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리윤디 씨가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 외에 다른 장점도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리윤디 씨가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 외에 다른 장점도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직접 쓴 랑랑과 리윤디의 비교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이제 랑랑은 리윤디의 상대가 아니다. 리윤디의 피아노 사운드는 진정으로 예술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다. 두 사람의 자서전(Li Yundi는 다른 사람이 썼고 더 객관적임)을 보면 랑랑이 1위를 위해 어렸을 때부터 피아노를 연주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가 지금 더 인기 있는 이유는 그 연예인들처럼 노출률이 꽤 높기 때문이다. 자신의 피아노를 더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킬 시간이 없었다는 보드빌 같은 서두름. 미국의 전문 음악 평론가들의 보도를 신경쓰면, 그렇다면 랑랑에 대한 평가는 이전보다 크게 떨어졌다.

리윤디는 쇼팽 콩쿠르에서 금메달을 딴 이후에도 랑랑과 비슷한 길을 걸어 잦은 공연과 상업 포장을 했지만, 나중에는 이 방법으로는 자신의 예술이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그래서 그는 공연을 줄이고 예술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독일 하노버에서 계속 공부했습니다.

리 윤디는 음반사와 콘서트 스폰서들이 두려워하고 없애버리고 싶어 하는 음악 작품의 내면 정신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에 집중한다. 윤디 리(Yundi Li)는 낭만주의 작곡가인 쇼팽(Chopin)과 리스트(Liszt)의 작품을 잘 해석하며, 그의 연주는 매우 시적이다. 이는 그의 호평을 받은 DG 녹음과 최근 10월 11일 카네기 홀에서의 공연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그날 밤, 리 윤디는 쇼팽의 '녹턴 E플랫 장조'와 '마주르카'를 그의 손 아래에서 연주했고, 건반에서 흘러나오는 음표는 따뜻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춤의 세계를 연상케 했다. 이런 연주에서 표현되는 감정은 랑랑과 같이 거칠고 히스테리한 기술을 가진 피아니스트의 손에 닿을 수 없는 것입니다. 물론 나는 Lang Lang이나 다른 사람들의 플레이가 얼마나 형편없는지 판단할 자격이 없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여전히 Lang Lang의 성급한 플레이에 극도로 혐오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Lang Lang의 경력이 지금 베이징에서 호황을 누리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올림픽 개막식에서의 그의 모습은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비록 예술은 천박하고 저속했지만 그의 기술은 꽤 능숙했다. 어렸을 때부터 일등을 추구해 온 이 '예술가'(미안해요, 그렇게만 불러도 됩니다)는 자서전에서 '일등'을 위해 투쟁하는 자신의 여정을 묘사했지만, 그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1위는 경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것. 예술계에서는 음악적 의견이 다를 뿐 영원한 1위는 없다는 것이다.

오늘날 인기가 높은 화려하고 공허한 공연에서 절묘한 예술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사업가가 빠른 수익과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지만, 예술가는 자신의 브랜드와 기술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를 추구합니다. 어떤 기술이든 예술이든 과학이든 연구에 집중하고 비즈니스 세계와 소통하려면 시간과 방해받지 않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선정주의 추구 자체에는 일정한 갈등이 있습니다. 최고는 대중적이지 않은데, 이런 현상은 음악 분야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현재 클래식 음악시장은 대중음악에 휩쓸려 생존의 여지가 거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비방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흐르면, 외로움과 고요함을 견디며 자신을 고집하는 진정한 예술가들은 반드시 빛을 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상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순수한 예술의 땅을 누가 지킬 수 있는가? 올해 베이징 신년음악회에서 리윤디는 쇼팽의 마지막 녹턴을 연주한 후 크리스탈 눈물 한 방울을 흘렸습니다. 이런 감동적인 연주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