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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은 공이고, 공은 형임을 어떻게 깨달을 수 있습니까?

1. 욕망이면 충분합니다

욕망(chanda)과 탐욕(tanha)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욕망은 선과 악으로 이어지며 탐욕은 불건전한 정신 상태입니다. 선법에 대한 욕망은 탐욕, 성냄, 미혹에 어긋나고, 악법에 대한 욕망은 탐욕, 성냄, 미혹의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욕망이란 삼독오장애를 없애고 해탈의 길을 가고자 하는 의지력(will)을 뜻하며, 부처님께서는 “욕심이 모든 선법의 근본이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삼보살과 해탈과를 얻기 위한 원인과 조건을 바라는 것입니다." ("우바사카경 제5권, 다이쇼 24.1062). 욕망은 영적 수행을 위한 강력한 원동력입니다. 수행자는 자신의 수행 의지가 강한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왜 약해지는 걸까요? 자가진단을 해야 합니다. 불교를 배우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매우 용감하고 적극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해방의 대업에 대한 더 깊은 경험과 돌파구가 없다면 어떤 사람들은 불교계에서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논의됨.

책에는 “신앙은 욕망의 근본이고 욕망은 근면의 근본이다”라고 적혀 있다. 동기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믿음’이 전제되어야 한다. 삼보사성제, 인생의 괴로움을 경험하고, 괴로움을 아는 것에서 소멸의 길을 아는 것까지, 그리고 그때부터 도교를 실천하고자 하는 욕망에서 해방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합니다. 발생합니다.

2. 근면과 영성

욕망과 영성은 수련의 심리적 동기인 반면 근면과 영성은 육체적인 실천입니다. 심리학뿐만 아니라 행동에서도 계속하십시오. 실천에 있어서는 부지런한지 늘 시험해 보아야 한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고민과 후회가 잦아들고, 후회의 역사는 계속해서 반복되기 마련이다. 곤경에 빠지고 후회가 줄어들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기쁨이 커집니다. 계속 이렇게 해야 경전에서 말한 대로 '이미 행한 일'을 할 수 있고 원인과 조건을 따르고 해야 할 일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부지런하지 못한 게 무슨 문제인가? 수행의 길에 있지 않고 탐욕, 성냄, 무지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 세 가지 독이 주변의 친척, 친구와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약하게 작용하여 서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영적 수행 그룹에서 우리가 부지런히 일하지 않으면 서로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서로를 게으르게 만들고 설득력이 약해질 것입니다. 개인이 발전하지 못하면 집단은 성장할 수 없고, 결국 붕괴 직전에 놓일 수도 있고, 서로의 습관에 순응하는 시민사회 집단이 될 수도 있다. 열심히 연습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도 일종의 수련 동기입니다. 수치심이 없으면 동기가 향상될 수 없습니다.

3. 정신을 진정시키십시오

완전히 집중하고, 주의 깊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아두십시오. 반대로 당신은 무지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호흡이 균일한지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마음챙김과 이해를 키우는 좋은 출발점입니다. 호흡은 자신의 마음을 시험하는 열쇠입니다. 우리가 알아차리면 언제든지 적응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세 번의 호흡을 통해 자신을 평온하게 조정하십시오.

뇌파 테스트를 통해 30초 동안 심호흡을 하면 기분이 차분하게 돌아올 수 있고, 차분해야 관찰할 수 있다. 물론, 매우 화가 난 사람이 짜증이 난 상태 등의 특수한 상황에서는 세 번 심호흡을 해도 평온을 회복할 수 없기 때문에 심호흡을 몇 번 더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사람들은 응답을 매우 열망하는 경우가 많으며 부적절하게 응답하는 경우가 많거나 문제를 피하거나 잘못된 질문에 답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무자는 침착하고 차분하게 문제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서두르지 않아야 합니다. 그것으로.

4. 신의 발을 관찰하는 것

보는 것은 일종의 통찰이고 일종의 지혜이다. 그리고 평등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사물을 진실되게 알고 대처하는 것이 '지혜'입니다. 고요함의 기초와 집중의 수행이 없으면 사색의 능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고요함의 기초가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사물의 원인과 진리를 관찰하는 것이 명확하지 않고 원인과 결과를 분석할 수 없게 됩니다. 틀렸습니다. 우리는 묵상하면서 무엇을 관찰해야 합니까? 오온의 형성은 생리적, 심리적 수준으로 나누어진다. 심리학이 생리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리학이 심리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상호관계는 무엇이며, 자신과 타인의 상호관계는 무엇인가? 원인과 조건을 분리하면 사물의 진실을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불교는 '부모가 살아 있기 전의 본래 모습'을 말하는데, 이는 매우 모호하고 형이상학적인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 말, 마음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기는 어떻게 형성되나요? "이렇게 되어야만 한다"는 지배적인 원인과 조건의 맹목적인 움직임이 있습니까? 원인과 조건을 밝히는 것은 사물을 있는 그대로 아는 것이며, 역설적인 언어에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수련은 점점 더 개방적이고 개방적이 될 것입니다. 수련은 개인이든 집단이든 관계없이 자기애, 자기 집착, 독선적인 태도를 요구합니다.

사람들은 보수주의와 습관 때문에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심지어 좋은 것을 거부하기도 합니다. 원시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개인 견해'를 가진 사람들은 사실을 볼 수 없고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없지만 알아차림 수행 후에는 생각하거나 수행할 수 없습니다. '관찰'을 하면 천천히 마음을 열고, 완고한 생각을 소화하고, 열린 마음을 가진 수행자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