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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어떻게 만리장성을 건넜나요?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만리장성 넘다' 공개

신문에 따르면 2004년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소위 '마법의 왕자'로 불리는 미국의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최고의 마술사가 중국에서 다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당시 생각해보면 이 "우리 시대 최고의 마술 거인"(——"Times")은 대중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중국의 만리장성을 성공적으로 통과했고, 이는 현장에 있던 중국 관객과 수억 명의 TV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전 세계에서 당신의 눈을 믿으십시오. 데이비드의 베이징 만리장성 공연은 데이비드 카퍼필드를 중국에서 천상의 존재로 여겼을 뿐만 아니라 흥행 수익으로 수천만 위안을 확실하게 벌게 만들었습니다. 중국과 국제적으로 만리장성이 인기를 끌면서 마술계의 최고 인물로서 데이비드의 이미지는 더욱 완벽해진 것 같습니다. 당시 중국의 취재로 볼 때, 지배적 여론은 “첨단 기술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공연으로, 중국 마술계의 수준을 훨씬 뛰어넘었다”며 데이비드의 뛰어난 마술을 압도적으로 칭찬했다. 일부 사람들은 데이비드의 중국에서의 성과가 상상할 수 없고 달성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지적했지만. 업계의 일부 사람들은 데이비드 같은 대마법사가 전문 마술사라도 하기 부끄러운 낮은 수준의 마술로 쇼를 채워 시간을 낭비할 것이라는 경멸적인 발언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소리는 데이비드의 마법에 대한 열광적인 숭배로 인해 완전히 묻혀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국내 마법진이 10년 안에 데이비드의 수준에 도달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 말이 널리 유포되는 이유는 주로 데이빗이 공연에서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바보는 몇 년 전의 오래된 기사를 발굴하고 중국의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 "만리장성 건너기"에서 데이비드의 기술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통해 데이비드의 거의 신화에 가까운 매력적인 베일을 제거하고 그의 평범한 인간 본성을 복원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중국 국민의 신뢰를 얻고 "외국인"이 시작하는 데 의존하는 수단을 살펴보십시오.

1986년 데이비드는 전 세계 TV 시청자들 앞에서 중국 최대의 고대 건축물로 알려진 만리장성을 성공적으로 넘었습니다. 만리장성을 데이비드가 유명해지기 위한 소품으로 삼는 것은 정말 조금 불편합니다. 특히 데이빗이 시간여행에서 사용한 기술은 일반 마술사라면 누구나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했다.

1. 프로젝션 디자인

TV와 생방송 관객이 본 만리장성에 '들어가고' '나가는' 데이비드의 장면은 사실 흰색 커튼에 투영된 것에 불과했습니다. 투사에 사용된 광원은 커튼에서 약 1.8m, 만리장성에서 약 0.6m, 바닥에서 약 1.7m 떨어진 곳에 있는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빛은 직선으로 전파됩니다. 이 레이아웃은 성벽, 스포트라이트 및 커튼 사이에 0.6m와 1.8m의 두 직각 변이 있는 삼각형 투사 사각지대 A를 형성합니다(첨부된 그림 1 참조). 마찬가지로 스포트라이트 아래에는 높이 약 1.7m, 가로 길이 약 1.8m의 삼각형 투사 블라인드 영역 B도 있다. 투사 사각지대에 있는 물체는 스포트라이트로 비춰질 수 없습니다. 비록 조명을 받더라도 결과 투사는 벽이나 바닥에만 반사될 수 있으며 커튼에서는 완전히 보이지 않습니다. 이 두 개의 투사 사각지대는 화면에 그림자를 일으키지 않고 정상적인 성인을 숨기기에 충분합니다. 투사 사각지대에서 David의 움직임은 화면에서 볼 수 없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점 모양의 산란광원이기 때문에 투사가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빗은 공연 중에 최대한 커튼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투사 사각지대는 스포트라이트 측면에 위치합니다. 사각지대에 들어갈 때 그는 커튼을 떠나야 합니다. 이는 투사 왜곡을 유발하여 마법을 "약점 표시"로 만듭니다. David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쐐기 모양의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소위 "웨지" 디자인은 커튼을 경사면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성벽의 한쪽에서는 커튼이 스포트라이트에 더 가깝고 다른 쪽에서는 스포트라이트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윗이 성벽에 접근하고 사각지대에 들어가 휘장을 떠날 때 그의 투사가 너무 왜곡되지 않을 것입니다.

2. 만리장성 '들어가기'

데이비드가 공연을 시작했을 때 그는 플랫폼 중앙에 서 있었고 그의 전신 투영이 커튼에 표시되었습니다. 첨부사진 1). 프로젝션 스크린에 비친 데이비드의 그림자는 만리장성에 닿았지만 실제로는 만리장성에서 아직 어느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David는 점차적으로 투영 사각지대 A를 향해 몸을 이동했고, 그의 그림자가 점차 만리장성에 "들어가는" 모습이 투영 화면에 나타났습니다(첨부된 그림 2 참조).

사실 이것은 단지 시각적인 오류일 뿐이고 데이빗은 실제로 투영의 사각지대에 들어섰을 뿐입니다. 데이빗의 온몸이 투사 사각지대 A에 들어가자 커튼에 있던 그림자가 모두 사라져 사람들에게 데이빗이 신비롭게 만리장성에 들어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David는 플랫폼의 투사 사각지대 A에 바로 서 있습니다(첨부된 그림 3 참조).

3. 의문의 실종

만리장성을 향한 여정을 마친 후 데이비드의 다음 단계는 훨씬 쉬워졌습니다. 많은 내부자들은 오랫동안 다윗이 사용한 판이 넓고 크다고 지적해 왔습니다. 이는 인간 눈의 시각적 환상을 최대한 활용하여 판의 두께를 늘려 다양한 장기는 물론 인체까지 숨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제의 중간층에. "Human Sawing", "Human Shortening", "Human Transposition"과 같은 David의 공연에서는 유사한 플랫폼이 인체를 숨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만리장성 건너기'에서는 영상과 인체의 비례 분석으로 볼 때 데이빗의 밑판 두께가 약 0.12m, 상판 두께가 약 0.15m로 확인됐다. 둘을 합하면 약 0.27미터이다. 이러한 종류의 두께는 다른 은폐 기술(예: 얇은 가장자리 및 중간 두꺼운 디자인 등) 및 특수 디자인과 결합되어 베이스 플레이트의 메자닌에 사람을 쉽게 숨길 수 있습니다! David는 또한 평면 패널의 측면에 금속 장식 스트립을 추가하여 평면 패널을 시각적으로 여러 층으로 나누어 사람들이 평면 패널이 매우 얇다고 착각하게 만들고 바닥 패널의 두께가 인체를 수용할 수 없다는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조금도.

데이비드가 투사 사각지대에 들어간 후 투사 사각지대 B만 사용하고 베이스 플레이트의 비밀 구멍을 열고 빠르게 베이스 플레이트 메자닌에 들어가면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보조자가 커튼을 열었을 때 사람들이 본 것은 모두 빈 플랫폼뿐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만리장성 안으로 사라진 것처럼 보였고, 이때 데이비드는 플랫폼 바닥에 숨어 있었습니다(첨부된 그림 4 참조).

4. 만리장성 통과

교강 장소에서 몇몇 소녀들은 데이비드의 심장 박동을 모니터링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화면에 표시하기 위해 소위 원격 감지 장치를 들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것은 사람들의 관심과 관심을 숨기기 위한 소품일 뿐입니다.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심장 박동 흔적은 오래 전에 기록된 맥박 신호일 뿐입니다.

이때 데이비드의 다른 조수들은 만리장성 반대편에 또 다른 동일한 공연 플랫폼을 설치했습니다. 작성자는 현장에 없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비디오 테이프에는 만리장성 반대편에서 승강장이 인양되었는지 여부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David는 플랫폼과 함께 만리장성을 "등반"했습니다. 하지만 만리장성 이쪽이 또 다른 공연 플랫폼일 가능성도 있다. 이 경우에는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첫째, 데이비드는 보조자들의 심장 모니터에 이끌려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점을 이용하여 첫 번째 승강장에서 나와 어떤 방식으로 만리장성을 넘어 두 번째 승강장에 들어갔습니다. 두 번째 가능성은 데이빗이 2층 플랫폼 바닥에 미리 '클론'을 숨겨두었을 가능성! 예를 들어, 미국인들이 사담을 체포했을 때 가짜와 진실을 구별하기 위해 DNA 검사를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청중은 데이비드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데 어떻게 가짜와 진실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의 '만리장성을 넘어'를 연출한 CCTV 국장 진청에 따르면 그는 만리장성 반대편에 나타난 인물이 바로 데이비드의 반쪽이었다고 신문에 밝혔다. 자신과 똑같은 남자. 파트너, 이 '클론'은 데이비드의 벽걸이 스턴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데이비드"가 플랫폼에서 내려온 후 비틀거리고 비틀거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는 미리 바닥의 중이층에 숨겨져 있었고, 오랜 기간 동안 움직이지 않아 불쌍한 남자의 다리와 발이 마비되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두 번째 플랫폼 바닥에 "데이비드"를 숨기는 것은 간단한 문제입니다.

5. 만리장성 밖으로 나가기

플랫폼이 만리장성에 기대어진 후, 데이비드의 두 조수는 먼저 만리장성 반대편 벽에 흰색 천을 끌어당겼습니다. 벽. 마치 데이비드가 성벽을 통과하려고 하는 것처럼 데이비드의 손과 얼굴 모양이 마법처럼 강조됩니다. 실제로 이는 데이비드의 조수가 조수의 몸이나 흰색 천 아래에 미리 숨겨져 있던 간단한 망원형 지지대를 조작함으로써 발생했습니다. 조수가 흰 천을 끌어당기자 그는 흰 천과 성벽 사이에 조용히 소품을 놓아두었다. 흰 천을 잡고 있는 데이빗의 조력자의 손이 보일 때도 있고, 흰 천 위에 데이빗이 오르락내리락할 때 사라지기도 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다. 다른 손은 흰색 천 뒤에 완전히 숨겨져 있어 흰색 천 뒤에서 소품을 조작하고 특정 동작을 수행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시연을 마친 후 사용된 소품을 소매 안으로 집어넣거나 흰색 천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보조원 중 한 명이 소품을 적시에 숨겨 놓기 위해 다른 손으로 재빨리 윗부분의 흰색 천을 집어들고, 양손으로 조심스럽게 바닥판 위에 흰색 천을 올려놓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얀 천 조각이라면 굳이 두 손을 사용하여 위에서 집어 올릴 필요 없이 들고 있던 손만 내려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보조원들은 공연대를 단단히 덮고 프로젝션 스크린을 걸어 놓았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단지 위의 두 번째 섹션에서 언급한 "만리장성 진입" 과정을 반대로 하면 됩니다. 바닥에 있던 데이빗이 기어나와 또 다른 랜턴 트릭을 펼칠 뿐입니다.

이 글의 목적은 데이빗의 마법적 매력과 실력을 얕잡아보는 것이 아니라 중국인들에게 외국의 달만이 둥근 것이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의 다른 신비한 마술은 모두 간단한 설명이 있지만 마술계의 규칙은 내부 기술이 노출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말을 너무 많이 하면 사람들의 마술 관람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고 일부 사람들의 직업이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나는 마술 세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쫓기고 싶지 않습니다.

원본 텍스트/kan/so2A/S5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