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 '슈춘다오·수라전장'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영화 '슈춘다오·수라전장'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루양 감독의 '슈춘다오 2: 수라전장'이 개봉했다. 우리는 3년 전 '슈춘다오'가 우리에게 안겨준 놀라움을 아직도 기억한다. Wang Qianyuan과 Li Dongxue, 명나라 말기, 운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명의 작은 인물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내시가 만연하고 암울한 세상에서, 살과 피가 섞인 캐릭터와 흥미진진하고 멋진 싸움이 사람들을 무협 시대로 데려간다.
물론 장진 역시 또다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다.
4년 간의 기획 끝에 관객들마저도 전편의 줄거리를 잊어버릴 뻔했을 때 루양은 '슈춘다오' 시리즈를 론칭했지만, 엄밀히 말하면 이편이 '슈춘다오'다. “'더 무비'의 프리퀄은 독립된 챕터이기 때문에 전편 없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슈춘다'를 촬영할 때 3천만이라는 적은 예산과 달리 '슈춘다2'는 제작진이 부자라는 느낌을 확연히 선사한다!
의상과 무기 모두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됐고, 외부 장면도 프레임 하나하나가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워요.
영화 속 장진과 양미가 빗속에서 처음 만나는 장면은 벽지 중독자 신카이 마코토의 '언어의 정원'만큼 아름답지 않나요?
작은 캐릭터의 '개미의 비극적인 삶'을 보여준 전편과 마찬가지로, 이 영화의 절대적인 주인공은 여전히 장진이 연기하는 션롄이지만, 함께 살아남는 형제들 그 자리에는 Wang Qianyuan과 Li Dongxue가 연기했으며, Zhang Yi가 연기한 Lu Wenzhao와 Lei Jiayin이 연기한 Pei Lun이 등장했습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선련은 미술 스튜디오의 주인인 주묘통과 사랑에 빠졌고, 이번 속편에서도 선련의 연인은 수배 중인 화가 베이자이(양미 분)이다. 진이웨이 지음. 루양은 남자장면에서 좋은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는 남자간의 열정과 열정을 아주 잘 포착하지만, 남자와 여자 사이의 감정적인 장면에서는 여전히 약하다.
그래서 영화 속 양멱의 역할은 유시시가 연기한 주묘통과 동일하며, 버그를 만들고, 심련을 참여시키며,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는 역할에 가깝다. .
이 영화에서 장진이 연기한 심련은 여전히 미모가 뛰어나며, 현재 상황에 쫓기며 칼날의 피를 핥고, 생존을 위해 피비린내 나는 길에서 빠져나온다.
심리안이라는 캐릭터는 절대 긍정적인 이미지는 아니다. 그는 생존을 위해 왕실 근위병으로 일하며 매일매일 싸우고 죽이는 면모를 갖고 있다.
하지만 호쿠사이는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사랑의 세계를 바꾸겠다고 했다.
호쿠사이는 열이 나고 병이 나자 그녀에게 뜨거운 물을 주어 열을 내리게 했다. 뜨겁지 않아 식으려고 불어버렸어'라는 말은 너무 온화해서 파울까지요.
빗속에서 추격을 벌이는 이 밤 장면에서 두 사람은 골목 건너편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베자이에게 책을 건네주며 도망쳐 애인을 찾아달라고 부탁하는 모습도 감동적이었다. 장면.
그래서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버그는 여주인공이 항상 션리안을 사랑하지 않는 이유일 것입니다! ! !
루양 감독은 로드쇼 인터뷰에서 장진이 연기한 션리안이 잘생기고 무술도 잘하고 서예와 그림을 좋아하고 고양이를 키울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너무 완벽해서 사실이 아니므로 사랑에 관해서는 만족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감독님의 한마디 한마디로 Shen Lian은 노년까지 스페어 타이어를 갖게 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양미의 역할은 매우 기능적이다. 감독님이 대사와 액션 장면을 교묘하게 최소화하여 양미가 조용히 고전적인 미소녀가 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재미있다.
전작에서 먼지투성한 분위기를 풍겼던 주묘통과 달리 베이자이는 지식인의 성격을 지닌 어려운 시대의 은둔 선비였다.
어렸을 때 수척한 말로 팔려 죽음을 노리고 물에 몸을 던졌으며 완고한 성격을 갖고 있었다. 그녀는 죽음을 두려워하지만 위기의 순간에 친구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자신을 희생합니다.
현수교 전투의 마지막 장면에서 호쿠사이는 센리안과 페이룬의 도움으로 탈출했지만 혼자 탈출할 마음이 없어 다시 돌아왔다. 시나리오 작가의 IQ, 양미의 망설임 → 굳건함, 우리는 여전히 Shen Lian을 향한 Beizhai의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고 Yang Mi의 발전도 볼 수 있습니다.
옆집 '반전' 제작진 출신 레이가인은 이번 영화에 깜짝 등장했다고 할 수 있다.
첫 등장에서는 센리안과 친해지며 간식을 먹으며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인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자신의 경험을 무상서에 기록하고, 자신의 몸을 담그는 행동을 한다. 부하들의 먹물이 페이룬의 성격을 즉각 돋보이게 만든다.
배륜은 호쿠사이의 서화 행방을 조사하기 위해 정해스님을 찾아갔고, 몰래 개념을 바꿔 "호쿠사이의 서화를 수집하는 동림의 반역자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다"라고 정해의 말을 틀에 넣었다. , 무상을 사용하여 책에 기록했습니다.
이 장면은 영화 전체를 통틀어 가장 무서운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순식간에 흑백이 뒤바뀌고 모두가 위기에 처한 세계가 관객들에게 펼쳐진다.
아직 션리안을 커버하고 있던 징하이는 곧바로 공기가 빠진 공처럼 느껴졌다.
페이륜이 선련을 노린 이면에는 우정이 있었고, 이후 원수이자 친구이자, 생사를 걸고 서로 의지하는 두 사람의 형제애가 페이륜의 캐릭터를 더욱 공고하게 만들었다. 더 복잡하고 흥미롭습니다.
이것은 '황금강탈' 이후 레이가인의 두 번째 스크린 출연이다. 심지어 장젠을 버리고 레이가인의 팬이 되려는 장진 팬들도 많다.
장이가 연기한 루원자오 역시 화제가 되는 인물이다. 이것은 또한 장이의 첫 번째 의상 등장으로, 생존하고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위중현과 같은 간사한 장관을 주저하지 않고 폄하하고 도덕을 버리고 외념으로 전락한 체스 말을 묘사합니다.
장이의 연기는 여전히 과거와는 조금 다르다. 장진이 연기한 심련은 소인의 몰락을 회복하고 강자에게 절하며 변신하는 모습이다. 자신의 이상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체스말이 되어도 사람들은 불순종감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많은 슬픔을 안겨줍니다.
영화 속 신즈레이가 맡은 딩바이잉 역도 의협심 가득한 여주인공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주인이 호쿠사이를 사냥하라고 명령했을 때, 그녀는 호쿠사이의 사랑에 대한 믿음과 존경심 때문에 마음 속에 얽히고 머뭇거리게 되었고, 그녀가 주인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다음 운명을 알게 된 것도 이때부터였다.
결국 칼에 잘려도 여전히 씩씩하게 싸우는 모습은 꽤 열정적이고 코믹한 느낌을 준다.
'장강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신즈레이를 알게 됐다. '슈춘다오2: 수라전장'에서는 하오레이와 비슷한 문학적, 예술적 기질을 지닌 그녀가 예리하고 의협심 넘치는 인물로 변신했다. 눈과 강한 무술.
정백영은 전작에서 진이동과 딩슈의 사부로 이번 '수라전장'에서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리위안이 맡은 견습생의 격투씬도 깔끔하다. 그리고 스타일이 가득해요.
몇 번 출연한 진스지에는 여전히 첫 번째 영화인 9000년 된 웨이중헌 역을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전작에서의 당황스러운 탈출과는 달리, 이번 영화 속 위중현은 글래머러스하고, 표정의 움직임이 보는 이들을 압박하게 만든다.
마지막에 나타나는 관용과 주저함은 1부의 마지막 운명을 연상시킨다.
또한 영화 말미에는 이스터 에그가 있는데, 이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형 딩수(주이웨이 분)의 등장을 소개하고, 이 속편과 전편의 관계도 연결시켜준다. 아마도 세 번째 부분은 "정수 전기"일까요? 역시 잘생기고 살벌한 형은 원래 팬이 너무 많았거든요.
이번 속편의 도우반 점수는 현재 7.7점으로, 입소문 평가에 따르면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날카로운 자수 스프링 칼은 화려한 날치 슈트와 잘 어울립니다. 영화는 세심하게 만들어졌으니 좋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전작 '시청도'의 도우반 점수는 7.5다. 이번 속편은 약한 플롯 논리, 터무니없는 캐릭터 동기 등 문제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영화 전체는 여전히 매우 흥미롭다. /p>
절묘한 의상, 다양한 흥미로운 무기, 일본 만화에 대한 참고와 참고, 외부 장면과 격투 장면은 시각적으로 더욱 즐겁고 새로운 시대의 무협 영화에 신선한 요소를 불어넣어 보는 이들을 매우 흥미롭게 만든다.
나라를 정복하는 것은 쉽지만 그것을 지키기는 어렵다. 속편의 평판이 하락하는 상황에서 '슈춘칼2'는 여전히 원작의 명성을 유지하고 심지어는 발전할 수도 있다. 또한 관객들은 이러한 평판을 존중한다는 점에서 영화 제작에 대한 관객들의 진지한 태도를 인정받는다.
결국 관객은 바보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