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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uwu Ding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중국 청동문화의 기원은 원시사회의 신석기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진정한 발전의 정점은 상나라와 서주나라, 특히 가장 유명한 상나라 생산의 삼각대. 청동삼각대의 전신은 원시사회의 도자기삼각대인데, 원래는 일상생활의 음식을 담는 그릇이었으나 나중에는 황제와 조상을 모시는 '유물'로 발전하여 신비롭고 장엄한 색채를 띠게 되었다. 이 "Simuwu Dafang Ding"은 상 왕조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입니다.

삼각대는 고대 중국의 조리기구다. 도자기 삼각대는 이미 7,000년 전에 등장했습니다. 청동 삼각대는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가장 중요한 의식용 그릇이었습니다. 고대에는 삼각대가 고귀한 신분의 상징이었습니다. 고전에는 황제용 삼각대 9개, 왕자용 삼각대 7개, 관리용 삼각대 5개, 원사용 삼각대 3개 또는 삼각대 1개로 구성된 삼각대 시스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좌전』에는 “걸(結)이 덕(德)이 나빠 상(商)으로 옮기고, 상주(商周)가 포악하므로 주(周)로 옮겼다”고 기록하고 있다. 다리가 3개이지만 사각형 삼각대도 있고, Simuwu 삼각대는 다리가 4개 달린 대형 사각형 삼각대입니다.

시무우딩(Simuwu Ding)은 중국 상나라 말기(기원전 16~11세기경)에 왕실 제사에 사용된 청동 사각 삼각대로 복부에 '시무우'라는 세 글자가 적혀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시무우딩(Simuwu Ding)은 모양이 웅장하고 키가 크고 육중하여 시무우다팡딩(Simuwu Dafang Ding)이라고도 불립니다. 삼각대는 높이 133cm, 길이 110cm, 너비 79cm, 무게 832.84kg이다. 삼각대는 직사각형 모양의 배와 2개의 곧은 귀를 갖고 있다(발견 당시 한쪽 귀만 남았고, 나머지 한쪽 귀는 나중에 복사해 추가한 것이다.) (남은 귀 기준) 아래에 4개의 원통형 삼각대 다리가 있는 이 그릇은 중국에서 발견된 고대 중국 청동 그릇 중 가장 크고 무거운 것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장 큰 고대 삼각대이기도 합니다.

시무우딩은 꼿꼿한 귀와 네모난 배, 4개의 속이 빈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삼각대 몸체는 직사각형이며 테두리가 두껍고 윤곽이 곧아 흔들리지 않는 추진력을 보여줍니다.

삼각대의 정면 4면 중앙은 모두 비어 있고, 주변에는 상나라 시대의 전형적인 동물 얼굴 문양과 계룡 문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타오티 문양이라고도 불리는 이러한 동물 얼굴 문양은 호랑이, 소, 양 등의 동물을 기본으로 하여 합성, 과장 등 예술적 가공기법을 거쳐 탄생한 신비한 동물 이미지이다.

삼각대 사면 모두 장식되지 않은 직사각형 평면을 제외하고 Simuwu Ding은 미세한 구름과 천둥 패턴 위에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각 부분의 주요 장식은 고유합니다. 모양. 삼각대의 네 면은 정사각형의 평면을 중심으로 주로 도철로 장식되어 있다. 네 면의 교차점에는 문살을 장식했는데, 문살 위에는 소머리가 있고 아래에는 대식가가 있다. 삼각대의 귀 옆면에는 커다란 입을 벌리고 서로 마주보는 두 마리의 호랑이가 새겨져 있으며, 사람의 머리가 들어 있고, 귀 옆면에는 물고기 문양이 새겨져 있다. 이러한 종류의 장식은 후세에 '두 마리 용이 구슬을 가지고 노는' 상서로운 문양으로 발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끔찍한 식인 풍습의 예술적 이미지는 자연과 신의 억제력을 보여주고, 지배계급의 최고 권위를 보여주기 위해 정신적 억압감을 과장한다고 믿어진다. 어떤 사람들은 그 사람이 점술을 주관하는 진인(眞仁)이라고 추측했는데, 그 목적은 그의 용기와 마력을 과시하고 그의 여러 가지에게 굴복시키려는 것이었다. 명령. 당시 정결한 사람들은 무대에 등장할 때 항상 두 마리의 짐승을 데리고 다녔기 때문에 이러한 문양은 청동이나 갑골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4개의 삼각대 다리 장식도 독특하며, 3개의 끈 패턴에 각각 동물의 얼굴이 새겨져 있습니다.

시무우딩(Simuwu Ding)은 은나라 시대의 청동 제련 및 주조 산업의 극도로 높은 수준을 반영합니다. 형태와 장식, 장인정신이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상나라 청동기 문화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작품이다.

시무우딩의 몸통과 발은 전체적으로 주조되고, 몸통을 주조한 후 귀도 주조됩니다. 이렇게 큰 청동 그릇을 주조하려면 1,000kg이 넘는 금속 재료가 필요하고, 더 큰 용광로가 필요합니다. Simuwu Ding에는 구리 84.77%, 주석 11.64%, 납 2.79%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기본적으로 고대 문서에 기록된 구리-주석 비율과 일치합니다. Simuwu Ding은 상나라 청동 주조 산업의 생산 규모와 기술 수준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Simuwu Dafang Ding의 발굴은 매우 전설적입니다. 1939년 3월 19일 허난성 안양시 우관촌 우페이원 가문의 묘지에서 출토됐다. 당시 일본 군국주의 세력은 중국을 상대로 침략전쟁을 벌였고, 안양은 일본군에 점령당하고 있었다.

1939년 3월 중순, 우페이원의 사촌은 가족 묘지에서 보물을 찾고 있었습니다. 탐사선이 지하 10미터가 넘는 깊이에 도달했을 때 뭔가 세게 부딪힌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프로브 로드를 뽑아서 살펴보세요. 프로브 로드에 녹청이 있습니다. 그는 조용히 마을로 돌아와 Wu Peiwen과 논의했습니다. 두 사람은 “우리가 파면 성묘를 훼손할 수도 있고, 안 파면 안양을 점령한 일본인들이 들으면 스스로 파낼 수도 있다”고 고민했다.

"고심 끝에 우페이문은 땅을 파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본인들이 땅을 파도록 놔둘 수 없었습니다. 그날 밤 지하 13미터 가까이를 파는데 닭 소리가 들렸습니다. 날이 어두워지고 있었기 때문에 일본인들이 땅을 파는 것을 막기 위해 이틀 밤 동안 계속해서 파낸 끝에 한쪽 귀가 없는 커다란 청동 삼각대가 드러났고, 우 페이웬은 모두에게 통나무 세 개로 틀을 만들고 도르래를 걸도록 지시했습니다. 이 삼각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보 Simuwu Dafang Ding이 되었습니다.

며칠 후, 당시 중국 최대의 골동품 상인인 Xiao Yinqing이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는 안양으로 삼각대를 20만 위안에 사고 싶었지만 삼각대가 너무 무거워서 옮기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운반을 용이하게 하고 일본인에게 발견되지 않도록 삼각대를 10개로 잘라달라고 다시 요청했습니다. 샤오인칭의 부탁으로 마을 사람들이 톱날을 사서 잘라 줬어요. "다행히 삼각대가 너무 튼튼했는데, 톱날이 부러져서 잘리지 않더라고요. 한쪽 귀만 잘리고 계속해서 잘라야 했어요." 포기하다(나중에 귀를 잃었다). 나중에 망치로 부숴보려고 했지만 깨지지 않던 딩은 결국 '복제'의 운명에서 벗어났다. ”

분리할 수 없어 삼각대는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지하에 묻어두었지만, 그 소식을 받은 일본군은 급히 군대를 보내 우씨 일가를 포위하고 강제로 발굴했다. 잘못된 위치로 인해 일본인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나서 그는 즉시 가마솥을 옮겨 동쪽 방의 싱크대 아래에 묻을 사람을 찾았습니다. 그는 또한 비슷한 골동품 구리 냄비를 발견하고 여러 개 포장했습니다. 며칠 뒤 유령손이 다시 찾아와 구리 항아리를 보물로 가져갔다. Wu Peiwen이 집을 떠난 후 일본인은 Wu Peiwen이 탈출 한 것을 확인한 후 보물도 빼앗겼다 고 생각하여 Wu Peiwen을 포기했습니다. 1946년 6월 안양정부가 발굴해 10월말 현정부에 보관했다. 같은 해, 장개석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수비대가 특수 차량을 사용하여 생일 선물로 난징에 도착했고 장개석은 그것을 전달하도록 명령했습니다. 1948년 여름, 이 삼각대는 처음으로 난징에 공개 전시되었으며, 장제스가 직접 방문하여 삼각대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대만으로 이송될 예정이었으나,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이 삼각대는 1959년에 국립역사박물관으로 옮겨져 박물관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국립박물관의 엠블럼은 오다팡딩(Wu Dafang Ding)의 그래픽과 패턴으로 소장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무딩(Simu Wu Ding)은 상왕실의 중요한 무기였습니다. 비문을 분석해 보면, 소위 시(母)는 제사, 어머니(母)는 어머니, 오(吳)는 사람의 이름과 직함을 가리킨다. , 전문가들은 그 중에 Wu가 여러 명 언급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면 이 어머니는 어떤 사람입니까? 어느 세대의 왕이 거대 삼각대를 만들었습니까?

각 시대마다 모양이 다르며 초기 사각형 삼각대는 배가 가늘고 높으며 후기 Shang Ding은 비율에 따라 배가 더 두꺼워지고 짧아집니다. 전문가들은 2기 유물의 특성상 심무정이 은폐허에 더 가까울 것으로 판단하지만 아직까지 답이 모호해 어느 상왕인지는 알 수 없다. /p>

상인의 이름은 천간과 지상의 가지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갑골문에는 4인이 있었다고 나와 있다. 배우자가 "W"인 왕은 Yinxu 시대에 속하지 않은 King Ding, Wu Ding, Zu Jia 및 Wu Yi였습니다. Simu Wu 삼각대의 모양은 이 시대의 유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남은 것은 Wu Ding과 Zu Jia뿐입니다.

"Fuhao"에서 발굴된 Simu "Xin" 삼각대의 합금 비율. "무덤을 시무우 삼각대와 비교한 결과 둘의 합금 비율이 매우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시무우 삼각대는 아마도 "푸하오" 삼각대와 동시에 제작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Fu Hao"가 Wu Ding의 여왕이라는 갑골 비문. Wu Ding에는 사원 이름이 "W"인 여왕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연구 증거와 전문가 의견에서는 Simu Wu의 'W'가 Wu Ding 왕의 여왕이어야 한다고 제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거대한 삼각대를 만든 사람은 Wu의 아들이어야 합니다. 2세대 후에 상왕은 "조경" 또는 "조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