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엘바 샤오의 "사랑과 비슷" 6줄 표기법을 부탁드립니다. 간이 표기법이 아닌 6행 표기법이니 참고해주세요~~있으시면 제 이메일 주소 luoluo2030으로 보내주세요. @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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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명곡

『솔로 형식의 예』 풀 3(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번 D장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피아노 곡으로 알려져 있음) 환상즉흥곡( 쇼팽) 전주곡 E장조(바차) F장조 멜로디(루빈슈타인) 달을 쫓는 색색의 구름(왕젠중) 자장가(브람스) 봄의 노래(멘델스존) 영웅적 폴로네즈(쇼팽) 군행진곡(슈베르트) 특집) 헝가리 무곡 5번 (브람스) 달빛 (베토벤) 달빛 (드뷔시) 이탈리안 폴카 (라흐마니노프) 환상 (슈만) 갈색 머리 소녀 (드뷔시) 헝가리 랩소디 6번 (리스트) 스페인 랩소디 (리스트) 사랑의 꿈 (리스트) 강아지 왈츠 (쇼팽) ) 열정적 소나타 (베토벤) 비창 소나타 (베토벤) 새벽 소나타 (베토벤) 사계 모음곡 (차이케 프스키) 전주곡 다단조 (라흐마니노프) 아베 마리아 (구노-바흐) 셰퍼드 피콜로 (헤 루팅) 벨 - 파가니니 에튀드 No. . 3(리스트) 세레나데(슈베르트) ) 앨리스에게 헌정(베토벤) 터키 행진곡(모차르트) 푸른 도나우(요한 슈트라우스) 녹턴(쇼팽) "협주곡 예"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27곡,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작품 15, 19, 37, 58, 73), 슈만 피아노 협주곡 A단조, 쇼팽 피아노 협주곡 2개,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E플랫장조, 피아노 협주곡 A장조,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Op. 1, 18, 30),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A단조, 생상스의 5개의 피아노 협주곡, 바르토크의 피아노 협주곡, 프로코피예프의 3개의 피아노 협주곡(Op. 10, 16, 26), 차이콥스키의 플랫 피아노 협주곡 1번 B단조 등 그 중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협주곡 3번(Op. 30)은 피아노 협주곡 중 가장 연주하기 어려운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단락 편집] 연주 기술

피아노 연주 기술이 매우 풍부합니다. 다양한 음계, 반음계, 다양한 간격, 다양한 이중 음표, 코드 및 다양한 복잡한 음악을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단일 음표의 사용과 한 옥타브 또는 여러 옥타브의 반복. 다양한 간격의 이중 톤. 다양한 3음 코드. 한 옥타브를 (완전히 또는 불완전하게) 반복하는 3음 코드입니다. 다양한 4음 코드와 4음 코드의 옥타브 반복. 다양한 멜로디와 반주의 질감. 다양한 유형의 대위법(다성) 구조. 다양한 구조의 포괄적인 사운드 패턴. 페달의 사용. 일반적으로 피아노에는 3개의 페달이 있는데 왼쪽이 뮤트 페달인데, 이 페달을 밟으면 잔향이 거의 없어 약한 연주에 주로 사용됩니다. , 피아노의 소리가 길어지고 소리가 커져서 장시간 음표 연주나 포르티시모 연주에 주로 사용됩니다. 가운데 페달은 피아노의 디자인에 따라 용도가 다르지만 대부분 소리를 줄여주는 페달로 사용하려면 밟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밟고 밟아야 합니다. 일부 브랜드는 댐퍼 페달을 밟으면 소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벨벳 조각이 배치되지만 플란넬이 사용되기 때문에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의 음을 연주할 때 진동이 다른 현으로 확장되어 피아노의 조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중간 페달의 목적은 "특정"입니다. 레가토 페달"입니다. 주로 서스테인할 건반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하려면 먼저 건반을 연주하고 누른 다음 "특정 서스테인 페달"을 누르고 길게 누르십시오. 연주하면 알 수 있습니다. 방금 서스테인을 선택한 음표는 서스테인을 가지지만 선택하지 않은 음표는 서스테인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특정 서스테인을 가진 피아노에는 "감소 장치"가 있지만 사용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발을 사용하여 제거하십시오. 컨트롤은 일반적으로 키 아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핸들입니다. 변조. 피아노는 12율의 악기이며 전자 악기가 아니기 때문에 변조를 하려면 연주자가 이를 제어해야 합니다. 피아노는 넓은 음역, 크고 선명한 음색, 다양성이 넘치고 표현력이 강한 악기입니다.

솔로 연주 시에는 웅장하고 폭넓으며 서정적인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밴드에서 피아노는 경쾌하고 능숙하며 고도로 기술적인 카덴차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반주용 악기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세상에 피아노 소리가 들리고, 달이 밝고 맑다. 기분이 좋고 여유가 있을 때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가 떨어졌다. 멀리서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는 선율적이고 감성적이면서도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불평하는 듯한 피아노 소리지만, 모든 좋은 시절, 가장 눈부신 날씨, 첫 등장은 천천히 흘러간다. 피아노의 소리는 불평과 같고, 그것은 수천 번의 돛을 지나고 세월을 바라보며 생각을 명확하게 하고, 바다와 헤어질 때 모든 장엄함의 축적이다. 그것을 이해한 후에는 모든 음표 아래에 차분하고 유연한 영혼이 묻혀 있습니다. 만남의 달콤함도 외로움의 괴로움도 모두 너와 나의 추억이다. 다채롭고 투명하며 중독성 있는 시가 당신의 음악적 사랑 노래입니다! 첫사랑, 집, 인생의 아침 이슬을 꿈꾸며 피아노 소리에 안겨 달콤한 휴식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피아노의 순수한 소리는 무한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우아한 피아노 연주는 한때 사랑했던 장소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아노 소리는 자연의 소리와 같고, 마음 속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연주하는 피아노 소리는 구불구불한 길과 같습니다. , 수백 개의 우여곡절, 피아노의 소리는 자연의 노래처럼 조각될 수밖에 없으며, 단순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아름다운 옥처럼 부드럽고 친근합니다. 영혼에게 피아노의 소리는 연주자의 마음의 기복과 여정을 해석하는 마음의 소리와 같습니다. 피아노의 소리는 손가락에서 흐르는 샘물과 같습니다. 심장, 피에 녹아드는 피아노의 세계는 흐르는 음표로 낭만적인 감정을 설명합니다. 완벽한 음향 효과와 멋진 성능으로 우아하고 완벽한 음악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문단 편집] 소개

사람들이 악기의 왕이라고 부르는 것은 피아노이고, 제2의 악기는 바이올린, 악기의 왕자는 클래식이다 기타. 전 세계 수천 개의 고대 및 현대 악기 중에서 현대 피아노는 많은 음악가들로부터 "악기의 왕"으로 칭송됩니다. 이는 가장 큰 크기와 가장 복잡한 내부 구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악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우수하고 포괄적인 성능과 폭넓은 용도(교회나 콘서트의 일부 파이프 오르간을 제외하고)에 기인합니다. 홀)과 비교됩니다. 현대 바이올린의 출현은 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생산 자체는 매우 섬세한 공예 기술입니다. 바이올린은 인간의 목소리에 가까운 아름다운 음색, 넓은 음역, 강력한 표현력을 갖고 있어 탄생 당시부터 악기들 사이에서 항상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피아노가 '악기의 왕'이라면 바이올린은 악기의 '여왕'입니다. 수세기에 걸쳐 전 세계의 유명한 작곡가들이 수많은 클래식 바이올린 작품을 작곡했으며, 바이올리니스트들은 이 악기를 바탕으로 정교한 공연 예술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바이올린은 앙상블과 솔로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은 바이올린 계열의 기본 및 고음 구성원인 4현 현 악기입니다(다른 구성원에는 비올라, 첼로 및 더블 베이스가 있음). 현대 바이올린은 이탈리아 크레모나에서 시작되었으며 1600년에서 1750년 사이에 가장 큰 바이올린 제작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사람들은 Nicola Amati, Antonio Stradivari, Giuseppe Guarneri입니다. 그들이 만든 악기는 오늘날까지도 귀중합니다. 바이올린은 g, d1, a1, e2의 5도 단위로 조율되며 3개 반 이상의 음역을 갖고 있으며 모든 오케스트라에 없어서는 안 될 정규 악기입니다. 또한 악기 이후.

[이 단락 편집]

바이올린은 30개 이상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구성 요소로는 헤드스톡, 바디, 넥, 페그, 스트링, 브릿지, 턱받침, 보우, 패널, 측면 패널, 사운드 컬럼 등이 있습니다. 바이올린의 주요 구성 요소: 바이올린 본체(노래 상자)는 길이가 약 35.5cm이며 곡선 패널, 후면 패널 및 측면 패널로 구성됩니다. 상단은 일반적으로 질감이 더 부드러운 가문비나무로 만들어지며, 뒷면과 측면 패널은 질감이 더 단단한 단풍나무로 만들어집니다. 헤드스톡과 넥은 솔리드 메이플, 지판은 에보니로 제작되었습니다. 바이올린의 음질은 기본적으로 목재와 해당 구조, 목재의 진동 주파수 및 현의 진동에 대한 반응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품질 피아노는 방출되는 모든 소리의 기본 톤과 배음을 똑같이 민감하게 퍼뜨릴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에는 현이 4개 있습니다. 원래는 양 내장으로 만든 맨현이었지만, 18세기경부터 낮은 G현은 반응성을 높이기 위해 은선으로 덮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현대에는 G, D, A 현을 거트 현으로 감거나 금속 와이어로 감싼 강철 와이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E현을 강철현으로 변경하여 고음역에서 더 나은 톤을 제공했습니다. 4/4 356mm 연령 15세 이상 신장 1.65세 이상 바이올린은 노래하는 멜로디 악기입니다. 그러므로 바이올린에서 노래하는 듯한 풍부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어떻게 만들어내는가가 바이올린 연주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바이올린 연주 기술에 관한 한, 다음과 같은 주요 기본 기술이 있습니다.

휘잉

뛰어난 연주자는 바이올린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리를 낼 수 있는데, 이는 활의 속도, 활이 바이올린에 가하는 압력에 달려 있습니다. 현과 코드의 접점은 이 3가지 요소의 서로 다른 조합입니다. 바이올린의 활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분할 활: 하나의 활이 하나의 음을 연주하며 소리가 깨끗하고 명확하게 연주되어야 합니다. ② 연속 활: 하나의 활이 여러 음을 연주하며 많은 음악에 사용됩니다. 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활 활입니다. ③ 활 활: 소리 사이를 끊는 것입니다. ④ 점핑 활: 활털이 현을 떠나는 것입니다. 이 네 가지 활법이 가장 기본이 되는데, 20세기 중반에는 연속 활, 즉 한 활에서 여러 음을 끊김 없이 연주하는 것이 묘기로 간주되면서 '순차 활'이 등장하게 되었다. "천연 도약활"이란 활털이 현에 붙어 있어 소리가 나거나 도약활처럼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바이올린 연주 예술을 '절의 예술'이라고 부른다.

음조

노래와 악기 연주에서 생성되는 음높이는 법에 의해 규제되는 음높이, 즉 음높이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악기에는 제조 또는 조율 시 피치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음정은 언제든지 가수와 연주자의 컨트롤을 통해 해결되어야 한다. 음조를 달성하는 것은 예민한 청력, 우수한 악기, 절묘한 기술 및 적합한 연주 환경에 달려 있습니다. 악기의 물리적 구조, 사운드 홀의 위치, 장력 변화 및 공기 습도는 모두 억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악기의 경우 장기간 연주하고 온도가 상승하면 현이 이완되기 때문에 현악기 억양의 두드러진 문제는 낮은 음조를 어떻게 교정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관악기의 경우 온도가 상승하면 관체가 약간 늘어나지만 동시에 기압은 감소하고 소리의 속도는 증가하며 주파수도 증가합니다(실제 측정에 따르면 10°마다 C 온도가 상승하면 관악기의 발음이 3센트 증가할 수 있으므로 관악기의 인토네이션은 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높은 쪽을 어떻게 교정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피아노와 반주할 때 노래와 현악기, 관악기의 억양은 동음율을 기본으로 하지만, 동음율의 많은 음정이 엄밀하게는 자음으로 들리지 않기 때문에 독주로 부를 때는 평균율에서 벗어나야 하는 경우가 많다. 솔로, 듀엣 또는 듀엣. 리듬이 순수한 리듬이나 상호 5도 생성의 법칙에 접근할 때만 음높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브라토

비브라토는 바이올린, 얼후, 기타 및 기타 현악기 연주자를 위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연주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음악 프레이즈의 적절한 위치에 적절한 비브라토를 추가하면 비브라토가 없는 프레이즈보다 소리가 훨씬 더 생생해집니다. 비브라토는 바이올린 연주에서 매우 표현력이 뛰어난 기술로 각 음표나 다양한 스타일과 특성의 각 섹션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브라토의 핵심은 손의 최적의 움직임을 찾는 것이며, 속도와 비브라토 폭을 활용하여 각 섹션의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을 연주하는 것입니다. 팔꿈치와 팔 비브라토, 손목 비브라토를 모두 연습해야 합니다. 최고의 음악적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비브라토의 속도와 폭을 선택하십시오. 초보자가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이는 비브라토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먼저 손가락 관절을 앞뒤로 굴곡합니다. 먼저 테이블 위에서 연습하고, 뒤로 누워(테이블에 완전히 부착되지 않은 상태) 각 손가락과 한쪽 관절의 움직임을 연습한 다음, 일어서서 좌우로 흔드는 동작을 연습합니다. 빠른 것부터 느린 것까지 마지막 다섯 손가락을 함께 연습하세요. 2. 먼저 손목으로 비브라토를 배워야 합니다. 방법은 먼저 팔을 허벅지나 의자 팔걸이에 놓은 다음 손목을 이완하고 앞뒤로 흔들어 움직임이 익숙해지면 지판으로 연습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주의할 점: 손목을 앞뒤로 문지르면 손가락 관절이 구동되고 손목을 문지르면 손가락의 끈 접촉점이 옮겨질 수 없습니다. 손목 비브라토를 연습할 때는 세 손가락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세 손가락으로 주무르면 움직임이 느슨해질 수 있기 때문에 두 손가락과 한 손가락으로 연습하세요. 네 손가락으로 연습할 때 세 손가락을 네 손가락 가까이에 놓아 주무르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연습은 진동 효과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손목 비브라토 연습을 바탕으로 팔 비브라토, 손가락 비브라토도 차근차근 익히고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연주의 표현력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다양한 강도와 감정 변화의 요구에 적응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3. 빅암비브라토와 핑거비브라토도 있습니다.

빅 암 비브라토는 주로 음악의 풍부함과 슬픔을 반영하는 길고 무거운 베이스 사운드에 사용되며, 핑거 비브라토는 음악의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반박자 고음에 주로 사용됩니다. 뭐, 전제 조건은 암 비브라토를 능숙하게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손 위치

지판에서 왼손 손가락의 위치를 ​​손 위치라고 합니다. 주축대 근처에 있는 손잡이가 낮은 손잡이이고, 브릿지 근처에 있는 손잡이가 높은 손잡이입니다.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변경하는 것을 위치 변경이라고 합니다. 열린 현의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 같은 손가락의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 다른 손가락과 배음의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 등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핸들을 변경할 때 음악적이지 않은 포르타멘토가 생성되는 것은 기술 훈련이 부족하다는 표시입니다. 포르타멘토는 사운드 간의 연결을 변경하고 아름다운 전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핸들 변경과 함께 포르타멘토를 사용하는 것은 표현적인 연주 수단입니다.

더블 톤 및 코드

바이올린은 두 음을 동시에 연주할 수 있고 세 음을 동시에 연주할 수 있으며, 4음 코드를 별도로 연주할 수도 있어 표현력이 풍부해질 뿐만 아니라 , 그리고 다른 악기의 반주에 의존하지 않고 단독으로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올린의 3도, 6도, 옥타브, 10도의 이중 음계는 이중 음표 연주의 기본이자 바이올리니스트가 평생 동안 연습해야 할 기본 기술입니다. 바이올린 연주에서 왼손 비브라토, 배음, 플러킹 등은 모두 첨단 기술이다.

1. 추억('기념관'이라고도 함)

어느 날, 독일의 바이올리니스트 드롤라(Drolla)는 친구를 만나러 비엔나 교외로 트램을 타고 가다가 우연히 슈베르트의 무덤을 지나게 되었다. 무명 송왕의 묘를 보았을 때 문득 음악적 생각이 떠올랐고 그것을 녹음하여 전차표에 적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친구 집에 도착하자마자 피아노로 열심히 공부해서 전곡을 완성했어요. 이 곡은 특히 회상과 향수를 좋아하며, 주로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애틋한 기억이나 행복과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곡으로 이해된다. 작곡가는 정확한 설명을 하지 않고 감상자의 몫으로 남겨두었다. 전체 곡은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맑고 간결한 멜로디와 여운이 남는다. 특히 아름답고 부드러운 음색은 관객들에게 깊은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2. 아베마리아

슈베르트의 동명곡을 바탕으로 독일 바이올리니스트 빌헬름이 작곡한 바이올린 독주곡이다. 고전 작품에서 작곡가들은 가장 아름답고 완벽하며 가장 숭고한 성모상을 엄숙한 음악적 사고로 전환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단순함과 고귀함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멜로디는 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성모 초상화처럼 사람들 앞에 펼쳐진다. 멜로디는 문장의 수위가 분명하고, 깊고 부드러우며, 강한 감정과 엄격한 리듬을 갖고 있으며, 경건함과 성실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줍니다. G 스트링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노래로 시작되어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옥타브 더블 스톱으로 연주할 때 피아노 반주는 큰 웨이브 진행의 아르페지오를 사용합니다. 음악의 클라이막스에서는 신성한 색채가 나타난다. 노래 전체가 특이한 고요함 속에서 점차 사라진다.

3. 종달새

루마니아 작곡가 디니쿠(Dinicu)의 독특한 작품으로 바이올린의 높은 E현에 독특한 비브라토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바이올린 위아래 손가락의 비브라토 기법을 교묘하게 활용한 음악은 매우 밝고 경쾌한 선율과 간결하고 역동적인 피아노 반주로 산림에서 종달새가 다투는 장면, 태양은 밝고 풍경은 밝다. 그림 같다. 바이올린 E현의 밝고 맑고 투명한 음색 아래 뛰어난 비브라토 기술이 단번에 완성됩니다.

4. 명상

프랑스 작곡가 마스네가 오페라 타이스를 위해 작곡한 막간입니다. 여주인공 타이스는 맑고 푸른 하늘을 갈망하며 가라앉는 심연에 빠져 있습니다. 바이올린 명상곡으로서 깊고 넓은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잔잔하고 기복이 있는 선율이 우아하고 생각을 자극한다.

5. 사랑의 기쁨

프리츠 크라이슬러는 20세기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 거장이다. 이 바이올린 작품은 그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다. 전체 노래는 기쁨, 낭만, 살롱 풍미가 가득한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중간 부분은 매우 친절하고 온화합니다. 이 작품은 3도의 이중음을 사용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바이올린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심오한 매력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기타

6. 헝가리 카니발 헝가리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후바이는 20세기 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 거장 중 한 명이며 부다페스트 음악원의 전 회장이었습니다. 이 바이올린 작품은 그의 최고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곡은 깊고 화려한 멜로디와 열정적인 카니발 장면이 어우러진 멀티 섹션 작품이다.

연속 비브라토를 활용하는 그는 독특한 독창성과 놀라울 만큼 뛰어난 기술, 충격적인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7. 멘델스존 협주곡 마단조 독일의 작곡가 멘델스존은 귀족 출신의 우아한 신사였습니다. 이 바이올린 협주곡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주된 협주곡으로, 100년 이상 연주되어 왔습니다. 고귀하고 온화한 단조의 색채를 갖고 있으며, 2악장은 유쾌한 시와 소리 그림이다. 피아노 반주는 마치 물결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바이올린은 가사가 없는 바카롤과도 같으며 활과 현 사이에서 부드럽고 서정적인 선율이 천천히 흘러나오며 바이올린의 순수함과 은빛, 숭고함을 보여준다. 멜로디가 다성음악으로 들어간 후에는 마치 두 대의 바이올린이 함께 연주하는 것처럼 두 음표 기법이 완벽하게 발휘됩니다. 바이올린 협주곡 중 가장 매력적인 아다지오 악장입니다. 8. 집시 노래("방랑자의 노래"라고도 함) 스페인 바이올린 대가 사라사테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바이올린 대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바이올린 실력과 예술적 표현력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작곡 측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 곡은 집시 톤 스타일로 작곡되었으며 전 세계 바이올린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 되었습니다. 음악은 대담하고 신나는 느슨한 음색, 자유롭고 자유로운 음색으로 시작되며 매우 독특한 기술 장식으로 열정과 낭만이 가득합니다. 음악은 중간 부분에서 아다지오로 바뀌는데, 멜로디는 감동적이고 슬프고 우울하다. 결말은 매우 흥미롭고 생동감 넘치는 알레그로입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변화는 사람들을 활기차고 즐거운 장면으로 끌어들이고, 유창하고 빠른 활잡이는 매우 매혹적입니다. 전체 노래는 클라이막스로 끝납니다. 9. 소개 및 론도 카프리스 프랑스 작곡가 Saint-Saens는 다재다능하고 탁월하며 다작의 작곡가였습니다. 그의 음악은 각각 새롭고 독특하며 스타일 감각이 뛰어납니다. 이 론도의 리듬은 매우 독특하고 탄력적입니다. 도입부는 우울함과 명상이 가미된 안단테로, 하늘에 떨어지는 단풍잎 같은 음색이 살롱 같은 느낌을 준다. 중간 부분의 스페인 춤은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매력적이며, 이어서 고급스러운 아르페지오가 이어지며, 이어서 빠르게 움직이는 빠른 활 부분이 큰 부분으로 이어져 음악이 진행될수록 더욱 신나고 감동적입니다. 음악적으로 다채롭고 신나는 바이올린의 기량을 가장 잘 반영한 작품 중 하나이다. 10. 악마의 트릴 소나타 이탈리아의 바이올린 거장 타르티니는 18세기 가장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였습니다. 이 소나타는 바이올린 역사상 클래식 음악의 정점이다. 널리 퍼진 전설은 그 기원을 설명합니다. 어느 날 밤, 타르티니는 잠결에 악마가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 악마는 그에게 놀라운 방법으로 음악을 연주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는 깨어난 후 즉시 회상하여 녹음했습니다. 이후 이 작품은 놀라운 마술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그것은 마치 작곡가가 꿈에서 악마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그 서정성과 엄숙한 깊이는 극도로 어려운 이중 현 비브라토의 멜로디에 반영됩니다. 장엄한 기세와 독특한 멜로디는 악마의 비브라토가 세상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수세기가 흘렀지만 그 어떤 바이올리니스트도 같은 꿈을 꾸지 않고 이렇게 놀라운 곡을 녹음한 적이 없습니다. 11. 슈만의 환상곡. "어린 시절의 풍경"의 환상곡은 1838년에 완성되었으며 슈만이 작곡한 13개의 "어린 시절의 풍경" 중 일곱 번째입니다. 내용은 어린이의 삶을 다룬 작품이지만, 이 작품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작품으로 어른들의 어린 시절 추억을 담고 있다. 작품의 기교가 세련되고, 이미지 묘사가 생생하고 정확하며, 심리적 묘사가 사실적이고 명랑하고 감동적이며 흥미롭지만, 어린 시절의 상실로 인한 우울함도 드러낸다. 그 중 일곱 번째 '환상'은 전 세계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유명한 노래로, 다양한 악기의 독주곡으로 자주 개작되기도 한다. 이 작품의 주제는 매우 단순하며, 감동적인 서정적 스타일과 향긋한 판타지 색상이 있으며, 멜로디 라인에는 기복이 많고 우아하게 여운이 있어 사람들을 자신도 모르게 가볍고 영묘한 꿈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12. 량산보(梁山伯)와 주잉타이(朱靈泰) 중국 작곡가 첸강(陳康)과 허잔호(賢張湖)가 함께 작곡한 '나비연인(Butterfly Lovers)'은 이 슬프고 애절한 노래로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중국음악의 대표작이 되었다. 13. 쉰들러 리스트 1940년 이후 나치 독일은 당시 점령했던 지역에 여러 강제 수용소와 학살 수용소를 설립했습니다. 이들 수용소는 학살의 주요 장소였으며 3개의 주요 수용소와 39개의 소규모 수용소가 있었습니다. 그곳에서는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비인간적인 학대를 당했습니다. 그 후, 우울하고 쓸쓸한 바이올린 음악 『쉰들러 리스트』가 탄생했다.

14. D장조 캐논(Canon and Gigue in D major)은 독일의 요한 파헬벨(1653~1706)이 쓴 “Canon and Gigue in D major”(Canon and Gigue in D major)로, “파헬벨의 캐논”(Pachelbel's Canon)으로도 알려져 있다. 현재 바이올린 솔로 버전, 현악 4중주 버전, 피아노 솔로 버전, 피아노 네손 버전, 하프 솔로 버전, 플루트 협주곡 버전, 금관 앙상블 버전, 오카리나 솔로 버전, 기타 솔로 버전, 벨 등 다양한 버전의 캐논이 있습니다. 칸토 아카펠라 버전과 기타 여러 버전. 15 샤콘(ciaconne이라고도 함)은 원래 1600년경 스페인에서 등장한 열정적인 춤이었습니다. 이는 16세기에 이탈리아에 소개되었고 17세기에 프랑스 궁정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 16. G장조 현악 세레나데 G장조 현악 세레나데는 1787년 8월 24일 비엔나에서 오스트리아 작곡가 모차르트에 의해 완성되었으며 당시 가장 유행했던 독일 용어인 Eine Kleine Nachtmusik(세레나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18세기 중반 기악 세레나데의 예입니다. 이 작품은 원래 현악 앙상블을 위해 작곡되었으며 나중에 현악 5중주와 현악 4중주로 개작되었으며, 특히 현악 4중주는 모차르트가 작곡한 10개 이상의 모음곡 형식 세레나데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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