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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게임사 종합목록

NetEase Shanda Sega

NetEase Corporation(NASDAQ: NTES)은 중국 최고의 인터넷 기술 회사로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개발 분야에서 항상 국내 업계의 선두를 유지해 왔습니다. 다른 기술 상태. NetEase는 중국 인터넷 발전에 대한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 간의 정보 교환 및 공유를 강화하고 "사람을 모으는 인터넷의 힘"을 실현합니다.

NetEase는 1997년 6월 설립 이후 앞선 기술과 고품질 서비스로 다수의 네티즌들로부터 깊은 환영을 받아왔습니다. 중국인터넷네트워크정보센터(CNNIC) 소장.

NetEase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기타 기술 개발 분야에서 항상 업계 선두 위치를 유지해 왔으며 중국 인터넷 업계에서 많은 첫 번째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문자 중국어 대용량 무료 이메일 시스템, 최초의 무제한 무료 온라인 사진 앨범, 최초의 무료 전자 카드 사이트, 최초의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 최초의 온라인 경매 플랫폼, 최초의 24시간 고객 서비스 센터, 첫 번째 국내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의 성공적인 운영 및 플래티넘 달성.

넷이즈는 2001년 12월 자체 개발한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서유기 온라인' 출시에 앞장섰다. 2002년 8월에는 '서유기 온라인 II'를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03년 11월에는 온라인 게임 '환상서유기 온라인'의 대규모 Q 버전이 출시됐다. 현재 두 게임의 동시 온라인 사용자 수는 200만 명을 넘었습니다. 2006년 5월 31일, NetEase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게임 "당나라의 영웅들"이 공개 테스트를 위해 공식 출시되었으며, 2007년 1분기에 전체 3D 게임 온라인 접속자 수 17만명을 기록했습니다. "Tianxia II"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Westward Journey Online II"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Westward Journey Online 3"은 2007년 5월 20일 내부 테스트 단계에 진입했으며 기타 새로운 게임 제품도 2007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운영 일정. 현재 NetEase의 많은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상", "최고의 국내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상" 등 업계 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으며 플레이어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NetEase Games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독립적인 연구 개발과 독립적인 운영 능력을 갖춘 국내 온라인 게임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인터넷 포털 중 하나인 NetEase는 포괄적이고 흥미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수백 개의 온라인 콘텐츠 제공업체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NetEase는 중국 인터넷에서 조회수가 가장 많은 단일 페이지 홈페이지 리소스를 통해 2005년부터 강력한 콘텐츠 공세를 시작했습니다. 뉴스 미디어 운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콘텐츠 팀과 중국의 가장 앞선 인터넷 기술 및 숙달을 바탕으로 뉴스, 연예, 스포츠 등 금융, 경제 등 다양한 주요 분야의 광범위한 협력 자원을 통해 전체 사이트 트래픽과 사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여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중국 인터넷 협회가 발표한 "INTERNET GUIDE 2007 중국 인터넷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인터넷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NetEase 콘텐츠에 액세스했으며 연간 사용자 도달률은 51.3%에 달하여 포털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2006년 NetEase의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이는 NetEase 콘텐츠의 전반적인 장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콘텐츠 구축의 혁명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NetEase의 콘텐츠는 2열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페이지는 단순하고 매끄럽고 우아합니다. 사용자의 탐색 경험을 존중하기 위해 NetEase는 뉴스를 단순히 재인쇄하는 대신 재처리하도록 요구하고 각 기사 후에 해당 주제에 대한 실시간 의견과 피드백이 나타나 상호작용성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다양한 지역 네티즌의 다양한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여 새로운 지역 뉴스 탐색 기능이 뉴스 섹션에 추가되었으며 이는 대다수 네티즌의 깊은 인식을 바탕으로 NetEase 콘텐츠의 포털 상태를 통합했습니다. 모델을 제작하고, 포털 사이트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이메일 사업은 NetEase의 개발 초점이자 중요한 기본 서비스입니다. 1998년 1월 NetEase는 중국에서 무료 이메일 서비스 출시에 앞장섰습니다. 2001년 11월 NetEase는 더 높은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바이러스 백신, 스팸 방지 및 대용량 유료 메일함을 출시했습니다.

중국 최대의 무료 이메일 제공업체인 NetEase는 스팸 방지 활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네티즌에게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큰 무료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유료 사서함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NetEase의 6개 주요 이메일 계정(126.com, 163.com, 188.com, vip.163.com, yeah.net, netease.com)의 총 사용자 수는 1억 9천만 명을 넘어섰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이메일 하드디스크.

2000년 9월 NetEase는 공식적으로 중국 전체 검색 엔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대부분의 네티즌을 위해 10,000개 이상의 카테고리를 생성했습니다. , 활성 사이트의 정보량이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4년 6월 말, NetEase Search와 Google은 전략적 협력을 체결하여 당시 Google의 웹 검색 기술을 사용한 국내 유일의 포털이 되었습니다.

2006년 말, NetEase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중국어 검색 엔진인 Youdao Search www.yodao.com이 베타 버전을 출시하고 공식적으로 NetEase 검색 엔진 so.163.com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2007년 7월. 테스트 단계에서 출시된 제품에는 웹 검색, 블로그 검색, 이미지 검색 및 대규모 사전이 포함됩니다. "웹 페이지 미리보기"라는 혁신적인 특허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검색 결과에 액세스하기 전에 웹 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으며, 느린 다운로드 속도, 웹 사이트 트로이 목마 및 블로그 검색이 적시에 블로그에서 발생하는 등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포함 작성자의 게시 시간 습관 및 길이에 대한 통계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파일과 같이 포괄적이고 사용자의 개인화 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유용한 시도가 이루어졌으며 이미지 검색은 사진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촬영 카메라의 브랜드와 모델, 사진의 '촬영 시즌'까지 검색하는 등 대규모 인터넷 콘텐츠를 기반으로 이중 언어 번역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인 '인터넷 정의'를 개척했습니다.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널리 확산됐다.

NetEase는 온라인 대화형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초의 인터넷 회사입니다. 우리의 가상 커뮤니티는 시사에 대한 댓글부터 요리 교류, 새로운 패션 제품과 같은 수천 개의 포럼에 이르기까지 네티즌들에게 광범위한 주제를 제공합니다. 2006년 9월 1일, NetEase 블로그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어 네티즌들이 자신의 개인 생활을 공개하고 온라인 생활을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10월 31일부터 블로그 서클 기능이 본격적으로 시험되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인 서클은 블로거의 사회적 성격을 강조하여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블로거들이 더 쉽게 모이고, 친해지고, 소통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회적 관계를 맺고 서로를 돕습니다. 2007년 3월에는 세련되고 역동적인 셀카 기능이 출시되어 네티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NetEase 블로그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NetEase 블로그는 NetEase 사진 앨범 시스템을 통합하여 풍부한 개인화 디스플레이와 편리한 사진 앨범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NetEase 블로그는 강력한 친구 찾기 기능을 개발했으며, NetEase Mailbox 및 NetEase Bubble과의 정보 교환도 실현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로그인하면 163개의 무료 이메일 요약을 볼 수 있고 블로그 친구들도 적시에 소통할 수 있습니다. POPO의 웹 버전을 통해 방식. 앞으로 블로그는 뉴스 및 동급생 기록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중국 네티즌을 위한 최초의 온라인 생활 브랜드를 만들 것입니다.

NetEase 사진 앨범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무료 온라인 사진 앨범입니다. 2003년에는 사진 앨범 서비스가 출시되어 중국 최초의 무제한 용량 네트워크 제품이 되었습니다. 2007년 6월 30일 현재 NetEase 사진 앨범에는 3천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가 있으며 사용자는 약 29억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각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도메인 이름과 사용하기 쉬운 사진 업로드 도구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사용자에게 무제한 용량과 빠르고 안정적인 사진 저장 및 공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티즌들이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를 선호함에 따라 NetEase는 2002년 11월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인 NetEase Paopao(POPO)를 출시했습니다. 인스턴트 채팅, 모바일 문자 메시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하며 이메일 관리, 대용량 파일 전송, 네트워크 파일 공유, 음성 및 영상 채팅과 같은 사용자 요구를 더욱 고려한 실용적인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2004년 6월에는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이 강화된 NetEase Bubble 2004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에서 무선 서비스를 출시한 최초의 포털 중 하나인 NetEase는 무선 인터넷의 최신 발전을 추적해 왔으며 운영업체 및 장비 제공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NetEase는 WAP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콘텐츠 제공업체 중 하나이며 SMS 및 MMS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웹사이트이기도 합니다.

NetEase는 국내 인터넷 업계 최초의 24시간 고객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대다수 네티즌에게 포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언제든지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자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좋은 사용자 관계를 유지합니다. NetEase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2004년 정보산업부 평가에서 최고의 콜센터로 평가되었습니다. 그 후 2005년에는 인터넷 업계에서 "2005년 중국 고객 관리 벤치마크 기업"이라는 칭호를 획득했습니다.

2006년 12월 마카오 SAR 최고 경영자인 Edmund Ho Hau Wah는 NetEase의 광저우 회사를 방문했으며 특히 NetEase가 많은 게임의 배경으로 중국 역사를 사용하고 전통 중국 의학, 시를 결합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 에티켓 및 기타 전통 문화 요소. 2007년 3월, Sun Zhonghuan 항저우 시장과 10여 명의 항저우시 및 항저우첨단기술지구 지도자들이 광저우 NetEase 빌딩을 방문하여 검사를 실시하고 NetEase (Hangzhou) Network Co., Ltd.의 운영에 대해 자세히 배웠습니다. 2006년 항저우에서 설립된 NetEase의 항저우 R&D 기지 상황 및 준비 과정입니다.

NetEase는 중국 웹사이트의 선두주자로서 항상 전자상거래와 IT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또한 중국 국민의 디지털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etEase는 수백만 명의 네티즌을 모아 궁극적인 정보 공유를 실현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즐거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산다(SNDA)는 현재 중국 최대 온라인 게임 운영업체다. Shanda는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일련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에이전트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그 중 Shanda가 운영하는 "Legend 2"는 사용자 설문조사에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IDC는 자체 개발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 "Legendary World"를 출시했습니다.

샨다가 운영하는 게임에는 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 게임 포함)과 캐주얼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화형 형식은 사용자들 사이에 강력한 공동체 의식을 형성합니다. Shanda Games의 대규모 사용자 기반은 사용자 충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 유치에도 도움이 됩니다. Shanda MMORPG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역할을 수행하거나 특정 ID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에서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롯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는 계속해서 경험을 축적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MMORPG 게임은 캐릭터 경험을 축적하고 자신의 능력을 강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게임은 더욱 끈적거리고, 이는 사용자가 이러한 게임을 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을 소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MORPG 게임에 비해 샨다의 캐주얼 게임은 단순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폭넓은 이용자층, 특히 가족 이용자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샨다게임즈가 이렇게 폭넓게 환영받는 이유는 게임 자체의 특성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이유는 샨다의 게임 운영 능력과 샨다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사용자의 게임을 훨씬 풍요롭게 한다는 점이다. 경험에 따르면 이러한 측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각 Shanda 게임에는 운영 계획 수립, 내부 리소스 할당, 가상 커뮤니티에 대한 시간별 유지 관리 수행을 담당하는 전담 팀 관리가 있습니다.

Shanda는 독립적인 연구 개발 역량을 보유할 뿐만 아니라 게임의 현지화된 운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nda는 전국적인 판매 및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Shanda는 A를 설립했습니다. 전국에 분산된 서버 네트워크;

Shanda는 24시간 콜센터를 포함한 완벽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Shanda의 목표는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에서 입지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Shanda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전략을 채택할 것입니다:

독립적인 연구 개발, 전략적 합작 투자 또는 협력, 인수 합병, 에이전트 제품 도입을 통해 Shanda의 게임 제품 라인을 강화합니다.

인프라 투자를 늘려 Shanda의 게임 운영 플랫폼을 더욱 강화합니다.

기존 사용자 기반, 판매 및 충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Shanda의 수익원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기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적극적으로 확장합니다. 플랫폼.

SEGA는 1954년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자는 David Rosen이라는 미국인이었습니다. SEGA를 설립하기 전 그의 회사는 1956년에 파칭코 기계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였습니다. , 회사의 핀볼 기계는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에 주둔한 미군에게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David Rosen은 시장에서 승리하려면 더 나은 게임 플레이와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1965년에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도쿄의 주크박스와 동전 주입식 기계 제조 기계를 구입하여 공장을 열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출시된 모델에 "SEGA" 마크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Service Games의 약자입니다.

1966년 SEGA는 "Periscope"라는 핀볼 기계를 출시하여 즉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같은 해 David Rosen이 회사를 인수했지만 여전히 근무했습니다. SEGA의 CEO로서 SEGA의 오리지널 제품과 시장 전략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1983년에는 총 매출이 2억 14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최초의 레이저 디스크 기반 게임인 "Sega Astron Belt"를 포함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최초의 3D 전자게임 'SubRoc-3D', 세가 최초의 가정용 게임기 'SG-1000' 등이 모두 일본에서 출시됐다. 미국 Gulf & Western Industries는 미국 주식을 Bally Manufacturing Corp.에 매각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SEGA 회사는 1979년에 일본 기업가인 David Rosen과 나카야마 하야오 및 기타 일본 투자자들이 SEGA의 일본 자산을 3,800만 달러에 매입했습니다. SEGA의 사장이 되었고, David Rosen이 SEGA의 사장이 되었습니다.

1981년 SEGA는 Nintendo의 "Game and Go!"라는 작은 게임 콘솔을 출시했습니다. Game 'n' Watch!'(Game & Watch). SEGA는 'Game and Go!'(세계 최초의 충전식 배터리)용 충전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배터리에 포함된 화학 물질이 충전 중 발암 물질을 생성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혁명적인 배터리는 출시 직후 미국 공중보건국에 의해 판매가 금지됐다는 소식이 나오자 닌텐도는 1982년 즉시 'Game and Go!' 광고를 판매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광고의 내용은 'SEGA'입니다. GIVES YOU CANCER". 이때부터 게임 업계에서 SEGA와 NINTENDO의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SEGA는 1984년 일본 CSK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기반 회사인 Sega Enterprise Ltd.가 되었습니다. 1986년 Sega Enterprise Ltd.의 주가는 도쿄 증권 거래소의 계산기를 넘어섰습니다. 1980년대 후반에 SEGA는 일련의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여 SEGA를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로 이끌었습니다. 세계 2위의 가정용 게임 콘솔 제조업체인 SEGA는 1990년에 도쿄 증권 거래소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같은 해 미국의 SEGA도 Bit의 가정용 게임 콘솔인 Mega Drive의 미국 버전인 Genesis를 출시했습니다. 제네시스는 NIKE, Levi와 함께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힐 정도입니다.

SEGA는 1994년 12월 Time Warner, TCI와 협력하여 Sega Channel을 개설하고 국영방송사로 거듭났습니다.

1995년 미국의 SEGA와 CSK Corporation이 공동으로 SegaSoft를 설립했습니다. 1996년에는 미국의 SEGA와 SOFTBANK가 공동으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Holdings, Inc.는 1997년에 PC용 아케이드 수준의 게임을 제작할 목적으로 Sega Entertainment, Inc.를 공동으로 설립했으며, 1996년에는 SEGA, MCA 및 PC Data에 의해 상위 25개 컴퓨터 소프트웨어 출판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드림웍스(Sega GameWorks)는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 데이비드 게펜(David Geffen), 제프리 카젠버그(Jeffrey Katzenberg)가 설립한 게임 콘솔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는 대규모 게임 콘솔 센터입니다.

SEGA의 성공적인 아케이드 게임 시리즈를 이야기할 때 , AM2를 언급해야합니다. 이것은 AM2 외에도 AM1 및 AM3도 개발하는 SEGA의 부서입니다. Virtua Fighter 시리즈와 같이 AM2가 제작하는 게임은 모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Cop 시리즈, DAYTONA USA 및 Scud Race 거의 모든 게임 콘솔 센터에는 SEGA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게임이 있으며, AM2의 리더인 Yu Suzuki는 심지어 일본의 유명한 게임 디자이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