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풍치우·막 안의 청거 감상과 장막 밖 연회

풍치우·막 안의 청거 감상과 장막 밖 연회

고대 산문에는 노래를 묘사한 명언이 많이 남아 있는데, 이는 후대 문인들이 글을 쓸 때 즐겨 사용했던 암시가 되었다. Liu Yong의 노래 "Feng Qiwu"는 이러한 암시를 바탕으로 작곡되었으며 가사는 가수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묘사합니다.

첫 번째 세 문장은 게이샤의 아름다움을 거짓으로 묘사하고 있다. 첫째, 손님과 게이샤 사이에 막이 있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평범한 노래방이 아닌, 어떤 고관의 집에서였고, 다음 장 "꽃처럼 보이지 않음"의 길을 열었습니다. 이어 게이샤의 구체적인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할 때 “꽃만큼 아름답지는 않다”고만 할 뿐 어떤 종류의 “꽃 같은” 것인지는 언급하지 않아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선사했다.

다음으로 노래의 아름다움에 대해 글을 쓸 때 작사가는 많은 암시를 사용했습니다. "새 구슬 줄이 치판에 부딪힌다"라는 문장은 "예악집"의 노래하는 목소리에 대한 설명인 "구슬 줄처럼 매끄러워요"에서 따온 것입니다. '는 가수의 부드러운 흐름과 질서정연함, 기량을 시각화한 곡이다. 'Diaban New Knock'은 타악기 반주를 더해 원곡에 비해 리듬감과 음향효과를 더했다. "양진이 유리컵에 어둡게 떨어졌다"라는 문장은 유향의 "이별록"에서 "로의 우공의 목소리가 맑았고 그의 아침 노래가 양진을 감동시켰다"에서 따온 것이다. 노래의 상쾌함과 관통력을 과장한 다음, 이 용기를 사용하여 떨어지는 먼지 광선을 잡아 가상의 과장된 이미지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드는 수정처럼 투명한 "유리 컵"을 독창적으로 추가했습니다. "오동나무는 꽃이 깊고 외로운 봉황은 그것을 원망한다." 이 문장은 선인들이 쓴 시와 수필을 직접 사용하여 음악을 쓰지는 않지만, "오통"과 "봉황"은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그리고 고대에는 봉황나무 외에는 살 수 없는 봉황이 있었습니다. 유용은 이러한 전설의 도움을 받아 그림을 그리는데, 이는 독자들에게 노래와 관련된 많은 연상을 쉽게 촉발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깊다', '외롭다', '한하다'라는 세 단어를 사용하여 그림을 채색하고, 더 선명하고, 더 슬프고, 쓸쓸하고 슬픈 노래가 동시에 사람들에게 구체적인 인식을 갖게 만드는 이 문장이 끝입니다. 표현된 감정은 견고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먼 하늘을 서서히 가꿔 구름이 흩어지지 않게 하라”라는 문장은 『열자·당문』에 나오는 진청의 노래 “구름을 울리고 억제하다”를 암시한 것인데, 시인은 노래의 변화를 묘사하기 위해 “점차”라는 단어를 덧붙였습니다. 미묘한 것부터 강한 것까지, 약한 것부터 강한 것까지 강도를 높여갑니다. 작사가는 "Don't let go"라는 단어를 추가해 곡에 신선한 활력과 활력을 불어넣었다. 결국 시인은 그 애절한 노래에 감동을 받아 먼저 마음이 아프고 차마 그 노래를 들을 수가 없었다.

유용의 노래 묘사는 곳곳에서 암시를 사용하며 강렬한 그림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적이고 그림 같으며 신선하고 생생하여 마치 소리를 듣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들은 청각적 미적 즐거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 미적 즐거움도 얻었습니다. 더욱이 유용은 암시에 굳게 얽매이지 않고 암시를 사용하며, "남에게 알리지 않고 물건을 사용하는" 경지를 이룬다("연가의 가르침"). 속어를 단어로 통합하는 데 능숙한 Liu Yong은 단어에 암시를 사용하는 데도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악장집'에 수록된 음악을 묘사한 생생하고 감동적인 시로, 고대 음악을 묘사한 많은 시들 가운데서도 최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