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당신의 아들이 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경극 업계의 "유명한 4명의 아버지"가 어떻게 아들을 키우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아들이 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경극 업계의 "유명한 4명의 아버지"가 어떻게 아들을 키우는지 알아보세요.

경극계에는 '4명의 유명댄디'와 '4명의 유명한 청년학생'이 있지만, 아마도 경극계의 '4명의 유명한 아버지'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4 명의 유명한 아버지'는 아들에게 매우 엄격하고 예술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엄격하며 자녀가 성공하기를 바라는 네 명의 노인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Li Wanchun의 아버지 Li Yongli, Li Shaochun의 아버지 Li Guichun, Tan Fuying의 아버지 Tan Xiaopei, Xun Huisheng의 아버지 Xun Fengming입니다.

이용리는 전공도 아니고 오로지 자신의 노력과 훈련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아들 이완춘이 오페라의 기본인 '오페라 연주'를 배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들의 오페라를 가르치도록 초대받은 Xu Dezeng에게 "자녀에게 너무 친절하지 마십시오. 때려야 할 때 때려라. 놀아라. 친절하다면 놀아라. "라고 말했다. , 그들은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종종 아들의 오페라 공부를 개인적으로 감독합니다. 리완춘은 오페라와 노래를 배우고 있었는데, 아버지는 손에 칼을 들고 서 있었는데, 노래를 잘못 부르면 즉시 욕하고 칼로 때렸다. "소요금"에서 한나라 황제 시안이 부른 큰 부분의 호흡을 익히는 것은 어렵습니다. 리완춘은 노래를 잘 못해서 아버지에게 몇 번이나 찔렸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Xu 씨는 다음과 같이 친절한 말을 했습니다. "얘들아, 너는 이제 막 배우고 있는 중이야. 너무 진지한 말투로 말하지 마라. 그의 아버지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았다."

이용리는 성질이 나쁜 편이다. 아들은 연습할 때 항상 판자를 손에 쥐고 옆에서 지켜본다. 아들이 게으르거나 정확하게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면 즉시 보드를 들고 정신없이 때리곤 합니다. 당시 가족들은 담요를 살 여유가 없어 부대를 펼쳐놓고 마당에서 머리운동, 발차기, 공중제비 등의 기술을 수행했다. 날아차기, 회전, 쓸어차기, 심지어 우롱차기까지 긍정적이고 부정적으로 연습합니다. 긍정적인 것은 실천하기 쉽지만, 부정적인 것은 어렵습니다. 반격을 연습할 때마다 더 자주 구타당하게 됩니다. 맞을 때는 벤치에 누워서 노로 허벅지와 엉덩이를 때려야 했다. 매번 그는 피부가 찢어지고 살에서 피가 흘릴 때까지 맞았습니다.

그는 많은 고난을 견뎌냈지만 쿵푸를 마스터하면서 결국 고난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리완춘은 민간 및 군사 기술을 모두 갖춘 유명한 경극 대가가 되었습니다.

리귀춘은 '남보공'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딸은 리완춘과 결혼해 리용리와 사돈이 됐다. 그는 민무와 군사를 동등하게 배려하는 장인의 교육방식과 사위를 엄격히 감독하는 방식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당연히 아들 이소춘의 교육에도 여유가 없었다. .

리귀춘은 사오춘이 자신의 후계자가 되기를 바랐고, 비밀리에 가르치는 데 집중하고 아들을 인재로 키우기 위해 1939년 천진으로 돌아와 1954년까지 무대 연기를 중단했다.

초창기 경극계는 북경의 경극을 정통적이고 정통적이라고 믿었으며, 상하이의 경극 공연 방식을 '상해파'라고 불렀다. 또는 "상하이 학교". Li Guichun은 평생 동안 오페라를 불렀지만 결국 "상하이 스타일"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점에서 그는 늘 명예의 상실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소춘에게서 그것을 되찾을 계획을 세웠다.

'베이징 학교'의 문군 학생이 되는 것'은 리귀춘이 아들에게 세운 목표다. 이런 이유로 그는 아들에게 오페라를 가르치는 동안 진수화(Chen Xiuhua)와 정융리(Ding Yongli)라는 두 신사를 초청하여 각각 소춘 문학 오페라와 무술 오페라를 가르쳤습니다. 이 두 사람은 당시 극단계 최고의 '교수급' 교사들이었다. 샤오춘의 실력은 점점 좋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938년, 이소춘은 마침내 우수연의 제자가 되었고, 그의 공연 예술은 질적으로 도약했습니다.

리귀춘은 아들에게 "첫째, 남의 장점을 숭배하고 복종해야 하며, 전문성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워야 한다. 둘째, 그것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 열린 자세로 배우는 것 외에 셋째,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는 최고가 되어야 합니다. 경쟁에서 그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Li Shaochun은 나중에 폭넓은 경력과 혁신을 위한 용기를 갖춘 예술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이는 그의 아버지가 그를 여러 유명 스승들에게 초청하여 세심하게 가르쳤던 것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탄샤오페이는 리위안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배우계의 왕'으로 알려진 탄신페이이고, 그의 아들은 '사청년' 중 한 명인 탄푸잉이다. .

1930년대 베이징 신문에 실린 한 만화가 그 문제를 잘 보여준다. 노인, 중년, 청년 세 사람이 있는데, 맨 위에는 Tan Xinpei, 가운데는 Tan Xiaopei, 맨 아래에는 Tan Fuying이 있습니다. Tan Xiaopei는 주위를 둘러보며 Tan Fuying에게 "당신의 아버지는 우리 아버지만큼 좋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n Xinpei에게는 "내 아들이 당신의 아들보다 더 나쁩니다."

이는 그가 아버지보다 열등하고, 아들보다 열등한 두 세대 사이에 끼어 있음을 보여준다.

Tan Xinpei가 세상을 떠났을 때 Tan Xiaopei는 이미 35세였습니다. 아버지가 자주 공연했던 다양한 연극에 출연할 수 있었지만 그의 아들 Tan Fuying은 겨우 12세였으며 충분히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오페라를 공부하기 위해 방금 Fulian Chengke Class에 입학했습니다. 이때 옌주펑, 위수옌 등 '노담'을 공부한 사람들은 모두 '정통담파'라는 기치를 들고 담파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경쟁했다. Tan Xinpei의 친아들인 Tan Xiaopei는 이러한 공격적인 상황에서 단호하게 솔로 활동을 포기하고 Tan Fuying을 양성하는 데 전념했으며 그의 모든 열정을 아들에게 바쳤습니다.

탄푸잉은 6년 연속 자리를 지키며 탄탄한 기반을 다져왔고, 문무대 학생인 할아버지 탄신페이(Tan Xinpei)의 길을 따르고 있다. Tan Fuying이 대학을 졸업한 후 Tan Xiaopei는 기본적으로 무대 공연을 거부하고 아들의 공연을 지원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편으로는 홈스쿨링의 한계를 피하기 위해 아들에게 유슈얀에게 제자를 달라고 부탁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들을 위해 10년 이상 그룹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장기적인 계획을 세웠다. 공연 예술을 향상시키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자금을 축적하고, 미래에 자신만의 수업을 선택할 준비를 하세요.

나중에 Tan Fuying은 전국에서 공연하여 많은 관객을 확보했습니다. Mei Lanfang조차도 Tan Fuying이 스스로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고 믿었으므로 Tan Xiaopei는 아들에게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Tan Fuying은 자신의 "Fuchun Society"를 결성하여 공연 목록에 올랐으며 개인적으로 관리인으로 활동했습니다. Tan Fuying의 공연 업무는 아버지가 전적으로 담당하며 노래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삶의 면에서, 특히 다른 사람을 대할 때 나는 항상 아버지로부터 징계를 받습니다.

탄샤오페이는 아들의 돈을 완전히 장악하고 푸잉에게 매달 소액의 용돈만 줬다. Tan Fuying도 "재미있다"고 생각했지만 아무 말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다가가 그를 등을 대었습니다. Tan Xiaopei는 Tan Fuying의 의미를 이해했습니다. 돈을 너무 적게 주면 아들을 버리겠습니다! 푸잉이 등을 잡자 자연스럽게 그의 몫이 늘어났다.

탄먼 드라마의 표준을 계승하는 것과 탄푸잉의 성공은 모두 탄샤오페이의 노고와 헌신에 흠뻑 젖어 있다.

'4명의 유명 아빠' 중 순희성의 아버지 순펑밍(Xun Fengming)만이 일반인이다.

Xun Fengming은 정직하고 친절한 가난한 농부입니다. 생활의 압박으로 인해 Xun Huisheng은 6세 때 그의 가족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천진으로 이사했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그의 아버지는 그를 두 번이나 극단에 팔았습니다. Xun Huisheng은 아버지가 자신을 극단에 팔아넘긴 것에 대해 불만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내가 유명해지면 가족을 부양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날마다, 해마다 Xun Huisheng은 마침내 탄탄한 기본 기술을 개발했으며 노래, 노래, 연주에 완벽했습니다. 인생에서 Xun Huisheng은 개방적이고 배우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한때 Hu Peiheng과 함께 공부했으며 나중에 Qi Baishi, Wu Changshuo, Wang Xuetao와 같은 유명한 교사들과 함께 공부하여 그의 예술적 자질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