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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저우 문화회관의 역사

1864년 1월, 미국인 기독교 선교사 딕 코웬(Dick Cowen)이 새 부인과 함께 선교 활동을 위해 덩저우(Dengzhou)에 도착했다. 그러나 그는 선교 과정에서 어른들의 '적대' 감정을 직접 경험했고, 이에 아이들을 양육하겠다는 생각을 떠올렸다. 아내의 도움으로 Di Kewen은 버려진 사원을 임대하고 Mengyang 학교를 세웠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단 6명의 학생만 모집했는데, 이들은 모두 가난한 농민의 자녀였습니다. Di Kewen은 학생들의 수업료를 면제했을 뿐만 아니라 의복, 신발, 부츠와 양말, 음식, 펜과 잉크, 종이, 약, 조명 및 집으로 가는 교통비도 제공했습니다. 이들 6명 중 1년 동안 사립학교를 다녔던 한 명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공부가 무엇인지 몰랐다'. 이 학교는 깨달음을 위한 학교이며 6년 동안 지속됩니다. 학생들의 이동성이 높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과정을 이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872년 ***은 9년 동안 85명을 모집했는데, “6년의 학업을 마친 사람은 4명뿐이었다.” 그러나 이때까지 학교는 22명의 학생이 등록하는 등 어느 정도 명성을 얻었으며 이는 학교의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같은 해에 Di Kewen은 학교 ​​수준을 향상시키기로 결심하고 졸업생을 위한 또 다른 4년 과정을 설계했습니다. 1876년에 Zou Liwen, Li Qingshan, Li Bingyi 세 명의 학생이 10년 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Di Kewen은 그들을 위해 성대한 졸업식을 거행하고 학교를 Wenhui Hall로 명명하고 Zou Liwen 외 3명을 학교의 첫 졸업생으로 발표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Di Kewen은 교육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대학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1881년 디커원은 원계림을 정식 대학으로 건설하려는 계획을 미국 장로교 본부에 제출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덩저우 문화회관을 기독교의 영향을 받아 산동학원(Shandong Academy)이라는 대학으로 확장하고, 학생들에게 충분한 중국어 및 서양 교육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학생들의 수업료를 점진적으로 실현합니다. 교직에 적합한 중국어 교사 그룹을 양성합니다. 학교는 중앙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1882년 미국 뉴욕장로교회 본부는 문회회관을 대학으로 공식 승인하고 추가 선교사를 파견해 학교 운영을 도왔다. 학교 규모가 다시 커졌습니다. Wen Hui Guan의 Zhengzhai 학생들은 Beizhai 학생들 중에서 모집할 수도 있고 Laizhou, Qingzhou 및 기타 지역의 교회 중학교 졸업생 중에서 선발할 수도 있습니다. 1897년 9월 5일, 미국 기독교 선교 장로교회에서 파송한 미국 선교사 루쓰이(Lu Siyi)와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Elizabeth)가 중국에 와서 원회관에서 물리학 교사로 일했습니다.

1897년부터 1900년까지의 기간은 중국에 대혼란의 해였다. 먼저 독일군이 교오(칭다오)를 점령한 뒤 1898년 100일 개혁운동이 실패했다. 전국적으로 반(反)외국 정서가 커지고 있다.

1900년 봄, 의화단의 난이 터졌다. 중국에 있는 모든 외국인들은 하루 종일 패닉에 빠졌고, 원회당에서는 더 이상 수업을 할 수 없었다. 덩저우 선교사들은 옌타이로 가서 북한 서울로 피난했다.

1904년 덩저우 문학관은 웨이현으로 이전되어 칭저우 영국침례교회가 설립한 광덕학원의 대학 수업과 합쳐져 광저우 문학관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1917년 칭저우 광문회관과 신학교가 제남으로 이전하여 문과대학, 의과대학, 신학대학으로 구성된 제남치루대학으로 정식 설립되었다.

1929년 난징정부의 법령에 따라 대학은 정부에 등록해야 했고 신학교 개설이 허용되지 않았으며 신학교는 독립되어 치루신학교(Qilu Theological Seminary)로 불렸다. 등주문화회관은 중국 전통 교육에 깊이 뿌리내린 분위기 속에서 처음부터 현대적인 교육 시스템과 교수법을 채택하여 학교의 목적, 방향, 시스템 측면에서 전통 교육의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서양 교육 방법을 허용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고등교육기관 강의실에서 자연과학을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중국 최초의 교사를 양성했습니다. 1898년 광서제는 개혁파의 사상을 받아들여 외국 학교 설립을 위한 개혁을 단행했다. 그는 북미 개신교 장로교 신부인 딩호량(丁浩梁)을 수석 강사로 임명하고 그에게 유용희(劉永熙), 위지성(玉財生), 종웨이(忠孝)를 임명하도록 권한을 주었다. , Wang Changqing, Lei Hongkui Lien Yinghuang, Zhu Baoqian 등 Dengzhou Cultural Hall 졸업생 8 명이 수학, 물리학, 화학 등 서양학을 가르쳤으며 또한 많은 중국인 교사를 고용하고 Capital University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1901년 초, Cixi는 "개혁 칙령"을 발표했습니다. 그해 음력 7월에는 정문을 폐지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다. 8월 2일에는 각지의 모든 학원을 학교로 전환하고, 각 도에 대학회관을 설치하라고 명령했다. 산둥성 관찰사 위안스카이는 외국 학교를 설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청군 수리 및 수리 연구소의 기술자들은 모두 디 카오웬의 훈련을 받았으며 또한 덩저우 문화회관의 현대 실험실을 방문했습니다. 교장 Di Kaowen 및 Heshi와의 긴밀한 개인적 관계는 Di Kewen 및 Heshi에게 산동 대학 설립을 도와달라고 간청했습니다.

교장인 Dr. Hess는 Wenhui Kuan의 교육과 대학원생을 담당했으며 Hess의 아내인 Tomomiya Fumi, John Wen, Willie Mason 및 기타 미국인들도 Dengzhou Wenhui Kuan의 방법과 규정을 따랐습니다. 문회관의 교과서와 교재는 물론, 교구와 장비를 비롯하여 문회관 운영에 드는 각종 비용을 바탕으로 1901년 10월 제남나원서원에 산동대학 회관이 건립되었습니다. 산동대학교 홀의 초기 단계에서 덩저우 문화회관이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동대학이 설립된 후, 청 정부는 전국의 모든 성에 “지체 없이 즉시 설립을 본받도록” 명령하였다. 원회당을 졸업한 학생들을 교사로 모집합니다. 당시 귀주(貴州), 국영 게지원(Gezhiyuan), 난양공립학교, 북양사범대학, 상하이 강남대학, 텐진 등을 제외한 전국 각지의 대학과 보정, 봉천, 윈난의 군사훈련학교, 각 성의 관영 사범학교, 방언, 법률 및 정치, 농업 학교에서 원회당 졸업생을 모집하여 가르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 Tianxiang, Song Jingqing, Zhu Baochen, Lu Zhiping, Zhou Yunlu, Feng Wenxiu 등이 Shanxi University에서 교사로 재직했습니다. Zhu Xueru, Sheng Gejing, Shao Ciming, Wang Yangzhi, Zhou Yixun, Tao Li 등. 운남대학교에서 교사를 역임했다. 각 성마다 대학을 운영하려면 교사가 너무 많이 필요했기 때문에 문회관 졸업생의 수가 제한되어 있었고, 그들 대부분은 선교학교에서 일했습니다. 나중에는 문회관 졸업생도 채용되었습니다. 당시 서태후도 원세개와 허서 박사를 칭찬하고 허서(河沙)를 임명하여 청나라 정부의 국가 학교 계획, 지침, 정책 및 각종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도록 임명했습니다. 교회 학교로서 덩저우 문화회관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현대 서양 과학을 전파하고 소개하며 유명한 치루대학교가 될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학교 운영 관행 자체가 전통적인 교육 이념과 이념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켰으며, 청나라 말기의 교육 개혁이 산동에서 순조롭게 진행되어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었습니다. Yu Zhongmin 박사는 "Decowen Dickson과 중국의 하버드 대학"과 "Yi Bao"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문회관은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중국의 교육 시스템 확립에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