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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하무드라 족첸이란 무엇인가요?
Mahamudra와 Dzogchen은 둘 다 탄트라의 높은 수준의 수행에 속하며 여기에서만 간략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Mahamudra, 산스크리트어는 Mahāmudrā로 티베트어로 큰 봉인을 의미합니다. Chagchen은 Mahamudra를 의미합니다. 인장은 계약의 인장으로 법왕의 인장과 같은 것으로, 법왕께서 약속하신 중요한 불교 종파를 비유한 것입니다. 티베트어 번역에서는 대인(Great Seal)에 "손"을 추가하는데, 이는 부처님 자신의 손이 인봉했다는 의미입니다. 이 봉인은 불교의 최고 정수이므로 대(大)라고 불린다. 탄트라요가부(Tang Tantric Vajra Realm)에서 대인은 4대 비밀인(대인, 카르마인, 달마인, 사마야인) 중 하나이다. 티베트 탄트라에 언급된 마하무드라가 주로 속한다. 법(Dharma)은 본심의 마음으로부터 구전되는 가르침을 말하며, 이는 중국불교의 현실인(實印)과 부처님의 마음인(心印)과 거의 동일하다.
마하무드라는 티베트 까규종, 시지에종, 주유종 등이 가르치는 가르침의 핵심이다. 후기 인도 요가 스승들의 가르침을 직접 계승해 간단명료한 가르침으로 정리한 것이다. 일륜불교의 견해, 수행, 실천, 결과를 사진으로 담는 것은 돌을 금으로 바꾸는 비약과도 같으니 이는 여래의 경이로운 열반의 마음을 나타내는 마무리라 할 수 있다. 혈통. 티베트 마하무드라 방법은 명시적이면서도 은밀하고, 포괄적이고, 포괄적이며, 정교하며, 세 가지 보편적인 덮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선심장법과 매우 유사하며 초보자에게 더 편리합니다.
족첸(Dzogchen): 티베트 불교 닝마 종파의 최고 법. 그것은 현재 맑고 투명한 아티 요가야나(Ati Yogayana)의 자아 실현 지혜를 말합니다. 이 공한 지혜에 생사(生死)와 열반(涅槃)의 모든 법이 원만하고 만족하므로 이를 원(寂)이라 하고, 이 법을 능가하는 생사를 피할 길이 없으므로 대(大)라 한다.
족첸 다르마에는 중앙 부분, 경계 부분, 중요 부분의 세 가지 유형이 있으며 중요한 부분이 가장 높습니다. 중요한 부서는 외부, 내부, 비밀, 최고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가장 중요한 문은 자아의 Dzogchen 심장 정수, Vajra Tibetan Vehicle 또는 줄여서 Dzogchen Nyingti(심장 정수)라고도 합니다.
이 방법의 이론적 근거는 『아비달마대승경』의 구절이다. “세상은 태초로부터 오고 모든 법은 그것에 달려 있다. 이로부터 온갖 이익이 있고 열반이 있느니라. 달성된다". 그것은 모든 법의 기초로서 원초적 지혜를 확립하는 것이며, 그 존재론은 허공과 같이 공허한 법신이다. 그러므로 삼신은 그 임무를 완전히 수행하지만 삼계의 중생들은 업에 의해 흐려지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서 자신이 의존하는 현실을 이해할 수 없어 육계에 환생합니다. 법의 이 부분에서 세 차크라와 네 차크라를 확립하는 것은 금강승의 다른 하위 부분과 동일하지만 그것이 수행을 위한 기초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독립적이지 않은 4개의 큰 특별한 정맥이 있는데, 이는 빛의 거처이며, 즉 가디의 큰 금맥, 흰 명주맥, 얇은 나선맥 및 트랜지스터 정맥입니다. 마지막 통로는 마음의 눈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마음 중앙에 밝은 통로가 있어 빛을 발산하여 모든 작은 통로를 비추는 것이 여래쓰레기의 뜻이요, 또한 『보귀한 자연의 보물』에 언급된 바와 같이 모든 중생이 항상 갖고 있는 불성. 이 부분의 수행도 일반 만트라 수레의 수행과 동일합니다. 성숙할 수 있는 입문과 해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수행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입문에는 외부 화병 입문, 내면 무석 비밀 입문, 궁극의 무석 지혜 입문, 궁극의 무석 수사 입문의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네 가지는 물리적 장벽, 언어 장벽, 정신적 장벽, 인지 장벽을 차례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해탈의 길은 앞으로 가는 길과 옳은 길이 없는 길로 나뉘고, 앞으로 가는 길은 긍정적인 길과 없는 길로 나누어진다. 의를 실천하는 방법은 발생과 완성의 모든 단계와 다르며, 명언을 성찰하고 성품을 회복하기 위해 의식에 의존하는 모든 수행을 버리므로 이를 부**라고 합니다. 그 내용은 대략 몸, 말, 마음의 세 가지 필수 요소에 대한 예비 안내서입니다. 몸은 세 가지(또는 다섯 가지)의 자세, 즉 법신의 사자 자세, 삼보가카야의 잠자는 코끼리 자세, 화신의 불멸의 웅크린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다음에는 빛을 보기 위해 근본문의 요지, 환경의 요지, 바람을 잔잔하게 하는 요지, 지혜를 얻는 요지 등을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이렇게 수행하면 현재의 법성량의 빛, 깨달음과 경험의 성장의 빛, 깨달은 지혜의 보충의 빛, 법성의 소진의 빛이 차례로 나타날 것입니다. 법성광의 소진은 점진적인 소진과 갑작스러운 소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 빛이 나타날 때 궁극의 과를 이룬다. 이때 오신(五身)과 오지(五智)가 즉시 원만해진다. 이는 마음의 한 상태가 법신(Dharmakaya)이라는 드라마와는 거리가 멀다는 뜻이다. 또한, 연단의 염려를 멀리하는 것이 법신의 지혜요, 걸림돌이 없는 지혜가 바로 둥근 거울의 지혜이며, 평등의 맛으로 사는 지혜이다. 드러나는 것은 혼합되지 않은 놀라운 관찰의 지혜입니다. 두 대상(뿌리 대상)은 모두 빛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만든 지혜입니다.
무덤, 빈 계곡, 섬, 주지 등 극도로 조용한 곳에서 법을 지을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상층 3년, 중층 5년, 하층 7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주위의 모든 것이 빛으로 변하고, 부처님의 자리가 자기현현의 극지인 보현국에 나타난다. 이때 여행자의 희망에 따라 달성할 수 있는 업적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몸을 발현하여 중생을 이롭게 하는 큰 일을 성취하려는 염원이며, 수명은 끝이 없고 세 가지 경계로 끝나나니 눈에 보이는 색은 있으나 닿는 것은 없으나 물 속의 달과 같이 큰 변화를 이룰 수 있다. 색깔은 위대한 아차리아 연꽃과 오염되지 않은 친구처럼 한 순간에 헤아릴 수 없고 상상할 수 없는 초자연적 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빛의 길이 완성되었을 때, 즉 빛의 몸으로 변하여 본토로 갈 때입니다. 법계에서는 삼신오지(三身五智)를 이루시고 삼복가카야(Sambogakaya)와 화신계(身界界)에 복력을 쓰시며, 삼계육계(三界六界)에 관심 가운데 무량한 몸을 나타내시고 많은 일을 행하시느니라.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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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첸 달마문의 상속
족첸 달마문의 상속은 우의 극락 금강저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장(長)은 훌륭한 상서로운 친구에게 전해졌고, 상서로운 사자는 한족에게 전해졌고, 세 번째는 파드마삼바바(Padmasambhava), 속우(Vulgar Friend) 등에게 전해져 티베트에 전해졌습니다. 대대로 오늘날까지. 그리고 여러 학교를 설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