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드림머신의 출발점은 어디인가?

드림머신의 출발점은 어디인가?

멩루센지:

제가 키디안을 떠난 이유 중 하나는 키디안이 무단으로 순위를 조작하는 데 너무 막강했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 스켈레톤 엘프와 세일럼이 신간을 동시에 출시해 클릭리스트 경쟁을 펼쳤고, 세일럼은 바로 네거티브로 차감됐다. 클릭하면 음수가 나타납니다! 불멸의 불멸의 육성의 저자는 항상 클릭 목록에 있었고 심지어 클릭 수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단지 Gengsu를 만나기 위해 난징에 갔기 때문입니다. 그는 즉시 클릭 목록에서 제외되었으며 몇 주 동안 목록에 표시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어느 출판사에 혼자 연락하거나 엉뚱한 친구를 만나면 치디안에서 퇴출당할까봐 두려운 마음이 커졌다. 지금 만나면 저자가 가장 먼저 하는 말은 '내가 오늘 누구누구와 연락을 했었다'는 것이다. 내가 키디안에게 알리면 그 사람이 나한테 장난을 칠까?

작가의 친구 만날 권리와 개인의 자유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는 누구도 참을 수 없는 일이다. 둘째, 작가들이 생존을 위해 의지하는 구독료가 한 번에 수천 달러가 사라지는 신비롭고 신비롭기 때문입니다. 현시점에서 저와 Tomato, Sanshao, 그리고 모든 저자들 모두 이런 상황에 직면했고, Qidian은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며칠 후 계속해서 떨어뜨립니다.

월간 티켓 목록은 실제 돈이기 때문에 독자들은 25 위안을 지출해야만 월간 티켓을 얻을 수 있으므로 Qidian은 아직 월간 티켓 목록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센지의 기세가 너무 강하다. 균형을 맞추려면 다음 권을 억제해야 한다"는 소식이다. 시작점 내에서 순환됩니다. 이 소식이 아니었다면 저는 떠나지 않았을 겁니다.

신들의 무덤 작가 천동, 악마의 법칙 작가 우 우가 자신이 가져야 할 저작권을 게임회사에 팔았다. 그래서 진압되었습니다. 이건 기본적으로 다들 아시는 내용입니다.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발점은 언제나 내 집이었다. 서운할 정도는 아닙니다. 추운 곳에 집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사람들은 집을 떠나 있을 때 매우 겸손합니다. 모두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Qidian 플랫폼은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개발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Shanda Literature가 곧 공개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고급 작가들이 확실히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제한이 발생합니다. 작성자의 부정 행위는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눌러라." 모든 저자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우리 작가에게는 바람과 비로부터 우리를 지켜주고 인간적인 손길을 줄 수 있는 플랫폼인 안정감이 필요합니다.

나는 공격의 시작점이 아니다. Qidian에 대한 나의 감정은 누구보다 깊습니다. 이제 Qidian의 모든 저자는 Qidian이 사무적이지 않고 더욱 인간적이기를 바랍니다. 매 턴마다 누르기만 하고 사람들의 클릭을 음수로 공제하지 마십시오.

방금 출판사 친구가 갑자기 중국어 간체판 『양신』을 출판하기 위해 치디엔에 연락하겠다고 하더군요. Qidian은 저자가 직접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판매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의 Yangshen 중국어 간체 저작권은 Qidian의 손에 있습니다. 아직 중국어 간체 버전이 없습니다. 출판사에 직접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산다문학 고위 관계자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샨다문학 고위 관계자들을 만나 그 출발점에 대해 좀 생각해 보겠습니다. 출발점은 언제나 내 집이었다는 점을 산에서 분명히 밝혔습니다. 나는 최고 경영진을 활용하여 하위 작가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싶습니다.

샨다문학의 고위 경영진이 이렇게 큰 플랫폼을 이룰 수 있다면 분명 좋은 소통이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 작가들에 대한 진실을 알기를 바랍니다.

(티에바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