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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피스트리 기법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컷 실크'라고도 알려진 케시는 중국 전통 실크 예술의 정수입니다. 날실과 위사를 강조한 중국의 가장 전통적인 실크 원단으로 장식성이 뛰어난 장식용 실크 원단입니다. 송원시대부터 왕실의 옷감 중 하나였으며, 황제와 왕비의 의복, 왕실 초상화(황실 초상화), 유명한 사람들의 서예와 그림의 모조품을 엮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직조 과정이 극도로 꼼꼼하기 때문에 모조품이 원본보다 나은 경우가 많으며, 살아남은 훌륭한 작품은 극히 드뭅니다. 이는 오늘날의 직조 및 자수 컬렉션과 경매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흔히 "1인치의 태피스트리는 1인치의 금", "직조의 현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주과서화는 항저우 비단직화, 융춘지직화, 사천대죽막화와 함께 중국의 '직조사사'라고도 불린다.

2006년 5월 쑤저우의 태피스트리 직조 기술은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으며, 2009년 9월에는 태피스트리가 중국 양잠 및 견직 기술로 세계 무형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상속인으로는 Wang Jinshan, Wang Jialiang, Wang Jianjiang 및 Wu Wenkang이 있습니다.

커시라고도 알려진 커시는 중국 실크 예술의 정수입니다. 날실과 색씨실이 문양을 보여주며 문양의 경계를 이루는 일종의 비단 수공예품으로 조각한 듯한 효과가 있고 양면의 입체감이 풍부하다. 태피스트리의 직조 방법은 자수, 브로케이드와 다릅니다.

'날실을 열고 위사를 끊는' 직조 방법을 채택하는 반면, 일반 비단의 직조 방법은 '날실을 열고 위사를 끊는' 방식, 즉 위사가 관통하는 방식을 채택한다. 직물의 전체 너비. ?

Kesi에는 간단한 일반 목재 기계인 Kesi 기계라는 자체 특수 직기가 있습니다. 직조를 할 때에는 먼저 베틀에 날실을 설치하고 그 날실 아래에 그림이나 원고를 덧대어 놓는다. 직공은 붓을 사용하여 날실을 통해 날실에 그림의 화려한 문양을 그린 후 사용한다. 길이가 10센티미터 정도 되는 붓과 여러 가지 비단실을 엮은 작은 배 모양의 북을 문양에 따라 블록으로 엮어 만든 것입니다.

케시는 색상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 특히 서예나 그림 작품을 만드는 데 적합하다. 화려한 씨실을 짜는 직공은 특정한 예술적 소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Kesi 직물의 구조는 "가는 날실과 두꺼운 위사", "흰색 날실과 다채로운 위사", "직선 날실과 곡선 위사"의 원리를 따릅니다. 즉, 원래 색상에는 날실이 얇고, 유색 씨실은 두껍고, 날실은 씨실로 덮여 있으며, 유색 씨실만 표시되고 날실은 표시되지 않는 등입니다. 유색 위사가 원단 윗부분을 완전히 덮고 있기 때문에 위사의 수축이 직조 후 패턴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케시는 실제로 칼로 깎은 것이 아닌 생사를 날실로 하고, 색색의 익힌 명주를 씨실로 엮어 만든 평직물입니다. 패턴이 필요한 부분에만 날실로 얽혀 있고 전체 너비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여러 개의 작은 셔틀을 사용하여 패턴의 색상에 따라 별도로 파고 엮기 때문에 패턴과 약간의 끊어짐이 있습니다. 평지와 천의 색 사이를 칼로 조각한 이미지와 유사한 소위 "날실과 위사" 직조 방법입니다. 고대인들은 케시를 "하늘에서 보면 조각된 형상처럼 보인다"고 묘사했습니다. 이것은 고대 비단 기록에 "날실을 열고 씨실을 끊는다"고 말한 것입니다. 완성품의 패턴은 양면 동일합니다.

태피스트리 기법은 송나라 이후에도 계속해서 발전했고, 청나라 때부터 태피스트리 산업의 중심지가 쑤저우 지역으로 옮겨가면서 6,000개의 색씨실을 사용하게 됐다. 절묘한 장인 정신으로 유명한 서예와 그림을 복사합니다. 이미지가 사실적입니다. Kesi 제품은 여전히 ​​고급 수공예품으로 생산 및 수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