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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를 찾고 있어요
가장 높이 평가하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미야자키 하야오, 미야자키 하야오)는 1941년 1월 5일 도쿄에서 태어난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없었다면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크게 뒤떨어졌을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을 인간주의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최초의 사상가였으며, 일본 애니메이터 3대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정신적 기둥이기도 했습니다. 미야자키는 거인 데즈카의 그림자를 깨는 동시에 인내와 타협하지 않는 투쟁으로 미래 세대의 애니메이터들에게 모범이 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작품들입니다
제가 보기에 좋다고 생각하는 작품들입니다
평점(높은순)으로 정리했습니다
그런데
그의 작품은 모두 단편 소설이다
긴 이야기를 읽으면 사람들이 매우 불편할 것이다
왜냐하면 매주 1화 입니다
기다리기 힘드네요
그리고
미야자키 하야오의 음악 작품도 너무 좋아요
모든 음악이 애니메이션 속 그의 작곡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야기는 19세기 말 유럽을 배경으로 황무지에 움직이는 성이 나타난다고 한다. 성의 주인인 하울은 아름다운 소녀들을 약탈하고 그들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사악한 마법사입니다. 이야기 속에서 주인공 소피가 사는 마을 주변에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발견됩니다.
18세 소피는 유럽의 작은 마을에서 계모,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계모 패니는 딸들이 원래 운영하던 모자 가게에서 생계를 꾸려주었다. 그러나 소피의 여동생은 그것에 관심이 없어 서둘러 모자 가게를 떠났지만 소피는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에 머물기를 고집했습니다.
한 번, 소피는 여동생을 만나러 가는 길에 의문의 남자 할을 만났고, 할과 소피는 황야의 마녀에게 쫓기지만 신비한 할의 영지의 도움으로 위험에서 탈출했다. . 소피는 언니에게 하울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고, 그날 밤 황무지에서 온 마녀는 소피가 운영하는 모자 가게에 나타나 소피를 저주해 그녀를 90세 노파로 만들었다. 괴로움을 말할 곳이 없어 집에서 도망칠 수밖에 없었던 그는 강풍을 피하기 위해 의문의 허수아비를 만나 신비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살게 된다. 청소부 이름. 그곳에서 그는 성을 움직이게 하는 마법의 근원인 불의 악마 캘시퍼와 어린 소년 마루크, 허수아비 가프, 남자 주인공 할을 만나 정착했다.
성 주인인 마술사 할은 이 나라의 모든 마술사들과 마찬가지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왕의 부름을 받아들이고 그의 마법을 사용하여 나라가 전쟁을 벌이도록 도와준다. 하울은 해가 진 후에야 지쳐 성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느 날 Hal은 Sophie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고 Sophie는 Hal을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궁전으로가는 길에 Sophie는 Hal과 황무지의 마녀 때문에 이것이 함정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왕이 싸울 때 샐리먼은 야생의 마녀의 악마를 죽이고 그녀를 평범한 노파로 만들었습니다. 할도 소피가 걱정되어 궁전으로 왔습니다. 마법이 캘시퍼를 죽이고 하울의 마법을 되찾으려 할 때, 소피는 하울을 구하기 위해 달려갔다.
할은 다른 사람들이 무사히 탈출할 수 있도록 혼자 추격자들과 맞서게 된다. 이때 할을 마음으로 사랑했던 소피는 할이 혼자 고통받도록 놔둘 수 없어 함께 맞서기로 결심한다. 할과 함께. 그래서 그들은 하울의 발자취를 따르기 위해 움직이는 성을 몰았다. 이때 하울은 점차 의식을 잃고 소피를 지키기 위해서만 싸울 수 있는 괴물로 변해 있었다. 이런 일련의 사고 이후 소피는 우연히 반지의 안내를 통해 랜덤한 문을 발견하고 할의 과거로 돌아가게 되고, 할이 강력한 마법을 얻기 위해 유성이 자신의 목숨을 끊은 곳인 유성 캘시퍼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대로 죽고 싶지 않은 그는 하울과 계약을 맺어 불의 악마 캘시퍼의 마력을 자신에게 사용하게 했지만, 그의 마음도 이 계약의 대가가 되어 캘시퍼의 생명을 보장하게 되었다.
이야기의 끝에서 소피는 죽어가는 할을 구하고, 할과 캘시퍼의 약속을 어기고, 할이 마음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왔으며, 동시에 자신에 대한 저주도 풀렸다. 또한 소피의 키스로 복잡한 저주를 풀었습니다. 그가 이웃 나라의 왕자라는 것이 밝혀졌고 집으로 돌아온 후 전쟁을 중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계약의 족쇄에서 풀려났음에도 불구하고 캘시퍼는 여전히 그들과 함께한 삶을 그리워하고 있어 그에 쫓기며 날아다니는 움직이는 성은 소피와 하울과 그의 일행을 태우고 평화롭게 살았다. 행복한 삶.
절벽 위의 금붕어 공주
스토리 소개
다섯 살의 종스케는 작은 해변 마을에서 자랐고, 그의 집은 절벽 위에 있었습니다. 바다 근처. 어느 날 종스케는 파도에 밀려온 폐유리병을 주웠는데 그 안에 작은 금붕어가 갇혀 있었습니다. 작은 금붕어의 이름은 포뇨였습니다. 그녀는 인어여왕의 딸이었습니다. 그녀는 해파리와 놀다가 몰래 병에 부딪혔습니다. 종스케는 포뇨를 집으로 데려가 플라스틱 대야에 넣어 키웠습니다. Bonny는 Zongsuke의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Zongsuke도 그녀를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행복한 시절은 빠르게 지나갔고, 포뇨의 아버지 후지모토는 딸을 바다 밑바닥으로 데려갔습니다. 후지모토는 원래 어부였지만 나중에 인어여왕과 사랑에 빠지고 해저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포뇨는 종스케를 몹시 그리워하며 인간이 되어 종스케와 함께 있고 싶다는 과감한 결심을 했다. 포뇨는 언니들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마법무기를 훔쳐 인간세계로 헤엄쳐 갔다. 뜻밖에도 위험한 마력이 담긴 생명수가 걷잡을 수 없이 흘러나왔습니다. 그 결과 바닷물이 솟아오르고, 폭풍이 몰아치고, 자매들은 무시무시한 거대 물고기로 변해가고, 파도는 종스케의 가족이 있는 절벽을 향해 몰려오는데...
작은 해변 마을은 물에 잠겼고, 포뇨는 자신의 좋은 의도가 뜻밖에도 이런 재앙을 초래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종스케를 구할 수 있을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오기노 치히로/치치(성우: 히이라기 리미)
일본으로 이주한 초등학교 4학년 10세 학생 부모님과 함께 새로운 마을에 갔지만, 기대와는 달리 돼지로 변해버린 부모님을 구하기 위해 신비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고, 목욕탕 '오일 하우스'에 머물면서 일을 하며 점차 성장하게 된다. 이름에 획이 너무 많아서 Yubaba가 직접 이름을 삭제하고 "Qian"으로 변경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이전 애니메이션의 여주인공들과 비교하면 이 캐릭터는 평범해 보이고 의도적으로 옆집 소녀의 이미지로 형상화되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 캐릭터가 친구 딸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현대 일본의 평범한 어린 소녀의 이미지를 진정으로 표현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코하쿠가와 자오미 하야미/하쿠류(성우: 이리노 프리덤)
목욕탕의 실제 매니저이자 유바바의 오른팔이자 용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신비한 소년이다. . Xiaoqian을 처음 만났을 때 그는 매우 친근감을 느꼈고 그녀의 이름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위험을 감수하고 Xiaoqian에게 Qianxun을 보일러 할아버지에게 소개하고, 그녀의 실명을 알려주고, 돼지로 변한 부모를 보여 주는 등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행동은 우 할머니의 저주에 의해 통제되었고, 그는 종종 우 할머니를 위해 부끄러운 일을 해야 했습니다. 그는 Qian 할머니의 마녀 인장을 훔쳐서 목숨을 잃을 뻔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Xiaoqian과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잊혀진 본명 '하야미 앰버 로드'(니기하야미코하크누시, 강 이름)와 과거를 되찾았습니다. 마침내 Xiaoqian과 그녀의 부모님이 마을을 떠나는 것을 도왔습니다.
보일러 할아버지 (성우 : 스가와라 분타)
목욕탕의 보일러실 감독으로 겉으로는 평범한 인간 할아버지처럼 보이지만 팔이 6개 있다. 약초를 복용하고 거대한 약장에서 작업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Bailong의 추천에 따라 Xiaoqian은 그에게 와서 일자리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Boiler 할아버지는 도움을 줄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Xiaoling에게 그녀를 Granny Tang으로 데려가달라고 요청하고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목욕탕에서 목욕에 사용되는 약재와 뜨거운 물을 관리했기 때문에 Qianxun의 작업을 여러 번 도왔으며 마침내 Qianxun에게 수년 동안 모은 티켓을 제공했습니다.
바바 유(성우 : 나츠키 마리)
목욕탕 '아부라야'의 관장이자 마을의 관리인은 모두가 두려워하는 강력한 마력을 지닌 독재자이다. .
잔인하고 돈에 탐욕스러운 그녀는 일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돼지로 변해 잡아먹힐 것을 명령하고, 그녀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면 결코 그녀의 목욕탕에서 나갈 수 없게 된다. . 큰 검은 날개 새가 되어 검사를 받으러 나가곤 했지만, 목욕탕에 있는 손님들에게 순종적이고 미소로 인사했으며 매일 방에서 돈을 세고 회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인색한 작은 상사의 완전한 이미지. 유바바는 엄청난 힘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신의 소중한 아들을 다룰 방법이 전혀 없는, 전능할 정도로 응석받이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노골적인 공포 악당임에도 불구하고 미야자키는 자신의 묘사에서 이러한 측면을 경시합니다.
바바 치안(성우: 말리 나츠키)
유바바의 쌍둥이 자매는 기본적으로는 유바바와 캐릭터 겉모습은 동일하지만, 성격에서는 이렇게 큰 차이가 있다. 그에 비해 그는 온화하고 친절한 성격을 지닌 사람이다. 유바바와 마찬가지로 그녀도 유바바와 나쁜 관계를 갖고 있으며, 도둑질을 당한 백룡을 추적하기 위해 목욕탕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의 오두막에서 혼자 살고 있다. 그녀는 마법의 봉인을 사용했습니다. 클론은 목욕탕에갔습니다. 나중에 Xiao Qian이 직접 인장을 돌려주어 사과를 표했습니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눈 후 그녀는 Xiao Qian에게 많은 의미 있는 폭로를 했습니다.
얼굴 없는 남자(성우: 나카무라 아키오)
얼굴 없는 남자는 온통 검은 옷을 입고 머리에 하얀 가면을 쓴 신비한 유령이다. 그는 목욕탕 입구 다리에서 처음부터 Xiaoqian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처음에는 Xiaoqian만이 그를 목욕탕의 손님이라고 생각하고 비를 피하도록 들여 보냈습니다. Qian에 대한 그의 사랑. 그러나 점차 목욕탕에서 돈과 세속에 물들어 금으로 변하고, 끊임없이 먹고, 심지어 사람까지 잡아먹는 괴물이 되어갔다. 사람을 먹은 결과, 그는 말하는 능력도 얻었습니다. 마침내 치안의 안내에 따라 먹은 것을 토해내고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그는 치안과 함께 목욕탕을 떠나 치안 할머니의 조수가 되었다. 이 캐릭터는 상징성이 강하다고 평가되며, 어떤 사람들은 그의 변신 과정이 사회의 어두운 면에 의해 오염되는 인간 본성을 묘사하고 있다고 믿는다.
샤오링(성우: 타마이 유카이, 대만: 류샤오윤, 홍콩: 주후이링)
보일러 할아버지의 절친한 친구, 보일러 할아버지의 숯불 도마뱀 붙이 커버에 동의 Qian은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Yubaba를 만나러갔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목욕탕에서 Qian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 Qian에게 많은 격려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목욕탕에 있는 다른 소녀들의 이미지와 크게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원래 인간이었다고 믿기 때문에 그녀는 Qian에게 공감하고 도움을주었습니다.
리틀 마스터/베이비(성우: 카미키 류노스케)
유바바의 외아들, 비록 몸집은 크지만 아기처럼 보이고 겁이 많아서 응석받이가 많다. "세균" 그리고 그는 매일 장난감과 베개가 가득한 방에 머물며 대부분의 아이들처럼 울면서 다른 사람을 위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중에 그는 Qian Po에 의해 작은 쥐로 변해 Qian의 여행을 따라가며 많이 성장했습니다.
오기노 아키오(성우: 나이토 타케시)
치히로의 아버지는 대담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격의 없이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이다. 그리고 그는 주변에 사람이 없을 때 가게에서 음식을 먹고 돼지로 변해 전체 이야기의 시작을 촉발했습니다. 미야자키는 차에서 길을 잃고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 자신의 캐릭터가 친구의 실제 아버지인 치히로의 기반이 된 소녀를 기반으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오기노 유코(성우: 사와구치 야스코)
치히로의 엄마는 눈에 띄는 특징도 없고, 폭식 때문에 돼지로 변하기도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그녀의 움직임과 표정의 일부 세부 사항이 스튜디오의 여성 직원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버지(성우: 카미조 츠네히코)
목욕탕 직원장으로 각종 집안일과 손님 접대 등을 담당하며, 직위는 백룡 아래에 있다.
오빠(성우: 오노 타케히코)
목욕탕 직원 중 과장(주임)인 아버지는 손님을 맞이하는 일을 담당하며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춤. 일본 전통 노래.
개구리 (성우 : 타츠야 가 쇼인)
목욕탕 직원은 돈에 대한 욕심 때문에 개구리의 모습을하고 얼굴없는 남자에게 유혹을 받는다. 배를 삼켰다가 나중에 구출되었습니다.
반타이 개구리(성우: 오이즈미 요)
목욕탕에서 약통을 채우는 데 필요한 약접시를 관리하고 배분하는 일을 담당하는 직원. 이후 얼굴 없는 남자의 유혹에 삼켜져 결국 구조됐다.
강의 신(성우 : はやし? Koば)
목욕탕 손님 중 한 명은 처음 도착했을 때 진흙과 쓰레기로 뒤덮여 있었고 온몸에서 악취가 났다. 목욕탕은 자신을 부패의 신이라고 생각했고 Xiao Qian과 Xiao Ling에게 가장 더러운 욕조를 사용하여 그를 섬기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Xiao Qian이 열심히 청소한 후에야 그는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강이지만 인간이 만든 쓰레기로 오염된 쓰레기종양은 병들어야 악취를 풍기며 부패의 신처럼 역겹고 더러워진다. 강신은 감사의 뜻으로 샤오첸에게 강신 미트볼을 주고 떠났습니다. 이 캐릭터는 오늘날의 환경 오염에 대한 미야자키의 우려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미야자키는 어렸을 때 강 청소에 참여하고 실제로 강바닥 진흙에서 자전거를 끌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웃집 토토로
두 자매는 아버지와 함께 시골로 나갔다가 집 옆 큰 나무 아래서 착한 아이들만 볼 수 있는 토토로를 발견했다. 이 기간 동안 놀랍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날 샤오미 언니는 언니와 싸운 뒤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해 있는 어머니를 찾으러 혼자 나갔다. 그는 도중에 길을 잃었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봐도 소용이 없던 여동생은 어쩔 수 없이 TOTORO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친절하고 온순한 토토로는 토토로 기차를 불러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기 위해 여동생을 데리고 갔습니다. 토토로 기차에 탄 여동생은 어머니가 빨리 낫길 바라며 딴 옥수수를 어머니에게 주었습니다.
원문은 '이웃집 토토로'이고, 국내 번역은 '이웃집 토토로'다. 영화 '이웃집 토토로'는 동화적인 색감과 가족애의 온기를 가득 담아 관객들을 꿈같은 동화의 세계로 인도하는데 성공했다.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TOTORO는 미야자키 하야오 씨의 작품 중 가장 성공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의 광고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모든 작품에는 TOTORO 로고 화면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6시 30분 만화 시간이 그리워서 TV 앞 작은 벤치에 앉아 흐느끼던 때가 있었는데, 오늘은 놓친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 때 느꼈던 감동은, 시간이 지나면서 어린 시절의 따뜻함이 오래도록 남겨졌기 때문인지, 결국 큰 이득을 얻고 있다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이 만화들을 샀다. 상하이 메이잉(Shanghai Meiying)의 "천국 이야기", "뇌가 없고 불행하다", "왕과 새" 등이 지금은 그 당시 매우 집요했던 이런 종류의 미적 취향을 잃어버렸습니다. 일부 아티스트는 아직 마스터가 되지 않았으며 매우 불안해하며 사람들의 요구가 이상하고 예측할 수 없게 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책장에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를 보면 믿음직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도 그 속에는 알 수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는데, 이는 어쩌면 내가 아직 순진한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화 속 그는 어쩌면 동화처럼 자신이 직접 그린 조종사일지도 모른다. 그중에서도 '이웃집 토토로'는 따뜻함이 가득한 애니메이션 중 가장 잊을 수 없는 작품이다. 이 이야기는 샤오웨와 샤오미 자매가 시골의 새 집으로 이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 그 옆에는 거대한 녹나무가 있습니다. 그들은 도착한 첫날 그 장소와 사랑에 빠졌고 심지어 다락방에서 작은 검은 엘프 석탄 벌레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날 샤오미는 마당에서 혼자 도토리를 찾으며 놀고 있었는데, 우연히 엉뚱한 친칠라를 발견했다. 꼬마 친칠라는 서둘러 샤오미를 없애고 싶었지만 샤오미는 자고 있는 큰 용에게로 끌려갔다. 고양이 주변에서는 메이 자매와 샤오미 자매도 언젠가 토토로 요정을 만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느 비 오는 날 저녁, 우리가 퇴근하는 5월의 자매들은 곧 현실이 되었습니다. 역으로 돌아오자 큰 친칠라가 나타나 우산을 빌려주었지만 아주 재미있는 장난감처럼 여겼습니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 메이 자매는 병원에서 몸이 좋지 않다는 전보를 받았습니다. 집에 갈 시간이 늦어지자 두 자매는 어머니의 상태를 몹시 걱정했고, 샤오미는 언니가 자신을 돌보지 않는다고 불평했고, 언니는 샤오미가 무지하다고 비난하며 울부짖었다. 바보가 되어 도망쳤는데, 그 날 샤오미가 사라졌다. 그녀는 어머니를 만나러 병원에 가고 싶었다. 5월에 샤오미를 찾다가 토토로가 생각나서 고양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버스는 마침내 길을 잃은 샤오미를 찾았고, 나중에 고양이 버스는 그녀의 여동생을 데리고 어머니의 병동 창구로 와서 멀리서 어머니가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샤오미가 준 옥수수를 가지고 어머니를 잃고 아픈 어머니를 만나러 가는 길에 그들은 잊고 있던 따뜻함이 다시 찾아오는 것을 느꼈다.
조용한 시골 밤에 오카리나 피리를 불며 화려한 색은 없고 모든 것이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약간의 슬픔이 있고 그들이 심은 도토리 하나하나가 발아는 미래의 삶을 위한 아름다운 꿈입니다. 1988년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이웃집 토토로'(となりのととえ)에는 대사 한 줄도, 몇 장면도 없는 토토로가 우리의 영원한 사랑이 되어주는 고양이 버스는 물론,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 장난감을 집으로 가져갈 사람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완벽한 가족에는 형제자매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이웃집 토토로'를 본 197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이 영화를 볼 때마다 자매간의 소박하고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어린 시절 결코 버릴 수 없었던 동생들을 떠올리며 울고 뒤쫓던 샤오미는 그 순간 모든 관객의 여동생이 되었기 때문에 그 순간 모두가 잃어버린 샤오미를 애타게 찾고 있었는데…
천공의 성
"라퓨타 - 천공의 성"(라퓨타 - 천공의 성)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선구적인 작품입니다. 1986년 작품.
'천공의 성'은 조나단 스위프트의 소설 '걸리버 여행기'를 각색한 영화다. 어떤 사람들은 이 작품의 스토리라인이 더 전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에 반해 '천공의 성' 드라마 '천공의 성'은 새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영화는 고가 철로 위의 낡은 기차, 암흑 광산, 하늘을 나는 모습 등 다소 SF적이기도 하고, 다소 신화적이기도 하며, 유럽 산업혁명과도 유사한 이야기가 전개되는 세계의 풍경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 비행선, 점토 조각 같은 로봇 등...
영화 전체에 걸쳐 강렬한 줄거리가 흐르지만, 푸른 하늘과 짙은 흰 구름이 캐릭터들의 날카로운 갈등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표현 때로는 대사가 아닌 인물의 구체적인 행동에 의존하여 인물의 개성을 더욱 깊어지게 만듭니다.
어린 소녀 시타는 전설적인 '천공의 도시 라퓨타' 왕가의 후손이다. 수천 년 동안 지구 문명을 뛰어넘은 공중 문명이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시다의 조상들은 떠났다. '하늘의 도시'는 첨단 기술을 버리고 지상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녀의 집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여러 남자가 나타나게 되는데...
히다가 앉아 있는 비행선이 공중 해적들의 공격을 받으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전투 도중 히다는 비행선에서 해발 10,000미터 높이로 떨어졌는데... 이야기의 또 다른 주인공인 어린 파수는 광부 조종사의 견습생으로, 그날 일을 마치고 일을 하던 중 반짝이는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천천히 하늘에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UFO? 그는 재빨리 달려갔고, 푸른 빛의 공에 둘러싸여 하늘에서 내려오는 아주 귀여운 소녀를 발견했는데...
다음날 히다가 깨어난 바스의 방에 와보니. 방에서 "천공의 도시 라퓨타"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은 배스의 아버지가 목숨을 걸고 온갖 고생을 하며 사진을 찍었지만 스위프트 외에는 누구도 그의 말을 믿지 않았던 진짜 스카이시티다. 그래서 아버지는 우울증으로 돌아가셨습니다. Bass는 정말로 하늘에 도시가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증명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곧 예민한 후각을 가진 해적들이 문 앞에 찾아왔다. 이어진 것은 눈부신 추격과 탈출의 장면으로, 결국 두 사람은 모두가 볼 수 있는 수천 피트 깊이의 갱도에 떨어지게 되는데, 히다다이의 하늘석(비행석)이 다시 빛을 발하게 된다. 안전하게 떨어지도록 . 광산에서는 지하의 광석과 뒤섞여 있던 곳인데, 이곳이 천공석의 원료를 채굴하는 곳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천공석을 제련하는 기술은 라퓨타만이 마스터했다고 한다. 사람들.
두 사람은 광산에서 나오자마자 군대에 붙잡혔다. 히다는 요새로 끌려갔고 무스카라는 남자는 히다에게 거대한 로봇을 보여주면서 그것이 스카이 시티에서 떨어졌고 당시 기술로는 다시 시작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히다는 조상들이 물려준 도움의 주문을 외웠고, 천공석이 빛을 발산해 로봇은 다시 살아나고, 요새 전체가 불바다로 변했다.
배스는 혼란을 틈타 해적들과 동맹을 맺고 히다를 구하기 위해 요새로 날아갔다. 급하게 시다는 천공석을 잃어버렸지만, 무스카는 보석을 손에 넣고 보석에 붙은 성스러운 빛의 인도에 따라 군대에 천공성으로 날아오라고 명령한다. 한편, 해적엄마는 히다의 설명으로 천공도시의 위치를 계산했고, 히다와 두 사람을 해적 비행선을 타고 전속력으로 앞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이 도착하려던 순간 갑자기 회오리바람이 그들 앞에 나타났고, 그들은 다시 무스카의 배와 마주쳤고, 전투 도중 배스와 히다의 글라이더는 회오리바람 속으로 빨려들어갔다.
이곳은 신이 버림받은 영역으로, 자연의 공포와 신들의 분노가 함께 모여 짙은 어둠을 날아가고, 천둥번개 속에서 번개의 회랑을 통과하며, 생명을 뚫고 죽음. 소년 앞에 다시 한번 열린 운명의 문.. 회오리의 중심은 전설의 새 '천공의 라퓨타'였다! 이곳은 조용한 낙원, 로봇들만이 지키는 하늘 도시, 식물과 고대 생물의 보금자리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에서 과학과 기술의 가장 좋은 점은 그 안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난의 '미래세계'나 '천공의 성'에서도 마찬가지다. 이에 반해 '바람의 나우시카'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고대의 기술만을 갖고 있을 뿐이지만, '천공의 성'에 등장하는 날아다니는 해적들도 마찬가지다.
무스카는 해적들을 붙잡고 라퓨타로 왔고, 시다를 데리고 중앙통제실로 들어가 검은 돌판에 적힌 말을 활성화시키며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망을 시작하려던 참이었다. 히다는 천공석을 되찾기 위해 무스카를 막기 위해 바스와 함께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주문 바루스를 외운다. 라퓨타는 붕괴되고 사악하고 사악한 무기체계는 대기권의 화구로 변해 바다에 떨어졌다. 투명한 '천공석'은 라퓨타의 생명나무를 짊어지고 하늘 끝까지 솟아올랐는데...
" 천공의 성'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선구적인 작품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원작, 감독, 대본, 캐릭터 설정의 네 가지 중요한 작업을 담당하여 이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순수한 궁전 스타일이 스며들게 했습니다. 라키 컨셉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음악 파트너 히사이시 조가 이번에 득점 경력의 정점을 찍었다.
키키의 배달 서비스
맑은 보름달 밤, 열세 살 마녀 키키는 검은 고양이 지지를 데리고 다른 도시로 수련을 갔다. 마녀는 열세 살이 되면 독립해야 하지만, 치기는 빗자루를 타는 마법에 대해 조금밖에 알지 못해 부모를 걱정시킨다. 게다가 Qiqi는 항상 부주의하게 일을 처리하므로 어머니는 특히 걱정을 많이 합니다.
치기는 신나게 날아다녔고, 가는 길에 수련을 마치려는 선배 마녀를 만나 자신의 특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갑자기 웅웅거리는 소리가 났고, 치치는 폭풍우에 휩싸였습니다. 그녀는 눈앞에 화물열차만 보았고, 아무 말도 없이 탔습니다.
Dragonfly는 비행선을 보기 위해 Qiqi를 해변으로 데려갔습니다.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할 뻔했지만 자전거가 날아다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프로펠러가 부서지고 자전거가 부서졌습니다. 두 사람은 해변에 앉아 비행선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드래곤플라이의 친구가 차를 몰고 와서 비행선에 가보겠냐고 물었지만 치기는 질투심이 나서 떠났다.
치치는 심각한 병에서 회복 중이어서 흥분할 수가 없었다. 하루 종일 혼자 지내다가 갑자기 지지의 말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치기는 충격을 받고 곧바로 빗자루를 쥐고 날아갔으나 마법이 너무 약해졌는데... 회복하려다가 실수로 엄마의 빗자루를 부러뜨렸다. 너무 답답해서 드래곤플라이의 전화를 끊고 빗자루를 새로 만들었어요. 어느 날, 젊은 화가가 그녀의 집을 방문했는데, Qiqi가 무기력한 것을 보고 그녀는 하룻밤 동안 오두막에 머물 것을 제안했습니다. 오두막에 도착했을 때 치치(Qiqi)는 상상 속의 그림을 보았고, 화가는 치치에게 그림 속 주인공의 모델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들은 회화와 마술의 정신적 여정에 대해 이야기했고, Qiqi는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모두 순조로운 항해는 아니었음이 밝혀졌습니다.
다음 날 치치는 다시 빵집으로 전화를 걸었고, 순누오는 지난번에 봤던 아내가 다시 자신을 찾고 있어서 돌아오는 길에 그곳으로 가겠다고 했다. 마님은 지난번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치치에게 마녀로 장식된 케이크를 주었습니다. 당시 TV에서는 비행정의 이륙을 방송하고 있었는데, 강한 바람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고, 고정된 로프가 풍선처럼 날아올랐습니다. 함께 경찰차. Qiqi는 Dragonfly가 걱정되어 즉시 현장으로 가서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잠시 후 경찰차가 쓰러지고, 드래곤플라이는 더욱 위태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치기는 옆에 있는 늙은 삼촌에게 붓을 빌려 비행선으로 달려갔다. 비행선은 바람에 표류하여 시계탑에 부딪혔습니다. 시계탑의 늙은 삼촌은 잠자리를 돕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실패했습니다. Dragonfly가 거의 버티지 못하는 것을 보고 Qiqi는 마지막 순간에 Dragonfly를 구했습니다. 현장은 환호로 가득 찼습니다. TV 옆에 있던 Qiqi의 친구들은 매우 기뻐했지만 이때 Shu Nuo는 출산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기자의 인터뷰를 마주한 드래곤플라이는 매우 신나는 표정을 지었고, 치기는 지지에게 기대어 미소를 지었다. Qiqi가 다시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인간 동력 비행기를 시험했고, 치치는 옆으로 수풀을 탔고, 드래곤플라이의 친구들은 땅바닥에 누워 그들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Shu Nuo는 아기를 낳았고 Lily도 새끼 고양이를 낳았습니다. Qiqi는 모두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더 좋은 점은 Qiqi가 창문에 있는 아름다운 옷을 감상했을 때 아이들이 자신의 옷을 따라하는 것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Qiqi는 집에 편지를 보내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으며 이 도시가 매우 마음에 든다고 말했습니다. 떠날 준비가 안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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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할아버지의 다른 작품도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작품은 이것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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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