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뉴스나 영화에서 사격통제레이더에 의해 조명된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죠. 사격통제레이더와 일반 레이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뉴스나 영화에서 사격통제레이더에 의해 조명된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죠. 사격통제레이더와 일반 레이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먼저 일반 레이더는 연속 스캐닝 레이더이다. 이런 종류의 레이더의 목적은 표적을 찾는 것이며 가장 간단한 피드백 레이더이기도 합니다. 표적 종합 데이터(높이, 속도, 이동 궤적)에 대한 요구 사항은 높지 않기 때문에 표적 방향만 알면 됩니다. 이런 종류의 레이더는 360°를 스캔할 수 있지만 매우 빠르게 360° 회전해야 합니다. 장점은 여러 대상을 감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을 참조하세요.

그러나 이 레이더의 단점은 미터파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캔할 때마다 화면의 목표 지점에 올챙이 패턴이 나타납니다. 가장 끔찍한 것은 이런 종류의 미터파 레이더의 재밍 방지 능력이 너무 나쁘다는 것입니다! 수비측의 레이더는 즉시 흐려졌고, 적의 표적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이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펄스 레이더가 탄생했다. 이러한 종류의 레이더는 간섭 방지 성능이 향상되었지만 높이, 이동 속도 등과 같은 대상의 동작 상태를 감지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더 높아졌습니다. 쉽게 말하면 목표의 이동속도를 파형으로 비교(위상비교)할 수 있고, 다중표적 추적을 위해 위상레이더 배열을 도출한 것이다. 단점도 적지 않습니다. 지점 간 공격은 대상 그룹의 전반적인 이동 상태를 설명할 수 있지만 단일 대상의 이동 궤적을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이때 단일 적 표적의 사격 통제 레이더가 나타납니다. 사격 통제 레이더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민간 항공의 ILS 블라인드 착륙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둘째, ILS 블라인드 랜딩 시스템의 원리입니다.

공항 환경에서 시야가 너무 낮을 경우 민간항공 승객은 ILS 계기를 이용해 착륙하게 됩니다. 로컬라이저의 레이더는 활주로 방향을 따라 서로 수직인 두 개의 빔, 즉 수평 비컨과 수직 비컨을 방출합니다. 이 시나리오의 레이더는 360° 회전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섹터라고 하는 활주로 수준에 따라 스캐닝 범위가 제한됩니다. 로컬라이저 중앙 컴퓨터는 레이더가 피드백한 정보를 착륙 비행편으로 보냅니다. 로컬라이저로부터 데이터를 수신한 후 비행 컴퓨터는 활주로 활공각을 기준으로 비행의 상대적 위치를 계산합니다. 데이터가 ILS 블라인드 착륙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조종사는 자동 조종 장치 패널의 APP 자동 접근 보류 스위치를 누릅니다. 활공각이 성공적으로 포착되면 항공기는 로컬라이저와 직접 연결을 설정합니다. 비행 컴퓨터는 로컬라이저에서 보낸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궤적을 수정하고 활공각에 따라 자동으로 활주로에 접근합니다.

서버를 설명하기 위해 이 예를 들겠습니다. 활공각 캡처가 성공하면 자동 접근 서버가 시작되고, 그렇지 않으면 활공각 캡처가 실패하고 시스템은 조종사에게 활공 중임을 알려줍니다. 경사면 캡처에 실패했으며 조종사가 비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얼마나 이해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사격 통제 레이더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셋째, 사격 통제 레이더입니다.

사격통제레이더는 오늘날의 다양한 레이더를 종합한 종합레이더이다. 이런 종류의 레이더는 기본적으로 회전하지 않습니다. 지점 간 레이더입니다. 그 임무는 탐지된 표적의 이동 궤적을 정확하게 기술하는 것입니다. 단거리에서는 어떤 표적도 미사일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표적의 이동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격 통제 레이더는 개구리 눈 레이더와 비슷하며 움직이는 표적에 매우 민감합니다. 동시에 생체 공학을 기반으로 한 파리 눈의 원리를 재현하는 복합 눈 레이더의 장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레이더는 적대적인 표적의 이동 궤적을 정확하게 기술할 수 있는 다중 조리개 재시험 레이더입니다.

손전등처럼 버튼 스위치가 켜져 있고 조사 범위 내에 사각지대가 없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조종수의 홀로그램 헬멧에 사각 프레임이 있고, 적 전투기가 좌우로 흔들리고 있고, 중앙에도 역시 다르게 흔들리는 작은 십자가 기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상자가 처음에는 투명했다가 유효 조명 범위에 들어가면 빨간색으로 변한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파란색 테두리와 겹치면 중앙의 십자가가 천천히 상자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크로스가 안정화되고, 적 항공기의 궤도가 고정되고, 조종사가 미사일 발사 버튼을 누르면 적 항공기를 전멸시킬 수만 있습니다.

그렇다면 적기는 사격 통제 레이더에 의해 잠겨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사격 통제 레이더는 복합 레이더의 각 구멍을 인코딩하기 때문입니다. 알고리즘은 편집자가 알지 못하며 군사기밀입니다. 사격 통제 레이더에 잠금 기능이 있으면 적 항공기도 잠금 방지 기능을 갖게 됩니다. 적 항공기가 적의 사격 통제 레이더로부터 010 코드를 계속 수신한다면 확실히 잠겨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해외로 가서 사격 통제 레이더에 맞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