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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후 환영회 게임 프로그램 기획

Zhihu 신년 파티 게임 프로그램 계획 1

1. 활동 주제: 내일을 위해 열심히 일하세요

2. 활동 목적: 이번 활동을 통해 우리는 캠퍼스 문화 분위기는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문학적, 예술적 재능을 발견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운동할 수 있는 무대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미술 감상 수준을 향상시키며, 감성을 함양하고, 학생들이 강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미래에 사회에 기여하십시오.

3. 주최: xx 중학교

4. 활동 장소: xx 중학교

5. 활동 형식: 다양한 연극 공연(크로스토크, 스케치 등) .) 주로 언어 프로그램)

6. 프로그램 요구 사항: (크로스 토크, 스케치 등 언어 프로그램에만 해당)

1. 내용은 건강하고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2. 자기 창조와 모방을 장려합니다.

3. 특정 사회적 현실, 특히 현대 청소년의 삶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7. 채점 기준

2. 이념적 내용이 건전하고 긍정적이다. (2점)

3. 태풍이 좋고, 관객과 마주할 수 있고, 줄거리가 잘 연결되어 있다. (2점)

5. 프로그램이 재미있거나 선정적이며 시청자의 시청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2점)

6. 선생님이 참여하시면 5점이 추가로 가산됩니다.

8. 참가자 개체

학교, 학과의 모든 학생은 단위로 수업, 그룹 또는 개인 평판에 참여합니다. (원칙적으로 각 반마다 하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9. 시상 설정

1. 최우수상, 2등상, 3등상, 우수배우 여러명, 남자배우, 여배우명 . 상금 설정은 예산표를 참조합니다.

2. 초대장 및 초대장 배포 : 파티 일주일 전, 학생회 사무실에서는 초대장 작성과 학생담당 비서, 상담사, 청년동맹위원회 교사, 당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학교 학생회 핵심 멤버들이 공연을 관람합니다.

3. 홍보 및 영향력 확대: 선전부는 포스터 20장과 배너 1장을 제작합니다. 그 중 공연 3일 전 교내 등 교통량이 많은 곳에 포스터를 게시했고, xx에는 현수막 1개가 걸렸다. 게시 및 걸기 작업은 홍보부가 담당합니다. 또한, 문화홍보부 직원은 포스터가 찢어졌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찢어진 경우 제때에 보조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파티 일주일 전에 티켓과 프로그램 노트(자세한 내용은 부록 참조)가 준비됩니다. 티켓***: xx부(부수는 좌석 수에 따라 다름) 일부 티켓은 학생회에 배포됩니다. 대외관계부서, 프로그램 노트는 참석한 손님들에게 배포됩니다. xx는 파티에서 사진 작업을 담당할 것입니다.

4. 야광봉, 꽃, 풍선, 거품 송풍기 및 기타 소품과 같은 무대 효과를 추가하여 장면의 불타오르는 분위기를 높입니다.

5. 현장 물품 구매: 학생회 사무실은 필름 2롤, 9볼트 배터리 12개, 미네랄 xx병 등 파티를 위한 현장 물품 구매를 담당합니다. 물, 배경 벽을 위한 블로우 몰딩 종이 등 기다리세요.

6. 예의부부 훈련 및 배치: 학습부는 예절부부 8명을 교육하고 예술단에서 리본을 빌리는 일을 담당합니다(관련 당사자는 예술단 교사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학술강의실 입구에는 예절사모 4명이 있고, 파티장에는 예절사모 4명이 초청교사를 맞이하고 자리로 안내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현장에 있는 예절사모 4명은 프로그램 배포를 담당한다. 목록과 미네랄 워터. 또한, 학습 부서에서는 파티 당일 백스테이지 작업을 담당할 인력도 배치합니다.

7. 파티의 현장 좌석 배치 및 질서 유지: 규율검사부는 파티에서의 질서 유지를 담당합니다.

① 추첨 파티 일주일 전 좌석 배치도를 정하세요. (좌석 배치도 참조) 부록, 관련 정보는 학생회 사무실로 문의하세요.

②당일 오후 3시가 되면 조직부에서 행사장 설치를 담당하게 됩니다.

③당일 오후 6시에는 강당 입구에 게스트 리셉션 및 상담 데스크가 설치되며, 4명의 게스트 안내 및 청중 문의 접수가 진행됩니다.

4 당일 오후 6시에는 공연장 외부인의 무단 출입을 방지하기 위해 출입구에 4명이 상주해 티켓 점검을 할 예정이다.

⑤ 당일 오후 6시에는 손님이 아닌 사람이 손님석에 진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열의 손님석 양쪽에 30명씩 배치한다.

⑥ 파티 백스테이지에서 물류 업무를 담당할 인원 10명을 배치한다.

또한, ② ③ ④ ⑤ 6에는 전체 사이트의 질서 유지 및 조정과 비상사태 해결을 담당하는 일반 책임자를 1명 더 두어야 합니다. Zhihu 환영회 게임 프로그램 기획 2

우리 학교는 모든 대학원생들에게 환영의 뜻을 표하기 위해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새 학교와 새 생활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자극하기 위해 환영회를 개최합니다. 이는 신입생을 환영하는 무대일 뿐만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고 재능을 발산하며 우정을 다지는 무대이기도 합니다. 이번 환영회는 분명 학생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고 그들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해줄 것입니다.

1. 이벤트 이름:

xx 대학 환영 파티

2. 이벤트 주제:

xx는 국가와 함께 새해를 축하합니다. * **생일.

3. 행사 목적 :

저녁 파티를 통해 1학년 신입생들에게 따뜻한 환영의 뜻을 전하고, 신입생들의 결속력과 결속력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정착을 돕기 위함 긍정적인 학습. 삶에 대한 태도를 높이고 고학년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합니다.

4. 활동 시간:

xx월xx일

5. 활동 장소:

소강당/식당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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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벤트 대상:

1. xx 대학 xx 레벨의 모든 신입생.

2. 열정과 의욕이 넘치는 xx급 학생 및 타학과 학생.

7. 활동 인원 :

1. xx급 xx대학 출신의 재능있는 학생들.

2.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타 학과의 우수학생.

3. xx대학 학생회 임직원 일동.

8. 활동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은 건강하고 긍정적이어야 하며, 분위기를 완전히 활성화할 수 있어야 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형태를 장려하고, 혁신적이고 강력한 프로그램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

9. 활동 준비 단계:

1. 교습실 앞과 식당 앞에 홍보판을 2개 설치합니다. 홍보판은 학생이 제작하고 전시합니다. 활발한 홍보를 위한 연합 선전부 이 행사는 학생들이 저녁 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2. 현수막을 제작하여 교습동 사이에 걸어 행사의 영향력을 적극적으로 확산시키세요.

3. 호스트를 초대합니다(남자 2명, 여자 2명, 명료하고 얼굴 특징이 좋고 열정적이어야 함).

4. 사무국은 다른 부서의 지도자, 교사 및 교사를 초대하여 파티를 시청하도록 초대장을 보내는 일을 담당합니다(참고: 스폰서가 있는 경우 그들도 파티를 시청하도록 초대됩니다).

5. 학생회 예술부는 프로그램 등록, 각종 프로그램 편곡 및 리허설, 프로그램 품질 보장, 파티의 최종 공연 목록 제작 등을 담당합니다.

6. 실무부는 행사 후원을 적극적으로 요청하고 파티 장소를 검토했습니다. 동시에 파티에 필요한 음향 장비도 준비하세요.

7. 선전부는 라디오 방송국, 언론 단체 등 학교 내 모든 주요 매체에 초대장을 보내 행사를 시청하고 관련 보도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8. 생활부와 실천부는 리본, 풍선 등 파티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합니다.

9. 문학예술부는 파티 프로그램에 따라 배경음악, 의상, 소품을 준비하거나 출연자가 직접 준비합니다.

10. 활동 개발 단계

1. 현장 레이아웃:

(1) 생활부는 현장 청소를 담당합니다.

(2) 선전부는 저녁 파티 오후 현장 배치와 관련하여 실천부를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3) 스포츠부는 마이크 및 기타 오디오 장비를 담당합니다.

(4) 비서부는 카메라를 감청하고 보관하는 일을 담당한다.

2. 학습부는 학생들이 파티 시작 1시간 전에 장소에 입장하도록 조직하고, 장소 내 질서를 관리하며 파티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3. 문학예술부는 파티 프로그램의 최종 준비, 모든 작업 확인, 파티 시작을 기다리는 일을 담당합니다.

4. 생활부는 물류 업무(차, 과일 배치 등)를 담당합니다.

5. 오후 7시 30분에 호스트가 파티 시작을 알립니다.

6. 파티 중에는 사무국이 사진 촬영을 담당하고 학습부, 실습부, 체육부가 질서를 유지한다.

7. 청중 상호작용 세션 동안 진행자는 게임을 하고 모든 사람에게 작은 선물을 나눠줄 것입니다(수수께끼를 맞히거나 5명의 학생을 무대에 올려 자비의 법칙을 배우는 것과 같은 작은 게임).

11. 후속 작업:

1. 실습부와 스포츠부는 물품의 회수 및 반환을 담당합니다.

2. 학생회 선전부는 본 행사에 대한 뉴스레터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본 행사에 대한 관련 보도를 학교 매체를 통해 제공하여 행사의 영향력을 강화합니다.

3. 생활부는 회의 후 청소를 담당합니다.

12. 행사 홍보:

a. 자기 홍보

1. 홍보판: 홍보판 4개를 만들어 강의 앞에 배치합니다. 건물과 매점의 각 입구에는 두 개의 조각이 있습니다.

2. 배너: 배너를 제작하여 교습관 사이나 도서관 양쪽에 걸어주세요.

3. 학교 언론을 초대하여 현장 인터뷰를 하고 파티의 생방송을 홍보합니다.

(참고: 선전부는 장소 신청 및 위의 홍보 활동 조직을 담당합니다.)

b. 판매자 홍보(스폰서가 있는 경우).

1. 후원자는 본 이벤트의 명명권을 가집니다.

2. 후원자는 배너 및 홍보게시판을 통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3. 파티에서 진행자가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4. 학교 언론에 홍보하여 ​​영향력을 확대하세요. Zhihu 환영회 게임 프로그램 계획 3

1. 활동 배경

환영회는 항상 운남 직업 및 평생 교육 학교 학생회의 뛰어난 활동 중 하나였습니다. 대학교. 9월의 가을 바람 속에서 우리는 대학의 모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이해를 높이고 학교 문화 활동의 활발한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며 활성화하기 위해 XX학년 신입생을 맞이했습니다.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입생들에게 은혜와 용기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년동맹위원회 교사들과 학생회 관련 지도자들의 업무 협약에 따라, 과거의 경험과 현실을 종합하여 본 대학 학생회에서는 "활기찬 계승, 매력"을 주제로 환영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New Life'를 10월 16일에 개최해 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들의 젊음의 활력과 집단 정신은 새로운 대학 생활에 빛나는 한 획을 그었습니다.

2. 기대목표

운남대학교 직업평생교육학부 XX급 환영회를 개최하여 대학의 매력과 풍요로운 캠퍼스를 선보이겠습니다. 대학에 대한 이해와 이해는 대학의 우수한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신입생의 자기 스타일을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활동 테마

"활기찬 직업 계승, 매력적인 새 삶"

4. 행사 주최 :

직업 계승 대학 청년동맹위원회 기획주최: 직업전문대학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운남대학 직업전문대학 XX년 환영회가 순조롭게 발전할 수 있도록 업무지도조를 조직하여 통일된 조직과 지도력을 구현한다. 전체 이벤트 중.

실무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문: Xie Si 팀 리더: Yang Yang, Li Xin, Li Wei, Luo Manrong, Wang Jia.

부팀장: 문학영웅 장준, 곽운천, 공련, 소리친, 왕싱저우, 저우지, 인페이원, 마오싱위안 구성원: 각 부서 차관.

5. 행사 시간:

10월 16일 오후 7시 30분 10:00

6. 행사 장소:

난위안 다기능 강연 종합관 홀

7. 활동 양식

종합 문학의 밤. 파티 프로그램은 주로 댄스, 노래, 드라마 및 스케치를 기반으로 하며 학생들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파티 분위기를 동원하기 위해 파티에 1~2개의 대화식 세션이 배치됩니다.

8. 프로그램 구성:

각 학년의 모든 학급은 원칙적으로 하나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작해야 합니다. 기반 프로그램은 각 09학년 수업에 배정됩니다. 예술단은 카테고리별로 하나씩 총 3개의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또한, 형제대학 학생회 문예과를 친구로 초대하여 최대 2명까지 친구로 공연할 수도 있습니다. 경기연계는 체육부와 대외협력부에서 담당하며 각 부서가 하나의 경기를 담당한다.

9. 프로그램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은 건강하고 긍정적이어야 하며 혁신을 장려하고 생활에 가깝고 현대 대학생의 특성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회현실을 반영합니다. 노래와 춤 프로그램은 5분 이내로, 드라마와 사극 프로그램은 10분 이내로 조절하며, 최대한 녹음해야 한다.

10. 프로그램 할당:

***16개 프로그램

노래 카테고리: 4, 각 시간은 4분입니다.

댄스 카테고리: 6, 시간은 각 5분입니다.

언어 카테고리: 4, 시간은 각 7~8분입니다.

미니 게임: 2개, 각 게임은 10~15분 동안 진행됩니다. 총 시간: 44+65+48+210=98분.

11. 활동과정

(1) 홍보단계(9월 30일 이전).

주요 홍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홍보 게시판을 배치하고 홍보 포스터를 붙여넣습니다(선전부가 책임지며 주요 책임자는 xx Su Liqin입니다).

2. 캠퍼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방위적이고 입체적인 홍보를 실시합니다.

3. 학급 모니터 및 예술위원회 회의를 소집하여 프로그램 형식, 담당자, 연락처 등을 포함한 학급 프로그램을 9월 22일 이전에 예술단에 보고하도록 알리고 요구합니다. 예술단이 책임진다).

(2) 준비 단계

1.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파티에 대한 제안을 논의합니다(9월 25일, 학생회 임원 정기모임).

2. 저녁 파티 프로그램을 결정하고 프로그램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각 학급에서 리허설 준비를 시작하도록 합니다(9월 26일은 예술단이 책임집니다).

3. 진행자를 결정합니다. (예술단이 책임집니다.) 진행자는 파티의 오프닝 멘트, 프로그램 가사, 분담에 대해 논의합니다.

4. 예절 정하기 및 예복 대여(10월 10일은 예술단이 담당)

5. 마이크, 프로젝터, 오디오 장비 등을 포함한 장소 대여 (사무실 담당, 주요 책임자 - 장준, 9월 30일 이전).

6. ppt 및 초청장 제작 (이 작업은 사무국에서 담당하며 10월 13일 이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7. 파티 프로그램 제작(예술단은 프로그램의 순서를 담당하고 사무국은 제작과 인쇄를 담당하며 10월 15일 이전에 완료되어야 함)

8. 프로그램별 음악 및 음반 모음(예술단, 10월 8일).

9. 재료 조달(생활부, 10월 15일).

10. 신년회 리허설

10월 9일 1차 리허설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10월 14일 2차 리허설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3차 리허설은 10월 16일 17시부터 1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 순서에 따라 배우들은 16시 40분까지 참석해야 한다.

(3) 활동 실시 단계

(1) 14:00-16:30 무대 배경 및 게스트 좌석 배치 준비(생활부, 청소년회).

(2) 16시 40분부터 18시 30분까지 프로그램 순서대로 3차 리허설이 진행됩니다.

(3) 18:45-xx19:00 배우들이 모이고 스태프가 준비됩니다.

(4) 19:00-19:05 에티켓팀이 준비중입니다.

(5) 19시 10분부터 19시 20분까지는 관련 지도자들이 입장하며, 방청객 전원이 입장한다.

(6) 19:30-22:00 파티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파티 중 주의 사항: 공연장 질서 유지(조직 부서 담당) 배우(공연 담당) 대기 예술단) 및 프로그램에 사용된 소품(체육부 담당).

(4) 행사 후반

1. 파티가 끝난 후 모든 직원은 파티 전에 준비된 해당 작업에 따라 즉시 장소 청소를 시작합니다.

2. 각 담당자는 업무를 마친 후 행사장을 떠나시면 됩니다.

3. 파티가 끝난 후 파티의 모든 업무에 대한 포괄적이고 상세한 요약이 작성됩니다.

4. 유사한 활동에 대한 참고 자료로 활동 자료가 정리되고 수집됩니다. 미래에.

12. 예방 조치

1. 전체 활동의 조직, 규율 및 질서를 보장합니다.

2. 활동 중에는 공공윤리를 준수하고 전문대학과 현대 대학생의 좋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3. 긴급상황, 우천, 기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활동에 변동이 있을 경우, 학생회 담당자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Zhihu 환영 파티 게임 프로그램 기획 4

파티 주제: Qunxin Brilliant Art Exhibition 미래 환영 파티

파티 주최자: Nanjing Forestry University 예술 디자인 학교 학생회

파티 대상:

1. 주로 난징 임업 대학교 예술 디자인 학부 11학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2. 이 활동에 열정을 갖고 있는 08, 09, 10학년 고학년 학생들입니다.

3. 다른 학과의 재학생과 동문들이 우리 파티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4. 예술디자인대학에는 남학생보다 여학생이 더 많습니다. 파티 비용은 4,000위안입니다.

파티 전 홍보:

1. 파티 시작 1~3일 전에 타이틀 스폰서는 청소년 광장에 배너를 게시할 수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XXX 소원 난징 임업 대학 예술 디자인 대학 환영 파티는 타이틀 스폰서가 작성할 수 있지만 대학 파티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하며 상업 광고가 될 수 없습니다.

2. 파티 일주일 전, 학생회에서는 각 기숙사 건물 게시판에 작은 홍보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작은 포스터에는 브랜드 로고와 타이틀 스폰서 이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작은 포스터의 구체적인 디자인 레이아웃과 타이틀 스폰서 로고가 나타나는 위치는 예술 디자인 대학 학생회에서 결정합니다.

3. 타이틀 스폰서는 파티가 열리기 1~3일 전에 하루를 선택하여 학교 주요 도로에 전단지를 배포할 수 있지만 마음대로 광고를 게시할 수는 없습니다.

4. 파티 홍보판은 일주일 전부터 구식당 입구에 배치됩니다. 저희 병원의 홍보판은 일반적으로 4개의 홍보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이틀 스폰서는 홍보게시판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로고가 표시되지만 구체적인 위치는 홍보판의 미관과 디자인 컨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학생회에서 결정합니다. 그리고 개념.

파티 중간 홍보 :

1. 파티 당일 또는 하루 전에 타이틀 스폰서가 문앞 지상에 매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청년광장 맞은편 교습관 5층 강의실에서 전단지, 시연회 등을 배포하나, 현장 거래 등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파티 당일 프로모션, 타이틀 스폰서는 5층 강당 근처 도로에 홍보 깃발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는 타이틀 스폰서가 제공합니다.

3. 파티 당일 타이틀 스폰서는 5층 강당 맞은편 청년광장 입구에 풍선아치를 배치할 수 있으며, 아치에는 타이틀 스폰서를 위한 슬로건이 있을 수 있다. , 그리고 슬로건은 스폰서가 제공하는 갈라, 아치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4. 파티 당일 타이틀 스폰서는 학교 주요 도로에 전단지를 배포할 수 있지만 임의로 광고를 게시할 수는 없습니다.

5. 파티 당일, 파티 입구 쪽 문인 학술강좌 반대편에 타이틀 스폰서 포스터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게시 위치는 학생회에서 결정하며, 게시 위치는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6. 파티 당일 타이틀 스폰서는 5층 강당 양쪽 입구에서 전단지, 쿠폰 등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7. 파티 당일 각 좌석에는 풍선봉, 형광봉, 사탕 등이 선물팩 형태로 제공되며, 해당 품목에 대한 타이틀 스폰서 배포는 각 좌석마다 가능합니다. 좌석. 상품권 등

8. 파티 당일 사용되는 공기주입식 스틱은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명이나 로고가 있는 것이어야 하나, 타이틀 스폰서 본인과 학생회가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배포하고 배치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9. 파티 당일 입장 시간에는 타이틀 스폰서의 광고가 재생될 수 있으며, 해당 광고는 스폰서가 제공해야 하며, 광고 영상은 학생회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파티 입장 및 파티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일주일 전에 방송을 전제로 구체적인 방송 시간은 학생회에서 결정합니다.

10. 파티 당일에는 네이밍 스폰서 대표석이 마련되며, 파티 개회식에서 진행자는 해당 파티를 후원한 유닛과 타이틀 스폰서 대표자를 소개합니다.

11. 파티 중간에 한 세트, 파티가 끝날 때 한두 개의 프로그램 중간에 한 세트 등 두 번의 추첨 세션이 있습니다. 타이틀 스폰서 대표가 상품을 수여하는 추첨 세션을 하나 선택합니다.

12. 파티 당일 게임 상, 복권 경품 등 타이틀 스폰서가 제공하는 상품이 포함된 모든 시상은 호스트가 직접 소개합니다. 각 수상작 타이틀 스폰서 정보 및 수상 정보입니다.

13. 파티 당일 드라마, 뮤지컬, 스케치 등 어학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든 브랜드명은 프로그램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공연의 타이틀 스폰서 이름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 파티가 끝나면 호스트는 마무리 연설을 합니다. 호스트는 감사 인사에서 타이틀 스폰서의 이름을 언급하고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5. 파티 당일 강당에서 타이틀 스폰서는 장소의 구체적인 배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파티 강당 주변에 홍보 포스터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게시 장소는 학생회에서 결정합니다.

16. 파티 도중 타이틀 스폰서의 이름이 10번 정도 언급됩니다. 이벤트 후 홍보:

1. 파티가 끝난 후 타이틀 스폰서가 행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청소년 광장 포스터 배너 홍보, 배너 내용은 학교 파티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배너는 1~3일 동안 게시될 수 있습니다.

2. 파티가 끝난 후 타이틀 스폰서; 학교 주요 도로에 전단지를 배포할 수 있지만 임의로 게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파티가 끝난 후 제목 스폰서의 이름이나 로고가 있는 작은 홍보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기숙사 건물은 1~3일간 계속 게시될 수 있습니다.

파티 프로그램 구성:

1. 파티의 오프닝은 영상 효과와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메인의 배경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도로, 전신주 또는 광고가 게시될 수 있는 곳을 촬영할 때 타이틀 스폰서의 포스터나 정보가 눈에 띄지 않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배치 방식은 학생회에서 결정합니다.

2. 파티 프로그램 편곡.

⑴오프닝 댄스.

⑵ 소년들의 노래.

⑶Dance Tuzki의 "nobody" 버전입니다.

⑷짧은 스케치.

⑸비파 연주.

⑹학교 미용동아리 캣워크 공연, 첫 번째 게임 추첨회.

⑺바이올린 연주.

⑻드라마.

⑼댄스 모던 댄스, 두 번째 게임 복권 세션입니다.

⑽노래 메들리.

⑾학생회 직원의 프로그램 성과(특정 프로그램의 추가, 축소, 프로그램 순서는 학생회에서 결정). 학교 내에서 개별적으로 승격할 경우 승급 단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 프로모션 가격 :

1. 청년광장에 현수막을 걸는 비용은 하루 500위안(6일간 3,000위안)입니다.

2. 강의실 5층 강당 입구에서 1일 홍보(전단지 배포, 도로 깃발 배치, 홍보 포스터 게시 포함)는 하루 20xx위안입니다.

3. 총 필요한 금액은 5,000위안입니다.

Zhihu 환영회 게임 프로그램 기획 5

1. 활동 배경 및 주제

xx신입생을 위한 환영회를 개최하는 목적은 신입생들에게 학교의 환영을 표현하고 또한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새로운 학교와 새로운 삶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고취시킵니다. 동시에 모든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우정을 증진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여 모두가 학생회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2. 행사 시간

xx xx 저녁, xx: xx 파티 공식 시작

3. 행사 장소

학생활동센터

4. 주관

청년동맹위원회

5. 주관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6 . 준비

1. 홍보 : (xx,xx부터 xx,xx,20xx까지) 홍보부 담당자는 주로 포스터, 전광판, 포스트바를 통한 홍보를 담당합니다.

(1) 전시판 홍보 :

내용 : "20xx 신년회에 빼놓을 수 없는 당신!" (최종 계획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명시, 인터넷 핫워드) 신입생의 관심을 끌고 신입생 프로그램 등록 수락 내용을 작성하는 데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 전시 보드의 디자인 형태는 열정과 젊음의 활력을 반영해야 합니다.

수량: 전시보드 1개(3장 크기).

전시장소 : 신입생 기숙사 아래층

(2) 방송홍보(방송국) :

내용 : "20xx년 새해맞이 파티가 보인다" "참여하세요!" 이벤트는 20xx년 xx일부터 xx일까지 진행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라디오 방송국은 xx일 xx부터 xx일 xx까지 방송해야 합니다.

(3) 학교 홈페이지 및 게시판에 홍보: 청년동맹위원회 사무국

2. 프로그램 선정 준비 :

신입생 프로그램 등록 및 선발 : 신입생 프로그램은 20xx년 xx부터 xx까지 2일간 심사

프로그램 리허설 시간

파티 리허설은 xx,xx에 진행됩니다. 리허설 장소는

3. 재료 구입 :

필수품 : 잉크젯 프린팅(124) ), 대여 무대, 테이블과 의자(인원에 따라 다름), 풍선 67봉(밝고 밝은 색상), 리본 및 컬러 리본 일부, 응원봉(버킷 2개), 핀, 안전핀, 바느질 상자, 펜치 , 그리고 망치.

7. 이벤트 시간 배정

본 이벤트는 20xx년 xx, xx부터 xx, xx까지 진행됩니다.

프로모션 및 프로그램 선정 기간은 xx일 xx시부터 xx일 xx시까지 입니다.

재료 구매 시간은 xx일 xx시부터 xx시 xx시까지 입니다.

파티 준비:

(1) 파티 준비:

1. 조직 부서와 적시에 인사 준비를 소통하고 조정합니다.

 2. 문화체육부는 여러 형제부서와 적시에 소통해야 한다.

 3. 두 진행자 및 대본을 결정한다.

 4. 각 프로그램 담당자가 프로그램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진행 과정을 논의합니다.

파티 당일 :

(1) xx 오후 수업이 없는 학생회 회원들은 운동장에 가서 무대를 쌓고 준비를 합니다. 이번 대회의 무대 장식.

(3) 6월 xx일 오후 0시에 모든 배우가 집결하고, xx0시에 모든 배우(프로그램 디렉터)가 사인회합니다.

(4) 오후 xx, xx, xx, xx. 학생회 회원들이 서명하고, 각 조별 직원들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5) xx, xx 오후 xx시에 공식적으로 파티가 시작됩니다.

(2) 파티 과정:

파티는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됩니다:

1. 당신을 위한 만남 선물

2, 나에겐 새끼가 있어요!

3. 미래로 함께 갑시다!

1장: 당신을 위한 만남 선물: (주로 영상을 재생하면 처음부터 현재까지 모든 것을 재생합니다)

오프닝:

(1) Rehearsed by 학생들은 노래와 춤의 형태로 오프닝을 합니다.

(2) 진행자는 참석한 게스트와 파티 과정을 소개하고 신입생을 환영합니다.

 (3) 리더의 연설

 (3) 추후 환영회 준비:

 1. 행사가 끝나면 배우 대표 전원이 참석 그리고 직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2. 규율검사부 구성원들이 순서대로 행사장을 떠나도록 정리했습니다.

3. 학생들은 모든 학생들을 정리했습니다. 행사장 청소(행사장 청소, 소품 정리 및 이동)

4. 행사 종료 다음 주 내로 각 부서에서 활동 요약서를 (조직부에 제출하여 정리) )

5. 선전부와 미디어부는 파티를 녹화하고 학교 웹사이트에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를 업로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8. 행사에 필요한 재료

1. 무대 장식 : 비계, 잉크젯 페인팅, 보라색 거즈, 풍선, 리본, 리본, 카펫

2. 음향 장비,

3. 게스트 좌석: 프로그램 목록, 테이블 및 의자

4. 기타: 의류, 응원봉, 불꽃놀이, 배너, 압정, 핀, 펜치, 망치, 철사, 종이, 펜.

9. 행사 인력 배치

조직부에서는 신년회 준비에 필요한 에티켓 팀을 적절하게 배정합니다.

비상계획

1. 조직부는 소방안전 작업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인력을 배치해야 한다.

2. 안전통로를 적시에 확보해야 한다. 비상 상황이 제 시간에 완료될 수 있도록 합니다.

3. 행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구급 상자를 준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