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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관련 소설
시에는 혼돈이 나누어지지 않고, 하늘과 땅이 혼돈하고 광대하며 불분명하여 누구도 볼 수 없다고 말합니다. 판고가 홍몽을 돌파한 이후로 순(純)과 혼탁(淨濁)의 구별을 열었다. 고대에는
모든 중생이 자비로운 사람을 우러러보고 모든 것이 좋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장려했습니다. 행운의 원공에 대해 알고 싶다면 서유기:사에 전설을 읽어야 합니다. 자이
천지의 수인 개이원은 1원으로 12만9천6백년이다. 1위안은 자(Zi), 주(Chou), 음(Yin), 모(Mao), 진(Chen), 사(Si), 오(Wu), 위(Wei), 심(Shen), 유(You), 서(Xu), 해(Hai)의 12가지 그룹인 12개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각의 나이는 18,000년이 됩니다. 어느 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Zi 시간에 양 에너지가 있지만 Chou는 수탉 까마귀가 될 것입니다. 음이 밝지 않지만 Mao는 일식 후 Chen 시간에 일출이 될 것입니다. 정오에 서로에게, 그렇지 않으면 서쪽에 있을 것입니다. Shen Shi에서는 해가 지고 Xu에서는 해가 질 때 사람들이 Hai에 정착합니다. 예를 들어 대수(大興)의 서회(徐會)가 끝나면 천지가 어두워지고 만물이 그친다. 영주
5400년 후, 만남이 시작되는 시점에는 어둠이 깔리고, 두 인물 모두 사라지게 되어 혼돈이라 불린다. 또 5천4백년 후 해회의(海會)가 끝나고 진하(眞夏)가 원나라로 올라가고 금자회의(金子會)가 점차 다시 개화될 것입니다. 소강제는 “동지(冬至)가 지나도 하늘의 마음은 변함이 없다. 해가 먼저 움직이는 곳은 만물이 태어나지 않는 때다.”라고 말했다. 자이
오천사백년 후, 자회때에는 밝고 맑은 하늘에 해와 달과 별과 별이 있다. 해, 달, 별을 네 가지 현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아이에게는 하늘이 열려 있다고 합니다. 또 오천사백 년이 지나면 자회는 끝나고 추악한 만남에 가까워지며 점차 단단해집니다. "Yi"가 말했습니다. "Qian Yuan은 얼마나 위대합니까! Kun Yuan은 얼마나 위대합니까? 모든 물질적 존재는 하늘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 시점에서 땅이 응축되기 시작했습니다." 고대
오천사백년 후 추악한 만남 당시 짙은 혼탁함 속에 물과 불, 산과 바위와 흙이 있었다. 물, 화산, 돌, 흙을 다섯 가지 형태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땅은 추악함으로 창조되었다고 한다. 또 오천사백 년이 지나서 주회가 끝나고 음회가 시작되어 모든 일이 일어났습니다. 달력에는 “날씨가 맑아지고, 땅의 기운이 돋고, 하늘과 땅이 합쳐지고, 만물이 생겨난다”고 적혀 있다. 이 때 하늘은 맑고 땅은 상쾌하며 음양이 합쳐진다. 고대
오천사백 년 후 은의회의 우회에 사람과 짐승과 새가 있었는데 이를 하늘과 땅과 사람이라 칭하는데 그들이 삼달란트니라 . 그러므로 사람은 은(陰)에서 태어난다고 한다. 공자
반고의 탄생에 대응하여 세 명의 황제가 천하를 다스리고, 다섯 명의 황제가 운명을 정하고, 세계는 동성신주, 신우하주, 난부주, 북북주 등 4대주로 나뉘었습니다. 루저우. 이 도서 목록은 Dongsheng Shenzhou를 나타냅니다. 해외에는 아올라이 컨트리(Aolai Country)라는 나라가 있습니다. 나라는 바다와 가깝고 바다에는 화과산이라는 유명한 산이 있습니다. 이 산은 10대주(十大主)의 조상(祖種)이요, 맑고 탁한 세 섬의 용(龍)이 홍몽의 심판을 거쳐 형성된 산이다. 정말 멋진 산이군요! 이를 증명하는 시와 시가 있는데, 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주력은 광대한 바다와 웨이닝 야오하이를 지배합니다. 광대한 바다가 통제되고, 밀물이 은빛 산어 동굴로 밀려들어오고, 파도가 눈을 뒤집고 신기루가 심연을 떠납니다. 구석에는 물과 불이 높으며 동해에는 땅이 높느니라. 붉은 절벽에는 기암괴석이 있고, 벽을 깎아 만든 기이한 봉우리들이 있다. 절벽에는 형형색색의 봉황들이 노래하고, 벽이 부서지기 전에 유니콘 한 마리가 홀로 누워 있다. 정상에 오르면 금꿩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고, 동굴 안을 오가는 용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숲에는 장수사슴과 선녀가 있고, 나무에는 신령한 새와 흑두루미가 있습니다. 요조의 아름다운 꽃은 결코 시들지 않고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선복숭아는 언제나 열매를 맺고, 대나무는 언제나 구름을 남긴다. 사방에 덩굴과 푸른 풀로 덮인 계곡이 있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만나는 곳, 어떤 재난에도 땅의 뿌리가 흔들리지 않는 옵티머스 프라임입니다. 알아요
저 산 꼭대기에 선녀석이 있어요. 돌의 높이는 3피트 6피트 5인치이고 둘레는 2피트 4피트입니다. 원주 365도에 따라 높이가 3피트 6피트 5인치이고 정치 달력에 따르면 원 둘레가 2피트 4피트입니다. Nine Palaces와 Bagua에 따르면 9 개의 구멍과 8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그늘을 제공하는 나무는 사방에 없지만 왼쪽과 오른쪽에는 난초가 있습니다. 가이 오픈 이후 대지의 청순한 아름다움과 해와 달의 아름다움을 접할 때마다 오랫동안 느껴왔고 영적인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불멸의 세포가 내부에서 배양됩니다. 어느 날 그것이 터져 공처럼 큰 돌알을 낳습니다. 바람을 보고 그는 돌원숭이로 변했다. 오감이 모두 존재하며 사지가 모두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어다니는 법과 걷는 법을 배웠고, 모든 방향으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두 개의 저택에 황금빛 두 줄기가 쏘아졌다. 옥황상제, 대천주, 현경대신이 천상 대성인을 보고 놀라서 금운궁 영효궁에 앉아 금빛 불꽃을 보고 선신들을 모았다. , 그들은 투시자와 귀에게 Nantian Gate를 열어 지켜 보라고 명령했습니다. 두 번째 장군은 명령에 따라 나갔다. 그는 진실을 보고 똑똑히 들을 수 있었다. 지
잠시 후 그는 "황금빛을 지켜보라고 명령받은 곳은 작은 나라인 동성선주와 해동아오라이의 국경에 있다. 꽃이 있다"고 회신했다. 산 위에는 선녀석이 있고, 그 위에 알이 놓여 있는데, 풍화된 돌원숭이가 사방으로 경배하며 금빛 눈을 가지고 두푸를 향해 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음식과 황금빛 빛이 가라 앉을 것입니다.
옥황상제는 “아래의 것들은 천지의 본성이므로 차이가 없느니라”고 친절을 베풀었다. “원숭이는 산에 가서 걷고 뛰고 풀과 나무를 먹고 시냇물을 마시고 산꽃을 따고 나무 열매를 따며 늑대와 곤충, 호랑이와 표범 떼, 사슴과 사슴과 어울린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원숭이의 친척으로서 돌절벽 아래서 지내며 산꼭대기 동굴에서 밤을 보낸다. 날씨가 더워서 소나무 그늘 아래에서 원숭이들과 놀아요. 원숭이들을 하나하나 살펴보세요 - 지
나무 위로 올라가고, 꽃을 따고, 과일을 던지며, 모래 둥지를 뛰어다니고, 탑을 쫓고, 신에게 기도하며 칡덩굴을 뽑고, 벼룩을 물고, 못을 뽑고, 밀고 당기고, 푸른 소나무 숲 아래서 고집을 부리고 푸른 시냇가에서 몸을 씻으십시오. 원숭이 떼가 잠시 놀다가 계곡으로 목욕하러 갔습니다. 그들만의 언어가 있고, 동물들도 그들만의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원숭이들은 "이 물이 어디서 오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딱히 할게 없어서 냇가에 올라가서 출처를 찾아보며 신나게 놀았어요! “그들은 모두 소리를 지르며 형제, 형제라고 불리는 남자와 여자를 끌고 함께 달려가 시냇물을 따라 산에 올라가 시냇물 근원에 이르렀는데 거기에는 폭포가 있고 날아다니는 샘이 있었습니다. 봤어요 - 그들은 알고있었습니다
하얀 무지개 바닷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은 여전히 빛나고 있습니다. 에어컨은 푸른 산을 나누고 남은 물은 마치 푸른 폭포를 덮고 있습니다.
원숭이들은 모두 손뼉을 치며 “물 좋다, 물 좋다!”라고 칭찬했다. 이곳은 산기슭에서 멀리 떨어져 바다의 파도와 직접적으로 닿는 곳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어 “몸에 해를 끼치지 않고 들어와서 근원을 찾고 나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우리는 그를 왕으로 모시겠다”고 덧붙였다. "세 번 전화를 한 후 갑자기 돌원숭이가 덤불에서 뛰어내려 "들어가겠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라고 소리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착한 원숭이! 역시 그 사람이야 - 자이
오늘의 명성이 대단할 것이고 큰 행운이 올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살 운명이라면 신이 당신을 선녀궁으로 보내실 것이다. 주님
눈을 감고 쪼그리고 앉아 있는 그를 보라. 그는 갑자기 눈을 뜨고 올려다보니 물도 없고 파도도 없고 맑은 다리가 있어 멈춰서서 유심히 살펴보았다. 알고 보니 철교였는데, 다리 밑의 물이 돌 구멍을 뚫고 흘러나와 다리 문을 닫고 있는데, 거기에 사람이 살고 있는 것 같군요. 공자
푸른 이끼가 높이 쌓여 있고, 옥 위에 흰 구름이 떠 있고, 조용한 방에 빛이 흔들리고, 미닫이 판자가 꽃으로 덮여 있고, 이상한 꽃이 그 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절벽에 불이 붙은 흔적도 있고, 테이블 위에는 음식 찌꺼기도 있고, 돌받침과 돌침대도 정말 귀엽고, 대나무 기둥도 두 개 있어서 더욱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자주 비를 몰고 오는 푸른 소나무 몇 그루, 마치 집처럼 보였습니다. 한참을 바라보다가 다리 한가운데로 뛰어 올라 주위를 둘러보니 이렇게 쓰여 있었습니다. "화과산 축복받은 땅, 물". 커튼 동굴, 천국의 동굴. " 돌 원숭이는 너무 기뻐서 서둘러 물러나 나갔다. 그는 눈을 감고 쪼그려 앉은 다음 물 밖으로 뛰어 올라 두 마리를 때리고 소리쳤다. : "큰 행운, 큰 행운! 원숭이들이 그를 둘러싸고 “안은 어때요?”라고 물었다. 물은 얼마나 깊나요? 돌원숭이는 "물이 없어요, 물이 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철교로 밝혀졌습니다. 다리 너머에는 천국이 만든 땅이 있습니다. “원숭이들이 말했다: “그것이 재산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돌원숭이는 웃으며 말했다. "이 물이 다리 밑의 돌 구멍으로 흘러들어가 거꾸로 걸려서 문을 덮었어요. 돌집인 다리 옆에는 꽃과 나무가 있다. 방에는 돌 냄비와 난로, 돌 그릇과 대야, 돌 침대와 돌 벤치가 있으며 중앙 돌판에는 "화과산 축복의 땅, 수막 동굴과 천국"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여긴 정말 우리가 머물 곳이에요. 내부는 넓고 노소를 불문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들어가서 머물러 하나님의 진노를 당하지 않도록 합시다. 여기——알아두세요
바람이 불 때 숨을 곳이 있고, 비가 와도 안전하기 쉽습니다. 서리나 눈이 올 염려도 없고 천둥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고대
안개는 항상 빛나고, 상서로움은 매번 증발합니다. 소나무와 대나무는 해마다 아름답고, 이국적인 꽃은 날마다 새로워요. "자이
원숭이들이 모두 이 말을 듣고 모두 기뻐했어요.
그들은 모두 "먼저 가세요. 우리를 데려가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돌원숭이는 눈을 감고 쪼그리고 앉아 뛰어들어 소리쳤습니다. "나와 함께 들어가세요, 저 대담한 원숭이들!" 뛰어들어 들어갔다, 소심한 자들이 머리와 목을 하나씩 쭉 뻗고, 귀와 뺨을 긁적이며 큰 소리를 지르더니 잠시 후 모두 들어갔다. 다리를 뛰어넘고, 냄비와 그릇을 두고 싸우고, 난로와 침대를 차지하고, 이리저리 이동하는 것은 원숭이의 완고한 본성이며, 평화로운 시간은 없고, 지치고 지칠 때만 그친다. Shi Yuan은 그 위에 앉아서 말했습니다: "너희들, 사람들은 믿음이 없고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 너희 중에서 몸에 해를 끼치지 않고 출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만이 너희의 왕이 될 것이다. 이제 들어왔다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이 동굴을 찾아 너와 함께 편히 잠을 자면 모두가 나를 왕으로 모시는 것이 어때? " 원숭이들은 모두 그 말을 듣고 아무 위반 없이 머리를 숙이고 이빨을 하나씩 위를 향하여 늘어놓았다. 제사 때 그는 '천세왕'으로 불린다. 그때부터 시위안은 왕위에 올랐고 '돌'이라는 단어를 숨겨서 원숭이 왕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증명하는 시가 있습니다. 공자
세 가지 양이 화합하여 생명체의 집단을 낳습니다. 불멸의 돌세포에는 해와 달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알을 사용하여 원숭이로 변신하여 위대한 길을 완성하고, 그의 이름을 가짜로 만들어 비약과 일치시키세요. 지식
내적으로 알지 못하는 이유는 형체가 없기 때문이고, 외적으로 분명한 지식과 결합하면 유형이 된다. 역대 왕조의 모든 사람은 다 이러하여 왕이라 칭함을 받고 성인이라 칭함을 받았고 자유로이 임명을 받았느니라. 옛날 원숭이왕은 유인원, 짧은꼬리원숭이, 말원숭이 등을 거느리고 군주, 신하, 사신을 파견하여 아침에는 화과산에 가고 저녁에는 수막동에 머물게 했습니다. , 왕이되는 것만으로도 기쁨입니다. 그러므로 주님은
봄에 꽃을 따서 먹을 것을, 여름에 열매를 따서 살게 하십니다. 가을에 토란과 밤을 수확하면 수확기가 늦어지고, 겨울에 노란 잎을 사냥하면 꽃이 피는 계절이 보장됩니다. 알아요
원숭이 왕은 어떻게 300~500년 동안 행복하고 순진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요? 어느 날 원숭이 무리와의 결혼식에서 그는 갑자기 괴로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원숭이들은 서둘러 절하며 “왕이 왜 괴로워하느냐”고 말했다. 원숭이 왕은 “나는 행복하지만 조금 앞이 안 좋아서 괴로워요”라고 말했다. 너무 불만족 스럽습니다! 선녀의 축복받은 땅, 고대 동굴과 신의 대륙에서 환희는 유니콘이 다스리지 않고, 불사조가 다스리지 않고, 인간 왕이 다스리지 않습니다. 자유는 헤아릴 수 없는 축복입니다. 원숭이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은 왕의 통제를 받지 않지만, 인간 왕의 법으로 돌아가면 동물의 위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장래에 그가 늙어 피가 약해지면 지옥왕의 지배를 받게 될 것이고, 죽으면 세상에 다시 태어나서 오랫동안 천국에 머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주님
원숭이들은 모두 이 말을 듣고 모두 얼굴을 가리고 슬프게 울며 무상함을 걱정했습니다. 나는 등을 곧게 편 유인원이 갑자기 무리에서 뛰쳐나와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폐하께서 그렇게 선견지명이 있으시다면 소위 도교 정신의 발달은 무엇입니까! 이제 다섯 가지 곤충 중 세 가지 수준만 있습니다." 마음과 몸은 산(山)의 지배를 받지 않고, 노자(老子)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손오공이 말했다: "너희는 이 세 부류의 사람을 아느냐?" 손오공이 말했다: "그들은 부처이고, 불멸하고, 신이다. 환생을 피해 하늘과 땅, 산과 강만큼 오래 산다. 그는 어디에 사느냐?" 원숭이는 "그는 오직 잠부세계, 고동굴과 불멸의 산에만 있다"고 말했다. 원숭이 왕은 기쁨에 넘쳐 말했습니다. "나는 내일 당신을 떠나 산을 내려가 세상 구석구석까지 여행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세 가지를 배우면 당신은 영원히 살 것입니다." 지옥의 주님의 고난을 피하십시오. "오! 이 말로 둔교는 환생의 그물에서 뛰어내려 손오공을 대성자로 만들었습니다. 원숭이들은 모두 박수를 치며 말했습니다. "아주 좋다, 좋다! 내일은 산에 올라가서 과일을 찾아 왕께 큰 잔치를 베풀겠다." 다음날 원숭이들은 모두 과일을 따러 갔습니다. 복숭아, 이국적인 과일, 고구마, 다각형, 난초, 참마 및 이국적인 꽃 등 온갖 것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고, 돌 벤치와 테이블이 놓여 있고, 선녀와 별미가 차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보세요 - Zhai
황금 알약, 빨간색과 노란색. 황금색 볼이 있는 왁스 처리된 체리는 색상이 정말 달콤하고 자두는 빨간색, 노란색, 통통하고 잘 익었으며 과일 향과 신맛이 납니다. 신선한 용안은 과육이 달콤하고 껍질이 얇습니다. 파이어 리치는 속이 빨간색이고 캡슐이 작습니다. 나무에는 녹색 가지가 가득하고, 비파에는 잎사귀가 돋아 있습니다. 토끼머리, 배, 닭심장, 대추는 갈증을 해소하고 불안감을 해소해 줍니다. 향긋한 복숭아와 썩은 살구는 옥빛 액체와 꿀처럼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자두와 월계수 열매는 버터 치즈처럼 산성이고 그늘진 맛을 냅니다. 붉은 주머니와 검은 씨가 들어 있는 잘 익은 수박, 네 개의 꽃잎과 노란 껍질을 가진 큰 감. 석류는 갈라지고 붉은 모래 알갱이는 불 수정 구슬을 드러내며 토란 밤은 잘려지고 단단한 과육은 황금 마노입니다. 호두와 은행나무를 이용하여 차를 만들 수 있고, 코코넛 포도를 이용하여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리에는 헤이즐넛, 소나무, 토레야가 가득하고 테이블에는 오렌지, 사탕수수, 감귤이 가득 차 있습니다. 참마를 삶고 쑥갓을 삶는다. 복령과 율무를 으깬 뒤 돌솥에 국물을 부어 약한 불로 끓인다.
세상에 부끄러움의 맛이 있다 할지라도 산원숭이의 기쁨보다 어찌 평화로울 수 있겠는가! 고대
원숭이 왕 위에는 한 무리의 원숭이들이 이빨과 어깨를 따라 줄을 서서 차례로 앞으로 나와 술과 꽃과 과일을 바치고 하루 종일 술을 많이 마셨다. 긴. 다음 날, 원숭이 왕은 일찍 일어나서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어린 아이들아, 나를 위해 죽은 소나무 몇 개를 접어서 뗏목을 만들고, 대나무 장대를 가져다가 장대를 만들고, 과일 등을 싸서 가겠다." " Guo는 혼자 뗏목을 타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뗏목을 열고 표류하며 바다의 파도 속으로 방사되어 바람을 이용하여 Nanfangbuzhou 국경을 넘었습니다. 이번에는 바로 고대의 자연 불멸의 원숭이 타오가 번영하여 산을 떠나 뗏목을 타고 바람을 이용했습니다. 불멸의 길을 찾아 바다를 건너는 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다짐합니다. 자이
속세에서 일탈할 기회가 생긴다면 걱정 없이 원룡을 만나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은 소스를 통해서 가능하다고 말해 줄 절친한 친구를 만날 것으로 예상된다. 공이 뗏목을 타고 도착했을 때도 며칠 동안 남동풍이 강해 남방부주의 경계인 북서해안에 이르렀다. 장대로 물을 시험해 보니 얕은 물을 발견하고 뗏목을 버리고 해변으로 뛰어내렸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해변에서 낚시를 하고, 거위를 사냥하고, 조개를 잡고, 소금을 채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다가가서 호랑이 흉내를 내며 장난을 쳤고, 그러자 사람들은 겁을 먹고 바구니와 그물을 버리고 사방으로 달려갔습니다. 뛰지 못하는 사람을 데려가서 옷을 벗겨서 남들처럼 다른 사람에게 입히고, 국가와 정부를 가로질러 휘두르며, 거리에서 남의 예절과 말을 배우세요. 석불과 불멸의 성스러운 길을 방문하고 불멸의 장소를 찾는 데 전념하는 저녁 식사 및 숙박. 세상의 모든 사람이 단지 명예와 부를 위해 있을 뿐이고 누구도 자신의 삶을 위해 있지 않다는 것을 보면 바로 그렇습니다. 고대에는
명예와 부를 위한 싸움이 언제 멈출 것인가? 일찍 일어나고 늦게 잠자리에 드는 것은 공짜가 아닙니다. 당나귀, 노새를 타고 왕자를 바라보는 말, 관리, 총리를 생각합니다. 자이
나는 먹을 것, 의복, 일만 걱정하는데 왜 지옥의 군주가 낚일 것을 걱정합니까? 그의 의붓자식과 손자들은 부와 명예를 추구하며 누구도 뒤를 돌아보려 하지 않습니다. 공주
손오공은 불멸의 길을 방문하여 뜻밖에도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남판부주에 머물면서 만리장성을 따라 걸으며 작은 현들을 방문했는데, 그것은 8~9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갑자기 서해(西海)에 이르렀는데, 해외에 신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혼자 뗏목을 만들어 서해를 건너 신우하주의 국경에 이르렀다. 오랫동안 해안을 방문한 후 갑자기 깊은 숲이 우거진 산기슭이 아름다운 산을 보았습니다. 그는 늑대, 벌레, 호랑이, 표범을 두려워하지 않고 산 꼭대기에 올라가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알고 보니 좋은 산이더라 - 주님
수천 개의 봉우리가 미늘창으로 늘어서 있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날개를 펴고 있다. 태양은 안개 낀 빛을 반사해 초록을 잠그고, 비는 차가운 짙은 녹색을 모은다. 시든 덩굴이 오래된 나무를 휘감고 있으며, 국경을 넘는 고대의 여정은 한적합니다. 희귀한 꽃과 상서로운 풀, 대나무와 소나무가 있습니다. 재배된 대나무와 소나무는 수천년 동안 상록지를 지켜줄 것이며, 희귀한 꽃과 상서로운 풀들은 언제나 감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조용한 새의 까마귀가 가까이 있고, 근원의 소리가 맑다. 난초로 둘러싸인 계곡이 많고, 곳곳의 절벽에는 이끼가 자랍니다. 산의 오르락내리락에 용맥이 좋다면 그의 이름을 감출 수 있는 전문가가 있어야 한다. 주님은 숲 속 깊은 곳에서 누군가가 말하는 소리를 듣고 서둘러 숲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노래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스도 보고 체스도 두고, 나무를 베고, 구름 옆 계곡 어귀를 천천히 걷는다. 장작도 팔고, 술도 팔고, 활짝 웃으며 사랑을 표현합니다. 가을에는 푸르른 길이 높고, 달빛에 소나무 뿌리가 베여 있고, 나는 새벽에 잠에서 깬다. 오래된 숲을 알아보고, 절벽을 오르고 능선을 건너고, 도끼로 죽은 덩굴을 자르세요. 대량으로 수확된 Xingge는 시장에 나가서 3리터의 쌀을 생산합니다. 경쟁이 없으며 현재 가격은 평균입니다. 그는 영리한 계산을 할 줄 모르고 명예도 불명예도 없으며 그의 삶이 무관심합니다. 우리가 만난 곳에서 그는 불멸자이거나 도교인이었고 조용히 앉아서 "황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고대
이 말을 듣고 원숭이 왕은 기쁨에 넘쳐 "여기 신들이 숨어 있군요!"라고 빠르게 뛰어 들어가 자세히 보니 나무를 자르는 도끼를 들고 있는 나무꾼이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옷이 참 잘 차려져 있군요.
머리에 대나무 모자를 쓰고 있는데, 새 죽순이 모자를 벗은 것은 처음이다. 몸에 있는 천은 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허리에 두르는 띠는 늙은 누에의 입에서 뽑아낸 비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른 모래 밑에서 짚신을 밟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손에는 쇠도끼를 들고 어깨에는 삼줄을 메고 있다. 죽은 나무를 풀고 쪼개는 일은 나무꾼의 일과 같습니다! 자이
손오공이 다가와 소리쳤다: "늙은 불멸이여, 나의 제자들이 출발하라!" 나무꾼은 급히 도끼를 던지고 돌아서서 "나는 인간이 아니다, 나는 인간이 아니다"라고 경의를 표했다. ! 음식과 의복이 부족한 내가 어떻게 감히 겸손한 사람이 되겠습니까?" "불멸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까?"원숭이 왕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불멸의 존재가 아닙니다. 나무꾼이 말했습니다: " 내가 뭐라고 말했습니까?" 원숭이 왕이 말했습니다. "나는 방금 숲 가장자리에 왔고 당신의 말만 들었습니다. "우리가 만나면 불멸이거나 도교입니다. 조용히 앉아서 이야기하십시오. "황정". "황정"은 도덕적 진언인데 불멸이 아니면 무엇입니까?" 나무꾼은 웃으며 말했다. "사실대로 말하면 이 단어의 이름은" "만정" 팡'은 내 옆에 사는 불멸자가 가르쳐준 것이다.
제가 집에서 힘들게 일하며 매일 근심 걱정을 하는 것을 보시고, 어려움에 처했을 때 이 말씀을 외우도록 가르쳐 주셨고, 또 한편으로는 어려움을 해소하는 방법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낭송했습니다. 뜻밖에도 당신은 내 말을 들었습니다. 원숭이 왕이 말했습니다: "당신의 가족은 신들과 인접해 있으니, 신들로부터 수행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불멸의 비결을 배우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나무꾼은 "나는 힘든 삶을 살았다. 어릴 때부터 여덟 살, 아홉 살 때까지 인간사를 배우지 못할 때까지 부모님 밑에서 자랐다. 불행하게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가 과부가 됐다"고 말했다. 형제자매도 없고 나 혼자라 아침저녁으로 섬길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우리 어머니는 늙으셨고 감히 어머니를 혼자 두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들판은 황폐했고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부족하여 장작 두 묶음을 사서 가게까지 가져가야 했고 몇 푼에 쌀 몇 리터를 사서 음식을 준비하고 차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쌀과 노모를 부양해야 했기 때문에 불교를 수행할 수 없었습니다. "원숭이 왕이 말했습니다: "당신 말에 따르면 그는 효자이고 그의 미래에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방문하기 쉬운 요정의 거주지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나무꾼은 "멀지 않아요, 멀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산은 링타이 팡촌산(Lingtai Fangcun Mountain)이라고 불립니다. 산 속에 비스듬한 달이 있는 3성 동굴이 있습니다. 그 동굴에는 수부티(Subhuti)라는 이름의 신이 있습니다. 총대주교에게는 셀 수 없이 많은 제자들이 있었고, 오늘날에도 그의 밑에서 수행하는 사람들이 30, 40명 정도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남쪽으로 7~8리쯤 가면 그의 집에 닿을 것이다. 원숭이 왕은 손으로 나무꾼을 붙잡고 말했습니다. "형님, 저와 함께 가십시오. 당신이 유익을 얻으면 나를 인도해 준 당신의 친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나무꾼은 "당신은 정말 융통성이 없는 사람이군요. 내가 방금 이렇게 말했는데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시나요? 내가 당신과 함께 가면 내 일을 놓치지 않겠습니까? 늙은 어머니는 누가 돌보나요? 장작을 자르고 싶어요. 혼자 가셔도 돼요. 혼자 가세요. "자이
원숭이 왕은 이 소식을 듣고 작별 인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깊은 숲을 떠나 길을 찾아 산비탈을 건넜다. 약 7~8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는 일어나서 보세요. 그런데 보세요.
안개가 퍼지고, 해와 달이 흔들리고, 이상한 꽃들이 있습니다. 다리 밖의 비단, 절벽에는 녹색 이끼가 있고, 높은 절벽에는 녹색 이끼가 자랍니다. 학의 지저귀는 소리가 들릴 때마다 봉황의 소리가 멀리 날아갑니다. 검은 유인원과 흰 사슴이 사라지고, 황금사자와 옥코끼리가 숨어있습니다. 축복받은 땅을 잘 보세요, 정말 천국이에요!
동굴 문이 닫혀 있고 조용해요. 갑자기 돌아보니 절벽 꼭대기에 높이가 3피트, 너비가 8피트 정도 되는 돌판이 있었는데, 그 위에 '링타이팡촌산(Lingtai Fangcun Mountain)'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기울어진 달과 삼성동굴'이라며 유쾌하게 말했다. "여기 사람들은 정말 단순하고, 이런 산도 있고 동굴도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갈고리를 살펴보았으나 감히 문을 두드리지 못했습니다. 솔가지 위로 뛰어올라 잣을 따서 먹고 놀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들려오는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리만 나고 동굴의 문이 열리며 누군가가 나갔다. 요정소년은 정말 웅장하고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른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다. 비단 리본과 소매가 서로 다른 넓은 로브, 마음과 몸이 모두 공허합니다. 세상 밖에 장기 방문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산 속의 불로 장수 소년은 흠이 없습니다. 갑옷은 자유롭게 휘젓는다. 소년은 높이 소리쳤다: "누가 여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가?" "원숭이 왕이 나무에서 뛰어내려 앞으로 나와 절하며 말했습니다. "선녀야, 나는 선인에게서 배우기 위해 도교를 방문하는 제자이고 여기서는 감히 당신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 "Xian Tong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도교 신자입니까? "원숭이 왕이 말했다: "그렇습니다. 소년이 말했다: "나의 스승님은 설교를 하려고 침대에 누워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이유를 설명하기도 전에 나에게 나오라고 하셔서 문을 열라고 하셨습니다. '밖에 수련자가 있습니다. 가서 그를 받아 주십시오.' ' ’ 당신이겠죠? 원숭이 왕은 미소를 지으며 "나야, 나야."라고 말했습니다. 그 소년은 "나와 함께 들어가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자이
엄숙한 옷을 입은 원숭이 왕은 소년을 따라 동굴 깊숙한 곳으로 갔습니다. 겹겹이 쌓인 깊은 정자와 탑이 있었고, 진주궁과 조개탑에 들어간 후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살았던 조용한 방과 은둔. .. 내가 야오타이(Yaotai)에 도착했을 때, 나는 보리사(菩提祖)가 무대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는데, 무대 아래에는 양쪽에 30명의 작은 불멸자들이 서 있었습니다. 서양의 멋진 인물. 탄생과 죽음이 없고, 에너지와 무한한 자비가 가득하며, 공허함과 고요함은 자연스럽게 바뀌고, 진정한 성품은 대마법사와 같을 것입니다.
공자
원숭이 왕은 그것을 보고 몇 번이나 무릎을 꿇고 절을 했습니다. 그는 단지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승님, 스승님! 제 제자는 경의를 표하기로 결심했고, 경의를 표하기 위해 헌신했습니다!" 조사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름이 누구입니까? 고향 이름을 알려 주십시오. 그러면 경의를 표하겠습니다.” 원숭이 왕이 말했습니다. “이 제자는 화과산 수련동, 동성신주 출신입니다.” “여기서 나가라!” 당신은 어떤 도교의 업적을 닦고 있습니까?” 손오공이 급히 절하며 말했습니다. “내 제자가 말하는 것은 거짓이 없습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은 동성신주(Dongsheng Shenzhou)입니다. 난부도(南bu島)를 사이에 두고 두 바다로 갈라져 있는 이곳에 어떻게 가겠습니까?" 손오공은 절을 하며 말했다. "나는 바다를 건너온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총대주교가 말했습니다. “그냥 서서히 일어난 일이오. 성은 무엇입니까?” 원숭이 왕이 다시 말했습니다. “나는 섹스를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꾸짖어도 나는 화를 내지 않습니다. 그냥 예의일 뿐이에요. 저는 평생 섹스를 하지 않아요. "그건 본성이 아니예요." 원숭이 왕은 "나는 부모가 없어요. 나무에서 태어났나 봐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무인데 돌 속에서 자란다는 것만 기억하는데 화과산에 선석이 있었다는 것만 기억난다. 돌이 깨졌을 때 내가 태어났다.” 창시자는 몰래 기쁨에 넘쳐 말했다. “이것은 하늘과 땅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 일어나서 살펴보자.” 원숭이 왕은 벌떡 일어나 두 번 걸어갔다. 지
조상은 웃으며 말했다: "당신의 몸은 비천하지만 솔방울을 먹는 호젠처럼 보입니다. 당신의 몸에 성을 붙여주고, 성을 갖는 법을 가르쳐 주겠습니다." '홍'의 글자가 바뀌었습니다. 짐승 옆에는 고대 달이 있습니다. 성을 '狲'로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아기의 이론과 일치합니다. 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숭이 왕은 이 말을 듣고 기뻐하며 절하며 말했습니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오늘은 완왕 선생님의 성을 알겠습니다. "자비여, 당신에게는 성이 있으니 이름을 붙여 부르기 쉽습니다." 조조는 "나의 종파에는 열두 명의 인물이 있는데, 당신은 10대 제자로 불리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다. , "그럼. 열두 마디요?" 조사가 말했다: "'대지, 참성, 깨달음, 깨달음'의 열두 마디는 당신을 위한 말입니다. 나는 당신을 '손오공'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알았어 알았어 알았어! 이제부터 나는 Sun Wukong이라고 불릴 것이다!" 바로 이것이다: Hongmeng이 먼저 원래의 이름 없는 것을 확립했고, 그 고집을 깨뜨린 것은 Wukong이었다. 결국, 앞으로 어떤 길과 열매를 맺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장에서 설명을 들어보겠습니다. 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