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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입문
제16장: 관음사 승려가 보물을 찾고 있다? 흑풍산 괴물이 관음사에 도착했을 때 늙은 주지는 불을 지르려고 했다. 오공은 당승과 그 제자들에게 화의를 빼앗기 위해 하늘에서 빌려온 방패로 당승을 덮고 바람을 한쪽으로 불어 선(禪)의 뜰을 태웠다. 흑풍산의 곰 몬스터는 불길을 틈타 캐삭을 훔쳐갔습니다. 오공은 악마를 찾기 위해 산에 올라가 그의 캐삭을 요구했습니다.
17장 손흥철이 흑풍산에서 소란을 피웠다고? 관세음보살이 곰괴물을 제압했다
오공은 흑인이 도사, 백의 선비와 의논하는 것을 보았다. 법의식을 거행한 후 백의의 전사 바실리스크를 죽이고 흑곰 정령과 싸웠다. 오공은 동굴 밖에서 작은 악마를 죽이고, 초대를 받고, 늙은 주지로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발각되었기 때문에 관음보살을 초대할 수밖에 없었다. 관음은 도교 승려로 변해 펄볼그들을 설득하여 오공이 변형시킨 비약을 먹게 했습니다. 오공은 펄볼그의 배에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옷을 반납하고 불교로 개종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제18장: 관음원 당승이 환난을 면하고 고오장대성인이 요괴를 제거한다
고오장 고태공은 요괴가 자신에게 들어왔기 때문에 요괴를 쫓아내달라고 부탁했다. 집. 오공은 대공의 딸이 되었습니다. 괴물을 혼란스럽게 만드세요. 원래의 몸이 다시 나타납니다. 괴물은 맹렬한 바람으로 변해 도망갔습니다. 오공이 그를 쫓는다.
제19장 운산동굴의 오공은 팔계를 모으고 현장은 부투산에서 반야심경을 받는다
괴물은 동굴에 들어가 구치못갈퀴를 꺼냈다. 오공이 싸울 때 오공은 당스님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곳을 지나간 뒤 갈퀴를 버리고 오공과 함께 주팔계(朱八絲)라는 당승을 만나러 갔다. 세 사람은 부투산(富圖山)에 가서 무초선사(禪師師)를 만나 그에게서 반야심경(心臟密) 한 권을 얻었다.
제20장: 황봉령에서 당승이 곤경에 처한다. 팔계는 산 중 첫 번째가 되기 위해 출격한다
황봉령의 황풍요괴 선구자 호랑이 정령이 당승을 데려간다. 동굴. Wukong과 Bajie는 싸움을 시작하기 위해 동굴 입구로 달려갔습니다. 호랑이 선구자는 패배를 이기지 못하고 팔계에게 갈퀴로 살해당했다.
추가 정보:
'서유기' 50장의 예술적 특징은 두 단어로 요약할 수 있는데, 하나는 판타지이고, 다른 하나는 평범한 판타지라기보다는 재미있다. , 그것은 평범한 관심이 아니라 환상이고 이상한 관심입니다.
대담하고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과 매혹적인 스토리라인을 통해 마법적이고 화려한 신화의 세계가 탄생한다. 『서유기』의 예술적 상상력은 독특하고 풍부하며 대담하며, 고대소설과 현대소설 중 거의 일치하지 않습니다.
손오공이 사는 세계는 동화 속 환상의 세계와 가까워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게다가 이 세계에는 정말 이상하고 다채롭고 이상하고 흥미로운 괴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
로맨틱 판타지는 실생활에서 유래하며, 판타지 묘사에 세계와 인간의 감정을 반영한다. '서유기'에 사용된 등장인물, 줄거리, 장면, 심지어 마법 무기와 무기까지 모두 극도로 상상적이지만 모두 실제 경험을 응축한 것이며, 모두 생명의 숨결을 드러내고 반영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에서는 인간적이고 이계적이지 않아 독자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