고 일어섰다.

B 그렇군요, 이 호랑이.

일어서세요. 그 때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

B 아.

A 관객석에 있던 관객들도 뭔가 특별한 것을 목격했다.

B 네.

A: 야, 관객석에 있던 관객들이 "야, 알았어, 오늘 연극 재미있겠다!"라고 했어요.

B: 뭐요?

A "보시죠, 제 연기 나쁘지 않네요!"

B 왜 이렇게 좋은가요?

A "이거 보세요..이 호랑이는 눕지도 않고 서서 왔어요."

B호랑이가 두 발로 왔나요?

A "이 호랑이는 좀 돌아다녀야 할 것 같아요."

B 무슨 일이에요?

A "신선하다!" 싱싱하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B사람들이 그에게 엉뚱한 아이디어를 주고 있다.

아우송은 그런 그를 바라보았다.

바 아.

A 그는 술에 취했는지 아닌지 알 수 없었다.

B 그렇죠.

A 그럼 싸우자.

B 싸우자.

A 이리 와, 이리 와, 두 사람은 길을 건넜다.

B 네.

A 하나, 둘, 셋, 이렇게 치고, '바'하는 킥.

B가 쫓겨났습니다.

A 스스로 호랑이처럼 공중제비를 해야 한다.

바 아.

A 너무 취해서 어지러워서 다시 와인을 시켰다.

B는 어때요?

A씨가 돌아서기도 전에 발이 앞으로 나갔다. "바지", 그는 누웠다.

B도 공중제비를 하지 않았다.

아우송이 지나갔다. 그런 몸짓으로는 실제로 그를 때릴 수 없습니다.

B 그렇죠.

3번의 펀치와 2번의 발차기로 싸움을 마친 후 지아는 "무슨 일이지? 이건 별로 좋은 성적이 아니야!"라고 생각했다.

이우송이 등장하자마자, 꽤 좋은 성능이라고 생각됐어요.

A 관객석에 있던 관객은 "오늘 연극은 별로 좋지 않다"고 말했다.

B 이 호랑이는 별로 좋지 않다.

A "이 호랑이는 심심하다."

B 그렇죠.

A "우송의 능력은 공개할 수 없다."

B 흔들리는 호랑이.

A "봐 봐, 우송이 거기서 정말 노력을 많이 한 것 같은데, 그냥 발차기 아닌가?"

B 아.

A "펀치 세 번, 발차기 두 번, 왜 발차기 한 번으로 끝나는 거죠."

B 정말!

A 그가 여기 우송을 바라보고 있는데, 정말 호랑이다!

B는 어때요?

워블리, 워블리, 워블리 일어나!

B 호랑이가 또 일어났다? 이게 무슨 문제야!

A는 우송을 바라보았다. "와우" 다들 웃었다.

B 이제 재미없네요.

무송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릅니다!

B는 속으로 말했다——

A는 속으로 “나 오면 마실 게 없는데 왜——

B 어떡해”라고 말했다. 그러니까!

A가 저기를 살펴보니 파손되어 있었다.

B 무슨 일이야?

신이 '왜 일어났어?

B 호랑이가 또 일어났다!

맞으면 죽는데, 넌 죽지 그래?

B 그렇죠!

극장을 관람하던 A씨도 고민 중이다.

바 아!

A "무슨 일이에요?"

B 이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A "이 호랑이는 왜 있는 걸까요? 안 죽었어요!"

B 안 죽었어요!

A씨는 상대방에게 "아니, 맞아 죽지 않은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B는 어떤가?

A "이거, 또 느려지네요!"

B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A "그렇지 않아요. 속도를 늦출 수가 없어요. 책이랑 다르거든요!"

B 네!

A "책에는 호랑이를 세 번 때리고 두 번 발로 차면 죽는다고 하더군요!"

B는 호랑이를 묶어서 가지고 나갔습니다.

A "야, 왜 그런 말을 하는 거야!"

B 네.

A "펀치 세 번, 발길질 두 번으로 맞아 죽은 뒤, 미친놈이 왔을 때 묶인 거 아니었나요? 빼앗긴 건가요? 그래서 회복이 안 됐어요. ."

B 네!

A "죽이지는 않아요. 묶여 있지 않아서 천천히 회복될 수 있어요."

B 그것도 안 돼요!

A Wu Song이 이렇게 보았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기 때문에 ... 그럼 여전히 싸워야합니다!

B는 아직 싸워야 한다!

A야, 또 사인을 하고 있다. 자, 하나, 둘, 셋, 이리로 와, 포크로 차고, 또 차고, 또 차고, 또 눕는다. 가서 함께 모여 펀치 세 번, 발 차기 두 번을 하며 쇼를 펼친다.

B 이번에는 끝났습니다!

아우송은 '이게 무슨 쇼인가!'라고 생각했다.

B 아, 전화 한 번 더.

A 내가 돈을 얼마나 버는지 보세요. 그런데 내 플레이가 얼마나 쉬운지 보세요.

ㄴ 네!

A 한 번 더 싸워보자.

ㄴ 보세요!

A가 내려오자 백스테이지 보스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ㄴ 네!

A 이 연극은 어떻게 된 걸까요?

B 그렇죠. 그래서 뭐?

A 그는 흔들리고, 흔들리고, 다시 일어났다.

B 그는 왜 다시 일어났을까?

"와——"가 더 재미있습니다.

B 이 호랑이!

A 우송신은 “자, 다음 장면은 잊어버리자. 우리는 합의했다”고 말했다. 자, 싸워라! 오늘은 어디를 가든지 파이팅하자, 아직 끝나지 않았다.

ㄴ 알았어!

A 하나, 둘, 셋, 이리 와봐...

B 아직도 화 안났어?

A 동시에 왔다가 가지 않았나요?

바 아!

아우송이 너무 화났어요!

B가 너무 화났어요!

A가 방금 실수를 해서 "무슨 일이 있었어? 너 죽은 줄 알아?"라고 말했다.

B야!

A가 돌아오면 그와 싸울 것이다!

B 호랑이는 어때요?

A그제서야 이해했다.

ㄴ 아!

A. 여기까지 걷다가 갑자기 '바지'가 누워 있다는 걸 깨달았다. Wu Song이 돌아왔을 때... 쇼는 또다시 재앙이 되었습니다!

B 죽은 거 아닌가요?

A는 싸우지 않고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