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인도 영화에 노래와 춤이 포함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도 영화에 노래와 춤이 포함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전통의 영향

대부분의 인도인은 힌두교를 믿습니다. 시바는 힌두교의 3대 신 중 하나입니다. 힌두교에서는 춤이 시바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믿으며, 시바 경은 춤의 화신입니다. 따라서 인도인들은 시바 경에 대한 숭배를 춤에 대한 사랑으로 표현합니다. 파티, 결혼식, 기타 활동 등 일상생활에서도 노래와 춤의 형태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익숙합니다. 노래와 춤은 인도 국민들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는 대중예술 형식이므로, 20세기에 인도 영화제작자들의 노력으로 새로운 예술 형식인 영화와 '결합'하게 된 것은 당연하다. 인도영화의 독특한 매력.

2. 본능적 충동

인도영화는 탄생 이후 오랜 기간 동안 검열제도가 매우 엄격했고 음란물에 대한 통제도 매우 엄격했다. 그러나 조각, 회화 등 다른 인도 예술은 에로티시즘을 과감하게 표현할 수 있다. 힌두교의 3대 신 중 하나인 비슈누는 정욕의 상징인 화신을 갖고 있고, 힌두교인들은 시바의 링감을 매우 숭배하며 성과 정욕은 신이 주신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마음 속에 있는 정상적인 본능적 충동을 표현하고 검열 체제와의 갈등을 피하기 위해 똑똑한 인디언들은 마침내 성적 본능과 깊은 관련이 있는 요소인 춤을 선택했다. 환영하고 거부하는 듯한 터치, 파티나 행사와 유사한 대규모 노래와 춤, 이 모든 것은 매우 독특하고 영화에서 에로티시즘에 대한 인도인의 기대를 교묘하게 표현합니다.

대부분의 중국 관객들에게 인도 영화는 늘 참을 수 없는 일이었고, 종종 180분, 심지어 200분 동안 지속되기도 했으며, 매 턴마다 노래하고 춤추는 화려한 장면은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인 한씨에게는 더욱 당혹스러웠다. 참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이는 인도영화의 독특한 국적을 반영하기도 한다. 인디언의 노래와 춤 유전자는 실제로 그들의 빌어먹을 종교적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힌두교 3대 신 중 하나인 파괴의 신 시바는 춤의 신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인도 춤은 종교적 희생 의식에서 유래했다고 믿어집니다. 노래와 춤은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랫동안 인도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고. 따라서 수많은 볼리우드 영화에 노래와 춤이 등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930년대 발리우드 영화에는 사운드가 포함되기 시작했습니다[1]. 당시 인도 영화 제작은 노래와 춤 장면을 영화에 추가하는 데 선구적이었습니다. 인도인들은 음악이 매우 풍부하고 모두가 노래와 춤을 잘합니다. 노래와 춤을 결합한 영화는 현지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어떤 영화는 진부한 줄거리를 보완하기 위해 좋은 노래와 춤을 사용하기도 하며, 반대로 노래와 춤의 실패는 영화의 실패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2]. 그 결과 인도영화에는 노래와 춤의 요소가 널리 퍼져 널리 활용되고 있다.

영화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은 플롯적 요구(예: 캐러밴에서의 노래하고 춤추는 퍼포먼스 등) 외에도 캐릭터의 심리적 활동을 표면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3] (예: TBBT의 Raj 장면...) 줄거리의 성능을 빠르게 진행합니다. 그래서 노래하고 춤추는 장면은 인도 영화에서 매우 흔합니다. 노래와 춤은 발리우드 영화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발리우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장면입니다. 이제 인도의 모든 영화 부서에는 노래와 춤이 있고 이는 제품에 상표를 붙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관습이 되었습니다.

인도 춤은 인도 종교와 예술이 결합된 매우 특별한 전통 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영화에 춤을 추가하는 이유는 동시에 독특한 인도 문화를 세상에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 또한 인도 관객의 선호도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쿵푸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것처럼, 중국 무술 영화 속 격투 장면 역시 중국 문화를 전하며 어느 정도 중국 무술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특징을 갖고 있다. "와호호" 히든드래곤" 등.

작가는 인도 영화를 많이 본 적이 없어요. 그가 출연한 영화만 봤거든요. 영화에는 춤도 꽤 있고, 깊이도 있어요. 내 생각에는 삶의 관점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그들이 즐겁게 춤추는 것을 보는 것은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가 아니다.

작가가 인도춤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기 때문에, 또 다른 확장된 설명이라고 볼 수 있는 인터넷상의 인도춤에 대한 설명 중 일부를 특별히 선정했습니다.

인도 춤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찍이 인더스 계곡 문명 시대부터 인도 조상들은 춤을 좋아했습니다.

하라파와 모헨스타로에서 출토된 문화유물 중에는 춤추는 소녀의 동상과 남자무용수의 석상이 있는데, 이는 당시 대중춤의 증거이다. 베다 시대에 이르러 인도 무용은 크게 발전하여 기록을 남겼습니다. 기원전 1500년의 "리그베다"에는 춤추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추샤는 춤추는 소녀처럼 반짝이는 옷을 입었고, "남자들은 금 장신구를 착용하고 춤을 통해 전쟁과 관련된 장면을 공연했다", "젊은 남녀가 함께 춤을 췄다", "생계를 위해 춤과 노래를 전문으로 하는 계급도 있었다" ". 당시 무용이 상당히 발전했음을 알 수 있다. 기원전 4세기쯤에는 인도의 위대한 문법학자 파니니도 인도 서사시 중 하나인 라마야나에서 '춤'이라는 단어를 언급하기도 했다. 더 있다. '라마야나'는 쓴다. : "아요타에서는 왕의 즐거움을 위해 밤낮으로 춤과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무용수의 우아한 춤이 라바나를 취하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