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열세 개의 초대장'을 세 권 봤는데, 나는 도대체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
'열세 개의 초대장'을 세 권 봤는데, 나는 도대체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
'열세 명의 초대' 프로그램 소개는 "13명의 주형이 되어줄 사람을 찾아 초대장을 보내는 프로그램이다. 이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해달라고 요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샘플을 제공하고 중국 발전의 단면을 탐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Xu Zhiyuan의 시대에 대한 성찰입니다.”
그의 반 친구인 Amway는 이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13개의 초대”는 당신의 끊임없는 생각이 당신의 레이아웃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금 상사로부터 논리적 사고력이 부족하다고 비난을 받았던 나에게 이것은 단순히 금상첨화일 뿐, 아니 시기적절한 도움이었습니다. 그래서 화창한 오후에 먹고 마시고 나서 컴퓨터를 손에 들고 프로그램을 켜놓고 기대했는데, 보면 볼수록 눈썹이 찡그려져 이게 무슨 짓인가. 왜 일부 사람들은 지식에 대해 그토록 오만할 수 있습니까? 편견이 너무 많나요?
서즈위안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첫 번째 호를 읽었을 때 소위 편견이라는 주제와 진술이 아직 타이핑되지 않았지만, 뤄진우에 대한 그의 태도를 통해 알 수 있다. 그가 논리적 사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지식과 즉각적인 지식을 판매하는 관행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논리적인 생각을 듣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그가 하는 일이 단지 이 시장에 맞춰져 있다는 견해에 개인적으로 동의한다. 21세기는 누구나 빠른 결과를 추구한다. 지식을 단편적으로 전파할 수 있다면 큰 성공을 거둔 것이다. 그가 수출하는 가치의 문제는 차치하더라도, 그는 지식을 널리 전파하고, 사람들의 지혜를 고취시키고, 돈을 벌고, 자신의 사업 왕국을 건설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므로, 그의 가치 산출 때문에 그는 책을 읽는 사람은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책을 읽든 안 읽든, 책으로 인해 자신이 발전했는지 여부는 그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단지 진지하고 지나친 사람입니다. 솔직한.
Xu Zhiyuan의 첫 번째 공연은 나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적극적인 지도력도 없고 청중도 없습니다. 그는 자격을 갖춘 작가가 아닙니다. 우리와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것은 오만하고 자기 자신을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친구에게 내 의견을 말했더니 그냥 계속 읽으면 된다고 하더군요. Xu Zhiyuan은 처음에는 조금 긴장했지만 나는 그것을 믿고 계속 읽었습니다.
이번 호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 "The Story of Philosophy"; Luo Zhenyu의 말: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이 쓸모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는 야오첸의 연기력이 매우 좋다고 늘 느꼈지만, 나는 그녀의 팬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의 사생활과 그녀의 개인적인 의미의 깊이를 볼 때 잘 모른다. 편견 없이 그녀의 인터뷰 연기는 실제로 매우 현실적이며 감성 지능이 높습니다.
Yao Chen은 Xu Zhiyuan이 그녀를 음탕 한 눈으로 바라보고,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전혀 이야기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을 때에도 여전히 주제를 확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녀의 호환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첫 회를 봤을 때 쉬씨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어야 했다고 했는데, 이렇게까지 민망할 줄은 몰랐다.
스태프가 다음에는 서즈위안 인터뷰를 보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그녀는 그가 일반인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말했고, 서즈위안은 색안경을 끼고 자신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한 가지. 야오첸은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오만하지 않은 매우 투명한 사람이다. 초기 단계에서 그녀는 Xu Zhiyuan이 유명인에 대해 의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가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그를 모델로 데리고 가서 스타로서의 일상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아직은 너무 편견이 많고 오만해서 인터뷰 자체에 깊이가 없다고 느껴서 면접관이 모든 주제에 답하지도 않고, 깊이 있는 질문도 하지 않고, 주제에 대해서만 얘기하는 편이다. 자신만의 리듬에 맞춰, 평등할 수도 있었던 대화를 인터뷰로 만드는 데에는 어느 정도의 불공평함이 있을 것이다.
서즈위안이 인터뷰를 마치자 그의 스태프들은 “그녀가 깊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걸까, 아니면 편견을 가지고 대화에 들어가고 있는 걸까?”라고 말했다. 직원들은 그의 태도에 거의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이 문제와 야오첸 문제의 대비가 너무 강해서 선입견 편향으로 인해 야오첸이 어떤 주제를 이야기해도 쉬즈위안은 관심을 두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Yu Feihong이 어떤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든 Xu Zhiyuan은 관심을 갖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것을 받고 인정한 후에는 이 주제에 대해 더 심오한 것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에 비하면 그의 현재의 삶과 작품 상태를 있게 한 것은 바로 그의 앞선 문화적 자기우월의 한계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좋지 않다고는 할 수 없지만 상대적으로 그 범위가 작은 것이 사실이다. 사회를 따르지 않는다고도 할 수 있지만, 성급함에 고개를 숙였다고도 할 수 있지만, 참을성이 부족하고 어린아이처럼 솔직하고 유치하다고도 할 수 있다.
Yu Feihong의 경계심과 소외감은 그녀에게 신비감과 예술성을 부여합니다. 그녀의 가족 배경과 함께 그녀의 아버지는 Tsinghua University를 졸업했으며 학자 집안 출신입니다. 현상 유지와 그녀의 세계에 들어가며 "서로 공감한다"는 환상을 갖게됩니다. 실제로 위비홍의 묘사에 따르면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남성을 무시하거나 가부장적 사회에 저항하는 경향이 있어서 인터뷰에서도 그런 태도를 취했다. 그녀는 경계심이 매우 뚜렷한 편이다. 다른 종류의 It은 이전 버전과 호환되며 Yao Chen과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Yao Chen은 자신과 Xu Zhiyuan이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Xu Zhiyuan은 자신과 Yu Feihong이 같은 사람이고 보수적이고 사려 깊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어린아이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의 연기는 그녀가 본 남자의 어떤 면을 정말 생생하게 보여주었다.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의 차이. 나는 삶의 의미에 대한 Yu Feihong의 철학적 질문에 정말로 동의합니다. 삶은 원래 지루하고 모든 사람은 삶의 가치와 의미를 창조하느라 바쁩니다.
Yao Chen과 Yu Feihong은 모두 Xu Zhiyuan의 이념적, 지적 오만함에 비해 현실적이고 평범합니다.
쉬즈위안은 야오진을 스타로, 위비홍을 배우로 여긴다.
둘을 비교해 보면 서즈위안의 여성 미학은 전통적 의미의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대하는 일이나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아름다운 사람, 못생긴 사람을 대하는 일에 있어서는 정말 끔찍한데, 이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는 측면이기도 합니다.
Amway 이번 호에 실린 영화: Yu Feihong과 Duan Yihong의 "사랑에는 사후 세계가 있습니다".
자기반성: 우리는 세상을 편견으로 바라보고, 나만의 가치관을 갖고, 독특한 삶을 살아갈 수 있지만, 교만할 수는 없다. , 그들은 오만하고 사치스러운 정신이 나오면 "파멸의 형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결국, 오만함은 뒷받침되지 않는 존엄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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