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동다가 후지아를 연주하는 소리를 듣고 농팡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동다가 후지아를 연주하는 소리를 듣고 농팡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이 고대 양식의 7자 장시는 동다의 유명한 역사 노래 "호가농"의 연주를 사용하여 그의 훌륭하고 감동적인 연주 기술을 감상하고 또한 시(시)에게 방을 보내는 데 사용합니다. Fang_) 친한 친구를 찾았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시 시작 부분에는 '동다'가 아니라 '까이누'가 언급되는데, 이는 돌발적인 시작이다. 채누는 한나라 말기의 채연(文治)을 가리킨다. 문기가 한나라로 돌아왔을 때 가의 소리를 느껴 진나라의 음악으로 번역하여 『호가십팔배』(胡賀十八杯)를 작곡했다. Duan과 동일).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문지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 오랑캐와 한사신들이 가슴 아파하는 장면으로, 음악의 감동적인 매력과 대조된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서로를 보완하며 웬지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의 황량하고 외로운 환경을 묘사합니다. 고대 수비대, 무거운 황야, 봉화대, 하얀 눈이 황량하고 슬픈 분위기로 얽혀 사람들을 슬픔을 느끼게 합니다. 그리고 음악의 움직임은 더욱 커졌습니다. 위의 여섯 문장은 첫 문단이다. 시인은 『후가의 소리』의 유래와 예술적 효과를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며 독자들을 심오한 예술의 세계로 이끈다. 독자들은 질문해야 합니다. 당대의 유명한 스승인 Dong Tinglan은 어떻게 그렇게 깊고 다정한 "Hujia Nong"을 연기합니까? 그러므로 시인은 그 흐름을 따라가며 긍정적인 서사로 전환하였다. 수백 년 떨어져 있는 까이누(Cai Nu)에서 동다(Dong Da)까지, 한 곡의 음악이 두 곳을 교묘하게 연결했습니다.

"먼저 상현을 닦은 다음 뿔깃을 닦는다", "야생 사슴이 홀을 걸어 내려간다"로 끝나는 것이 두 번째 문단이다. 동다는 남다른 솜씨로 피아노를 연주한다. "휘파람 먼저"라는 문장은 피아노 연주 시작 부분의 동작을 설명합니다. 7현 고금은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정(Zheng), 우(U), 변공(Bian Gong), 변회(Bian Hui)로 구성됩니다. Dong Da는 Shang Xian에서 Jiao Xian까지 현을 부드럽게 닦았는데, 이는 곡이 느리고 낮게 시작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피아노 소리에 '교외의 단풍'들은 겁에 질려 쓰러졌다. '놀라움'이라는 단어는 매혹적이며 매우 생생합니다. 시인은 그의 연기가 "신들과의 교감"과 같다고 말하면서 "동 사부"를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는 세상을 놀라게했을뿐만 아니라 산속의 요정들도 조용히 도청했습니다! "Yan Chi"는 Dong Da의 기술을 요약합니다. "늦은 말이 더 빨리 온다", "뒤로 돌릴 것이다", 운지법이 너무나 능숙하고 사용하기 쉽고, 피아노 소리의 기복은 연주자의 가슴에서 흘러나오는 듯 열정이 넘친다.

동다의 운지법은 눈부시지만 피아노 소리는 어떤가요? 시인은 정면에서 시작하지 않고, 다양한 이미지 묘사를 통해 슬프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부각시키고 있다. 갑자기 피아노 소리가 멈추면 마치 새 떼가 텅 빈 산에 흩어졌다 모이는 것과 같다. 음이 낮으면 구름이 하늘을 가리는 것과 같고, 맑으면 구름이 열리고 해가 떠오르는 것과 같다. 쉰 피아노 소리는 마치 길 잃은 거위처럼 어두운 밤에 쓰라린 울부짖음을 내뿜는 듯한 신랄한 음색은 호얼의 오이디푸스 목소리의 연속이다. 이 시는 갑자기 중단되어 원지와 호얼이 작별 인사를 했던 장면을 회상하며 첫 문단의 차이누의 피아노 소리를 연상시키며, 어린 기러기를 호얼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피아노 소리의 슬픔을 느껴보세요. 다음 두 문장에서는 피아노 소리의 큰 매력을 대비시켜 ​​자연풍경을 소개합니다. 피아노 소리가 울려 퍼지고, 강물이 흐르고, 새들이 지저귀고, 세상의 모든 것이 피아노 소리에 움직인다는 것이 바로 '신과의 교감'이 아닐까? 사실 강물은 결코 조용하지 않을 것이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피아노 소리가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바로 '귀를 압도하고 채우는' 소리이기 때문이다. 피아노. 시인은 동다의 피아노 연주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음악의 매력을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잘 들어보면 타국으로 여행을 떠난 한나라의 오손공주, 모래에서 낙소(라사의 또 다른 음역)로 여행을 떠난 당나라의 문성공주처럼 깊은 목구멍의 소리에는 이국의 슬픔이 가득하다. ). 이는 Cai Nv가 "Hujia Nong"을 만들었을 때의 분위기와 매우 일치합니다.

시인은 '유음'의 다음 네 문장에서야 피아노 소리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하고, 생생한 은유를 많이 사용한다. "Youyin"은 깊은 소리이지만 일단 음색이 바뀌면 갑자기 "떠오릅니다". 때로는 '숲에 부는 장풍' 같기도 하고, 때로는 기와를 때리는 빗물 같기도 하고, 때로는 나무 꼭대기를 타고 흘러내리는 샘물 같기도 하고, 때로는 홀을 달려가며 지저귀는 야생 사슴 같기도 하다. 가볍고 선율이 좋으며 끝없이 변화하는 곡이 어떻게 듣는 사람을 매혹시키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부분에서 시인은 동다가 '허자농'을 연기하는 장면을 다각도로 표현하며 유창하고 다정다감하다. 동다의 뛰어난 실력으로 채누의 '열여덟 파이'의 풍부한 매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동다에 대한 시인의 존경심은 자명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집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다"에 관한 것입니다.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에서는 황궁이 남쪽을 향하고 황궁의 왼쪽과 오른쪽이 문하성과 중수성으로 나누어졌다. "봉황 연못"은 Zhongshu Province를 의미하고 Qingsuo Gate는 Menxia Province의 문입니다. 이 문제에 있어서 장관의 중요한 입장이다. 이 시에는 사람이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그 중에는 사람이 있으며, 가까운 궁궐과 부러워할 만한 관직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는 찬양의 찬송으로 끝난다.

Fang_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명예와 부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냉담하고 냉담합니다. 그런 전문가가 밤낮으로 피아노를 치워주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Dong Tinglan이 친한 친구를 만날 만큼 운이 좋았음을 의미합니다. Li Qi가 동탄의 'Hujia Nong'에 대한 감상과 그의 생생한 묘사를 보면, 그가 절친한 친구인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이 시가 동정란(Dong Tinglan), 채연(Cai Yan), 방(Fang)이라는 세 가지 측면과 연관되어 있다는 점이다. Dong Tinglan의 기술을 쓰려면 그의 "Hujia Nong" 연기에 대해 써야 합니다. "Hujia Nong"을 쓸 때 그녀의 창작뿐만 아니라 그녀의 삶의 경험, 경험 및 그녀가 살고있는 특별한 환경과도 자연스럽게 Cai Yan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 전체의 특징은 연기력, 피아노 소리, 역사적 배경, 피아노 소리로 재현되는 역사적 인물의 정서를 능숙하게 조합한 점이며, 문체는 수직형과 수평형이다. 하늘, 지하, 역사, 그리고 현재. 꼼꼼하고 세심하면서도 자연스럽습니다. 결국 Fang Guishi의 암묵적인 칭찬은 Dong Tinglan을 축하할뿐만 아니라 저자에 대한 약간의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Li Qi는 오래 전에 사임했지만 내시와의 사랑을 잊지 않고 친한 친구를 만나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