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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월 화산에 대한 정보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고대에 "서월"로 알려진 화산은 중국의 유명한 5대 산 중 하나이며 시안에서 120km 떨어진 산시성 화인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쪽은 친링산맥(秦岭山)과 연결되어 있고, 북쪽은 황위강(黃血河)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북서쪽 중원(中央)의 관문을 지키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산'으로 알려져 있다.
화산(Huashan)은 완전하고 거대한 화강암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역사적 진화는 1억 2천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산해경(Shan Hai Jing)"에 따르면 "태화산은 네 방향으로 갈라져 있습니다." .높이 5천 피트, 너비 10마일입니다."
현재 화산에는 동서남북의 5개 봉우리가 있습니다. 주요 봉우리는 남쪽 봉우리인 "뤄옌"입니다. 동쪽 봉우리 "조양"과 서쪽 봉우리 "연꽃"이 서로 마주보고 있으며 "흰 구름이 날아가고 그 그림자가 황하물에 비친다"고합니다. ". 옆에는 윤태(雲泰)와 윤화(雲落)라는 두 개의 봉우리가 앞에 있고, 냄비 위에는 36개의 작은 봉우리가 나열되어 있고, 산의 기후 변화로 인해 날씨가 빽빽하다. "운화산", "우화산", "우화산", "우화산", "설화산"은 사람들에게 이상한 나라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이른바 시징의 기왕(秦王)의 근원이다.
화산(Huashan Mountain)은 중국 민족 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이며,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인 장태연(張泰燈) 선생의 연구에 따르면 '중국'과 '화샤'는 모두 화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이다. . 역사서(史書)에는 화산에 관한 기록이 있고, 『사기(史記)』에는 진시황(秦始皇), 한나라의 무제(吳皇)를 포함하여 12명이 넘는 황제들이 화산을 여행한 이야기도 있다. , Wu Zetian, 당나라 Xuanzong 황제도 화산산을 방문하여 대규모 제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화산(Huashan Mountain)은 '제4의 동굴'로 알려진 도교 휴양지이기도 합니다. 진투안(Chen Tuan), 하오다퉁(Hao Datong), 허위안시(He Yuanxi)와 같은 가장 유명한 도교 스승들이 있습니다. 산에는 72개의 반 매달린 동굴과 20개 이상의 도교 사원이 있으며, 그 중 Yuquanyuan, Dongdaoyuan 및 Zhenyue Palace는 국가 핵심 도교 사원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유명인의 발자취는 물론 수많은 이야기와 기념물을 남겼습니다. 수당(隋唐) 시대 이래로 이백(Li Bai), 두보(Du Fu) 및 기타 문인들은 화산에 관해 천 개가 넘는 시, 비문, 여행기를 썼으며 수천 개의 암각화가 있습니다. 한(汉)나라의 양보(楊寶), 양진(楊眞)에서부터 명청시대의 풍충오(鳳寶吳), 고연무(象燕吳)에 이르기까지 많은 선비들이 화산 계곡에 은거하며 학교를 열어 학생들을 가르쳤는데, 이로 인해 한때 유명해졌습니다. 화산의 많은 설화 중 가장 널리 유포되는 신화에는 "거신이 산을 쪼개는 것", "침향이 산을 쪼개어 어머니를 구한다", "소를 불고 불사조를 불러들이는 것" 등이 있습니다. 화산은 또한 중국의 9대 태양 관찰 장소 중 하나입니다. 화산의 태양 관찰 지점은 화산의 동쪽 봉우리(조양봉이라고도 함)에 있으며 가장 좋은 위치는 발코니를 향한 것입니다. 화산에는 하늘에 세워진 긴 판자 길, 삼면이 하늘을 나는 연, 깎아 만든 천피트 빌딩, 백지협, 노군 고랑 등을 포함하여 210개가 넘는 유명한 명승지가 있습니다. 절벽. 그 중 화웨천종려(Huayue Celestial Palm)는 관중 8경 중 첫 번째로 지정되었습니다.
동봉
해발 2090m로 화산의 주봉 중 하나이다. 정상에 전망대가 있어 높이가 높아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조양봉이라 불린다.
동풍은 주인 1명과 하인 3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조발각이 있는 봉우리가 가장 높으며, 서쪽에 윤봉, 동쪽에 보타이가 있다. 손님과 호스트는 각자의 방식으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고대인들은 화산산(Huashan Mountain)의 세 봉우리를 동, 서, 남쪽의 세 봉우리라고 불렀습니다. 윤봉은 동봉의 일부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윤봉봉을 중봉(中峰)이라 부르기 때문에 화산산의 주봉으로도 홀로 존재하고 있다.
고대에는 동풍봉(Dongfeng Peak)에 오르는 길은 어렵고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산채투회(Sancai Tuhui)"는 언덕이 잘려진 경사면과 같고 높이가 수십 피트에 불과하며 몇 개만 있다고 기록합니다. 발 구멍이 뚫려 있고 양쪽에 구멍이 없습니다. 가지와 덩굴이 오를 수 있으며 등산객은 바위에 오르고 손과 발을 사용해야만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정상에 오르는 여러 계단을 개방하고 넓혀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 했다.
동봉 정상은 거대한 편백나무와 소나무로 덮여 있어 두꺼운 그늘로 햇빛을 가려 주변이 매우 조용하다. 소나무 숲을 걷는 방문객들은 우산과 캐노피 같은 녹색 그늘에 둘러싸여 있으며, 귓가에는 소나무 파도가 노래처럼 들립니다. 그들은 문득 편안하고 행복하며 초월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명나라 화가 왕루(王陀)는 『동풍기』에서 자신의 경험을 이렇게 말했다. 키가 큰 노간주나무가 정상을 가리고, 나무 밑의 돌길이 상쾌하고 조용하며, 숲에 바람이 불고, 솟아오르는 소나무가 더해진다. 비단 대나무를 불고, 금과 돌을 두드리는 것처럼 리듬이 연달아 얼마나 멋진가요?
동봉에는 절벽쪽에 자연석 무늬가 수십 개가 넘습니다. 동석탑(East Stone Tower)의 모습이 마치 거대한 종려나무 무늬처럼 보이는 곳이 바로 관중팔경 중 제1호로 선정된 거신신이 산을 열고 강을 인도하는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조양 발코니 북쪽에 양공탑이 있고 서쪽 봉우리의 양공탑을 바라보며 양호성 장군이 지은 것으로 탑에는 양호성 장군이 직접 쓴 "만상선라"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동쪽 봉우리에는 청룡 연못, 감로 연못, 산지 동굴, 청서 동굴, 팔경궁, 태극권 동원문 등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경관은 노후화나 자연재해, 인재로 인해 버려지고 폐허만 남아 있습니다. 1980년대 이후 둥펑 풍경의 일부가 점차 복원되었습니다. 1953년 화재로 소실된 바징궁(Bajing Palace) 부지에 2층의 목조 및 석조 정자를 다시 세워 동펑 호텔(Dongfeng Hotel)로 명명했습니다.
남봉
남봉은 해발 2160.5m로 화산산의 최고봉이자 오산의 최고봉이다. 산". 남봉 정상에 오르면 하늘이 너무 가까워 별을 따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기복이 심한 산과 드넓은 광활한 황하, 위하, 그리고 비단과 목화 같은 사막 평원이 한눈에 보여 사람들은 웅장하고 장엄한 화산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 마치 천국에 있는 것처럼, 마법 같은 흥미로움이 떠다니는 구름 위를 걷는 것처럼 즐겨보세요.
봉우리 남쪽에는 깎인 듯 꼿꼿한 천여 척의 절벽이 있고, 그 아래에는 단층과 깊은 계곡이 있어 산공산, 삼봉산과 분리되어 있다. 난펑은 1개의 봉우리와 2개의 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동쪽에 있는 것을 송회봉(松會峰), 서쪽에 있는 것을 낙암봉(羅延峰)이라 하고, 낙암 서쪽의 소자봉(孝子峰)을 포함하여 3개의 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다고도 합니다. 정점. 이렇게 중앙이 가장 높은 낙암봉, 동쪽에 송회봉, 서쪽에 소자봉이 있어 전체적인 이미지가 안락의자 같고, 세 봉우리는 마치 북쪽을 향해 앉아 있는 거인 같다. 명나라 원홍도는 저서 『화산기』에서 난펑의 모습을 “무릎을 쭉 뻗은 채 위험에 앉아 있는 사람과 같다”고 묘사했다.
나옌봉 이름의 유래 기러기의 귀환으로 인해 이곳에 내려와 휴식을 취하신다는 것입니다. 봉우리의 가장 높은 곳은 화산산 정상으로, 등산객들은 정상에 오를 수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역대 왕조의 문인들은 이곳에서 종종 열정을 표현하고 시를 지어 후세에 많은 시와 기록을 남겼습니다. 봉우리 꼭대기 절벽에 새겨진 비문은 더욱 눈부시며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풍지는 『운현잡기』에 당나라 시인 이백이 남봉에 올라 한숨을 쉬며 “이 산이 가장 높으니 내 숨결이 천황의 보좌에 닿는 것과 같다”고 기록했다. 하늘에 대해 질문하는 Xie Tiao의 놀라운 말을 꺼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재상 코우준(Kou Zhun)은 다음과 같은 대중적인 시를 썼습니다: "하늘만 높으니 그에 맞는 산이 없고, 고개를 들면 해가 다가오고 흰 구름이 낮게 드리워져 있다." 고개를 숙이면." 낙암봉 주변에는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양천지(陽泉池)와 흑룡담(黑龍池), 남서쪽 절벽에 있는 안우진인사(防玄仁仁)와 영과소나무(永樂松) 등 많은 풍경이 있습니다.
소나무봉은 낙암봉보다 약간 낮지만 면적은 낙암봉보다 크다. 정상에 우뚝 솟은 소나무와 거대한 편백나무가 햇빛을 막아주어 소나무·편백봉이라 불린다. 화음(淮陰)의 유명한 학자 왕홍(王洪)은 송희봉을 남봉의 스승이라고 썼다. 정상에는 금천궁이라고도 알려진 백제사가 있는데 화산의 신 금천소호의 본당입니다. 사찰 본당의 지붕이 철기와로 덮여 있어 철기와당이라고도 불린다. 송회봉 주변에는 팔괘지, 난천문, 조원동, 창공판길, 천진암, 비조암, 독수리날개석, 양공각 등 많은 풍경이 있습니다.
과거 왕조의 화산 남봉에 대해 많은 시와 수필이 쓰여졌습니다. 명나라 화가 왕록은 "남봉 정상"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p>
머리를 긁적이며 푸른 하늘에 대해 묻고, 한때 리를 떠나 그를 불사로 추방한 적도 있다.
나는 갑자기 평화로운 손님에게 돌아와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날아갔습니다.
홍멍 밖에서 분노를 토해 내고 정신이 태극권을 능가한다.
마오롱이 오성 가장자리에 도달할 때까지 어떻게 빌릴 수 있겠는가.
서봉(Xifeng)
서봉(Xifeng)은 해발 2082m로 화산(Huashan)의 주요 봉우리 중 하나로 서쪽에 위치해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리고 봉우리 정상에는 연꽃잎처럼 생긴 거대한 돌이 있다고 하여 고대 문인들은 이를 연화봉/url] 또는 부용봉이라 부르기도 했다. Yuan Hongdao는 그의 "Huashan Yong"에 "돌잎이 겹쳐져 있고 수평으로 갈라졌습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Xu Xiake의 "Taihua Mountain 여행 일기"에도 "봉우리에 바위가 솟아 있고 돌 조각이 덮고 있습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 연꽃처럼.
“리바이의 시에 “돌은 연꽃 같고 구름은 단과 같다”라는 문장이 있는데, 이 돌도 참조해야 합니다.
Xifeng은 완전한 바위이고 완전히 자연적입니다. 북서쪽에 있는 절벽은 길이가 수천 피트에 달해 톱으로 자르는 칼처럼 가파르고 웅장하고 남성적이며 곧게 뻗은 형상이 화산의 산 모양을 대표하므로 고대인들은 화산을 연꽃산이라 불렀다. /p>
서봉에 오르면 사방에 기복이 심한 산이 보이고, 구름이 도처에 있고, 주변 들판이 펼쳐져 있고, 그 중에는 황하와 위하가 굽이굽이 흐른다. 선녀의 집에 들어가면 모든 종류의 세속적인 생각이 사라질 것입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은둔자 진투안(Chen Tuan)은 그의 시 "여기는 선경이다"라는 유명한 구절을 남겼습니다. p>서봉 남쪽 절벽에 남봉과 연결된 능선이 있는데, 능선의 길이가 300m가 넘는데, 그 돌의 색깔이 엷어 쪼그라드는 용처럼 보인다. Xiaocanlongling은 화산의 유명한 산입니다.
서봉에는 Cuiyun Palace, Lotus Cave, Giant Spirit Foot, Axe Split Stone, Sacrifice Cliff 등 많은 풍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신화와 전설이 많을 만큼, 특히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베었다는 침향 이야기가 가장 널리 전해지며, 정상의 절벽에는 후창 장군이 쓴 비문이 있다. 탑 아래 바위에는 서예가 왕두(王多)가 쓴 비문이 새겨져 있다.
당대 고대 및 현대 문인들이 서봉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명나라의 서예가이자 화가인 왕루(王魯)의 『관기부도명』에는 『화산유기』가 있으며, 당나라의 고시에서도 『연화봉』이라는 시를 시로 사용하였다. 당나라 유덕인(劉德仁)의 『연화봉』은 다음과 같이 썼다.
하늘에는 만 개가 넘는 산이 있지만 이것이 유일한 봉우리다.
가을을 들여다보면 , 그것은 히비스커스 꽃 줄기처럼 보입니다.
털이 많은 소녀는 아름답고 영혼이 가득합니다.
반사는 길에 가깝습니다.
먼지가 없어졌습니다.
북봉
북봉은 해발 1,614m입니다. 화산(Huashan)의 주요 봉우리 중 하나로 북쪽에 위치하여 사방이 구름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당나라 이백은 시월의 운태가 단추자에게 지은 시에서 "세 개의 봉우리가 곧 무너질 듯 서 있고 푸른 절벽이 아름답다"라고 썼다. Dan Valley의 높은 곳." Palm. 백제의 금정은 생명력을 운반하며 돌은 연꽃으로, 구름은 발판으로 삼는다. ”
봉우리는 북쪽은 백운봉, 동쪽은 양장산과 인접해 있고, 동서남북 세 봉우리와 연결되어 있고, 아래쪽은 구장협의 위험한 도로와 연결되어 있다. . 봉우리 꼭대기는 여러 개의 거대한 바위로 이어져있어 완전히 자연적입니다. 정상에는 원래 이윤 관이 있었는데 지금은 좋은 곳입니다. 화산 산 세 봉우리, 창롱 능선을 남쪽으로 바라보기 위해 봉우리 허리에 있는 나무가 무성하고 섬세하여 화산 정상으로 가는 길에 이상적인 휴식처가 되었습니다. 1996. 역은 정상의 동쪽 벽에 있습니다.
정상에는 Zhenwu Hall, Jiaogong Stone Chamber, Changchun Stone Chamber, Jade Girl Window, Xianyougong, Shentu Cliff 등 많은 명승지가 있습니다. , Yiyun Pavilion 등 노군이 쟁기를 걸었던 곳, Tieniu Terrace, Baiyun Wonderland Stone Archway 등 각 명승지는 아름다운 신화와 전설을 동반합니다.
장춘 석실은 한적한 곳입니다. 당나라 정관(鄭關) 시대 도사(道師) 두비천(杨兵泉)의 자리. 베이쳔(精粉)과 곡식 베기 연습을 열심히 하였으며, 피리 연주를 좋아하였고, 대나무 피리를 연주한 후에 종종 제자에게 부탁하였다. 조각, 그는 절벽 아래에 피리를 던졌습니다. 그는 절벽 동굴에서 여러 달 동안 살 수 있었기 때문에 자신을 창춘 씨라고 명명했습니다.
진우 황제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규슈를 수호하는 북방신. 전설에 따르면 북주 무제(吳帝) 때 도광(道廣)이라는 도사가 운대봉에 혼자 살았다고 한다. 구름 위에서 식사하고 이슬을 마시고, 계곡을 피하며, 주위에는 항상 세 마리의 파랑새가 있었고, 우유문(吳玉文) 황제에게 그의 이름을 듣고 산정에 가서 물어보며 명령했다. 조공의 석실 앞에는 그가 살 수 있는 궁전이 세워졌습니다. 궁궐을 지을 당시 정상에는 흙이 없었고 등유도 부족하여 조용히 기도했는데 절벽 아래에서 흙이 흘러나왔습니다. 기름탱크에 기름이 가득 차서 마르지 않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흙을 쏟아낸 곳을 '선유공'이라고 불렀다. 인위적인 재해로 인해 베이펑의 많은 풍경이 파괴되어 유물만 남았으며 그 중 일부는 나이로 인해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Zhenwu Hall은 Beifeng의 본관으로 수천 년에 걸쳐 개조되고 파괴되었습니다. 중화민국 시대에 대대적인 수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Hua Yue Zhi의 계속"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궁전 기초에서 건물이 파괴되고 황하의 중간 띠가 1층에 배치되었습니다. 오히려 웅장한 전망이 될 것입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베이펑 건물은 화재로 소실되었으며 성벽의 잔해만 남았습니다. 현재의 건물은 1988년에 재건된 것이다. 절벽 위에 지어졌으며 단순하고 우아하며 원래 건물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어 베이펑의 주요 문화 경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49년 화인해방 직전, 산시성 제8행정검찰구 사령관이자 국민당 산시성 제6보안여단 사령관인 한쯔페이는 100여 명의 부대를 이끌었다. 남은 자들은 자연의 위험에 의지하여 최후의 사투를 벌이기를 희망하며 화산으로 탈출합니다. 화음인민들의 도움으로 중국인민해방군은 '화산은 예로부터 외길이었다'는 전설을 깨고 황푸곡에서 북봉에 올라 남은 도적들을 놀라게 하여 천하의 기적을 일으켰다. 자연 틈을 뛰어넘는 마법의 병사들과 화산을 능가하는 영웅들. 현재의 진무당(眞吳堂) 앞으로 100미터 떨어진 곳에 육각형 지붕과 처마 장식, 괄호를 갖춘 화산 화강암 원형 석조 정자가 있고, 정자 중앙에는 화산 해방 기념비가 있습니다. 이후 베이펑은 젊은이들에게 애국심 교육과 혁명 전통 교육을 제공하는 장소이자 교실이 되었습니다.
중봉
중봉은 동봉, 서봉, 남봉의 중앙에 위치하며 고대에는 동봉의 서쪽에 붙어 있는 작은 봉우리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를 화산의 주요 봉우리 중 하나로 여긴다. 정상에 있는 나무들은 푸르르고 환경은 조용하며, 그곳을 걷는 방문객들은 향기가 가득합니다. 정상에는 옥녀사(玉女寺)라는 도교 사찰이 있는데, 춘추시대에 진나라 무공이 옥을 연마한 곳이라는 전설도 있다. Jade Girl Peak라고 불립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목공은 뛰어난 미모와 뛰어난 음악 실력을 갖추고 어느 날 밤 꿈속에서 화음을 이루며 노래를 불렀다. 봉황을 건너 화산에 이르렀습니다.
중펑의 풍경은 대부분 샤오시농위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다. 스타 옥소녀 절벽, 옥소녀 동굴, 옥소녀 돌말, 옥소녀 설거지 등 옥녀사는 산꼭대기에 세워졌는데, 진나라 무공이 딸을 따라 화산에 갔으나 아무것도 찾지 못한 나머지 딸을 기념하기 위해 절을 지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 절에는 원래 옥녀석상, 용침상, 봉황관, 후궁 등이 있었으나 자연재해와 인재로 인해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이 사찰은 후세에 의해 재건되었으며 옥녀상은 1983년에 리모델링되었습니다. 그 모습은 위엄 있고 아름답고 단순하며 엄격합니다.
봉우리에는 돌거북, 뿌리 없는 나무, 제사목 등의 풍경도 있으며, 이와 관련된 소문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가득 차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중봉의 의미를 풍성하게 하고 마법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중펑의 아름다움.
고대인들은 옥녀와 옥녀봉에 관해 많은 시를 지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시 '왕월'에는 '선인의 구부리 지팡이가 옥녀 설거지에 기대어 있다'라는 시가 있고, 당나라 왕한은 '별과 옥'이라는 시를 남겼다. 소녀는 정직한 순경 화음의 제단에 보내진다', 명나라 고선정'덩' 시 '화산'에는 '금신과 법상은 삼천세계에 있고, 옥녀는 12층에서 밝게 화장을 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시와 에세이는 Zhongfeng의 금상첨화이며 Zhongfeng을 연구하는 데 드물고 귀중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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