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신의 왼손과 악마의 오른손의 주요 크리에이티브 라인업

신의 왼손과 악마의 오른손의 주요 크리에이티브 라인업

2002년 일본 전국미인대회에서 시부야 아스카가 우수상을 받았다. 2005년에는 미스터리·서스펜스 소설의 대가 요코모리 마사시의 이름을 딴 '제25회 요코모리 마사시 서스펜스 소설상'이 도쿄회관에서 열렸다. of the Rainbow'가 수상했습니다. 올해 대상에는 트로피와 상금 400만엔이 포함됩니다. 동시에 이 작품은 'TV 도쿄상'을 수상했으며, TV 도쿄(채널 12)에서 TV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겨우 16세였던 시부야 아스카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성공적으로 쇼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시부야 아스카는 자신이 '이즈미' 역을 맡은 영화 '신의 왼손'에 대해 영화의 호러 수준이 결코 평범하지 않다고 말했다.

중국 관객들에게 가네코 슈스케의 이름을 기억하게 만든 영화는 '세기말의 여름방학'이어야 하고, 그가 촬영한 마지막 고질라 영화 '가메라' 역시 많은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감상적인 창작물이라고 하는데, 전체적인 조건이 충분한 'Obsession'은 실패했다. "Obsession"의 개요에는 최근 미국의 공상 과학 스릴러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청소년 살인과 잔학 행위, 자연 발화, 새로운 세기의 지하 그룹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주제는 더 이상 새로운 세대의 관객에게 과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네코 슈스케의 초기 문체는 서민들의 폐쇄적인 현실관을 고의적으로 부각시키는 방식으로, 상황에 대한 무관심과 반지성적 사고방식을 반영한다. 그는 경찰의 '미신 반대' 정신을 거듭 활용하면서도 충격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물론 최근 개봉한 '데스노트'는 7월 1일 기준 100만개 이상의 흥행을 기록했다. '신의 왼손, 악마의 오른손'이 과연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