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노란색 차)라는 소형 전기차가 있는데 에서 미 해군에 '슈퍼호넷'이 있는 걸 봤는데, 영화 포스터에서도 본 슈프리머시가 언급됐어요. .style 섀도우, 나는 이 영화를 매우 신나게 다운로드했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영화 초반에 크리스와 마이크가 전투기를 타고 제한 구역으로 날아가서 사진을 찍는 것이 적의 경계심을 불러일으키고, 결국 미사일로 전투기를 추격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 부분은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그 후로 영화의 몰입도가 사라진 것은 유감입니다. 줄거리가 매우 평범하고 내용이 부진합니다. 물론 위성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는 것에 관해서는 다른 곳에서 사람들의 뒷모습, 옆모습, 정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각도에 따라 사람의 위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기술은 여전히 제 눈을 뜨게 했습니다. 결말은 다 읽고 나면 끝나는 것입니다. 실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는 미 공군 대령의 실제 경험을 각색한 작품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정치와 전쟁을 바라보면 언론의 기사와는 다른 느낌을 받을 것이다. 보스니아의 두 민족 간의 전쟁 중, 조종사 크리스와 마이크는 보스니아에서 일상적인 항공기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는데, 휴전 지대에서 미사일과 전투기 간의 추격전을 접하게 되었는데, 그 과정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조종사는 탈출을 위해 비행기에서 뛰어내린 뒤 산악지대에서 적군의 추격을 받았다. 마이크를 붙잡았고, 마이크를 쏘는 순간에도 자신의 모습이 드러났기 때문에 혼자 도망쳤다. 군함은 구출 작전을 준비했지만 NATO 사령관은 전역 협력 문제를 고려하여 포기했습니다. 그가 약속한 집결지에 도착했을 때 그의 상사는 그에게 탈출하여 안전한 곳으로 걸어가라고 했습니다. 적군은 한걸음 한걸음 다가오고 있으며, 그의 생명은 위태로워 보입니다. 전함에서 사령관 리거트(Riegert) 제독은 연결된 영상을 통해 자신이 쫓기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함과 동시에 세르비아인들이 학살한 무슬림들의 집단 무덤도 발견했다. 지휘관인 라이거트(Reigert) 장군은 자신에게 병력을 구출할 권한이 없다는 사실을 후회했습니다. 이 작전이 뉴스에 보도된 이후 적군은 포위된 미군을 포로로 잡기 위해 더욱 열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