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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세 전설의 승려 쉬윤의 생애에 일어난 10대 재난

미트볼로 태어나기는 어렵다

노승은 도광제 20년 7월 30일 복건성 취안저우주 야먼에서 태어났다. 청나라(경자년) 당시 그의 아버지는 취안저우(泉州)현의 관리였다. 그가 땅에 쓰러진 후, 그는 살덩이로 변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너무 겁에 질려 앞으로 아들을 낳을 가망이 없다고 생각하여 숨이 막혀 죽었습니다. 가족들은 어안이 벙벙해 세상의 변화를 겪은 많은 노인들에게 물어보았지만 모두 당황했다. 모두들 이 괴물이 나쁜 징조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날 미트볼을 버리려고 했어요. 이때 약을 파는 노인이 와서 칼로 고기완자를 쪼개었다. 모두가 슬퍼하면서도 그가 첩 왕의 손에서 자랐다는 사실에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의 생모는 죽을 운명이어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다. 만약 보살이 약을 파는 노인으로 변신하지 않았다면, 오늘날 일어나고 죽어가는 노승은 어떻습니까? 이것이 노승의 첫 번째 어려움이다.

두 가지 어려움: 배고픔, 추위, 눈

노승은 청나라 함풍 8년(19년)에 집을 떠나 복주 고산 용천사로 피신했다. 우무) 머리를 삭발하기 위해 이듬해 구산산 묘련스님으로부터 계를 받았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노승은 아내와 헤어지고 어느덧 20년이 넘었다. 나는 도교 생활에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채 하루 종일 바람에 떠돌고 있다는 생각에 부끄러워서 부모님의 수고에 보답하기 위해 우타이에게 경의를 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8년(인무제 43년) 7월 1일, 절강성 푸퉈의 법화사(법화사)에서 분향하고 사람들이 제사를 지냈다. 당시 향을 붙인 사람은 벤진, 치우닝, 산야, 절성선인이었다. 바다를 건넌 후 우리는 매일 여행을 많이하지 않고 Huzhou, Suzhou, Changzhou 및 기타 장소에 들렀으며 네 사람은 모두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나아갔습니다. 이듬해 사자바위에서 출발해 강소 북부에서 허난성으로 들어와 풍양, 하오저우, 하오링, 송산, 소림사를 거쳐 낙양백마사까지 새벽에 걸으며 어두운 바람과 비를 맞으며 하룻밤을 지냈다. 나는 이렇게 걷고, 이렇게 예배하고, 한 마음으로 생각했습니다. 보살의 성호, 괴로움, 행복, 배고픔, 충만함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12월에는 황하 철서도에 도착해 광무릉을 지나 설날 첫날 호텔에 묵고 설날 둘째날 강을 건넜다. .. 오두막에는 사람이 살고 있지 않습니다. 늙은 스님은 쉬고 앉았습니다. 밤에는 폭설과 찬 공기가 찾아왔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올려다보니 유리의 세계로 변해 있었다. 눈은 몇 피트나 쌓여서 갈 길이 없고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었다. .

처음에 그 오두막에는 난간이 없었는데, 늙은 스님은 배고픔과 추위에 괴로워하며 거기 앉아서 부처님의 명호를 불렀고, 그러다가 구석에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눈이 무거울수록, 추위가 더 심해지고, 배고프고, 죽어가는 것 같지만, 정념은 결코 잊지 않습니다. 하루, 이틀, 사흘 동안 눈도 많이 내리고, 너무 춥고, 배가 고파서 점점 혼수상태에 빠졌어요. 음력 6일 오후가 되자 눈이 그치고, 해 그림자도 조금 보이긴 했지만 너무 아파서 일어날 수가 없었다. 음력 칠석날 한 거지가 와서 눈더미 속에 누워 말을 하지 못하는 노승을 보고 동상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는 눈을 치우고 헛간 풀을 이용해 누런 죽을 끓였다. 늙은 스님이 그것을 먹은 후에는 따뜻함이 다시 살아났고, 그렇지 않으면 눈 속에서 얼어 죽을 것입니다. 이것이 노승에게 두 번째 어려움이다.

이질의 세 가지 어려움

청나라 광서제 10년 음력 1월 2일(가신은 45세) , 노승은 향을 숭배하기 위해 홍복사에서 출발하여 화이칭 저택에 도착했습니다. 샤오난하이는 도시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없으며 도시 밖으로 나가 길가에서 자야 합니다. 그날 밤 나는 심한 복통을 겪었다. 설날 넷째 날에도 아침에는 계속 기도하고 저녁에는 감기에 걸렸다. 저는 음력 5월 5일에 이질에 걸려서 매일 기도를 해야 했습니다. 13일 황사령에 도착하니 산 정상에는 폐허가 된 사찰만 남아 있었고, 이 시점에서 나는 더 이상 쉴 수 없었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설사를 했습니다. 밤에는 움직일 수 없었고 지나가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눈을 감고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15일 늦은 밤, 누군가가 서쪽 벽 아래에서 불을 피우고 있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깡패인 줄 알았다. 자세히 보니 웬지 씨였다. 불을 밝히러 와서 노스님에게 말했습니다. “스승님, 왜 아직 여기에 계십니까?” 노스님은 문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하나씩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그날 밤 웬지는 노스님 옆에 앉아 물 한 잔을 가져다주었다. 16일 웬지는 노스님의 더러운 옷을 갈아입혀주고 약 한 잔을 주었다. 17일에 병이 가라앉았고, 노란죽 두 그릇을 먹은 뒤 땀을 많이 흘리고 18일에 몸 안팎이 가벼워졌습니다. 노스님은 문지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 모두 위험에 처했는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소한 일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보시다시피요." 위도에 가신 후 많은 곳을 방문하지 않으셨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기도를 드리기 어려울 것 같은데, 순례도 마찬가지입니다.

노스님이 대답했습니다. "당신의 친절은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어머니를 보지 못하고 태어났습니다. 어머니는 나를 낳기 위해 죽었습니다. 아버지는 나에게 아들이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나는 아버지에게서 도망쳤습니다. 아버지는 나와 그 사람의 인생은 짧았다. 하오." 나는 수십 년 동안 이 뜻을 고수해 왔습니다. 이로써 나는 산에 가서 보살님께 축복을 구할 것을 맹세합니다. 부모님이 고통과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성지에 이를 때까지 감히 맹세를 버리지 않겠다.”

웬지는 “당신이 성실하고 효도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오늘 우타이로 돌아가면 기꺼이 당신의 짐을 들고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 그냥 가서 절하시면 됩니다. 늙은 스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우타이에 오면 이 공덕의 절반을 부모님에게 바치고, 일찍 보리를 이루고 싶고, 나머지 절반은 나를 도와준 보답으로 받겠습니다." "저는 감히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Xiaosi이고 저는 그냥 지나갈 뿐입니다. 감사를 표할 필요가 없습니다. Wenji는 그녀를 4일 동안 보살펴 주었고 그녀의 병은 완전히 나았습니다." 문수보살이 나타나 노승의 마음을 찾아 노승을 구원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사난의 입에서 피가 흐르다

청나라 광서제 10년 음력 1월 19일, 노승이 도와주었다. 그는 황사령의 폐허가 된 사원에서 분향하기 시작했고, 길을 따라 많은 음식과 음식을 가지고 갔는데, 그 모든 것은 문기가 짊어진 것입니다. 망상은 그치고, 밖에는 짐이 없고, 안에는 망상이 없습니다. 병은 나날이 좋아지고 몸은 날마다 강해지며, 아침부터 황혼까지 아무런 고통도 없이 예배하고 45마일을 걸을 수 있습니다. 3월말, 저는 타이구현 리샹사에 가서 손님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Zhike는 Wenji를 보았을 때 노승에게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 노승님은 사실을 말했습니다. Zhike는 엄하게 말했다: "여행하는 것이 최신이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북쪽에 흉년이 들었습니다. 어느 산으로 가야 합니까?" 어떤 늙은 관리가 누군가가 자신을 섬기기를 원합니까? 행복을 즐기고 싶다면 왜 나가나요? 평신도들이 어울릴 수 있는 절의 문을 본 적이 있나요? ’ 노스님은 그의 꾸지람을 듣고도 감히 대답하지 못하여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떠나야만 했습니다.

지케는 '정말 불합리하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오라고 ​​요청했습니까? ’ 늙은 스님은 무슨 일이 있다는 말을 듣고 돌아서서 ‘원 선생님, 여관에 묵으시면 어떻겠습니까? ' Zhike는 '괜찮습니다. ' Wenji는 '여기는 Wutai 산에서 멀지 않습니다. 먼저 돌아갈 것입니다. 누군가가 곧 당신의 짐을 산 위로 가져갈 것입니다. ’ 늙은 스님은 머물 수 없습니다. 문기가 떠난 후, 지가는 모습을 바꾸고 다정하게 명령을 내리며 난로에 가서 숯불에 차를 끓이고, 국수를 직접 끓여서 함께 먹었다. 노스님은 이런 오만하고 공손한 행동을 보고 이상함을 느꼈고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을 개의치 않고 손님에게 "여기에는 몇 명이 살고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 Zhike가 대답했습니다. '나는 양쯔강에 여러 해 동안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다시 수도원장으로 봉사했을 때, 나는 수년 동안 기근에 시달리고 먹을 것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방금 한 일은 게임이니까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 그때 노승님은 너무 슬퍼서 웃지도 울지도 못했어요. 겨우 국수 반 그릇을 먹은 뒤, 문지를 찾으러 길에 있는 호텔로 가서 우자를 찾았어요. 4월 18일, 달이 낮처럼 밝았습니다. 노승은 문기를 따라가고 싶어 별이 빛나는 밤에 태원현으로 향을 참배했고 불처럼 불안했습니다. 다음날 뇌에 열이 나고 콧구멍에서 피가 나더군요. 20일에 황두구 백운사에 갔는데 노승이 입에서 피를 흘리는 것을 보았는데, 명령을 지불할 수 없었습니다. 21일 아침에 타이위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질책을 받고 지락사에 갔다. 22일 아침에 예배를 드리기 위해 성을 떠났다. 문밖에서 늙은 스님이 다가와 나를 맞이했다. 그는 감귤을 숭배하는 짐을 짊어지고 열흘 동안 쉬었고 점차 병이 나아졌으며 계속해서 향을 숭배했습니다. 이것이 노승의 네 번째 어려움이다.

다섯 가지 난관: 넘어져 물에 빠졌다

청나라 광서제 18년부터 20년까지 노승은 초가지붕에서 경전과 가르침을 공부했다. 구화산 추이펑(Cuifeng)에 있는 오두막. 21년(이의는 56세가 되지 않음) 양저우 고민사 주지 악랑대사가 구화에 와서 고민사에 옛날 47세에도 주대사가 제사를 지냈다고 말했다. *** 12시가 될 것입니다. 노승이 고민에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노승은 동의하고 산에서 내려와 대동제항으로 가서 강을 따라 걸었다. 물이 솟아오르자 뱃사공이 돈 여섯 닢을 요구했다. 늙은 스님은 어쩔 수 없이 걷고 또 걸었습니다. 갑자기 발을 헛디뎌 물에 빠졌고, 밤낮으로 떠다니다가 어부들에게 잡혔습니다. 그 스님은 그와 함께 적산에서 살던 노승님이었습니다. 나는 그를 보고 급히 급히 소를 구출했습니다. 이것이 노승의 다섯 번째 어려움이다.

여섯 가지 어려움: 갑자기 심각한 질병이 발생했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23년(정유 58년) 11월, 심각한 질병이 발생했습니다. 갑자기 병이 생겨 부처님을 숭배할 수 없게 되었고, 점점 무거워져서 눕지도 못하고,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 당시 모두가 그가 회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아소카 사원에서 물려받은 루이 거주지로 옮겼습니다. 돈과 노력을 쏟아부었지만 병은 여전히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노승은 자신의 운명이 곧 끝나서 자연의 뜻대로 하게 놔두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러지 못하고 불안해졌습니다.

며칠 후 기숙사에 8명이 찾아와 17일이 화상일이라고 말했다. 노스님은 참가를 주장했지만 지도자와 다른 사람들은 생명이 위험할 것을 두려워하여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노스님은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며 “누가 생사를 면할 수 있겠느냐.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고 손가락을 태워버리겠다는 서원을 하고 싶다. 병으로 이를 막으면 인생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고 말했다. ?" 종량은 감옥에 갇혔을 때 겨우 21세였습니다. 그 말을 듣자 노승은 노승의 효심을 느끼며 슬프게 울었고,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으며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할게요." 내일 단식은 내 몫이니까 먼저 준비해 놓을게, 알았지?" 늙은 스님은 감사했습니다.

17일 아침, 종량은 동생 종신에게 노승의 손가락 화상을 도와달라고 부탁했고, 여러 사람이 교대로 그가 본당에 올라가서 부처님을 숭배하고, 여러 가지 일을 겪도록 도와주었다. 공개적으로 의식을 치르고, 노래를 부르고, 고백을 낭송합니다. 노승님은 사랑하는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처음에는 고통을 느꼈지만 점차 마음이 맑아지고 고요해지며 마침내는 깨달음과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아미타불이 법계에 숨어 계시다'고 생각하면 몸에 있는 84,000개의 모공이 모두 일어납니다. 그 때, 손가락이 타버렸는데, 늙은 스님은 일어나서 부처님께 경배를 드렸습니다. 도와줄 사람도 필요 없었고, 자신이 아픈 것도 모르고 걸어가서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모두가 놀라고 놀라며 기숙사로 돌아왔습니다.

일곱 가지 난관: 밧줄이 끊어져 물에 젖었다

청나라 광서제 28년(인음 63년) 노승이 어메이산에 도착하여 황금봉에 올라 부처님을 바라보고 닭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주산에서 부처님의 빛은 밤에 수천 개의 밝은 등불을 보는 것도 우타이산의 지혜등을 숭배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시와당에 도착하여 진영(眞寧)스님을 맞이했는데, 그 분은 그 종파의 명장이셨는데, 그 분은 당시 나이가 70세가 넘으신 분이었는데, 우리는 며칠간 모여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산을 내려간 후 Xixiangchi, Daye Temple, Changshangping, Pilu Hall, Emei County 및 Xiajiang County를 따라 Yin Village로 이동하여 Liusha River를 건너십시오. 물이 차자 노스님은 먼저 걸진스님에게 배에 올라 짐을 넘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노스님이 배에 오르려고 할 때 갑자기 밧줄이 끊어지고 물의 흐름이 강해졌습니다. 배 안에는 사람이 많아 옆으로 방향을 바꾸면 배가 전복될 것 같아 오른손으로 배의 줄을 타고 올라갔다. 해질녘에 배가 정박하자 군중은 그 늙은 승려를 배에 태우고 그의 옷과 바지를 벗겨냈는데, 옷과 바지는 완전히 젖었고 두 발은 작은 돌에 베였습니다.

제왕절개 8난을 간신히 피했다

청나라 광서제 31년(66세) 노승이 양곤에 가서 방문했다. 쉐다곤 파고다를 방문하고, 여러 성지를 방문하고, 길을 가다가 페낭 섬으로 돌아온 배는 항구에 도착했는데, 배에 전염병으로 사망한 승객이 있었기 때문에 배를 '제한'하기 위해 깃발이 게양됐고, 이는 배에 탄 모든 사람이 하선이 허용되기 전에 먼 산에서 검사를 받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배에는 승객 1000명 정도가 타고 있었는데, 그들은 밤새 햇빛과 비를 맞으며 쉴 곳도 없이 매일 작은 밥 한 그릇과 무 두 개를 받았고 음식도 직접 요리했습니다. 의사가 하루에 두 번씩 그를 방문했는데, 일주일이 지나고 열흘 만에 모두 떠나고 그 노승님은 혼자 남겨졌습니다. 18일째 되던 날 의사가 오더니 깨끗한 방으로 이사하라고 하였는데, 그곳에는 아무도 살지 않았고, 얼마 후 한 노인이 그 곳을 살펴보러 왔다. . 노승은 그에게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고, 그가 천주(泉州) 출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한숨을 쉬며 "이 방은 제왕 절개를 준비하면서 임종을 앞둔 환자들을 위한 방이다"라고 말했다. 노스님은 켁록사에 간다고 설명했고, 노인은 생각했다. 약을 주겠다'고 했고, 신순차 한 그릇을 끓여서 이틀 동안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다. 노인은 "의사가 왔어요. 내 기침 소리를 듣고 일어나 힘내세요. 의사가 약을 줄 텐데, 의사가 오자 그 말대로 그는 안 먹었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약을 먹고 물을 끓이라고 했더니 안 먹으면 안 돼요. 의사가 떠난 뒤 노인이 약을 먹었는지 묻자 노인은 ​​사실을 말했다. 노인은 "살기 힘들다. 내일 개복 수술을 하러 오겠다"고 말했다. 약을 드릴게요. 부처님께서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음날 아침, 노인이 다시 와서 눈을 뜨고 땅바닥에 앉아 있는 노승을 보았습니다. 땅이 피로 뒤덮인 것을 보고 노인은 서둘러 늙은 스님의 옷을 갈아입고 땅을 닦았습니다.

그는 한숨을 쉬며 "누가 어제 먹은 약을 먹고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수술했다. 당신은 죽을 자격이 없다. 부처님은 살아 계십니다. 9시에 의사가 절개하러 올 것입니다." 네 배. 기침할게. 그냥 자랑해라." 의사는 9시가 되자 늙은 스님을 가리키며 미소를 지으며 떠났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을 비웃고 있는데 당신은 죽을 자격이 없습니다." 노인 스님은 노인에게 의사에게 돈을 좀 보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양곤의 재가자 가오(Gao)가 자신을 보살펴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기부금 중 의사에게 40위안, 노인에게 20위안을 주었다. 노인이 말했다: "나는 당신의 돈을 원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의사는 빨간 머리 남자이므로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내일은 길랑 사람이므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노인은 이미 그에게 24위안을 주기로 외국인과 합의를 했고, 그것은 내일 풀려날 것입니다. 다음날 아침 의사가 와서 그를 살펴본 후 노인은 배를 불러 바다를 건너도록 도와주고 수레를 빌려 그를 광부궁으로 데려갔습니다. 드디어 재난이 끝났습니다.

9가지 어려움: 모두 죽은 나무

청나라 광서제 33년(딩웨이는 68세) 방콕에서 9년 동안 명상에 입문했다. 며칠 후에는 다리가 마비되어 처음으로 움직일 수 없게 되었고, 나중에는 온 몸이 죽은 나무처럼 되어 젓가락도 잡을 수 없게 되어 보호자에게 먹이를 주어야 했습니다. 진단과 치료를 위한 의학박사.침과 약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의사들은 무기력했지만, 그 늙은 스님은 고통스러워서 한 가지만 빼고 떠났습니다. 그렇죠? 경전 구입과 지즈산 파빌리온 건설을 위한 우편환이 그의 옷깃에 꿰매어져 있었는데, 늙은 승려가 환생 중에 불에 타면 어떻게 말하거나 쓸 수 없었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 사람이 이 사건의 원인과 결과에 책임이 있나요? 나는 깊은 생각과 눈물을 흘리며 가싸빠 존자에게 이불을 주시기를 조용히 기도했습니다. 그때 중남산(中南山)에서 그와 함께 살던 묘원(妙源) 선사가 있었는데, 그 노승이 울고 입이 살짝 움직이는 것을 보고 가까이 다가가서 귀를 기울였다. 노승은 묘원 선사에게 차를 마시고 가섭에게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차를 마시고 나면 마음이 시원해지고 꿈에 빠졌습니다.

가싸빠와 꼭 닮은 노승님이 옆에 앉아 손으로 머리를 비비는 모습을 봤습니다. 말했다: "비구! 옷과 그릇은 결코 몸을 떠나지 말라고 명령되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옷과 그릇을 베개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옷과 그릇을 베개로 삼고 돌아보니 그 존자는 이미 온 몸에 땀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즉시 풀어줄 수 없는 무한한 기쁨을 말했습니다. 혀의 기저부가 점차 둥그스름해지자 나는 묘원스님에게 화도에 가서 처방을 요청했는데, 목지예명사 두 가지 맛만을 처방해 주셨는데, 그것을 먹고 나면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반찬은 빨간 팥으로 해주세요. 다이어트를 위해 콩죽을 만들어 드세요. 이틀 동안 먹고 나면 조금 움직여도 됩니다. 다시 콩. 그때부터 콩을 먹게 되었고, 장과 변이 부드러워지고, 오물이 검은 페인트처럼 변하면서 점차 통증과 가려움증을 느끼며 일어나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이 재난에서 탈출하는 데 20일 이상이 걸렸습니다.

열 가지 난관에 도적들에게 맞아

노승은 예순여덟 살에 재난에서 탈출한 때부터 백일십일 세까지 살았다 1951년(경인년)에 그들은 모두 평화롭게 법을 장려하고 사람들을 이롭게 하며 사원을 건립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민국 40년 봄, 운문계가 열릴 때 갑자기 백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아와 사찰 전체를 수색하는 것 외에도 노스님을 방에 가두어 빼앗겼습니다. 그에게는 음식과 음료가 금지되었으며, 대소변을 보러 나가는 것도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등불은 밤낮으로 희미하게 켜져 있었습니다. 마치 지옥에 앉아 있는 것과 같습니다. 3일 후, 열 명의 대인이 집에 들어와 노스님에게 강제로 금, 은, 총기를 넘겨달라고 했습니다. 노스님은 아니라고 했지만 처음에는 나무몽둥이로, 그다음에는 쇠몽둥이로 심하게 때렸는데, 머리와 얼굴에서 피가 흐르고 갈비뼈가 부러질 때까지 맞았습니다. 금속과 나무를 양손에 끼고 두드리는 소리를 내며 명상에 잠겼다.

노스님은 4번 연속 구타를 당하고 모두가 죽은 줄 알고 울부짖었습니다. 늦은 밤, 웨이터는 노승이 다시 소파에 앉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음 날, 모두가 그 노승이 죽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그 노승이 예전처럼 꼿꼿이 앉아 명상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그를 땅바닥으로 끌고 가서 큰 나무막대기로 때렸습니다. 10명이 넘는 사람들이 가죽신을 신고 그를 짓밟아 다섯 개의 구멍에서 피를 흘리게 했고, 그는 땅에 쓰러졌습니다. 그는 자신이 죽을 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하고 다시 고함을 질렀다. 웨이터는 늙은 스님을 안고 소파에 앉았습니다. 5일 후, 노스님은 점차 상서로운 자세로 누워 있었습니다(열반의 부처상처럼). 하루 종일 밤낮이 지나도 전혀 움직임이 없었습니다. 웨이터는 풀을 사용하여 콧구멍을 테스트했지만 움직임은 없었지만 체온은 그대로 유지되었고 얼굴은 24시간이 지나자 약간 떨리기 시작하여 그가 앉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삼매에 들어가서 누워서 잠을 자야 할 시간입니다. 늙은 스님은 웨이터에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의식을 들으라고 말했습니다. 며칠 후 그 늙은 스님이 이상하게 행동하는 것을 보고 모두가 의심하며 서로 수군거렸다. 그 중 리더로 보이는 스님이 주변 스님들에게 물었다. 스님이 대답하기를, "노스님이 중생을 위하여 고생하셨으니, 너희의 재앙을 없애기 위하여 잠시 후에 알게 되리라." 스님은 이 말을 듣고 겁이 나서 감히 초독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늙은 스님에게. 이것은 이 시기 노승에게 있어서 가장 큰 재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