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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체스 난쟁이 헬리콥터
오토체스 드워프 헬리콥터는 오리지널 DOTA2에서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초기 단계에서는 마법의 흐름을, 후반 단계에서는 물리적 출력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Auto Chess의 포지셔닝은 마법 피해 출력 흐름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보존되지 않은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처 적들에게 미사일을 발사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지속되는 로켓 탄막. 적이 많으면 데미지가 흩어지고 쓸모없게 되지만, 상대 영웅이 1명뿐이라면 싱글킬 아티팩트가 될 수 있다.
오토체스의 적 영웅은 빽빽하게 뭉쳐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 스킬은 예약해두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결승전이 아닌 이상 항공기는 적과 1:1로 2. 미사일을 추적하고, 미사일을 발사한 후, 타격할 때까지 대상 적을 따라가며(1500 거리 이후에는 실패)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멀리 날아갈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오토체스에서는 두 영웅이 상대적으로 가까운 관계이기 때문에 비행으로 인한 데미지가 높다는 특징을 반영할 수 없어 저자는 이를 유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3. 대공포는 여러 번 공격한 후 일반 공격으로 일정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공포를 유지한다면, 항공기는 최소한 4코스트 레벨에 도달할 수 있으며, 장착 후 물리 출력 DPS는 폭발적일 것입니다.
유지된 스킬 서먼 미사일은 대형 미사일을 먼저 발사해 넓은 지역에 큰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감소시키며, 두 번째 미사일의 피해량은 절반으로 감소한다. 오토체스에서는 모든 적들이 이 두 번의 매우 고통스러운 타격을 받아야 하므로 항공기는 비용이 5만큼 강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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