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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진청이 말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

'파이 형제' 마지막 회에서 장진청이 또 한 번 태연하게 황금 문장을 말해 전체를 화끈하게 만들었다. 관객 웃음.

그 아내는 대체될 수 없다

그 팀원은 대체될 ​​수 없다

쯧쯧쯧.

당신을 몰랐더라면 아내의 지참금에 맞춰 춤을 추던 이 남자가 예전에 얼마나 비겁했는지 거의 잊어버렸을 것이다.

노부부 헛소리 하지 마세요

제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구타를 당했습니다

장진 와 채샤오펀은 한 쌍의 생활 보물커플, 술도 좋고 더 재미있습니다.

최근 고고학을 통해 주역의 고전 드라마 '수월동굴'이 발견돼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이 작품은 사실 대규모의 '가정폭력' 장면이다.

Zhang Jin은 행동을 취할 때마다 Liang Liang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그런데 보고 있자니 멈출 수가 없었다.

밀레니엄 이후 본토 영화와 TV 드라마는 정말 되돌아 볼 가치가 있습니다.

'젊은 왕'

금 형제의 최근 고고학을 활용하여 오늘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전설적인 Zhouyi와 결코 드라마화하지 않는 남자 기근의 시대.

Zhouyi의 입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Zhouyi가 제작한 드라마인지 빠르게 판단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답변: 극중 인물들의 머리를 보세요.

배우의 머리에 깃털 살포기, 과일 그물, 플라스틱 구슬, 스위스 군용 칼 세트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액세서리가 있는 경우.

그렇다면 주이 드라마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어린 시절 세대의 남신인 Lien Cheng Bi는 샤워 파이프로 뒤덮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시 Zhou Yi의 미학은 홍콩 스타일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대만 스타일리스트.

우리가 자주 협업하는 스타일리스트 Wu Baoling과 You Yizhu는 고대적이지 않은 요소를 사용하여 고대 의상 룩을 만드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복원은 확실히 당연한 일입니다.

좋을지 안 좋을지는 운에 달려있습니다.

주역의 여주인공은 왕연 여신이라 할 수 있는 백비비 나뭇잎 의상을 입고 있으며, 의상 스타일 3대 중 하나이다.

배우 양광(섭원의 전처)의 가장 아름답고 청춘의 순간이 남겨졌다.

그러나 형광색 옷만 입으며 항상 어두워서 손가락이 보이지 않는 심비군(주인 분)도 배출했다.

그리고 종종 가짜 꽃 바구니와 모기장에 싸여있는 Chen Farong.

다만 Tian Xue가 Bai Yueguang의 세대가 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줄거리와 Chen Farong의 얼굴에 달려 있습니다.

여주인공에 비해 남자주인공 <주이>는 똑같은 운명을 갖고 있다.

고대의상을 입고 연기할 때는 머리를 롤빵으로 빗는 일이 거의 없다.

지드래곤과 같은 하이라이트로 울롤 염색을 해도 늘 흐트러진 머리를 하고 있어 드라마계에서는 비틀즈로 통한다.

한마디로 -

클래식 1부(모두 ​​여주인공의 것), 아방가르드 2부, 터무니없는 상상 7부입니다.

주이가 어느 정도 검을 들고 자신의 스타일을 이룬 것이 대표적이다.

이것이 순수 천둥드라마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기도 하다.

'스타일'이라고 하면 콘텐츠가 뒷받침하는 거죠.

인터넷에 널리 유포된 주역극의 '고전적 줄거리' -

주원장이 사랑하는 아들을 잃었고, 예부장관은 그에게 애도를 자제하라고 조언했다. .

가장 평범한 말이 황제를 화나게 할 수 있고 다음 순간에 그의 아들이 사라질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얼핏 보면 이게 무슨 이상한 줄거리인가?

하지만 또 한 번 사람을 웃게 만드는 엉뚱함 속에서 윗사람의 고집과 잔인함도 작가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주이 드라마는 몰입도가 높지만 난센스가 아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합리적인 효과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을 통한 사랑>처럼 <궁>이 본토에서 시작된 시간여행 열풍을 수년 앞선 작품이다.

하지만 고대를 해체하고 역사의 말들 사이에 이야기를 엮어가는 데 있어서는 생생하고 일관성이 있다.

사랑의 개념을 이야기할 때, 후발자와 후발자 사이에서 누가 더 '진행'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

거친 표면 속에 Zhouyi 드라마에는 성숙하고 완전한 영혼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남다른 창의성을 지닌 이 천년에는 실제로 활기차고 좋은 드라마가 많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Zhouyi의 작품은 여전히 ​​가장 다채로운 작품 중 하나입니다.

Zhouyi의 사장인 Jiang Xuerou는 Zhouyi 드라마를 재미있게 만드는 세 가지 비결을 공유했습니다. -

암시적인 스타일링.

아주 신선한 출연진이다.

창의적인 플롯 스토리입니다.

성공적인 상사가 자신의 제품의 장점을 이렇게 부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모양에 의미가 있나요?

그 당시에는 아름다움에 대한 기초가 탄탄했고, 설득에 의지하지 않고 버틸 수 있었다는 점을 칭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새로운 출연진? Zhouyi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철갑 삼보의 주이와 매력적인 홍콩 미녀는 거의 모든 주이 드라마의 고정 특집이 되었습니다.

Zhouyi의 세 가지 보물 : Yu Bo, Zhang Jin, Yang Junyi

이것은 Zhouyi 자신의 선택이었고 당시 환경에 따라 형성되었습니다.

한편 Zhou Yi의 영혼이자 보스 인 Jiang Xuerou는 열성적인 무술 팬입니다. 배우의 가장 중요한 특성은 '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이의 세 왕실 배우 중 우보는 조어대 경비병이었고, 양준이와 장진은 모두 무술선수이자 전직 무술 사범이었다.

뛰어난 실력은 물론, 무술의 미학에도 정통하다.

한편, 주이 드라마는 조원주, 시샤오롱, 정페이페이, 서우 등 홍콩 무술 시장 침체로 인해 북상한 수많은 스타들을 하나로 모았다고 할 수 있다. 소강...

그러므로 다오를 설득하여 거친 것을 변화시키고 거친 것으로 돌아가도록 설득하는 것은 설득력이 있지만, 주역극 속 싸움 장면은 전혀 모호하지 않다.

당시 태생적으로 무술이 부족한 본토에서는 많은 스승을 거느린 무술계가 형성됐다.

시샤오롱 vs 양준이 / 우보 vs 서소강

여자 스타로는 주이에게도 행운이 따랐다.

공동 주연의 대부분은 TVB의 쇠퇴와 함께 본토에서 다른 기회를 찾은 홍콩 여배우입니다 - Cai Shaofen, Zhu Yin, Wan Bixia, Chen Farong, Zhou Haim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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왔다 갔다 하면서 이 사람들이 주역 드라마의 주연배우라는 느낌을 주는 것은 불가피하다.

'팔신화' 양준이, 진파롱 공동 주연

하지만 그들이 회사 팀 빌딩에 참여하더라도 Zhou Yi는 여전히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가흥과 같은 젊은 세대가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국 모두 '외부인이 돈을 벌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고, 드라마의 질이 많이 다르다.

이는 또한 Jiang Xuerou의 말에서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세 번째 요점을 직접적으로 가리킵니다.

Zhouyi 드라마의 영혼은 줄거리, 아니면 대본이라고 해야 할까요, "상상력"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 스타일을 가지고 연주했습니다.

Zhouyi가 공상 과학과 판타지 요소를 선호하고 이를 무술에 혼합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따라할 수 없는 것은 참신하고 탄탄한 스토리텔링이다.

'샤오시일랑'은 고룡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판타지적 설정이 완전히 마법세계 수준이다.

연성비가 검게 변한 후에도 전 과정에서 기계장갑을 끼고 있었고 여전히 인간 제너레이터였다.

배후의 빅 보스인 샤오야오호우에게는 특별한 비법이 있습니다. 바로 액화하여 석유 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극중 보물인 사슴 자르는 칼은 주인을 알아볼 뿐만 아니라, 부러지면 스스로 수리할 수도 있다.

고롱이 <샤오시일랑>을 쓸 때 자유형 붓놀림에 더 중점을 두었고, 무술, 무기, 배경 조명 등 많은 디테일도 한 획으로 처리했다.

아마도 Zhou Yi는 의도적으로 그런 소설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

특수 효과와 상상력을 사용하여 공백을 채울뿐만 아니라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 텍스트에 대한 두 번째 창작물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 편탈 이야기에는 환상과 악의 느낌이 부여됩니다.

여기에는 '수월동굴하늘'이 언급되어야 한다.

당시 중국에서는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 판타지 블록버스터가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남다른 시각을 갖고 있던 장설로는 무술에 새로운 방향을 내다봤다. .

따라서 '수월동'에서는 주이도 극도로 장대한 세계관을 세웠다.

극중에서는 고대 용씨 가문과 신력을 지닌 아이가 설정됐다. Yujian Villa의 Yin 가족과 골동품 상인의 Han 가족의 네 가지 주요 가족이 있습니다.

배역에 비중이 크지 않은 용씨 가문에서도 주나라 때부터 이어온 완전한 계보를 갖고 있을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 사려 깊다.

이들 이름의 대부분은 언급조차 되지 않습니다.

이 가족 간의 불화는 500년 넘게 지속되었으며, 그들은 독립적이고 해결하기 어려운 얽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백년 후까지 가문의 후손들은 좁은 길에서 만났는데, 통 가문의 형제들은 은 가문의 피를 이용해 루이를 구하려고 했고, 한 가문은 그 피를 훔치려 했습니다. 루이의 대두인 인 종(Yin Zhong)은 한때 통 가문에 의해 살해당했고, 영혼 거울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치료를 위해 세계의 수월 동굴로 가야 합니다.

불과 수십 편의 에피소드에서 Zhou Yi는 논리적으로 일관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주인공들은 사랑 속에서 성장하며 운명 속에서 선택을 하게 된다.

그들 중 일부는 그렇게 낭만적인 오프닝을 갖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할 운명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 그들이 다시 만나는 사람은 원래의 사람이 아니다.

통보와 두두는 '수월동굴'에서 서로 사랑에 빠졌지만 결국 헤어졌다.

속편인 '전설거울'에서 두도는 마침내 기억을 잃은 통보를 찾아냈다.

두 사람의 성격이 바뀌는 듯했다.

두두는 수년간의 탐색으로 안정을 찾았지만, 한때 모든 것을 짊어졌던 통보는 모든 것을 잊어버린 탓에 여유롭고 젊어졌다.

처음에 두두는 그가 과거의 영웅적 야망을 회상하고 당시 존경했던 연인을 찾을 수 있도록 필사적으로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기억을 잃은 통보는 과거의 자신을 되돌아보며 정의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는 것은 너무 무정한 일이라 믿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

그는 여전히 친절하고, 여전히 결단력 있고,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지만, 그는 더 이상 예전의 형이 아닙니다.

아직도 <영계>의 통보가 그녀에게 물었던 기억이 난다——

사랑이 아니라고 말할 수는 없다.

그런데 가끔 그런 경우도 있지 않나요?

행운은 사람들을 속입니다.

사랑에는 후회가 있다.

Piao Piao는 어렸을 때 당나라 드라마를 좋아했고, 로맨스에 있어서는 당나라 드라마가 매우 과소평가되어 있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실제로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것을 아주 잘 전달합니다.

주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또 다른 로맨스다.

좀 더 현실적이지만 여전히 사랑을 굳게 믿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White Moonlight 작업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쩌면 커서는 별로 믿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감정에 대한 마음의 한 구석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아직도 가끔 리뷰할 때면 눈물이 납니다.

강설러의 말처럼 내가 만드는 콘텐츠에는 내가 굳게 믿는 것이 있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끈기는 작품에 영혼을 부여하고 개성과 매력을 부여합니다.

우리 같은 시청자들은 볼 때마다 감동적으로 이렇게 말할 것이다.

네, 이것이 바로 주이의 드라마입니다.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이용해 새로운 사이버 무술 세계를 건설하면서도 강호의 가장 근본적인 인간미를 잃지 않는다.

피아오를 가슴 아프게 만드는 것은.

조이는 추억할 만한 것들을 몇 번이고 남겼다.

하지만 미스터리한 결말도 남겼다 -

2010년 7월 공식 웨이보에서 '천둥의 선구자'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기세는 탄탄해 보였다. . 훌륭한.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 마지막 업데이트로 주이의 모습은 점차 희미해졌고, 세상에는 소문만 남았다.

주이의 종말을 탐색할 때 행운의 문제가 있다 -

저작권 인식이 강하지 않았던 그 시대에는 이전에도 여러 동영상 사이트에 주이 드라마가 많이 올라왔던 적이 있다. 그들은 방송되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손실을 복구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또한 후기 Zhouyi의 재정 문제를 암시했습니다.

Zhou Yi의 경력 전체에는 끝없는 저작권 소송이 수반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시대의 딜레마에 직면해야 합니다.

텔레비전 매체의 쇠퇴와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의 급속한 발전, 이는 Bai Yueguang, Zhouyi, Tangren 및 TVB의 이전 3대 거대 기업이 직면한 것과 동일한 문제입니다.

안타깝게도 세 가지 모두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지만, 결국 어느 것 하나도 끝까지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특히 주역에 관해서는 표오는 당나라와 비슷하다고 느낀다.

둘 다 변화에 능숙하지 않고 둘 다 뭔가를 고집한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나라 채은농이 자신의 미학을 바꾸고 싶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리고 Zhou Yi는 자신의 창작 상태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Zhou Yi의 시작을 되돌아 보면 1990 년대에야 부부 팀이 탄생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 Zhou Yi와 프로듀서 Jiang Xuerou가 A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이 소규모 작업실 같은 팀은 20명 남짓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처음부터 전문적으로 대본 제작을 해왔습니다.

이후 사업이 확장되고 대작을 잇따라 '주이'의 명성을 얻었을 때까지 이런 작업장 스타일의 경영은 변함이 없었다.

충분한 주도권이 있으면 수익도 보장될 수 있습니다.

Zhouyi는 바로 이 비즈니스 모델에서 승리했습니다.

영혼이 있는 사람이 방향을 정하고, 팀이 수준 높은 대본을 출력하고, 소규모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정교한 집필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Zhou Yi는 영화 및 TV 드라마 시장에서 당나라 및 TVB와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에서는 사실 실패했다 -

코딩에만 몰입할 줄만 알았던 개역서는 정말 시대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을 칭찬해 보세요.

Yu Zheng은 마케팅에 능숙하며 한 드라마에서 한두 명의 배우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 '주이삼보'는 앞뒤로 틀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친숙한 인상을 남길 뿐이다.

채용 방식이 너무 단순해 스타효과를 창출할 수 없어 좌절한 배우들이 이직을 선택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또 다른 예로 IP의 인기를 들 수 있다.

10년대에 들어서면서 IP 적응은 거침없는 시대적 추세가 됐다.

각색작조차도 여전히 강한 향수를 유지하고 있다——

2010년, Zhou Yi는 2010년에 Gu Long의 사후 작품인 "Seven Weapons"를 7개의 드라마로 제작할 준비를 했습니다. 거의 40년 전의 IP입니다.

10년 전의 효과적인 모델을 맹목적으로 반복하는 Zhouyi는 조류 속에서 설 자리를 잃었습니다.

나중에 사장 장쉐러우에게 불거진 스캔들로 인해 저우이는 생존을 위해 의지했던 핵심 인물을 잃게 됐다.

돈이 없어 가족형 공방은 또 다시 부모를 잃었고, 이것이 몰락의 결정타가 됐다.

갑작스런 전성기의 몰락은 주이에게 불행한 일이었지만 어느 정도 피할 수 없는 일이기도 했다.

주이는 끈기로 승리했지만, 끈기로 패하기도 했다.

그들은 옛날 무술 전설처럼 참으로 혁신적인 이야기를 좋아하고, 마법적인 표현으로 잃어버린 세계를 복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시대는 이들의 고집을 계속 유지하도록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우리의 주역에 대한 기억은 이제 해결 불가능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살아남을 수 있는 대부분의 영화, TV 회사들은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개성이 강하고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약간의 고집이 필요하다.

오늘처럼 우리도 실제로 좋은 드라마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실제 캐릭터가 담긴 드라마를 찾지 못했다.

인지도가 높은 Zhouyi는 과거에있을 운명입니다.

아마 앞으로도 있지 않을까요?

희망이 없을 정도로 비관하고 싶지는 않아요.

주역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잠시 동안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로스트원스는 시작에 불과한 줄 알았으나 알고 보니 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