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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성찬의 영화를 본 후의 생각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주성치의 영화와 함께 청춘을 보냈는지. 웃음 속에서 우리는 작은 사람들의 불굴의 투쟁을 보며 눈물을 흘리며 웃기 시작했다. .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스티븐 주(Stephen Chow)의 영화에 대한 리뷰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성치 감독의 영화 1 리뷰
처음에는 사실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사람의 삶이 어떻게 그렇게 피비리고 불운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처음의 꿈은 사회의 많은 작은 사람들, 직장에서의 다양한 병목 현상, 만족스럽지 못한 사랑, 거짓 우정, 실망한 가족을 반영합니다. 결국 성공했습니다. 영화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논평하면서 주성치가 실제로 자신을 촬영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Marco와 Xiaomi에도 프로토타입이 있습니다. 나인지는 모르겠지만, 보고 나서 느낀 점은 분명한 모순이 있다는 것이다. 하나는 마르코가 루멍의 이름을 알고 있는데, 다음 순간에 루멍의 집을 발견한다는 것이다. 둘째, 그는 온라인에서 목록을 볼 수 없다고 말했지만, 비행기를 예약하자 루멍의 어머니는 즉시 휴대전화를 꺼냈다. 그리고 결말도 너무 빠르고, 이어지는 전개도 너무 빨라서 보는 사람을 너무 조급하게 만든다.
철근콘크리트처럼 단단한 임플란트, 아무런 노력이나 실제 행동 없이도 꿈같은 '꿈을 쫓는' 여정, 임대주택 창가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루엣을 기대하는 주성치 스타일 영화의 내용 역시 본토 배우들의 터무니없는 연기 스타일에 섞일 수 없는 왜곡을 담고 있다. 영화를 보고난 후 첫 느낌은 이렇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로 돌아가서, 루멍은 왜 항상 주변 사람들의 몰이해를 참아야 하는 걸까? 주변 환경이 꿈을 키울 수 없다면, 그 추락은 오로지 청춘들의 결과일 수밖에 없다. 앞으로 나아갈 길이 없는 시공간 속에서 루멍은 결코 상식에 따라 사물을 생각하지 않는 것 같고, 그녀 주변의 사람들도 루멍과 비슷한 모습은 단 한 번도 없었다. 사람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그녀를 지적하는 '미친' 부분이 있어서 '여주인공'에 대한 기대의 거품이 처음부터 깨졌다. 이것이 바로 작은 사람의 비극적 유전자다.
첫 번째 문제는 루멍이 연기를 할 수 있다면 행복하고 만족스러울 것이라는 점이다. 두 번째 문제는 행복은 연기 이후에 추구하는 것이라는 점이다. 안타깝게도 문제는 하나도 없었고, 그런 적도 없었다. 두 번째 문제. 루멍은 배경판이나 촬영장처럼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적어도 영화에서 루멍은 연기 기회를 얻기 위해 어떤 일도 한 적이 없다.
조건이 없으면 아무리 엑스트라를 맡아도 그저 반복적이고 획일적인 작업일 뿐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작업을 하다 보면 정말 최고의 프로토타입이 된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Rumeng의 경우, 나는 그녀가 자신의 꿈을 믿는 모든 순간이 그녀의 행복에 대한 진정한 해석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시지프스의 바위는 그것을 옮기는 데 앞장서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연예계에 복귀하려면 뛰어난 외모와 뛰어난 실력은 물론, 소수의 특별한 배우도 있어야 한다. 타고난 조건이 뛰어나고, 대중에게 인기를 얻으려면, 한마디로 할 수 있는 카드가 있어야 한다. 배우 에보는 정규 전공 예능과에서 태어나 여러 차례 좋은 성적을 거뒀다. 그와 동시에 많은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힘이 없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늘 아쉬운 점이 있는 것 같다.
그녀는 한때 반 친구들이 자신이 충분히 아름답지 않고 중요한 역할을 쉽게 맡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름답지 않은 것은 정말 아름답지 않다. 중국의 다양한 아이돌 걸그룹의 데뷔부터 다양한 여성 앵커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경쟁까지, 저류 아래의 비극적인 모습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사람들은 기꺼이 눈을 뜨고 살펴봅니다.
그 가슴 아픈 꿈과 피할 수 없는 황량한 현실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그러나 그녀의 연기력은 여전히 표면에 있습니다. 그녀는 열심히 노력하면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지만 실제 기회는 바로 그녀 앞에 있으며 그녀 앞에서 놓친 모든 기회는 결코 포착되지 않습니다. 루멍에게는 진입 체중이 없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관객으로서 우리는 힘이 없지만 꿈을 꾸고 있는 여주인공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꿈을 추구할 힘이 없습니다. Rumeng의 아버지는 실제 대조적인 캐릭터로 설정되었으며, 그의 반대는 실제이며, 그의 딸도 매우 실제적입니다. 연기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보면 사실 아직도 충분히 인정받는 캐릭터다.
주성치 영화 2부에 대한 고찰
영화를 보고 좀 더 생각해보고 글을 써봤습니다. 전반부는 저우의 코미디 스타일이다. 인어와 인간 사이의 증오가 신선하고 세련된 사랑으로 변하는 순간, 관객 전체가 크게 웃게 되고, 갑자기 극의 풍조가 바뀌고 무자비한 학살이 시작된다. 한순간에 '킹콩'의 엔딩을 재현한 듯한, 어느 순간 우여곡절이 벌어지고,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은 인간들이 악의 세력과 결투를 시작하지만, 그 결말은 전설보다 잔잔하고 아름답다. 인어.
"세상에 물 한 방울도 없고 깨끗한 공기도 없다면 아무리 돈을 벌어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환경 보호와 정치 경제의 게임입니다.
올해 1월 23일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광둥성위원회 제11기 4차 회의가 열렸으며, 주성치 의원이 4년 임기의 위원으로 참석하지 않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제안서가 0개"였습니다.
"마스터 싱"은 실제로 회의에 갈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더 기다리면 해가 질 것입니다." 정치 회의와 춘제 황금 시간대 영화는 관객층도 다르고 효과도 다릅니다. 회의가 너무 많아서 말을 하는 것과 안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환경보호는 여전히 어릴 때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청소년은 조국과 민족의 미래의 희망입니다. 빛과 그림자, 희로애락 속에서 우리는 주성치 감독의 좋은 의도를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그는 혼자 싸우는 것이 아니라 "코미디 스타", "소림 축구", "쿵푸", "양쯔강 7호", "세계 평화를 위해" 세대에 영향을 미쳤으며 작은 사람들은 영감과 책임감을 반영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책임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국 도시의 3분의 2가 춘절 이틀간을 보통 수준의 오염 상태로 보냈다는 보도도 있습니다. PM2.5와 PM10은 어떻습니까?
소위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이 되기까지 30년이 걸렸지만, 우리는 교환할 수 없는 공기와 물을 희생했습니다. 한 세대 또는 몇 세대의 생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에 빚을 갚기 위해. 근시안적인 고성장을 대가로 위조품을 사용해왔지만 눈에 띄는 국민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외국인들은 동포들에게 독이 있는 음식을 팔고, 부패로 얻은 돈으로 해외로 나가서 손자 행세를 할 수 있다고 중국을 얕본다. 길거리에서 1억을 가져가도 안 된다. 혼잡함을 벗어날 수 있는 전기자동차를 구입하세요. 사람들은 열심히 일해서 부를 얻으면 됩니다.
2014년 여름, 천광표는 길거리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돈을 주러 뉴욕에 갔다가 거절당했다. 그는 자신이 '품위'가 무엇인지 몰랐던 걸까? "하우스 오브 카드"에 나오는 사람이 의원을 거부했습니다. 흑인에게 20달러를 준 흑인 여성은 실제로 통치자들에게 "이 시스템은 나를 노숙자로 만들기 위해 만든 시스템입니다. 나는 당신의 자선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나에게 일자리를 주실 수는 있어도 내 품위를 잃게 할 수는 없습니다." "이상이 높은 사람은 샘물을 훔치지 않고, 정직한 사람은 찾아오는 사람에게서 먹이를 받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실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2,500년이 지났고, 미국 흑인들은 공자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진실성을 알고 있습니다.
저우 감독의 작품은 웃음과 질책이 가득하지만 깊은 감동을 준다.
늦은 밤이라 생각이 너무 많은 건 아닐까.
주성치 영화 3 리뷰
우선 주성치 감독의 '인어'에 대한 기대가 크다. 그는 현재 가장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대 영화감독 중 한 명. 요즘은 국내 나쁜 영화가 성행할 때 가끔 좋은 영화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국에는 상업 영화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진 Stephen Chow, Tsui Hark, Peter Chan 등과 같은 사람이나 Jia Zhangke, Lou Ye와 같은 사람이 더 필요합니다. , Xu Anhua 등. 문학영화에 대한 남다른 비전을 지닌 영화감독.
주성치의 영화로 돌아가면, 그의 개인 작품은 여러 가지 변화를 겪었는데, 이는 그가 중국 영화계에서 무한한 시장 매력을 유지하고 있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가 어렸을 때 처음으로 시장에 뛰어들었던 '개그'와 '짠하고, 습하고, 똥과 오줌을 싸는 농담'('형제충돌', '도박성자 시리즈', '사랑의 성자' 등)에서 시작하여 , "사슴과 가마솥 시리즈" 등), 그리고 그는 일정한 영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영화 대본이나 제작에 어느 정도 개입할 수 있습니다(예: "당보호처럼 가을 향기가 난다", "국내 임림기", '서유기', '요리의 신') 등을 선보이며 단숨에 '희극의 왕'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점차 안정을 되찾으면서 점차 '비극의 왕'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보였다.
1999년 인생 고전 '코미디왕', 2001년 '소림축구'의 감동 인생, 2004년 '쿵푸'의 어두운 동화. 그는 항상 시대의 선두에 있는 것 같고 그의 흥행은 폭등했다. 물론 몇 가지 '질문'이 있을 것이고, 이 '질문자들'은 분명히 그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 Stephen Chow와 전혀 함께 성장하지 않았으며 단지 똥 농담에 익숙하고 좋아할 뿐입니다. 싱 씨는 어느덧 40세가 됐다. 마음은 '처녀'이고 '어린'데 어떻게 직업을 그렇게 '낭비'할 수 있겠는가? 그는 더 이상 돈을 목숨만큼 사랑하는 "상사"의 얼굴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실제 영화, 실제로 생명력이 있는 영화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물론 그는 여전히 그의 좋은 유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림축구', '쿵푸' 등 많은 언어와 문화 유머를 액션 유머로 대체해 국제 세계를 개방하고 언어 유머 서클을 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다가 2008년 자신이 감독한 마지막 영화 '장강7호'에 주연을 맡았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은 이 영화가 너무 유치하고 재미없다는 평가를 내렸다. 그러나 그는 아버지의 사랑이 가득한 이 영화를 어린이 영화로 만들어 극장 개봉 전 마지막 커튼콜로 삼았다. 아마도 이것은 Stephen Chow의 개인적인 어린 시절이나 성장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해 47세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감독이 연출한 <서유기: 도깨비>도 무대 뒤에 완전히 '숨겨져 있다'. 이는 원작의 묘사에 가장 가까운 영화와 드라마 작품이다. 역사상. 살벌하면서도 폭력적이지만, 큰 사랑과 작은 사랑이라는 철학적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은 아마도 51세 소년왕의 내면 동화일 것이다. 이 영화는 불교적 매력이 가득하면서도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무섭게 하고, 아프게 하고, 눈물 흘리게 하고, 희망적으로 만들어주는 그런 영화인이다.
곧 개봉할 '인어'는 로맨틱 코미디, SF, 환경보호라는 꼬리표가 붙은 주성치 영화라고 한다. 그렇다, 주성치라는 이유만으로 확실히 시대의 선두에 선 사람이다. 평생을 영화에 바쳐온, 관객의 표값에 걸맞는 인물. 감사합니다, Mr. Xing. 당신은 우리를 웃고 울게 만든 유일한 사람이지만 당신은 진정으로 우리 삶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주성치 영화 4장 리뷰
세상에 인어가 정말 있을까? 인어는 늘 동화 속에만 존재했던 안데르센의 사랑을 쫓는 착한 인어들이다. 입이며, 고대 중국 신화에 등장하는 강력한 능력을 지닌 전사이기도 하다.
오늘 어머니는 새로 개봉한 영화 '인어'를 보러 저를 데리고 가셨습니다.
영화 초반에 환경오염을 다룬 몇몇 장면이 방송됐는데, 이는 참으로 충격적이었던 동시에, 생태를 보호하는 것이 작품 전체의 핵심이라는 점을 깨닫게 해주었다. 환경을 조성하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촉진합니다.
비록 그 안에 있는 줄거리 중 일부는 재미있었지만, 그것이 나에게 준 전체적인 느낌은 감동적이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부분은 인간이 킬러피쉬를 사냥하는 장면이다. 미치고 탐욕스러운 인간들은 자신의 이기적인 욕망과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생물들을 무차별적으로 죽이고 바다의 생태 균형을 파괴합니다. 인어들이 무자비하게 사냥당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영화 속 인어 산샨이 말했듯이 "언젠가 깨끗한 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없다면, 돈이 아무리 많아도 우리는 죽습니다. 사실 우리도 환경 속의 물고기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이 끝없이 오염되고 파괴된다면 아무리 돈이 많아도 우리는 죽게 될 것입니다. .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영화 '인어'는 우리 각자에게 돈이 전부도 아니고, 모든 것을 대표하지도 않으며, 당신의 삶도 아니라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돈이 있기 때문에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입니다. 지구를 보호하고 자연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것은 우리 각자의 책임입니다.
이제 결단해야 할 때입니다! 환경을 개선하고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힘들고 장기적인 전투를 벌여 우리 집을 더욱 아름답고 좋게 만드세요!
주성치 영화 관람! 고민 5장
사람에게 가장 감동을 주는 영화가 있다면 현실을 그린 영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가장 솔직하고 감동적인 영화거든요." 코미디의 왕'은 그 중에서도 단연 고전이다.
세기말인 1999년, 주성치가 감독과 주연을 맡았던 영화 '코미디왕'이 개봉했다. 중학교 때 봤던 기억이 나며 생각했다. 평균이었습니다. 하지만 성장하면서 영화 속 삶에도 소중한 정신이 담겨 있다는 사실을 점점 깨닫게 됩니다. 마침 학교에서 독서, 영화 감상, 에세이 쓰기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서 이 영화를 보고 난 후의 반성의 형태로 이 영화에 대한 나의 이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영화 초반에 주인공이 해변으로 걸어가 광활한 바다를 향해 “열심히 고생해라”를 외치더니 살짝 뒤돌아 카메라 밖으로 걸어나갔던 기억이 난다. 이런 시작을 봤을 때, 이 영화는 이전 주성치 감독의 터무니없는 스타일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막연하게 느껴졌다. 영화의 주인공은 대부분의 시간을 복지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보내는 엑스트라 Yin Tianqiu이다. 연기를 좋아하고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그는 남들에게 종종 무시당하고 조롱당하면서도 자신의 이상을 고집한다. 영화는 주로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작은 사람들의 힘든 투쟁을 보여준다. 주성치의 평소 코미디 대사를 이어가지만 관객들의 웃음에는 한숨과 슬픔이 가득할 때가 많다.
인내와 단순함
영화에는 이런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작은 역할을 맡은 Yin Tianqiu는 항상 러시아 코미디의 "배우 이야기" 사본을 들고 다닙니다. 마스터 Staniforavsky." 이 극적인 대비는 종종 나를 웃게 만들지만 그 웃음은 감동적입니다. Tianqiu가 이 책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가 항상 이 책을 가지고 다니는 이유는 그의 공연에 대한 끈기 때문입니다. 영화 공연에 대한 Tianqiu의 헌신에 대한 수많은 예가 있습니다.
시청해주신 친구들, 아직도 그 두 장면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큐는 그날 두 번째로 스튜디오 보조 써니를 찾아가 돈이 필요 없이 뭐든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장면에서 후안 자매는 그에게 주연을 맡게 해달라고 말하고 질문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매일 점심을 먹어도 될까요?"라고 말했습니다. Tianqiu는 먹을 음식이 있는 한 공연을 정말 좋아하며, 공연을 계속하고 자신의 꿈을 추구해야 합니다. 사실 끈기는 순수함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끈질긴 이유는 순수한 사랑 때문입니다.
겸손과 자존심
"젠장, 난 똥이야. 인생은 모기보다 싸다. 네가 메르세데스-벤츠를 몰면 내가 코를 후린다. 알아. 죽음조차도 바꾸기 어려울 거라는 걸." 영화에서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정말 슬펐고, 특히 "죽어도 움직이기 힘들 거란 걸 알아"라는 대사를 들었을 때 정말 슬펐습니다. Yin Tianqiu는 용감한 사람이고, 몇 안 되는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거의 불가능해 보이는 꿈을 위해 감히 가련한 원본 대본을 사용하여 싸우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천추는 아무리 연기에 헌신하고 아무리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 있어도 늘 남들에게 조롱당하고 짓밟히는 겸손한 작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영화 초반 천추는 조연 써니에게 작은 역할을 맡을 기회를 얻기 위해 긴장한 표정을 지었던 기억이 난다. 솔직히 말해서 Tianqiu의 연기는 훌륭했지만 결국 Sunny는 여전히 경멸적인 태도로 Tianqiu의 머리를 잡아 당기고 비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써니는 처음부터 Tianqiu에게 기회를 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이 겸손한 작은 사람을 놀리는 태도로 속이고 싶었을 뿐입니다. Tianqiu는 공연할 때마다 거의 "질리지 않고" 이렇게 조롱당했습니다.
천추는 무대에 앉은 여인 유피아오피아오를 처음 만났을 때 피아오피아오에게 '자유계약자'라고 조롱받았던 기억이 나지만, 천추는 늘 진지하게 대답했다. ." 피아오피아오에게 여러 번 비웃음을 받은 후에도 그 역시 자신만의 감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사실 팔려고 여기 왔다면,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알면 다른 사람도..."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마친 후 그는 Piao Piao의 방해를 받았습니다. 사실, 작은 사람들은 타인의 존중을 갈망하며, 자존심이 상할 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정신의 균형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Tianqiu의 주문은 처음에는 매우 우스꽝스럽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의 꿈을 비웃기 때문에 Tianqiu의 말 뒤에 숨어 있는 가슴 아픈 말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Tianqiu가 자존감을 유지하기 위해. 물론 천추는 늘 친절하다. 피아오피아오가 화를 내며 일어서더니 "뭐라 그랬어?"라고 말하자 곧바로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상과 인생
사람들은 모든 것을 비웃을 수 있지만 꿈은 말할 것도 없고 자기 자신을 비웃을 수도 없습니다.
천추에게 있어서 연기는 직업이 아니라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이상이다. Tianqiu는 연기를 자신의 삶으로 간주합니다.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이는 실제로 일종의 자기 질문입니다. 잔인한 현실에 직면하여 이상을 고수할 수 있을까요? Tianqiu가 수행을 주장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탐구입니다. 나는 이 장면을 기억한다. Tianqiu와 Piao Piao는 해변에 나란히 앉아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밤은 이미 매우 깊었고 모든 것이 칠흑같이 깜깜했습니다. Piaopiao는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보세요. 너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Tianqiu는 잠시 멈춰서 말했습니다. "아니요, 해가 뜨면 정말 아름다울 거예요!" 영화 속 이 구절은 Tianqiu가 자신의 이상에 대한 완강한 믿음과 미래에 대한 낙관주의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Tianqiu의 끈기와 신념은 감동적입니다. 인생은 종종 그러한 선택으로 인해 다른 결말을 맞이합니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놀이는 인생과 같다. Juan 자매가 Tianqiu에게 주연을 맡을 수 없다고 말했을 때, 그는 극도로 좌절했고 심지어 대본을 찢을 뻔했습니다. 길을 잃은 Tianqiu가 폭우 속에 당황하고 무기력하게 앉아 있는 모습은 매우 슬펐습니다. 그런데 드라마틱한 장면이 벌어졌는데, 촬영장에서 일하고 있던 다 삼촌은 사실 잠복경찰이었다. 다 삼촌이 천추에게 사건 해결을 도와달라고 부탁했고, 그래서 천추는 실제로 공연할 기회를 얻었고, 이번에는 산책이 아니었다. 하지만 남자 주인공이다. 잠복경찰인 다 삼촌이 자신의 정체를 밝히면서 했던 말이 아직도 기억난다. “나는 사실 잠복근무자다. 믿기지 않는다.” 나는 소위 배우라고 불리는 사람들보다 더 전문적이고, 더 고귀하고, 더 노련하다. 저는 매일 연기를 하고 있으니까요. 대본이 없어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포기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렇습니다. 세상의 실제 행위자는 종종 학자가 아니라 일상생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매일 우리는 자신의 삶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인천추의 이상은 반드시 배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연기에 대한 충실한 삶을 표현하는 것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진정한 코미디가 비극이라고 말합니다. 코미디가 사람들을 웃고 울릴 수 있다면 코미디의 왕입니다. 예전에는 이 문장이 좀 헷갈렸는데, <코미디의 왕> 포스터를 보고 이해가 됐어요. 포스터 속 Yin Tianqiu는 태양을 바라보며 웃고 울고 있습니다.
'코미디의 왕'은 주성치 자신도, 관객도 감동시킨 영화다. 그 이유는 감독이 직접 촬영하고, 배우들이 직접 연기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항상 영화배우들의 화려한 모습을 보지만, 주성치가 수년간 단역 배우로 활동한 사실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 영화에서 주성치(Stephen Chow)는 작은 인물 인 천주(Yin Tianchou)가 자신의 꿈을 위해 분투하는 씁쓸함과 “나는 배우다”라는 신념을 고수하는 그의 끈기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영상을 보고 반성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나는 아직도 2학년 때의 열정적인 투지를 기억하고 있는가? ?
마지막으로 모든 위대함은 끈질긴 추구와 순수한 사랑에서 탄생하며 모든 성공은 오랜 기간의 무명 또는 심지어 겸손한 후에 온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언젠가, 아니 내일 아침에도 기숙사 베란다에 서서 아침 햇살을 바라보며 진심 어린 목소리로 외칠 것이다. 수고해라, 고생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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