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미국 Battle.net 클라이언트에서는 로그인 시 여전히 중국 지역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미국 Battle.net 클라이언트에서는 로그인 시 여전히 중국 지역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본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본토 버전은 하모니가 있어서 제한이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개발 배경

1997년, "디아블로" 출시에 협력하기 위해

블리자드는 전투를 설정하세요. Net 게임 플랫폼(일반적으로 Blizzard Battle.net으로 알려짐), 원래 Battle. net은 "Diablo" 플레이어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WAN 플레이어가 LAN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Blizzard 서버에는 플레이어 데이터나 정보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서로 직접 연결됩니다. 1998년 Blizzard는 "StarCraft"를 출시하고 Battle.net 플레이어에 대한 새로운 보호 또는 제한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즉, Battle.net 플레이어는 Battle에 로그인하려면 "StarCraft"의 유효한 13자리 CD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넷, 채팅, 랭킹 등 고급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2000년 출시된 '디아블로2'가 배틀을 벌였다. net은 진정한 서버-클라이언트 모델이 되었으며 플레이어 데이터는 블리자드 서버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게임 데이터 수정과 같은 부정 행위를 제거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경쟁력 있는 게임으로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배틀 등이 있다. net의 래더 순위 시스템은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승리와 패배의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래더 시스템은 상대를 무작위로 매칭하며, 매칭된 상대도 플레이어가 자신의 레벨을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과 레벨이 비슷합니다. , 이는 양 당사자가 포인트를 쌓을 가능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레벨 차이가 너무 큰 플레이어가 조기에 만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현재 블리자드 Battle.net은 크게 아시아(주로 대한민국), 미국 동부, 미국 서부, 유럽 4개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net이 중국 지역에 합류했습니다.

게임 기본 정보

현재 배틀을 지원합니다. net의 게임:

디아블로 1(1997)

스타크래프트(1998)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1999)

디아블로 II( 2000)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2001)

워크래프트 III: 레인 오브 카오스(2002)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200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2005년 출시, 2010년 공식적으로 Battle.net 시스템에 추가됨)

스타크래프트 2(2010)

디아블로 3(2012)

하스스톤(201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