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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사 우차오

'서유기'에서 우차오 선사와 보리대사는 확실히 동일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보리대사는 책에서 자신이 도교 승려이고, 우차오 선사는 승려라고 책에서 분명히 밝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도교에 속하고 다른 하나는 불교에 속합니다. 게다가 Bodhi 총주교는 Sun Wukong이 경전을 배우러 간 후에 자신의 사명을 분명히 합니다. 더 이상 Sun Wukong을 신경 쓰지 않으며 Bodhi도 마찬가지입니다. Tang Seng과 그의 제자들이 Lingshan에 접근했을 때 그들은 Tang Seng과 그의 제자들을 돕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이를 통해 Zen Master Wuchao가 화신이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특정 부처님이나 보살의.

우선 <서유기>의 묘사로 미루어 볼 때, 우초선사는 확실히 당승을 알고 있었지만 손오공이 보리의 조상인지는 몰랐다. 그렇다면 그는 당승을 인정하지 않고 손오공을 인정해야 한다. 이를 통해 무소선사는 서구의 부처 또는 보살이어야 함을 알 수 있다.

또한, Zhu Bajie는 당시 Wuchao 선사를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Wuchao 선사도 Zhu Bajie를 초대하여 함께 수행했지만 Zhu Bajie는 Sun Wukong의 스승을 몰랐습니다. 우차오 선사는 보리의 조상이 아닙니다.

둘째, 보살은 '서유기' 초반에 등장한 신비한 인물로 손오공에게 많은 기술을 가르칠 수 있다는 점에서 그의 도교가 예측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교"에 속하며, 당시 우초선사가 당스님에게 준 것은 불교심경이었습니다. 비록 불교와 도교는 많은 유사성을 갖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전혀 다르기 때문에 보리대사와 우초선사는 동일할 수 없습니다. 사람.

마지막으로 우차오 선사에 대한 주장이 너무 많지만, 그 주장 중 대부분은 뒷받침할 실제 증거가 없는 추측일 뿐입니다. 조상이 다시 나타나서 도사로 변신하게 놔두기만 하면 청중을 혼란스럽게 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이 둘을 동일한 인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