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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골 근친상간 이야기
이제 성적 부도덕의 계율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성적 부도덕은 법으로 인정되지 않는 모든 것을 성적 부도덕이라고 합니다. 부처님의 계율은 재가신자들에게 정식 부부 사이에서는 정상적인 생활을 허용하지만, 사회에 불안을 야기하고 종교 질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을 피하기 위해 비혼 관계를 금지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두가 이 규칙을 따른다면 사회는 성적인 분쟁으로 인해 많은 문제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세상의 조화와 부부의 정상적인 생활은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갖고 있으며 또한 매우 신중한 문제이다. 정상적인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근친상간이 없다면 정서적인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가정 파탄과 사회적 비극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감정 때문에 자살하는 일, 감정적인 문제 때문에 복수를 위해 사람을 죽이는 일 등이 너무 많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오계를 모두가 깊이 이해하면 옳고 그름이 많이 줄어들고, 모두가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됩니다. 예로부터 많은 비극은 비정상적인 남성과 여성의 관계에서 생겨났습니다. 이 사회를 보면 볼수록 남녀 간의 부적절한 관계와 관련된 문제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못하면 사회는 늘 혼란에 빠지고 가정에서도 많은 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오계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라면 남편도 아내도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아내가 더 아름답게 옷을 입고 나가면 남편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밖에서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걸까?" 동양인에 대한 의심, 서양에 대한 의심, 심지어 스토킹까지 하는 등 약간의 의심스러운 일이 가족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음행을 금하는 계율을 모든 사람이 지킬 수 있다면 남편이 나가고 싶어도 아내는 걱정할 것이 없고, 남편이 나가고 싶어도 아내는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아내는 남편이 양복에 빨간 넥타이를 매고 있는 것을 보고 가죽 구두를 좀 더 빛나게 닦고 나중에 돌아올 때 묻겠습니다. 오늘 일이 있는데 왜 지금까지 돌아오지 않았느냐? 그동안 어디에 갔었느냐?” 형사 사건을 처리하는 것처럼 가정에 불화가 생기면 화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모두가 이 음행금지의 계명을 지키고, 남편이 교통체증 등으로 늦게 퇴근하여 아내에게 보고한다면 일이 잘 될 것이고 남편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서로.
모두가 성범죄 금지 계율을 지키면 가족과 사회가 조화롭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에서 점점 더 많은 감정적 갈등이 생길 것입니다. 감정이 개방될수록 사회적 문제가 많아지고 신문, 뉴스 등에서 사랑살인, 강간과 살인, 강간, 강간 등의 가족문제를 많이 듣거나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사회적 화합을 파괴하고 가족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의 어린이들에게도 해를 끼칩니다. 이것은 정말 끔찍합니다! 그것은 또한 다음 세대에 해를 끼치고 다음 세대의 십대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세상의 사회와 가족의 화합을 위해 부처님께서는 재가자들이 육체적, 정신적 불안과 고통을 피하기 위해 성적 부도덕을 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셨습니다. 남편은 어린 이모(작은 아내)를 집 밖에서 키운 뒤, 아내가 그와 관계 분쟁을 일으키며 성적 비행을 저지를까 봐 걱정된다. 상대방이 그것을 널리 퍼뜨리고 그 내용이 그녀 마음 속에 새어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작은 일에도 불안하고 불안하다면 어떻게 영적으로 수행할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사업을 할 에너지를 가질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자녀를 영적으로 교육할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이런 종류의 성적 부도덕은 충동적일 때가 많지만 그 결과는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재가자들을 포함하여 우리들에게 무슨 일을 할 때마다 원인과 결과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원인을 심은 후에는 무슨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계율을 지키라, 입으로는 계율을 지키되 마음으로는 인과를 알지 못하느니라. 만일 네가 행한 일의 원인이 장래의 과보로 이어진다는 것을 안다면,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
음행 계율은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심각한 계율이 되며 후회할 수 없다. 첫째, 부부가 아닌, 즉 인증되지 않은 남자와 여자이다. 정식 커플로. 두 번째는 색을 볼 때 음란한 생각을 일으키는 마음인 음란한 생각입니다. 세 번째는 동성애 문제입니다. 오늘날 사회에는 동성애자들이 많이 있으며, 동성애자들도 간음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간음을 범하는 계율이기도 합니다. 부처님께서는 장차 사회에서 동성애가 일어날 것을 아시고 계율을 세우셨습니다. 넷째는 간음을 행하는 사실을 야기하는 것인데, 이는 중죄이며, 오계를 받아들인 신자, 오계를 지킨 신자가 범하면 후회할 수 없는 중죄이다. 만일 자기의 본처 외에 다른 여자와 간음하거나, 집에서 계를 지키는 우바시카가 자기 남편이 아닌 다른 남자와 간음하면 계를 범하는 것이요 후회할 수 없는 중죄니라.
만약 우리가 위의 네 가지 조건을 행동으로 범한다면 그것은 심각한 범죄이므로 후회할 수 없고, 남자와 여자가 감정적 갈등을 겪고도 간음을 범하지 않았다면 이것은 우리가 후회해야 할 죄입니다. 색욕을 품고 간음하지 않으면 죄를 지은 것을 후회할 수 있습니다.
재가자는 정식으로 결혼한 남편이나 아내를 제외하고는 어떤 남자나 여자와도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율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를 범하느냐 안하느냐는 주로 마음에 달렸다고 불교는 말합니다. 음행을 저지를 의도가 없다면 스스로 계를 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욕망은 우리의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이런 욕망의 사고방식으로 여러분은 음행의 계를 어겼습니다. 만일 당신이 강간을 당하거나 강간을 당했다면, 누군가가 폭력적인 수단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결정을 내릴 수도, 저항할 수도 없고 그것을 즐기지 못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강간을 당하더라도 계를 어기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후의 수단입니다.
부처님 재세 때 인도의 어떤 비구는 수련이 아주 좋은 경지에 이르렀고, 어떤 사람은 아라한과(아라한과는 만물을 근절함)에 이르렀다고 들었습니다. 탐욕스럽고 화나고 어리석다면 그는 열반(더 이상 삶과 죽음의 결과를 겪지 않는다는 의미)에 들어갔다고 말할 수도 있고, 아프거나 다른 특별한 일이 있어서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저항하지 못하고 매춘부나 깡패들에게 강간당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아라한은 욕망을 버리고 더 이상 행복한 상태에 있지 않기 때문에 아무것도 느끼지 않고 더 이상 행복한 상태에 있지 않으므로 이것이 계율을 어기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강간을 당하거나 칼로 강간을 당하는 것처럼 이것은 계율을 어기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가는 경우가 있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강간을 당해도 본인이 원하지 않으면 계를 범한 것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은 인연입니다.
남편이 아닌 아내와의 남녀 관계를 금지하는 것 외에, 자신의 남편과 아내에 대해서도 성적 부도덕의 범위를 제한한다고해서 제한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커플. 예를 들어, 부처님 오신 날, 매월 6일 단식일, 부모의 생일, 형제자매, 가족이 돌아가는 날에는 매춘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성적 부도덕은 간음하는 것입니다. 음행의 죄도 세 가지로 나뉘는데, 어머니와 딸, 자매, 아버지와 아들, 형제와 간음하는 자는 남편과 아내 외에 남자와 여자와 간음하는 죄를 짓는 것입니다. 아내는 중범죄에 해당합니다. 자신의 아내와 시기적절하게 간음한 사람 일본인이 아닌 사람이 간음한 사람은 성적 위법 행위에 해당합니다. 그러므로 삼품의 정도에 따라 지옥, 아귀, 축생의 세 가지 길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음행의 계명 중에서 순결의 계명을 어기는 자가 가장 큰 죄입니다.
이른바 순계(純戒)는 비구의 계를 받은 자이거나, 사미나 사미의 계를 받은 자, 그런 계를 얻은 자도 있을 수 있다. 여덟 가지 계율. 같은 날에 성품을 받은 여자는 남자를 믿는다. 순결한 행위의 계율을 깨뜨리는 것을 거룩한 생활을 오염시키는 행위, 다른 사람의 거룩한 생활을 오염시키는 행위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처음이겠죠. 만일 이 사람이 과거에 이 계를 어긴 적이 있고 이미 사미계 또는 사미계를 받았으나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그 사람과 다시 간음한다면 이는 위계를 범한 것이 아니니라. 교훈. 그러나 그것은 성적 부도덕의 범죄입니다. 비록 순결한 계율을 범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음행을 범하는 죄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오계를 지키지 않고 남의 청정한 계율을 깨뜨리면, 비록 그가 계율을 지키지 않고 계율을 범하지 않더라도 결코 부처님의 모든 계를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비계율자이고 불교도가 아니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나쁜 일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음! 그렇지 않기 때문에 계율죄와 성범죄가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계율죄는 자백할 수 있지만 성죄는 자백할 수 없습니다.
성직을 받았다면 잘못을 범했을 때만 회개할 수 있지만, 잘못한 사실은 회개만으로 없어지지 않고 다시는 죄를 범하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한 일은 사실이 되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정말로 계율을 어기면 불교의 광활한 바다 바깥에 버림받게 된다는 뜻인데, 그러한 행위를 하고 자신을 고치지 않으면 불교를 배울 수 없고 영원히 불교를 떠나게 된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청정한 계율을 어기는 것도 부죄요, 법을 버리는 것 다음으로 부죄라고 한다. 성적 부도덕에 대한 계율은 위에서 언급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어서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무례한 말을 해서는 안 되며, 음란한 말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음욕을 느끼게 하는 음란한 말을 해서는 안 됩니다. 생각이나 동기 등 성적 부도덕을 초래하는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 모두 음행의 계에 속하며, 이것도 음행의 계와 관련이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음행의 계명을 말씀드리자면, 모든 사람이 이를 마음을 다하여 지키고 음행을 범하지 아니하면 사회가 평안하고 행복할 것이며, 날마다 사회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성논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매일매일 연애 논쟁이 걱정된다면 어떻게 실천할 건가요? 간단히 말해서, 가족이 더 이상 화목하지 않고 항상 불안에 떨고 있다면 어떻게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 열심히 일하고 부처님의 연기에 대한 심오한 가르침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