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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링헤드로 롤링하기 전 주의사항

현재 롤링 공구에 전달되는 외력을 기반으로 한 가공 방법은 기계식, 롤링 및 스프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공의 성격에 따라 가벼운 마무리 가공과 집중 가공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실험을 통해 다음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1) 롤링 압력을 올바르게 선택했는지 여부는 롤링 후 표면 거칠기, 크기 및 정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롤링력이 증가할수록 표면 거칠기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롤링력이 일정 수준까지 증가하면 표면 거칠기는 더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증가하면 전동면이 열화되기 시작하고 심지어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2) 공작물의 표면 거칠기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압연 가공이 가장 좋습니다. 사전 가공 거칠기가 Ra1.6에 도달하면 간섭량이 적절하다면 거칠기는 Ra0.2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 가공 거칠기가 Ra6.4~Ra3.2에 불과하고 가공된 표면에 진동과 불규칙한 칼자국이 있는 경우 더 깊은 칼자국을 굴릴 수 없으며 유일한 방법은 간섭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다시 굴립니다. 구멍의 타원율과 테이퍼가 너무 크면 압연 후에도 위의 결함이 여전히 존재하고 거칠기가 커집니다. 따라서 전처리된 표면은 Ra3.2 미만인 것이 바람직하며 기하학적 정확도는 레벨 1 또는 2 이상이므로 작은 거칠기와 이상적인 정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재질은 부드럽고 유연성이 높으며 롤링 및 광택이 쉽습니다. 가소성이 감소하고 경도가 증가함에 따라 영구 변형량은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강철과 구리의 압연 효과가 더 좋고 주철의 효과가 더 나쁩니다. 가단성 철과 연성 철은 회주철보다 롤링 효과가 더 좋습니다. 철 주물을 압연할 때 주물의 재료 경도가 고르지 않으면 압연 표면의 결함(기공, 기포 등)이 즉시 노출됩니다. 따라서 주물 표면에 결함이 많고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압연공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4) 롤링 간섭의 크기는 표면 거칠기 및 형상 정확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실험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롤링 간섭은 0.027~0.036mm이며 이때 얻은 표면 거칠기가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대 간섭량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으므로 특정 조건에 따른 여러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간섭량을 결정해야 합니다. (5) 압연 속도는 표면 거칠기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압연 속도를 높여 생산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6) 압연 횟수는 너무 많지 않아야 한다. 1회 압연이 가장 큰 효과를 가지며 거칠기를 2~3단계 줄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7) 이송량은 볼의 직경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피드가 작을수록 표면 거칠기가 작아집니다. 최적의 공급 속도는 실험적으로 결정되어야 합니다. (8) 롤링 공구에는 일반적으로 볼, 원통형 롤러, 원추형 롤러, 롤러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볼을 변형부재로 사용하면 압연공구 전체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볼은 정밀도가 높고 경도가 높으며 공작물과의 접촉면이 작습니다. 롤링 힘이 적고 간섭량이 적으므로 압력이 높고 거칠기가 적습니다. 더욱이, 볼은 수명이 길고, 마모가 쉽지 않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교체가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