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20점: 모든 Left 4 Dead 2 콘솔 명령
20점: 모든 Left 4 Dead 2 콘솔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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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4 Dead 2 콘솔 명령
콘솔에 들어가려면 "~"를 누르세요
sv_cheats 0 치트 끄기(기본값)
sv_cheats 1 치트 켜기
sv_alltalk 0 글로벌 음성 통화 켜기(기본값)
sv_alltalk 1 글로벌 끄기 음성 통화
* 명령에서 "1"은 열림을 의미합니다. "0"은 닫힘을 의미합니다.
상태 게임 정보, 게임 IP 및 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핑 게임 지연 확인
연결 ??.??.??.? 지정된 IP에 연결하고 게임하기
감도 3.0 마우스 속도(기본값)
볼륨 1.0 볼륨(기본값)
cl_showfps 1 화면에 fps 값과 맵 이름이 표시됩니다.
net_graph 0,1,2,3 fps, 네트워크 연결 업로드 등 현재 클라이언트 매개변수가 표시됩니다. 속도, 다운로드 속도 및 핑 값
일시 중지는 게임을 일시 중지합니다.
자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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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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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 이름 지정된 호스트로 게임을 만드세요. name
hostname Left 4 Dead 2 지정된 호스트 이름 "Left 4 Dead 2"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듭니다. 게임
map ? 지정된 맵을 만들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모드
지도 지도 이름 협동 캠페인 모드
지도 지도 이름 대 대결 모드
지도 지도 이름 사실주의 사실적 모드
지도 지도 이름 생존 생존 모드
지도 지도 이름 청소 청소 모드
지도 지도 이름 팀 청소 팀 청소 모드
지도 지도 이름 팀 대 팀 대결 모드
맵 이름 참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map c1m1_hotel 데스 센터의 첫 번째 맵
map c2m1_highway 블랙 카니발의 첫 번째 맵
map c3m1_plankcountry Swamp Battle의 첫 번째 지도
map c4m1_milltown_a Storm의 첫 번째 지도
map c5m1_waterfront 교구의 첫 번째 지도
게임 내 지도 변경
changelevel 지도 이름 지도를 변경해도 플레이어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changelevel 지도 이름 게임 모드 게임 모드 변경, 적용하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게임 난이도 변경
z_difficulty Easy Easy, Normal, Hard, Expert(단순, 보통, 어려움, 전문가에 해당)
survivor_friend_fire_factor_easy 0.
2 쉬움 난이도의 팀원 피해 값(기본값: 0.2 끄기: 0)
survivor_friend_fire_factor_normal 0.2 일반 난이도의 팀원 피해 값(기본값: 0.2 끄기: 0)
survivor_friend_fire_factor_hard 0.4 팀원 피해 값 어려움 난이도(기본값: 0.4 끄기: 0)
survivor_friend_fire_factor_expert 1.0 전문가 난이도 팀원 피해 값(기본값: 1 끄기: 0)
survivor_burn_factor_easy 0.2 쉬운 난이도 화재 피해 값(기본값: 0.2 끄기: 0)
survivor_burn_factor_normal 0.2 보통 난이도 화염 피해 값(기본값: 0.2 끄기: 0)
survivor_burn_factor_hard 0.4 어려움 난이도 화염 피해 값(기본값: 0.4 끄기: 0)
survivor_burn_factor_expert 1 전문가 난이도 화재 피해 값(기본값: 1, 꺼짐: 0)
관리자 명령:
콘텐츠 말하기 [모두 안녕하세요] 플레이어는 대화 상자 얼굴: [Concole: 안녕하세요 여러분]
say_team 콘텐츠는 위와 동일합니다.
Kick player name kick people
z_difficulty 일반 게임 난이도(Easy, 보통, 어려움, 불가능)
차이점 서버 설정과 기본 서버 설정의 차이점 보기
restart 게임 다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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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부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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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 1 무적
부처님은 죽을 수 없습니다
noclip이 벽을 관통합니다
모든 무기, 총알 10개를 자극합니다
건강에 완전한 혈액을 줍니다
탄약을 줍니다 탄창을 채우세요
리스폰은 사망 후 자신만 부활할 수 있으며 출생 지점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sv_infinite_ammo 탄창을 바꾸지 않고 무제한 탄약 1개
melee_range 70(기본값은 70) 근접 무기의 피해 범위 값이 높을수록 더 멀리 절단할 수 있습니다.
sb_dont_bash 1 컴퓨터 팀원이 손으로 밀지 않도록 강제합니다.
sb_dont_shoot 1 컴퓨터 팀원이 밀지 않도록 강제합니다. push Shoot
sb_takecontrol * 게임 내 4명의 캐릭터 간 제어 전환(*는 Ellis, Nick, Rochelle, Coach를 의미하며 접미사 없이 무작위로 전환할 수도 있음)
sb_move 0 All 컴퓨터 팀원이 움직임을 멈춥니다
sb_escort 1 모든 컴퓨터 팀원이 당신을 보호하고 밀접하게 따르도록 강제합니다
>sb_open_fire 1은 모든 컴퓨터 팀원이 계속 발사하도록 강제합니다.
sb_crouch 1은 모든 컴퓨터 팀원이 쪼그리고 앉도록 강제합니다.
sb_flashlight 1은 모든 컴퓨터 팀원이 손전등을 사용하도록 강제합니다(-1은 손전등을 사용하지 않음을 의미)
sb_give * 모든 컴퓨터에 소품 또는 무기 제공(*는 폭죽과 같은 항목 이름을 나타냅니다. 아래 소품 매개변수 참조)
sb_give_random_weapon 각 컴퓨터에 무작위로 무기 할당
cl_showfps 1 프레임 수 표시(1=프레임 수 및 맵 이름 표시 2=프레임 수 및 스무딩 속도 표시 3=서버 정보 4=프레임 수 및 로그 파일 표시)
3인칭 어깨 3인칭 모드(1인칭 모드로 돌아가려면 다시 한 번 입력)
nb_d elete_all 모든 컴퓨터 팀원과 근처 좀비 및 모든 특수 좀비를 쫓아냅니다(그러나 모든 좀비는 여전히 새로 고쳐집니다)
nb_blind 1 모든 컴퓨터 좀비가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그러나 당신이 그들과 부딪히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cl_drawhud 0 십자선을 포함한 모든 인터페이스를 닫습니다(현실적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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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제어
director_force_panic_event 좀비 난동 이벤트가 즉시 발생합니다.
director_panic_forever 1 좀비 난동 이벤트가 멈추지 않습니다. 즉, 한 웨이브씩 계속됩니다(기본값: 0). 이전 명령이 적용되거나 다음 확산이 발생할 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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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된 컨트롤
z_add는 일반 좀비를 생성합니다.
z_spawn jockey는 Jockey를 타는 머리 몬스터를 생성합니다.
z_spawn Charger는 Charger를 생성합니다. 탱크
p>
z_spawn spitter는 Spitter slobber를 생성합니다.
z_spawn Hunter는 Hunter Hunter를 생성합니다.
z_spawn smoker는 Smoker를 생성합니다.
z_spawn 부머가 부머 폭발 몬스터를 생성합니다.
z_spawn 탱크가 탱크 탱크를 생성합니다.
z_spawn 마녀가 마녀를 생성합니다.
매개변수 수정
z_speed 250 일반 좀비의 이동 속도
z_health 50 일반 좀비의 체력
z_tank_health 4000 탱크의 체력
z_tank_speed 210 탱크의 이동 속도
p>
z_witch_speed 300 마녀의 이동 속도
z_witch_health 1000 마녀의 체력
z_witch_damage 100 마녀의 피해
z_exploding_health 50 Boomer 폭발하는 몬스터의 체력 값
z_exploding_speed 175 Boomer 폭발하는 몬스터의 이동 속도
z_gas_health Smoker 흡연자의 체력 값
z_gas_speed Smoker 흡연자의 이동 속도
p>
z_hunter_health 250 헌터의 체력 값
p>z_hunter_speed 300 헌터의 이동 속도
z_spitter_health 100 스피터의 체력 값
z_spitter_speed 210 스피터의 이동 속도
z_charger_health 600 차저의 체력 값
z_charge_max_speed 차저의 이동 속도
z_charge_max_damage 차저의 낙하 적중 피해
z_jockey_health 325 조키의 체력
z_jockey_speed 250 조키의 이동 속도
z_jockey_ride_damage 조키의 초당 데미지
z_special_spawn_interval 45 특수 좀비를 새로 고치는 시간 간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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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ve * 추가 품목 가져오기
품목 및 소품
아드레날린 제공 아드레날린 바늘
제세동기 전기충격기 제공
first_aid_kit 의료 키트 제공
진통제 알약 주기
가스캔 가솔린 빨간색 통 주기
프로판 탱크 가스 탱크 주기
산소 탱크 산소 실린더 주기
파이프 폭탄 폭탄 주기
화염병 주기
토미자르 담즙병 주기
총기
자동 산탄총 주기 1세대 점사 탄약 총
p>shotgun_spas 2세대 반복 샷건을 제공
pumpshotgun 1세대 단발 샷건 제공
shotgun_chrome 2세대 단발 샷건 제공
hunting_rifle 1세대 제공 연속 저격수
sniper_military 2세대 연속 저격수를 줍니다
M16 소총을 줍니다
소총_ak47 AK47 소총을 줍니다
소총_사막 SCAR 소총을 줍니다 p>
smg 소형 기관단총 제공
smg_silenced 소음기 소형 기관단총 제공
권총 권총
권총_매그넘 매그넘 권총 제공
전투 무기
지렛대 주기 철 쇠지렛대(전투의 1, 2, 4레벨에서만 사용 가능)
화염 도끼 제공(1, 2, 4레벨에서만 사용 가능) 레벨 전투)
카타나 동양 사무라이 검 제공(1, 2, 4레벨 전투에서만 사용 가능)
무기_전기톱 제공
무기_수류탄_발사기 수류탄 발사기 제공
give cricket_bat 크리켓 방망이 주기 (1, 3 레벨 전투에서만 사용 가능)
baseball_bat 야구 방망이 주기 ( 없음 또는 알 수 없음)
프라이팬_팬 주기 ( 레벨 3, 4, 5에서만 사용 가능)
give electric_guitar 일렉트릭 기타(레벨 2, 5에서만 사용 가능) 캠페인에서 사용 가능)
give tonfa baton(레벨 2 및 5에서만 사용 가능) 5레벨 전투)
give 마체테 마체테(3레벨과 5레벨 전투에서만 사용 가능)
give Weapon_upgradepack_explosive 폭발성 총알 업그레이드 철 상자
give Weapon_upgradepack_incendiary 방화 총알 업그레이드 철 상자
근접 헌터 좀비 손 주기
무기 노움 산타클로스 주기
무기 상자에 불꽃놀이 상자 주기
upgrade_add * 무기 업그레이드
upgrade_add Incendia
ry_ammo는 불타는 총알의 업그레이드 효과를 얻습니다.
upgrade_add 폭발적인_ammo는 폭발적인 총알의 업그레이드 효과를 얻습니다.
upgrade_add laser_sight는 레이저 조준의 업그레이드 효과를 얻습니다.
--- --- ---------------------------------- --- ------------------- p>
숨겨진 무기, 모든 무기는 레벨을 통과한 후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맵을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give Weapon_sniper_awp 매그넘 대형 저격총(CS 숨겨진 무기는 데미지를 주기 위해 맵을 다시 로드합니다)
give Weapon_sniper_scout Steyr 소형 저격총(CS 숨겨진 무기는 맵을 다시 로드합니다) give Weapon_smg_mp5 MP5 기관단총 (CS 숨겨진 무기는 맵을 다시 로드한 후에만 데미지를 줍니다)
give Weapon_rifle_sg552 SIG SG552 소총 (CS 숨겨진 무기는 맵을 다시 로드한 후에만 데미지를 줍니다) )
---- ---------------------------- --------- ---------------------------- ------- p>
warp_* 텔레포트
warp_all_survivors_here 모두가 자신에게 텔레포트합니다.
warp_all_survivors_to_checkpoint 모두가 레벨 보안 문으로 텔레포트합니다.
warp_all_survivors_to_finale 모두가 끝으로 텔레포트됩니다. 레벨
warp_to_start_area 모든 사람이 다음 레벨의 시작 부분으로 순간이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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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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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지침은 하지만, 게임을 종료했다가 다시 접속하면 원래 상태로 복원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명령은 위 명령 세트와 중복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포괄적이고 페이지를 앞뒤로 넘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실용적인 지침을 먼저 나열하세요
난이도 참조: 쉬움, 보통, 어려움, 전문가(쉬움, 보통, 어려움, 전문가에 해당)
director_force_panic_event 중단 즉시 종료 좀비 난동 이벤트
director_panic_forever 1 좀비 난동 이벤트는 논스톱입니다. 즉, 한 웨이브씩 계속됩니다(기본값: 0). 이전 명령을 사용하여 활성화하거나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발병이 발생할 때 적용됩니다.
생존자_burn_factor_expert 1.0 화염 피해(기본값: 1.0, 위 설명 참조)
survivor_friend_fire_factor_expert 1.0 전문가 모드 팀원 아군 화염 피해(기본값: 1.0, 위 설명 참조)
survivor_burn_factor_expert 1 전문가 모드 화염 피해(기본값: 1.0(자세한 내용은 위 참조)
survivor_crouch_speed 75 웅크린 속도(기본값: 75, 숫자가 클수록 빨라짐)
다음 텍스트 설명 및 기본값 수정 필요
z_common_limit "100" 동시에 등장하여 이전 몬스터를 보조하는 몬스터 수
z_mega_mob_size "120"
rescue_min_dead_time "3" 사람은 사망 후 3초가 지나면 어느 방에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survivor_revive_health "75" 바닥에 누워 있는 사람을 끌어올리는 데 필요한 체력
survivor_revive_duration "1.75" 누군가를 끌어올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1.75초입니다.
tongue_victim_max_speed " 80" 스모커가 혀를 내밀어 속도를 늦춥니다
z_non_head_damage_factor_expert "11" 그렇다면 머리 손상이 아닙니다(11은 배수입니다. 작은 총이 발에 닿으면 첫 번째 레벨에서 죽습니다. -1로 변경하면 머리를 잡고 있어야 죽습니다)
nb_gravity "125" 몬스터의 중력이 높을수록 더 빠르게 낙하합니다.
director_force_witch "2"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마녀의 수(알람벨이 울리거나 구조를 기다리는 화면이 표시됨)
director_force_tank "1" 위와 동일, 탱크
first_aid_kit_use_duration "1" 구급상자 사용 시 1초 구조치료가 적용됩니다.
director_build_up_min_interval "0" 몬스터 스폰 사이의 간격
director_special_battlefield_respawn_interval "10" 대 부활 시간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in "10" 이벤트 사이의 휴식 시간, 0은 몬스터가 옵니다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 "10" 위와 동일
director_special_initial_spawn_delay_max_extra "10" 위와 동일
z_acquire_far_range "9000" 좀비가 볼 수 있는 거리 is 9000 = super Far
z_acquire_far_time "0.5" 당신을 발견한 후 "0.5"초가 지나면 당신을 향해 돌진합니다. 0으로 변경하면 직접 돌진합니다.
z_acquire_near_range "500" 몬스터와 가까워졌습니다. 거리는 500입니다.
z_acquire_near_time "0" 위의 거리에서는 반응 시간과 같습니다
z_mob_spawn_max_size "60" p>
z_mob_spawn_min_size "20" p>
z_must_wander "1" 0: 기본값 1: 좀비는 절대 눕거나 눕지 않습니다. 2: 좀비는 항상 눕습니다
z_health "200 " 좀비의 체력
z_speed "50" 좀비 속도
z_walk_speed "200" 좀비의 느린 걷기 속도
생존자 매개변수
survivor_crawl_speed * 수영 speed (미지정) 검증)
survivor_crouch_speed * Shift 키를 누른 후의 걷기 속도 (검증되지 않음)
survivor_limp_health * 이보다 낮은 값은 부상
survivor_limp_walk_speed * 부상 시 보행 속도
survivor_max_incapacitated_count * 넘어진 횟수. 이 값을 초과하면 흑백이 되어 넘어져 죽게 됩니다.
survivor_revive_duration * 추락한(또는 절벽에서 떨어지려는) 생존자를 구출하는 데 걸리는 시간
survivor_revive_health * 추락에서 구출된 후의 수명
survivor_speed * 생존자의 정상 보행 속도
survivor_fumes_walk_speed * 흡연자 가스 속에서 생존자의 보행 속도
구급 상자 매개변수
first_aid_heal_percent * a 방법 구급 상자를 사용하면 생존자에게 많은 양의 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first_aid_kit_max_heal * 구급 상자에 추가할 수 있는 혈액의 최대량
first_aid_kit_use_duration * 응급 처치에 필요한 시간 붕대를 감아야 하는 구급 상자(확인용)
진통제:
pain_pills_health_value * 진통제에 추가할 혈액의 양
아드레날린 매개변수
adrenaline_backpack_speedup * 에피네프린 복용 후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adrenaline_duration * 주사를 삽입하는 데 걸리는 시간
adrenaline_health_buffer *
adrenaline_revive_speedup * 얼마나 빨라졌나요? 누군가를 구하면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adrenaline_run_speed * 주사 후 걷는 속도
심장조율기 매개변수
defibrillator_return_to_life_time * 주사를 맞을 수 있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 심박 기계로 구조된 후 이동
defibrillator_use_duration * 심박 기계를 사용하여 사람을 소생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
p>무기 업그레이드 매개변수
upgrade_explosive_bullet_force * 고폭탄의 위력(데미지에 영향은 없는 것 같지만 맞고 터지는 것과 살짝 맞고 터지는 것의 차이)
upgrade_explosive_slug_force * 위와 동일
upgrade_laser_sight_spread_factor * 적외선을 추가한 후 정확도가 얼마나 떨어질까요(0으로 설정하면 언제든지 매우 정확할 수 있고, 1은 100%를 의미합니다. 즉, 차이가 없습니다)
유탄 발사기 매개변수
grenadelauncher_damage * 유탄 발사기의 피해량
grenadelauncher_force_kill * 수류탄 폭발 시 최대 피해 범위
grenadelauncher_radius_kill * 수류탄 폭발 시 최대 피해 범위
grenadelauncher_radius_stumble * 위 범위의 좀비가 얼마나 멀리 폭발할지
grenadelauncher_velocity * 수류탄이 발사되는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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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괄 처리 지침
-- -- -------------------------
--------------------------- p>
X:\ .....\SteamApps\common\left 4 dead\left4dead\cfg
내부에서 config.cfg라는 파일을 찾아 복사한 후 원하는 파일 이름으로 저장하세요(예: new.cfg ).
원하는 명령 코드를 복사하고 매개변수를 수정한 후 새 cfg 파일(UTF-8 형식으로 저장됨)에 붙여넣고 ~를 눌러 게임에 들어가서 ex x e c new.cfg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PP.cfg에 입력한 모든 명령이 한 번 실행됩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쳐서 죽고 싶다면 ex e c 헤드를 사용하고(예를 들어) 좀비를 학대하려면 cfg 파일을 분류하겠습니다. ex e c son... 등을 사용하세요.
다시 변경하고 싶다면 config.cfg를 실행하거나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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