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심포닉 러버즈 드림 SP'의 두 번째 밤, '사막의 프로메테우스' 기획이 실행될 때 배경음악은 무엇인가요?

'심포닉 러버즈 드림 SP'의 두 번째 밤, '사막의 프로메테우스' 기획이 실행될 때 배경음악은 무엇인가요?

두 번째 밤

올리버의 부하들에게 끌려가는 치아키

비발디: 사계 - '여름'

비발디 장: Four Seasons - "여름"(여기서는 세 번째 악장에서 가져옴)

그런 다음 올리버가 선택했습니다.

차이코프스키: 네 번째 교향곡(여기에서는 세 번째 악장에서 가져옴) 네 악장)

p>

차이콥스키: 교향곡 4번

파리 국립 고등 음악원

헨델: 수중 음악 모음곡 2번, HWV349 - 2 알라 호른파이프

헨델: 수중 음악 모음곡 2번(D장조, 여기서는 플루트 댄스의 두 번째 악장에서 가져옴)

Qianqiu가 체포되었습니다

Orff: Carmina Burana

p>

Olf: 부라나(또는 보일렌의 노래)(첫 번째와 마지막 악장에서 따옴, ah! Lady Fate)

미키에게 노다메를 붙잡은 후 얼굴에 펀치

비발디: 사계 - "봄"

비발디: 사계 - "봄"(여기서는 첫 번째 악장에서 따옴)

노다메는 미키를 위해 끓는 물을 만들어줍니다

드뷔시: 전주곡 NO.8

드뷔시: 전주곡 NO.8 (갈색 머리 소녀))

한 번의 키스에 술을 마시다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중 Libiamo ne' lieti calici

베르디: 건배곡(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미키는 여자들에게 둘러싸인 치아키의 사진을 여러 장 보냈다 , 노다메는 매우 슬펐습니다

Kreisler: Liebesleid

Kreisler: The Sorrow of Love

Masumi Fei Embrace Qianqiu

Mozart: Le nozze di Figaro - 서곡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보로딘: "이고르 왕자" 중 폴로브치아 무곡

보로딘: 춤 of the Tatars (오페라 "이고르 왕" 중)

구로키 카즈토가 결성한 그룹은 성격 차이로 인해 실패

마스네: "태국인"의 명상

마스네: 명상(오페라 "타이스" 중)

노다메는 쿠로키를 아파트로 데려갑니다

모차르트: 플루트 5중주 NO.1 in D, K.286

모차르트: 현악4중주 1번 D장조

쿠로키는 노다메의 쓰레기장을 보며 행복해했다. 이제 그만

타르가르: 알함브라의 레쿠에르도스

타르레가르 :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클래식 기타 음악)

노다메가 쿠로키에게 선보인 모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

모차르트: Der Volgelfanger bin ich ja from "Die Zauberflote", K.620

모차르트: 나는 파울러입니다(오페라 '마술피리' 중에서, 오케스트레이션은 다릅니다)

첸추와 손루이의 만남

쇼팽: 녹턴 NO.2 , Op.9-2

쇼팽: 녹턴 Op.9 No. 2 No.

샤오펑 가게의 축하 파티

모아르: 바이올린 협주곡 1번 , K.207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1번

치아키는 쿠로키가 실제로 파리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불행해했다

포레: 펠레아스와 멜리장드

포레: 펠레아스와 멜리장드 리산더 모음곡 (다음은 세 번째 '시칠리아 춤'입니다)

Qianqiu와 Sun Rui는 매장을 방문하면서 반지를 보았습니다

Dvorak: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세레나데

Dvořák: 현악을 위한 세레나데

Qianqiu와 Sun Rui가 작별 인사

차이콥스키: 잠자는 숲속의 미녀, Op.66- 왈츠

차이코프스키: 왈츠(발레 "잠자는 숲속의 공주" 중에서) ")

미키는 치아키에게 좀 더 솔직해지라고 조언한다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Op.13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1번 . 8 "Pathétique"(여기서는 두 번째 악장에서 가져옴)

Qianqiu는 Nodame을 찾기 위해 아파트로 돌아갑니다.

Wagner: Tannhauser - 서곡

Wagner: 서곡 오페라 "탄호이저"

지난 대회에서 노다메가 교수를 위해 연주한 작품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NO.16, D.845

슈베르트 : 피아노 소나타 16번(여기서는 첫 번째 악장에서 따옴)

Church Sacred Music

Mozart: Ave Verum Corpus, K.618

Mozart: Eucharistic Ode

Qianqiu는 택시에서 내려 노다메를 찾기 위해 아파트로 다시 달려갔습니다

Mozart: Symphony NO.25, k.183

Mozart: Symphony 25번(첫 번째 악장에서 발췌)

치아키는 노다메와 다른 사람들을 교회 연주회에 데려갑니다

Mozart: Die Enfuhrung aus dem Serail, K.384

모차르트: 오페라 '하렘 탈출'(발췌)

노다메는 "그나저나 결혼식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다.

차이콥스키: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세레나데

차이콥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여기서는 두 번째 악장에서 발췌)

모차르트 도시로 달려든 한 무리의 사람들

모차르트: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직, K.525

p>

모차르트: 현악 세레나데 G장조(여기서 1악장과 2악장 선택)

노다메의 연주가 끝난 후 관객들은 열광적인 박수를 보냈다

사티: Je te veux

사티: 당신을 원해요

노다메는 콘서트에 초대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드뷔시: "베르가마크 모음곡" 중 달빛

드뷔시: 달빛('베르가모 모음곡' 중에서)

샤오펑과 칭량의 통화가 끝나고 치아키의 첫 유럽 콘서트 현장으로 들어섰다

베르디: 승리의 행진곡 중 " 아이다'

베르디 : 승리의 행진(오페라 '아이다' 중)

치아키는 스스로 그린 노다메의 얼굴을 보고 눈물을 참지 못했다. 모차르트 : Voi che Sapete che cosa e amor from "Le nozze di Figaro"

모차르트: 사랑의 고민(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