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가 박스오피스에서 도난당하면 극장은 어떤 처벌을 받게 되나요?
영화가 박스오피스에서 도난당하면 극장은 어떤 처벌을 받게 되나요?
2016년 11월, 1년여의 준비 끝에 발의된 '영화산업진흥법'에서는 흥행 수익을 사실대로 계산하지 않으면 과태료 5만 원을 부과할 수 있다고 명시했다. 상황이 심각한 경우에는 50만 위안 이상, 50만 위안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특히 심각한 경우에는 허가가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2017년 3월 '영화산업진흥법'이 정식 시행된 후 영화당국은 불법 영업행위가 적발된 326개 극장 중 1차로 흥행 과소신고가 초과된 극장에 대해 엄중한 처벌을 가했다. 100만위안의 63개 극장은 3월 27일부터 90일간 폐쇄 명령을 받았다. 90일 이상 문을 닫은 극장들은 연간 흥행 실적이 높은 대형 매장이 아니다. 대부분의 박스오피스 매출이 300만~500만 위안에 달하기 때문에 이들 매장은 상당한 타격을 입을 것이다. 사상자 수.
라디오와 텔레비전에는 규칙만 있고 집행력은 없었던 초창기에는 각지의 극장에서 흥행작이 위험성이 낮고 수익이 컸던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이제 '흥행도둑'을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마련됐는데도 극장들이 왜 이렇게 절박한 조치를 취하는 걸까? 결국 극장의 운영 여건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현재 중국 내 극장 수는 6000개를 넘었지만 운영 여건은 좋지 않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업계 관계자들은 인터뷰에서 연간 흥행수치를 기준으로 수익을 낼 수는 없지만 "매일 개봉하고 매일 문을 닫는 등 많은 극장이 적자를 내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일부 자료에 따르면 중국 흥행 상위 200개 극장의 일일 평균 흥행액은 3만 위안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번에 처벌을 받은 236개 극장의 일일 평균 흥행액은 1위안이다. 기본적으로 30,000위안에서 10,000위안 사이입니다. 이러한 난처한 상황으로는 임대료, 물, 전기, 인건비 및 기타 비용을 충당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살아남고 싶다면 매표소를 훔치는 것이 유일한 탈출구입니다. 그러나 생존이 흥행을 훔칠 이유가 될 수는 없다.
최근 영화 열풍으로 자본이 계속 쏟아져 들어오고, 극장도 확장되기 시작했으며, 스크린 수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2016년 박스오피스 성장률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은 중국 영화의 박스오피스 성장률이 더 이상 극장 제작능력의 성장률을 따라잡지 못함을 보여준다. 엔(YEN)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 3선 및 4선 도시의 극장 수 증가율이 둔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경쟁 속도가 둔화돼 병원 직원들의 패닉을 억제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지만 부실한 극장들이라도 계속되는 업계 규제 속에서 결국 흥행의 '암'은 사라질 것이다. 흥행에 의존해 살아남는다면 좋은 돈이 나쁜 돈을 몰아낸다는 시장의 법칙을 벗어날 길이 없다고 본다.
흥행을 훔치는 것은 궁극적으로 수익성이 있습니다. 업계에는 여전히 업계 규제가 필요합니다. 극장들이 부끄러워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