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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사이더'에 나오는 Mo Ersuo의 이미지에 대해 토론하기 아웃사이더의 고전 인용문

요약: 카뮈의 소설 『이방인』은 주인공 뫼르소의 경험과 감정을 주요 단서로 삼고 있다. 소설은 부조리를 주제로 삼는다. 뫼르소는 무관심하며 "무관심한" 외부인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뫼르소는 가장 현실적이고 친절하며 자유롭습니다.

키워드: 아웃사이더; 뫼르소; 이미지

'아웃사이더'는 프랑스의 유명한 소설가이자 극작가이자 평론가인 알베르 카뮈가 쓴 작품입니다. 카뮈는 전형적인 프랑스 프롤레타리아이다. 스웨덴 왕립과학원은 카뮈에게 노벨상을 수여하는 논평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카뮈는 준프롤레타리아 출신입니다. 따라서 발견은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개인적인 힘에 의존해야 합니다..." 터무니없는 작품에 대한 카뮈의 견해 "모든 위대한 행동과 모든 위대한 생각은 겸손한 시작을 가지고 있다. 위대한 작품은 길모퉁이와 작은 호텔 로비에서 탄생한다. 상황이 너무 황당하다."

1. 소설

'아웃사이더'는 그의 유명한 작품이다. 이 소설은 주로 주인공 모 에르수오의 서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Moersuo는 어머니의 죽음의 상황을 차갑고 낯선 것보다 낯선 어조로 묘사했습니다. 어머니가 묻힌 다음 날, 모르소는 해변에서 수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영을 하던 중, 그는 전 동료인 메리를 만나 영화를 보러 가고 자신의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Mary는 그에게 자신을 사랑하는지 물었고 Moersuo는 "모르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뫼르소는 이웃인 레이몬드와 매우 가까워졌고, 심지어 그가 편지를 쓰고 거짓 증언을 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중에 Raymond는 Morso에게 해변에서 함께 수영하러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뫼르소는 해변에서 아랍인을 때려죽였고, 뫼르소는 감옥에 갇혔습니다. 뫼르소는 법원의 판결에 관심이 없었고, 죽음이나 불멸도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신부조차도 결국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뫼르수오의 마지막 희망은 그가 죽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것인데, 그것만으로도 뫼르수오에게는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작을 잘하고 마무리를 잘 하기 위해, 공덕을 온전히 이루기 위해, 내가 다른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지 않기 위해, 처형되는 날 많은 분들이 그 설렘을 보러 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그러면 그들은 모두 나에게 증오로 소리칠 것이다."

소설 독특한 단어로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문장: "오늘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어제였는지 알 수 없습니다. 요양원으로부터 전보를 받았습니다. "시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내일 장례식. 특별한 조의를 표합니다. "그는 명확하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어제 죽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사람들에게 터무니없는 무관심을 심어주었습니다." 어머니가 언제 돌아가셨는지조차 모르는 사람으로서 우리에게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그의 태도는 너무나 당혹스럽습니다. 그는 여전히 결혼, 심지어 죽음에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모든 사건의 '내부자'였어야 했지만, 정말로 모든 사건의 '외부인'이 되어버렸다. 카뮈는 “부조리란 사람에게도, 세계에도 있지 않고 둘의 공존에 있다”고 말했다. 비록 모에르수오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지만, 그에게 있어 세상은 하늘과 땅과 통합되어 있지 않다. 예, 그는 세상에도 같은 일을 합니다. 사람들에게 Mo Ersuo의 부조리함을 이해시키는 동시에 세상의 부조리함도 반영합니다.

2. 모 에르수오는 터무니없다

처음에 모 에르수오는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이상한 어조를 사용했습니다. 독자는 주인공의 남다른 무관심과 비인간적인 감정을 느낀다. 어머니는 돌아가셨을 때 마지막으로 어머니를 쳐다보지도 않고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으셨고, 장례식 때에도 커피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셨고, 장례 때 산의 풍경을 보시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나도 엄마처럼 산책할 시간이 없었다면 좋았을 텐데." 어머니가 돌아가신 다음날 옛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그의 상사가 그가 파리로 가서 일하기를 원했을 때, Moersuo는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 Marie가 그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Moersuo도 신경 쓰지 않고 다른 여자가 제안하면 같은 대답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친구에 대한 동일한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한 명 더 많든 적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아랍인을 죽였을 때의 뫼르소의 태도도 마찬가지다. Mo Ersuo는 법에 직면할 때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가 사형을 선고받은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뫼르수오가 주변 사회와 양립할 수 없고,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규범을 경멸하며 모든 일에 '상관없다'는 태도를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머니의 죽음조차 무관심했던 그는 사회로부터 인정받지 못하고 적으로 여겨졌다.

Camus는 "어리석음은 죽음으로 끝나야 하는 모든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Mo Ersuo는 죽음으로 끝날 운명입니다.

3. 모 에르수오는 솔직하다

그는 살아남기 위해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판사가 그날 슬픔을 참았다고 말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Moersuo는 "아니요, 거짓말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따라서 Moersuo는 마침내 법정에서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는 사회의 최우선 인물이며 교회와 판사들과 타협하는 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런 비이기적인 삶을 살고 싶지 않고 죽음을 선택했습니다.

4. 모에르수오는 사회의 자유인이다

모에르수오는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더라도 마음은 자유롭고, 당시 사회에 얽매이지 않는다. 그는 하나님을 믿지 않았고, 제사장이 그에게 하나님을 믿으라고 했을 때 멜소는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뫼르소는 감옥에 갇혔을 때 매일 천장을 바라보며 지루함 없이 회상할 수 있었다. 당시 Mo Ersuo는 육체적으로 투옥되었지만 법은 그의 사고권을 박탈하지 않았습니다. Moersuo는 여전히 자신만의 세계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습니다. 법, 도덕, 사회적 규범은 그에게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세계에만 살고 있으며 명성과 부의 유혹에 빠지지 않고 자신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을 고수합니다. 비록 사회와는 동떨어져 있지만 사회의 누구보다 행복감이 좋은 사람이다. Camus가 말했듯이 "사람들은 행동의 무의미함을 깨달아야하지만 행동해야합니다. 이때 행동의 의미는 영원과 최고의 선에있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유를 얻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살아라. 이것은 현재 우리 사회에서는 너무나 드문 일이고, 우리 현대인에게 부족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5. 뫼르소의 각성

뫼르소의 말과 행동은 그의 주관적인 감정의 진정한 표현이다. 그러나 불합리한 사회에 처해 있음을 깨닫고 사회의 족쇄에서 벗어나지 못하자 그는 결국 모든 것에 '무관심'해졌다. 그래서 그는 무관심에 싸여 삶의 다양한 규범에서 벗어나 방황하고 주변 사람과 사회로부터 자신을 소외시키며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삶의 분리'라는 부조리를 감내했다. 뫼르소의 '무관심'은 불합리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바로 부조리한 세계에 대한 그의 이성적 태도, 부조리에 대한 거부, 부조리에 대한 수용과 저항이다.

모에르수오는 결국 죽음을 선택했다. 이는 모얼쑤오가 이 시대 사회의 민낯을 똑똑히 보았음을 보여주며, 그는 생존의 삶을 살고 싶지 않고, 사회와 타협하고 싶지 않으며, 자기 자신을 잃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죽음은 사회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외부인은 결국 사회의 적으로 간주되어 죽을 수도 있다.

한마디로 모얼수오는 자신이 사는 사회에서는 못생겼지만 사회에서는 가장 순수한 사람이다. 그는 거짓말을 하거나 자신의 양심을 속이는 것을 거부하며 사회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비록 그의 아름다움은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지만 그의 정신은 여전히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도 반성하고 진정한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참고 자료:

[1] 우한 대학 출판부 "20세기 유럽과 미국 문학사" 415페이지.

[2] 허베이 교육 출판부 "'묘전집' 산문 3권 유명주, 편집장 심지명, 정시중, 심지명, 육용전 번역 추가.

[3] "실존문학론" by 이준(Li Jun)이 집필한 산동 교육 출판사(Shandong Education Press)는 2004년 1월 세 번째로 인쇄되었습니다.

[3] p>

[4] 허베이 교육 출판사 "카뮈 전집" 산문 3권 Liu Mingjiu Shen Zhiming 편집장 Ding Shizhong Shen Zhiming Lu Yongzhen 번역

[5] "포위된 도시"와 "외부인" 실존주의 비교 Xu Yanzheng 22권 4호 Yan' 저널 2008년 12월.

저자 소개: 장리팡(1990--), 여성, 랴오닝성 푸신시 푸멍현, 한, 동북사범대학 문과대학 A급 09 언어를 전공하는 학부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