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장다첸이 그림을 잘 그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장다첸이 그림을 잘 그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풍경화.

1950년대 장다첸은 세계를 여행하며 큰 국제적 명성을 얻었고, 서양 미술계에서는 '동양의 붓'으로 칭송받았다. ?

둘째 형 장산자 곤중과 함께 '대풍당파'를 창시했으며, 20세기 중국 화단의 가장 전설적인 수묵 화가였다. 특히 풍경화 분야에서 그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해외 생활 후 회화 양식과 서예를 결합해 무거운 색과 먹, 특히 수묵과 수묵을 융합해 새로운 예술 스타일을 만들어냈다고 해서 동명이인이다. 그들은 또한 "Nan Zhang과 Bei Qi", "Nan Zhang과 Bei Pu"라고도 불립니다. 황준비, 푸신서와 함께 '바다를 건너는 세 가족'으로 유명하다.

추가 정보

주요 작품:

1. Qiao Mu Gaoshi

1982년, 84세의 Zhang은 Daqian 여전히 그림을 그리는 이 그림은 Zhang Daqian이 병에도 불구하고 그린 것입니다. 단순하고 담백한 산의 바위는 꽃빛으로 짙게 물들어 있고, 그 색조는 신선하고 우아하다. 삶의 기하학에 대한 통찰. 이 사진에서 우리는 말년의 삶에 대한 대건의 생각도 엿볼 수 있다.

2. 아리산에 떠다니는 구름

82세의 여행을 회상하는 장다첸(Zhang Daqian)의 작품으로 주로 스플래시 잉크로 제작되었으며 윤곽선과 스크래치가 거의 없습니다. , 그러나 산기슭에 있는 몇 개의 집 윤곽은 추상적인 붓놀림이 수천 개의 장면으로 변형되는데, 이는 실제로 "단순한 붓놀림, 포괄적인 의미"이자 자연스러운 관심입니다.

Daqian은 또한 "아리산의 새벽 색상"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여행 회상 작품은 실제 장면을 단순화했을 뿐만 아니라 정신의 표현을 높이고 예술적 개념의 매력을 높이고 그림의 전반적인 효과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더욱 진심을 담았습니다.

3. 아메이 황금봉

다첸이 81세 때 대만 마야경서에서 그린 그림입니다. 추상적인 수묵과 색채의 예술적 개념이 가상과 현실과 상호작용하며 암반에 수묵선이 뿌려져 그림이 "웅장하고 장엄하게" 나타나 산의 매력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강한 향수병.

바이두백과사전-장다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