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시스터컨트롤 종합상세정보

시스터컨트롤 종합상세정보

시스터콘, ACGN 용어, 시스터콘(시스터 콤플렉스의 약어). 정의: 메이콩은 "복잡함"을 나타내기 위해 "제어"를 사용하는 많은 기술 용어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 콤플렉스(complex)의 접두사 소리를 취하는 일본어 "콘(con)"에서 유래합니다. 좋아하는 것 앞에는 "컨트롤"이라는 단어가 와야 합니다.

시스터콘은 자매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뜻한다. 친자매 외에도 사촌, 이복자매(부모의 재혼으로 태어난 친척이 아닌 자매)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ACGN 작품도 자매 중심 작품으로 볼 수 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메이콩 외국 이름: To 범주: ACGN 용어, 전문 용어 정의: "컨트롤"은 "복잡함"을 나타냅니다. 목적: 일반적으로 문학 및 예술 작품의 명명에 사용됩니다. "로리콘" 명명 규칙에 따라 역사, 70 - 1980년대, 1990년대, 2000~2005년, 2006년 이후 가정인식, 정의, 자매속성, SISCON, 자매모에, 분류, 오해, 역사적 콤플렉스(콤플렉스), 심리학에서 제안된 플로(Flo)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오이디푸스 콤플렉스) complex)는 1920년대에 Eade가 제안한 것입니다. 시스터콤플렉스(SisterComplex)는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의 파생어라고 할 수 있지만, 이 단어가 등장하고 사용된 시기는 1960년대 이후이거나 그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모든 "자매 복합체" "제어" 관련 진술. 자매를 조종하는 소녀의 출현과 전개는 모두 애니메이션과 게임 작품, 그리고 이후의 라이트노벨의 범위에 속하며, 크게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자매 조종이라는 것이 없었다. ACGN 세계에서는 속성이 확립되기 전에는 '메이멍'이라는 용어가 없었고, 대신 이를 기술하고 표현하기 위해 관련 저작물의 분류로 '메이속성'을 사용했다. 자매의 역할은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매우 초기에 등장했는데, '천둥소년'의 천둥소년 여동생 샤오란이 가장 먼저 등장했지만, '자매 속성'에 초점을 맞춘 작품은 1970년대 이후에야 나왔다. 이 시기의 작품에서는 아오키 유나가 1970년대 특작 <철인호7호>에서 이 연기를 선보이기 시작했지만 완전자매로 등장하지는 않았고, 특작영화와 현재의 애니메이션 사이에도 괴리가 있다. 1974년 이케다 리요코의 순정 만화 "블루 오키드 왈츠"("키스 엔젤 하트", "내 형제에게 보내는 편지" 등으로도 번역됨, 원문은 문자 그대로 "내 형제에게"로 번역됨)가 결합되었습니다. '자매와 형제'의 관계. '감탄과 사랑' 이야기에 자주 사용되는 고전적인 주제가 만화로 각색되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는 아다치 미츠루의 고전 만화 『미유키 미유키』의 TV 애니메이션화의 와카마츠 미유키(시누이)와 『강대한 전사』의 레나 스토우로 대표되는 '자매 속성'을 지닌 작품이 확산되기 시작했다. 루(OVA의 입양자매), 『기동전사 건담 ZZ』의 리나 아시타(친누나), 성인 애니메이션 『크림 레몬』 시리즈 『메이·나·베이비』의 엘루비 프루, 아미(처제) 기다리다. 1988년, '자매의 속성'을 장점으로 삼지 않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작품 '반딧불의 묘'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매의 슬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영향을 미쳤습니다. 1990년대에는 PC98 등의 PC로 '셀링 포인트로서의 게임'이 잇달아 등장하기 시작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ELF '학생 2'의 나루사와 유이(양자매), 일본의 미나미 아이(여고생)이다. '후배' 등이 동시에 1990년대 초반 폭풍우로 인해 조직 사건과 로리타 통제 등 부정적인 소식에 영향을 받아 1998년 일본에서는 다양한 자율규제 단체가 속속 등장했다. 코·코·로...'는 소프트코어에 의해 게재 금지, 아동학대 등 과도한 묘사가 포함되어 있어 철회 명령을 받았다. , 가까운 친족과 관련된 묘사는 전면 금지됐다. 2004년 금지령이 해제되기 전까지는 거의 게재가 금지됐다. 관련 게임 작품에도 실제 소녀들이 등장했다.

그러나 그런 시기에도 다나카 로미오의 명작 『가나 시스터』를 비롯해 훌륭한 자매 작품이 많이 등장했다. 예술 작품과 한국 드라마는 그 내용을 차용하고 표절했으며, 시스콘의 개념을 계승하고 추진하는 동시에 "메이 모에"를 전략으로 명확하게 사용하는 미디어 최초의 게임 작품이기도 합니다. 판매 포인트. 1990년대는 애니메이션 산업이 한창 꽃피웠던 시기로, '카드캡터 사쿠라', '유유백서', '우주기사', '청순한 집주인과 미소녀 세입자' 등 수많은 유명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천진한 집주인과 미소녀 세입자' 등을 더욱 완성시켰다. 소녀 속성, 소녀는 귀엽다는 요소가 점차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 작품의 대부분은 중국에 소개되었으며, 국내 소녀 통제 문화의 토대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해왔다. 2000~2005년 '모에'라는 단어가 등장한 구체적인 시기는 자세히 확인할 수 없으나, 인터넷상에서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990년대 후반, 모에 문화는 1990년대 초에 완성된 것으로 일반적으로 여겨진다. 21세기. 그 중 '메이미'는 모에 문화 형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이후 모에 요소를 정의하는 데에도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 이유는 자매지배 역사와 귀여운 문화사 모두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인 '시스터 프린세스'에 기인한다. 엄밀히 말하면 『시스터 프린세스』는 1999년 3월에 『전격 G'*** 아가진』에서 시작한 독자 참여 기획이다. 2000년 2월호가 창간호이며, 창간호에 포함*** 9명이다. 2000년 3월부터 발행된 2호에서는 독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3명이 추가되어 12명의 자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2명의 자매는 각자의 별자리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과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들도 직접 기획에 참여해 친화력을 더욱 입증했고, 이후 2001년과 2002년 두 차례 애니메이션화되면서 중국 내 귀여운 소녀 열풍을 일으켰다. 중국의 중학교와 대학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이후 귀여운 속성과 귀여운 문화가 새로운 세기에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동시에 『천사의 성역』은 자매 통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또 하나의 작품이다. 여동생 공주를 '메이미'의 관점에서 정의한다면, 텐반은 '시스콘'의 관점에서 그 의미를 설명한다. 2001년 현재 이 만화는 총 800만 부가 팔렸다. 2000년에는 노지마 켄지, 카와스미 아야코, 지야스 다케히토 등 유명 성우들이 출연한 OVA 3권이 발매됐고, 당시 국내 언론에서도 이를 보도했다. 2004년 산뜻한 화풍과 자연스러운 표현이 돋보이는 작품 '사랑의 바람'은 전통적인 금기 사고의 굴레를 버리고 실제 커플인 사에키 코시로와 코히나타 나나츠를 보다 현실적이고 친근한 시선으로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남매는 또 다른 각도에서 자매 통제의 진정한 의미를 드러냈다. 이때 게임계는 자매 통제에 대한 또 다른 상황을 제시했다. 1998년부터 2004년까지 루안룬은 가까운 친척에 대한 묘사를 엄격히 금지했지만, 호시조라 아야오의 명작 "후지"를 비롯하여 여전히 많은 "메이게이"와 "메이모노"(자매 작품, 자매품)가 제작되어 플레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라는 또 다른 유형의 미친 소녀를 만들어냈는데, 이는 나중에 귀여운 소녀의 경향이 팽배했을 때 '얀데레'라고 불렸다. 그러한 소녀만이 관대할 수 있어 궁극적인 소녀 통제라고 할 수 있다는 진술도 당시 작품의 특징이었다. 2004년 루안룬 해금 이후 또 다른 명작 <죽은 소녀 인형>은 삶과 죽음, 가족애와 욕망의 관점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누이 통제에 대한 생각과 작가의 생사관을 표현하고 있다. "하츠네 섬", "기프트", "밤의 색", "츠키히메"(모두 입양 자매로 설정됨) 등 플레이어의 유명 작품이 다수 시스터 컨트롤을 성숙한 상황으로 이끌었습니다. 2006년 이후 2006년부터 2008년까지 TV 애니메이션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는 언니를 위해 세상을 바꾸는 자매 컨트롤러를 탄생시켰고, 이는 관객들, 특히 국내 관객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2007년 펑이 제작한 미소녀 게임 '레드 스트리트'는 실제 소녀 나가세 미나토가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8년 애니메이션화 이후 높은 인기를 얻었다. 2008년 말, Sphere가 제작한 *** 미소녀 게임 "Fate no Sora"는 ACGN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소녀인 Kasugano Qiong을 탄생시켰습니다. 2010년 애니메이션.

2010년에는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내 여동생이 그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가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라이트노벨계 전체에 '메이미'에 불을 붙였고, '미'를 소재로 한 작품도 다수 탄생했다. moe'를 기믹으로 라이트 노벨과 ACGN 시장 전체를 가득 채웠습니다. 미디어 믹스(미디어 조합, 미디어 효과, 자신이 출판한 작품을 촬영하고 애니메이션화하는 다양한 라이브러리 등의 일반적인 수단 등)에 따르면 실제 소녀 라인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객관적인 사실이 되었습니다. 국내 인식은 위에서 언급한 역사를 기반으로 한다. 중국에서는 21세기 초에 '메이콩'이라는 용어가 생겨났고, '롤리콩'이 국내에 들어온 직후에 관련 진술이 있었다. 아직까지 '메이콩'이라는 단어가 널리 대중화되고 보급되지 않아서 엔젤생츄어리 OVA 애니메이션에서 '시스콘'이라는 단어가 나오면 어떻게 번역해야 할지 모르겠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후 '소녀 컨트롤'이라는 용어가 가끔 등장했지만 대다수의 플레이어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하스네 섬' 애니메이션 이후 이를 인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점차적으로 증가합니다. 점점 더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블리치'의 쿠치키 뱌쿠야와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의 를르슈가 등장한 이후부터였습니다. 2008년에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R2가 완성될 무렵, 『걸 컨트롤』의 영향력은 널리 퍼졌다. 이후 귀여운 소녀 요소를 다룬 관련 작품(너무 많아 일일이 나열하지는 않겠다)이 많이 등장하면서 소녀 통제 문화 확산도 가속화됐다. 그러나 국내 '소녀 통제' 문화는 일본 ACGN의 입력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국내 게임 중에는 '검객 사랑' 시리즈, '선원검' 시리즈, '검과 선녀' 시리즈, '천국과' 시리즈가 있습니다. Earth Tribulation' 시리즈 '검과 요정 III' 등의 작품에는 '자매 속성'이 하이라이트인 캐릭터가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국내 게임 최고의 소녀'로 알려진 솔라눔 솔라눔일 것이다. 검과 요정의 전설 III'.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경우 21세기 이후에도 발전하지 못하여 '소녀 통제'와 관련된 문화를 전혀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소설계는 ACGN과 거리가 멀고 귀여운 소녀 문화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메이 컨트롤'이라는 용어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끌면서 중국에서도 라이트노벨이 등장하기 시작했지만, 전반적인 기준과 전문적인 권위적 평가가 부족하여 아직은 신뢰할 수 있는 소통 채널이 되지 못하고 있으며, 소녀 통제에 대한 이해도 부족하다. 깊이 있고 YY 콘텐츠가 너무 많은 혁신과 창조도 현재 가장 큰 현실적 문제입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중국 게임산업만이 '걸컨트롤' 문화를 수출해왔고, 국내 독립시장은 오랫동안 쇠퇴해왔으며, 일본 ACGN의 투입에 더해 이제 막 시작된 ​​국내 팬게임 산업도 쇠퇴할 가능성이 있다. 소녀 통제 문화의 일부 수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게임, 라이트노벨 등 새로운 문화계의 다양성을 활성화하고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다. 또한, 국내 독자들이 비핵심 소녀들의 단어 해석으로 인해 용어를 오해하고 해석하는 것도 문제 중 하나이다. 정의 "메이 컨트롤"이라는 단어는 "LOLICON"의 명명 규칙을 기반으로 "mei moe"와 "syscon"을 적용하여 중국 애니메이션 및 게임 업계에서 만든 포괄적인 정의입니다. 자매 통제의 넓은(심리학적) 정의: ⒈자기 여동생을 좋아하는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 ⒉자기 여동생을 좋아하는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 좁은 의미의 자매통제(큐트문화) 정의: ⒈ACGN 작품에서 자매를 좋아하는 콤플렉스를 갖는 속성, 현상 및 분류 ⒊ACGN의 작품에 영향을 받아 현실적으로 자매통제자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아니면 실제 자매들과도 콤플렉스를 갖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자매 통제"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귀여운 문화에서 정의되는 자매 통제를 의미합니다. 일본어의 공식 표현은 siscon, siscon입니다. 영어의 정확한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동생 제어 요소의 형성 및 정의를 둘러싼 키워드는 주로 자매 속성, SISCON 및 siscon입니다. 메이멍 문화 발전 초기에는 '메이 속성'을 사용하여 작품 분류를 정의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매"라는 특성을 가진 속성을 자매 속성이라고 합니다. 실제 소녀와 의붓자매의 설정에 국한되지 않고, 후배, 여고생, 이웃소녀 등 소녀의 속성을 분류한 작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다만, 여동생의 속성을 갖고 있는 것은 (주인공보다 어린) 미성년 캐릭터뿐만 아니라 남매와 같은 실제 관계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언니와 비슷한 성능.

"메이미"가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메이 속성"은 여전히 ​​필수적이고 중요한 부분으로 존재합니다. 자매 팬들은 일반적으로 귀여운 소녀로 간주되려면 '자매 속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자매 속성'을 지닌 인물들은 친자매, 이복자매, 누나, 여고생, 옆집 누나 등 모두 어린 소녀들이지만, 이후 작품에서는 실제 나이가 주인공보다 나이가 많지만, 귀여운 특징으로 '속성'을 지닌 캐릭터도 가끔 등장한다. SISCON 시스콘 로마 음성 표기: 영어 siscon인 shisukon은 "시스타콘프렉스"(자매 콤플렉스)의 약어입니다. 원래 심리학과 관련된 용어로, 여동생을 좋아하는 마음을 뜻한다.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의 전이 등 심리적인 원인은 많습니다. 어른이 되면 어머니에 대해 불순한 생각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누나들에게 전가시키거나, 여러 가지 일로 인해 어머니로부터 충분한 것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을 돌보기보다는 자매들이 엄마를 대신해서 돌보게 되면서 전근이 일어난 것. 또 다른 예로, 자매가 없는 일행은 자매가 없기 때문에 자매들과의 삶을 경험하고 싶어하는데, 단지 남매의 경우라면 상황은 더욱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심리학 관련 내용은 자세히 나열되지 않습니다. "시스콘"이라는 단어는 귀여운 문화의 용어로 관련된 상황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귀여운 용어인 시스콘의 실제 현상은 원래 시스터콤플렉스에 대한 설명과 다르다. 예를 들어, 실제로 많은 귀여운 자매 컨트롤러에는 실제 자매가 없습니다. 일부는 실제 자매를 싫어하는 귀여운 자매 컨트롤러도 있습니다. 세기가 지나면서 언론에서 자매애라는 단어의 사용이 증가했지만 실제 자매애의 의미는 덜 뚜렷해졌습니다. "siscon"과 "siscon"의 차이점은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 siscon은 자매와 자매라는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하는 "자매 콤플렉스"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siscon"이라는 단어는 구체적으로 여동생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언급하는 "메이 컨트롤"은 "메이 모에"의 의미에 더 가깝지만 "컴플렉스"라는 단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컨트롤"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이는 현지화 번역 과정에서 ACGN 문화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차이입니다. 귀여운 요소가 인기를 끌면서 게임에서는 시스콘이라는 단어가 더 많이 등장하는데, 갈게임의 자매라인은 시스콘 개념을 지원해야 하기 때문이고, 애니메이션에서는 전용선을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좀 더 일반적인 시스콘 규칙이 등장한다. 공통지시 대상이 됩니다. 또한, 시스터콤플렉스는 보통 남성측을 지칭하지만, 사실 여성측에도 시스터콤플렉스가 존재하며, 자매간의 시스터콤플렉스를 묘사한 작품도 간간히 볼 수 있다. 메이모에 메이모에의 히라가나 : いももえ, 로마자 발음 표기 imomoe, 정식 이름이 いもуともえ(imouto moe)인 경우도 있고, 중국어로 직접 Mei Moe라고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에 요소가 확립되었기 때문에 자매 작품의 독점적인 속성이기도 하며, 사람과의 관계에서 귀여움의 첫 번째 속성이기도 합니다. 귀여움의 속성. 예를 들어, "여동생이 오빠를 조종한다"에서 다카나시 슈스케가 가장 좋아하는 물건은 "모에 자매"라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⒉사람을 지칭하며, "메이 컨트롤"의 좁은 정의와 의미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은혼"에서 가구라는 하루아키 유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에 자매님, 힘내세요!" 메이 모에의 특징 : 처음에는 "오빠에게 의지하는 요염한 여동생"이었습니다 *** 주인공과 독자의 보호 욕구가 어느 정도 사랑의 감정으로 발전했습니다. 혹은 후기의 '츤데레 언니' 등 다양한 포지셔닝으로 주인공과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귀여움 속성의 위상이 확립된 이후에는 여동생을 역할 설정으로 활용하고 그 외 다양한 귀여움 속성을 적용하는 것이 주류가 되면서 여동생을 위한 다양한 귀여움 속성 집합이 형성되었다. 하지만 어떻게 전개되든 '오빠(주인공)와 인연이 깊은 자매'라는 점에서는 매우 타당하다. "메이 속성"과의 연관성: 위에서 언급한 "메이 속성"의 특성을 계승하여 형성된 모에 문화로 인해 특정 속성 측면에서 "메이 모에"는 자매 속성의 모든 특성을 갖습니다(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매 속성) 팬들은 일반적으로 메이미가 자매 속성을 포함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자매 속성과 마찬가지로 메이미의 개체에는 혈통 및 호적에 따른 자매뿐만 아니라 "자매 속성"을 가진 어린 캐릭터도 포함됩니다. "시스콘(siscon)"과의 유사점과 차이점: 둘 다 "자매 제어"라는 용어를 적용하여 사용됩니다. 특히 캐릭터를 자매로 지칭할 때 두 가지는 완전히 상호 교환 가능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용도의 선택이 달라지는 ACGN 외에도 SISCON에서는 시스터 측을 지칭할 수 있는데, 이는 '시스터 컨트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메이미"는 속성을 나타낼 수도 있지만 "동생에 대한 사랑"을 속성으로 간주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마이스터가 관리하는 작품"과 "메이미 작품"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모두 같은 것을 가리킨다. 그러나 좀 더 넓은 관점에서 콤플렉스를 표현하기 위해 '시스터 콤플렉스'를 사용한다면, 이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시스터 콤플렉스가 필요하다. 사실 우리가 사용하는 "메이 컨트롤"의 정확한 설명은 "메이 모에" + "시스콘"입니다. 여기서 "메이 모에"에는 "메이 속성"이 포함됩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매 컨트롤에는 분류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관련 자매의 역할 속성만 다릅니다. 실제 자매: 직계 혈연관계에 있는 자매. (즉 이복자매, 이복자매를 포함한 친자매를 말한다. 일본의 과거 역사에서는 스이코 천황과 같이 이복자매도 혼인이 가능했다.) 의붓자매: 직접적인 혈연관계는 없으나 법적 호적은 같다. 여동생. (예: 이복누나, 부모의 재혼으로 데려온 무관계 자매, 부모가 입양한 자매) 처제: 사촌의 여동생과 사촌의 여동생. (예: 사촌, 사촌. 중국에서 여동생은 사촌만을 지칭합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여동생이 합법적으로 결혼할 수 있습니다.) 형수: 여동생의 속성을 갖고 있지만, 위의 세 가지 상황에서. (예를 들어 여고생, 옆집 소녀 등은 ACGN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소녀입니다.) 강제로 언급되는 다른 카테고리는 단지 정의적일 뿐이며 심리학과 귀여운 문화에 대한 다양한 관점에서 파생됩니다. , 일반적으로 3차원과 2차원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심리학 연구에서는 '메이 제어'라는 용어가 만들어지기 전에는 실제로는 하나의 현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위 3차원 자매 제어라는 용어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2차원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참조하고 인용하며 분류가 없습니다. 오해와 남매 사랑의 차이는 다양한 출처에서 비롯됩니다. 하나는 실제 속담이고 다른 하나는 귀여운 문화 용어에 대한 다른 정의입니다. 남매 사랑은 현상을 의미하는 반면 자매 통제는 사람을 지칭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상 외에 다른 속성을 지닌 대상들: 형제자매 사랑은 양 당사자를 지칭하는 반면, 자매 통제는 양측의 내용이 다릅니다. 형제 자매 사랑은 형제 자매 간의 사랑을 강조합니다. 통제는 형제자매 사이의 관계를 강조한다. 형제자매 사랑은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자매 통제는 가족 관계에 초점을 맞춘다. 실제로 자매 사랑은 구체적으로 남자를 지칭하며, 이는 두 가지 다른 정의입니다. LOLI 통제와 LOLI 통제의 차이 자매 통제라는 개념이 처음 대중화되었을 때, 자매 통제가 LOLI 통제의 파생물인지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습니다. 자매 통제의 정의는 이것이 가족 애정의 파생물에 가깝고 여동생이 반드시 젊을 필요는 없으며 여동생은 주인공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리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따라서 자매 통제와 LOLI 통제 사이에는 큰 관계가 없습니다. 귀여움이 대중화된 오늘날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매 컨트롤 바의 친절한 알림, 상세하고 결정적인 증거 없이 정의 기록 등 관련 디렉토리의 내용을 수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