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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아, 알아 알아 중학교 2학년 2학기 15회 중국어 수업인데 제목이 -- "야---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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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은 태풍이 지나고 하늘이 맑아졌습니다.

시내에서 멀지 않은 교외의 한 마을이 태풍으로 황폐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피해는 그리 심각하지 않았으며, 마을 바깥 산기슭에 있는 작은 사찰만 태풍으로 인해 뿌리째 뽑혔고,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마을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고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저 사원은 어느 왕조에서 왔나요?"

"누가 알겠어요, 오래 전 일이죠."

"빨리 재건해야 해요." 가능한 한 새 성전을 지으십시오."

모두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여러 사람이 당황하여 달려왔습니다.

"왜 그래, 큰일 났어!"

"무슨 일이야? 근처에 있어?"

"아니요, 해야 해요." 조금 더 가세요, 저쪽이에요."

이때 갑자기 한 남자가 얼굴이 창백해지며 소리쳤다.

"야, 와서 이 구멍이 무슨 일인지 좀 봐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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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달려가서 살펴보니 실제로 땅에 직경 1미터 정도의 구멍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고개를 푹 숙이고 안을 들여다보았으나 너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구멍이 지구의 중심까지 이어지는 것 같은 묘한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그를 의심하며 “여우굴 아니냐”고 말했다.

구멍 속으로 한 청년이 큰 소리를 질렀다.

"야- 나와!"

그러나 동굴 바닥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근처에 있는 작은 돌을 집어 구멍에 던질 준비를 했습니다.

소심한 노인이 떨리는 손을 흔들며 젊은이들을 만류했다.

"이것을 던지지 마십시오. 끔찍한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청년은 이미 선두에 나서 돌을 구멍 안으로 던졌습니다. 그러나 동굴 바닥에서는 여전히 메아리가 들려오지 않았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나뭇가지를 많이 잘라 밧줄로 하나하나 묶어 울타리를 만들고 구멍을 둘러쌌다. 그 후 그들은 당분간 마을로 돌아왔다.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전처럼 이 구멍 위에 신전을 짓자."

다들 얘기를 하더군요. 그들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합의 없이 이 문제에 대해 혀를 맞대고 논의했습니다. 하루가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사건 소식을 접한 신문사 기자들은 이내 차를 타고 달려갔다. 얼마 후 과학자와 학자들도 이에 대해 들었습니다. 더욱이 모두가 침착하게 동굴을 들여다보는, 전지적 지식과 지식을 갖춘 눈빛을 보여줬다.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재미를 보기 위해 잇달아 모여들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욕심 많은 눈으로 그 구멍을 계속해서 바라보며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이 구멍에 대한 특허권을 빨리 사려면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가? 동굴 입구 주변에는 경찰서 소속 경찰관들이 경비를 서며 누군가가 넘어지는 것을 방지했다.

기자는 길고 얇은 밧줄을 가져다가 한쪽 끝에 추를 묶어 조심스럽게 아래로 내리면서 밧줄이 한 발씩 내려갔다. 그러나 밧줄을 모두 풀어낸 후에도 끌어올릴 수 없었다. 그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두세 사람을 불렀습니다. 모두가 힘을 합쳐 힘껏 잡아당겼는데, 구멍 어딘가에서 밧줄이 끊어졌습니다. 카메라를 손에 든 기자는 이 상황을 지켜보며 허리에 묶인 튼튼하고 두꺼운 밧줄을 조용히 풀었다.

한 학자가 동굴 바닥에서 나오는 반향에 대한 주파수 분석을 위해 누군가에게 연구소의 고출력 증폭기를 가져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오랫동안 확성기를 만지작거리며 온갖 소리를 시도해 보았으나 아주 작은 울림조차 들리지 않았다. 그 학자는 매우 당혹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곰곰이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방치하여 모든 사람 앞에서 조롱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그는 확성기를 동굴 입구 가까이에 배치하고 볼륨을 최대로 높였습니다. 확성기에서는 귀청이 터질 듯한 소리가 계속해서 흘러나왔습니다. 땅에 있으면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람들도 이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홀은 모든 사람을 환영하고 모든 소리를 삼켜버린다.

학자는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침착하고 자신만만한 척 확성기를 끄고는 의심할 바 없는 어조로 “빨리 작성해!”라고 명령했다.

아직은 확실하지 않지만, 공개적으로 바보짓을 하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성급하게 끝났나요? 주변의 설렘을 지켜보던 이들은 조금 안타까움을 느꼈다. 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어 포기하고 실망해서 돌아가야 할 것 같았습니다. 이때 군중 속에서 땀을 흘리는 한 남자가 큰 소리로 "이 구멍을 주세요. 제가 채워드리겠습니다"라고 큰 소리로 제안했습니다.

그는 원래 높은 돈을 지불할 계획이었던 투기꾼이었습니다. 이 구멍의 특허권을 사는 가격.

하지만 마을 이장은 동의하지 않았다.

"당신이 우리를 위해 이 구멍을 메워주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이 구멍은 당신에게 주어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위에 성전을 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걱정 마세요. 지금 당장 더 멋진 사찰을 만들어 드리고, 광장도 마련해 드릴 테니 어때요?" 촌장이 대답하기도 전에 마을 사람들이 일제히 소리쳤다. "그게 사실인가요? 우리 마을 가까이에 건설하면 좋을 것 같아요."

"구멍이 뭐가 그렇게 이상한가요? 지금 드릴께요."

이로써 계약이 확정되었습니다. 물론 촌장은 이에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특허권을 산 사업가는 계약에 따라 약속을 이행했다. 마을 가까이에는 광장과 함께 작은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올해 가을 수확철에 특허 소유자는 새로운 '구멍 채우기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구멍 근처에 작은 집이 세워졌고 문에는 작은 간판이 붙어 있었습니다.

그러자 특허권자는 파트너들에게 시내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해 달라고 부탁했다.

"저희 회사에는 헤아릴 수 없는 경이로운 구멍이 있습니다. 학자들의 추산에 따르면 그 깊이는 최소 5000미터 이상입니다. 이곳은 원자로에서 나오는 핵폐기물 등 위험물질을 보관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때입니다!

곧 관련 정부 부처에서 사업 허가증을 발급해 주었습니다. 많은 원자력 발전 회사들이 서둘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처음에는 마을 사람들도 무슨 일이 일어날까 봐 조금 걱정하고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구멍 메우기 회사'에서는 사람들을 보내 이곳이 매우 안전한 구멍이며 수천 년이 지나도 땅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게다가 마을 주민들도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두가 이 사실을 이해한 후에는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더욱이, 도시에서 마을로 이어지는 현대적인 고속도로가 빠르게 개통되었습니다.

납으로 만든 커다란 상자를 잔뜩 싣고 가는 트럭들이 도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구멍 위로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고 원자로에서 나온 폐기물이 구멍으로 쏟아졌습니다.

외교부와 국방부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모든 기밀 문서를 금고에 던졌습니다. 감리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차를 몰고 온 공무원들은 골프를 치는 이야기를 쉽게 하고, 직위가 낮은 사람들은 각종 문서를 던지며 핀볼룸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 구멍은 영원히 채워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가늠할 수 없는 바닥이 없는 구덩이이며, 아마도 깊이로 들어갈수록 구멍의 직경이 더 커질 수도 있다는 데 모두가 동의합니다. '구멍을 메우는 회사'의 사업 규모는 점차 확대됐다.

대학에서 감염병 실험에 사용된 동물의 사체가 반입됐고, 그 중에는 주인이 없는 노숙자 사체도 많았다. 관련 당사자들은 도시의 모든 폐기물과 하수를 이 구멍으로 배출하기 위해 많은 수의 파이프를 부설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방법은 오염 물질을 바다에 버리는 것보다 훨씬 더 똑똑합니다.

이 구멍은 도시에 사는 주민들에게 큰 안도감을 가져다준다.

최근에는 생산 규모를 확대하려는 사람들의 필사적인 노력으로 인해 도시에 극도로 심각한 공공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공공 위험을 통제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모든 사람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더욱이 사람들은 생산적인 기업이나 상업 회사에서만 일하고 싶어하며 매일 온갖 종류의 쓰레기를 처리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이 구멍을 통해 이러한 사회문제가 점진적으로, 적절하게 해결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약혼한 소녀들은 모두 오래된 일기를 이 구멍에 던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옛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구멍에 던지고 마음의 평화를 갖고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극도로 교묘하게 위조된 위조지폐들을 압수한 뒤, 앞으로는 절대 안전하도록 온통 이 구멍에 넘겨주었다. 범죄자들은 ​​온갖 범죄 증거물을 구멍에 조용히 던져 넣으면서 빠져나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을 던져도 이 넉넉한 구멍은 모든 것을 공평하게 대하고 어김없이 받아준다. 이 구멍은 도시 전체에서 온갖 더러운 것들을 청소하는 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차 바다와 하늘은 다시 아름다운 파란색으로 변해 멀리서 보면 투명한 유리처럼 보였습니다.

푸른 하늘 아래, 비 온 뒤 죽순처럼 새로 지어진 고층빌딩들이 연달아 솟아올랐다.

어느 날 한 작업자가 공사 중인 건물 꼭대기에 올라가서 리벳을 박은 뒤 공구를 내려놓고 잠시 휴식을 취했다. 갑자기 그의 머리 위에서 이상한 비명소리가 들렸다.

"야- 나와!"

그러나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니 아무것도 없고 물처럼 맑았다. 그는 지금 그 일을 하다가 조금 어지러워서 뭔가 오해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가 원래 자리로 돌아와서 편히 쉬려는 순간, 소리가 들렸던 쪽에서 돌 하나가 날아와 그의 앞을 지나 땅에 떨어졌다.

그러나 그는 단지 눈을 가늘게 뜨고 먼 지평선을 의기양양하게 바라볼 뿐이었다. 아, 우리 도시는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있어요!

물론 그 보잘것없는 작은 돌은 그의 관심을 전혀 끌지 못했다.

분석:

일본의 유명 SF 소설가 호시 신이치의 SF 소설이다. 기사에서는 땅에 갑자기 나타난 무저갱이 인간이 배출한 모든 쓰레기를 수용할 수 있어 인간의 생산과 생활에 걱정이 없게 될 것이라고 상상하고 있다. 그리고 사람들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무저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 가지 못한다. 앞서 던진 돌멩이가 떨어지면서 원래 던진 것들이 다시 세상에 쏟아져 나온다. 분명히 소설은 과장과 상상의 형식을 취하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는 운에 의지하고 이런 '바닥 없는 구덩이'에 의지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배경정보

중간과 20세기 후반, 지난 100여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산업생산이 전면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인간은 끝없이 자연에 요구하고 무자비하게 착취해 왔으며, 동시에 자연과 인간에게 헤아릴 수 없는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경제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은 세계 모든 분야에서 큰 변화를 겪었고, 도덕적 개념도 지구를 뒤흔드는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작가는 인간의 관습과 사상, 도덕에 대한 논의와 사고를 과장되게 표현하기 위해 이 공상과학소설을 창작했다.

저자 소개

호시 신이치(ほししんいち)는 1926년 9월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미국에서 제약회사 경영자였다. 약학대학을 설립하고 상원의원을 역임했습니다. 호시 신이치의 외할머니 코가네이 기미코는 일본의 유명 작가 모리 오가이의 누나로 유명한 '스타파'이자 '가수'('와카' 시인을 가리킨다. 와카는 일본 시문체이다.)이며, 그의 외할아버지이다. , 코가네이 료세이 박사는 일본의 해부학 및 인류학의 창시자입니다. Xing Xinyi는 어렸을 때 외조부모와 함께 살았으며 그들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호시 신이치는 일본 도쿄여자고등사범대학부설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도쿄대학 농학부 원예화학과에 입학했다. 공부를 계속하기 위해 도쿄 대학.

회사가 부도 위기에 처했을 때 호시 신이치의 암울하고 우울한 기분이 확연히 드러난다.

따라서 호시 신이치는 완전히 비관적이고 소극적인 염세주의자는 아니지만, 그의 우여곡절과 고난을 통해 정글의 자본주의 사회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과 음모를 얻었으며, 다채롭고 훌륭한 마이크로 소설을 많이 썼습니다. 사회 현실을 모든 각도에서 반영합니다.

마이크로노벨은 미국에서 처음 탄생했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평론가인 로버트 오버패스트는 다음과 같은 정의를 내린 적이 있습니다. 작은 소설은 고도로 '압축'되고 드라마틱해야 하며 약 1,500단어의 줄거리에 일반 단편소설의 특징을 완전히 포함해야 합니다. 그는 마이크로 소설에는 다음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1.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독특합니다. 2. 줄거리가 비교적 완성도가 높습니다. 3. 결말이 의외입니다.

호시 신이치는 타인의 장점을 끌어내며 로버트가 제안한 '삼원론'을 계승하는 동시에 2천 단어에서 3천 단어에 이르는 마이크로 소설의 길이 제한을 먼저 돌파한다. 4천~5천 단어. "'말하면 길어지고, 말하지 않으면 짧아진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마이크로 소설의 유연성과 표현력을 크게 높여준다. 둘째, 싱신은 마이크로 소설의 소재를 인간 생활의 모든 영역으로 확장했으며, 특히 SF 소설에 능하다. 그의 소설 중 일부는 상상 속의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는 동화나 우화와 비슷하고, 일부는 철학적이며, 일부는 추론과 서스펜스가 매력적이며, 일부는 요정과 유령에게 인간의 감정과 영성을 부여하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호시 신이치의 마이크로 소설은 독창적인 각도를 선택하여 독특한 관점을 창조하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사회 생활의 다양한 단편을 다양한 각도에서 반영하는 절묘한 작은 거울과 같습니다.

호시 신이치는 선화 기법을 활용해 작품 속 주인공을 부조풍으로 묘사하는 데 능숙하며, "육체적 닮음보다는 정신적 닮음 강조"로 등장인물들이 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행동. 적절한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간결하고 간결하게 마이크로 소설을 쓰려면 뛰어난 재봉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Xing Xinyi는 이것을 잘 알고 있으며 예기치 않게 성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긴 이야기를 짧게 유지하고 잉크를 금처럼 소중히 여기며 천 마일을 퍼뜨립니다. 호시 신이치의 마이크로 소설이 사람들에게 신선한 시선과 예술적 향유의 끝없는 뒷맛을 선사할 수 있는 이유는 그가 작품의 마지막에 묵직한 '무게'를 놓는 것과 불가분하다. 호시 신이치의 마이크로 소설 중 상당수는 동화와도 같으며 생생하고 흥미롭고 교육적이어서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Xingxin의 붓질은 사회 곳곳에 존재하는 다양한 문제와 모순을 반영하며 현실 생활의 구석구석까지 꿰뚫고 있습니다.

일본의 작가이자 번역가인 쓰즈키 미치오(Michio Tsuzuki)가 1959년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한 마이크로 소설을 일본에 공식적으로 소개한 이후, 이 문학적 스타일로 글을 쓰는 일본 작가의 수가 해마다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년 넘게 호시 신이치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늘 앞서 나갔고, 이 분야에서는 '특허'를 갖고 있는 듯하며 '일본 마이크로 소설의 창시자'로 존경받는다. 1974년 일본 신초샤샤는 전18권으로 구성된 『호시 신이치 전집』을 출판했다. 1983년 10월 현재 호시 신이치는 세계 기록의 창시자라 할 수 있는 작품을 1000여 편이나 발표했다.

머리카락을 조각하고 그림을 그리는 데 능숙한 '미니어처 조각가'가 수십 미터 높이의 조각상을 다루는 조각가보다 반드시 노력이 덜한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작은 소설을 쓰는 것은 대규모 소설을 만드는 것보다 쉽지도 덜 번거롭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호시 신이치의 마이크로 소설은 간결성, 단순성, 신선함, 시대를 초월함, 풍부한 시적 풍미로 인해 일본에서 "소설 속의 하이쿠"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인위적인 요소가 전혀 없으며, 일본의 초등학생, 중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 단순한 글쓰기 스타일의 형성은 작가의 노력과 생각의 결과입니다.

일본 고단샤는 1981년 문학 계간지 '마이크로 소설 정원'을 창설하고, 매년 개최하는 '호시 신이치 마이크로 소설 문학상'을 잡지에 제정했다.

호시 신이치는 '창작의 길'('현대문학 전집·호시 신이치 전집·해설(곤다만지)', 일본 신초샤, 1979년판)이라는 글에서 '나에 대하여'를 썼다. 내 글의 주제에 제한을 두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세 가지 원칙을 세웠습니다. 첫째, 나는 음란물이나 살인 장면을 묘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유행을 따르거나 시사 및 관습에 관한 작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문학의 상업화가 점점 심각해지고 일본 문학계에 음란물과 살인이라는 주제가 범람하고 있는 오늘날, 호시 신이치가 글을 쓰면서 항상 그토록 진지한 태도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호시 신이치의 작품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견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0년 전에 그의 작품을 읽어도 결코 낡은 느낌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는 특정 장소, 환경, 시대, 사건, 이름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시대의 변화에 ​​따라 쓸모없어질 수 있는 요소를 제거합니다. 호시 신이치의 작품에서는 인물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심지어 주인공의 이름조차 N이나 S 등의 글자로 대체되는 경우가 많다. 호시 신이치는 '캐릭터 설명'이라는 글에서 "왜 내 작품에는 평범한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가? 일본 이름은 고유한 특성이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이름을 보고 캐릭터의 성격과 성격을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나이, 어떤 이름은 지위가 있는 신사를 떠오르게 하는 반면, 어떤 이름은 매력적인 미인을 떠오르게 하는 경우가 흔하다. “호시 신이치는 독자들이 주인공의 이름만으로 특정 이름을 얻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 인상은 캐릭터를 '살아있게' 만들고 행동을 통해 캐릭터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호시 신이치는 작가는 자신의 작품을 통해 말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소설은 에세이가 아니라, 비평가들이 현실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신비롭고 난해한 '천국의 책'을 쓰는 것보다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글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에서 온 책』. 생생하고 흥미로운 작품을 독자들에게 직접 전달하여 독자들이 직접 맛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후난인민출판사, 1984년 판 "싱신이가 선정한 소소설" 서문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