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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오리'를 보고 난 후의 일들
'야생오리'를 본 소감(1) : 온갖 멍청하고 머리없는 사람들에게 상처받을 여유는 없다! ! ! ! 상처받을 여유가 없습니다! ! ! ! 상처받을 여유가 없습니다! ! ! !
드라마 전체가 온갖 살벌한 음모로 가득 차 있다
각종 족발은 온갖 두뇌 없는 통제다
자매 통제, 어머니 통제란 무엇인가 그리고 여성 통제? . . . .
그를 존경하게 만드는 캐릭터는 단 한 명도 없다. . .
원래는 Fang 삼촌이 믿음직하고 정직하고 꾸준하며 전반적인 상황과 기타 장점에 대한 감각을 갖춘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Yang Lan을 만나자마자 당신의 여동생이 온갖 종류의 과시를 시작했습니다. 사물의. . .
사람을 보면 살짝 무난한 조연은 딱 두 명뿐이다
하나는 문징인데 유일하게 깊은 인상을 남긴 건 뒷부분이다
나나가 그녀를 놀리는 곳. . 해군 대장. . . . 아. . . . 그런 여자를 다치게 할 여유가 없습니다! ! ! !
다른 하나는 샤오옌이다. 외모는 귀엽지만 안목이 있는 사람이라면 저 들오리보다 훨씬 더 사나운 것을 알 수 있고, 말투도 나이와 거의 맞지 않아 꽤 냉소적이다. . . 그런 여자를 다치게 할 여유가 없습니다! ! ! !
극 전체에서 정말 감동적인 부분은 라오황이다. . . . . 다른 모든 헛소리는 제쳐두어야 합니다. . . 황 선배. . . 정말 불만입니다. . . 안내견은 늙은 노란 개였다고 합니다. . . 살해당했습니다. . . 결국 피부는 한 조각만 남게 됩니다. . . . 다 피부에요! ! ! ! 당신은 상처받을 여유가 없습니다! ! ! ! ! ! ! 그리고 우리가 뒤쪽으로 가면 네 여동생의 들오리가 우리 라오황을 기억할 거야! ! ! ! Lao Huang의 할아버지가 당신을 도랑에서 끌어 내었습니다! ! ! ! ! 라오황, 상처받을 여유가 있나요? ! ! ! ! ! !
<기둥>을 본 소감(2): 남에게는 엄격하되 자신에게는 관대하라
이 영화를 많이 본 건 아니지만 아버지가 항상 그랬다고 하더라. 보기 좋으니까 조금 따라해봤습니다. 너무 역겨워요.
저우리친이 엄청난 고통을 견디며 자신의 딸이 무례하고 미쳐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언뜻 보기에 Zhou Liqin은 너무 억울하고 친절해 보이며 딸 때문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러나 사실 갓 태어난 딸을 가차 없이 버리고 해외로 이혼하러 간 것은 바로 그녀였다. 20년이 넘도록 딸에게 우유 한 푼도 먹이지 않았고, 어떤 교육도 가르쳐주지 않았는데, 지금은 무례한 딸에게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이 논리가 왜 이렇게 아이러니한가? 그녀는 나나에게 넓고 우아한 집을 주고, 아름다운 옷을 입혀주면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버림받은 것을 만회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더 이상 나나에게 빚진 것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까?
팅팅도 있다. 원래 이 여자는 아무 것도 아니었는데 그 아이의 아버지도 나나의 아버지였는데 나나에게 '팅팅은 내가 네 아버지라고 말할 수 없다'고 했다. 그녀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야, 난 이런 냉철한 인간이 제일 싫다. 왜 강한 사람이 더 많은 고난을 받아야합니까? 그녀는 피부가 두껍고 피부가 두껍기 때문에 그녀를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연약한 사람이 어떻게 아무 이유 없이 모든 사람의 동정과 보호를 받고, 마치 당신이 그렇게 더러운 것처럼 순진한 눈으로 당신을 바라볼 수 있으며, 그녀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더럽습니다. 이런 종류의 비단꽃은 자연의 법칙에 따라 제거되어야 합니다.
또한 후반부에는 나나가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거짓말을 하자 모두가 안도하는 듯 보였고, 모두의 삶은 다시 평화를 되찾으며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나나를 찾으라고 고집하지 않았나요? 당신이 나나의 삶을 강제로 방해한 것이 아닌가? 왜 나나가 당신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삶을 침해하고 파괴한 것처럼 보이는가? 당신이 나나를 찾아 속죄하라고 고집하기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나나의 용서를 원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고, 밤에 편히 잠들 수 있고 더 이상 “엄청난 고통을 견디지” 않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나는 친부모가 그녀에게 온전한 가족을 물려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자신의 희망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당신은요? 그런데 나나가 자신의 감정을 배려하고 존중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셨어요. 20년 전, 나나를 낳고 버렸을 때, 나나의 심정을 생각해 보셨나요? 20년 후, 당신은 나나를 찾았습니다. 비록 당신의 죄를 속죄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그 목적은 단순히 당신의 딸 나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현재의 삶을 마음 편히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이기심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이타적이 되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까?
결국 저우리친도 팡하오도 나나가 그들의 사랑의 결실이거나 사랑하는 딸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나의 존재조차 그들에게 부끄럽거나 불쾌한 기억이었다. 그러므로 그들이 나나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은 매우 제한적이다. 그 한계를 넘어서면 받아들이기 어려워지고 심지어 서로 반대하게 된다. 그래서 나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잉여롭다.
드디어 나나는 너희들이 모두 친척이라 포기하고 떠났다고 한다. 그녀는 당신을 친척처럼 대합니다.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들오리>를 보고 느낀 점(3): 감독의 역할
이전에도 극 중 여러 배우를 본 적이 있는데, 특히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역할이 더 그랬다. , 하지만 그들의 연기는 이 드라마에서의 연기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들 주연 배우들이 좋은 연기를 펼칠 수 있었던 이유는 연기가 지루하지 않고, 캐릭터의 동작이나 표정이 각자의 성격 특성에 더 잘 맞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에서 배우 개개인의 연기력도 좋아졌지만 전체적으로도 좋아졌다면 그건 감독님의 몫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면 감독은 성공한 거라고 생각해요. 대본을 잘 선택하는 것 외에는 중요한 게 없어요.
그리고 대본을 잘 뽑은 것 같아서 리샤오핑 감독이 더 좋은 감독인 것 같아요. 그가 이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한 그는 반드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들오리>를 본 소감(4) : <들오리>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
집에서 몇 편을 보다가 이 바람 같은 소녀에게 푹 빠져들었다. 어서 방과 후 이틀 연속으로 드라마를 다 봤어요. 나는 항상 TV 시리즈의 전반부가 큰 의미가 없고, 단지 순수한 줄거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후반부를 보고 나서 점차 진실을 깨달았다.
나나가 가족을 재편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그녀 주변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행동에 대해 분노한 적이 있지만, 생각해보면 우리는 실제로 이러한 상태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방관자로서 제가 배운 것은, 우리는 항상 공감에 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상대방의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판단하거나 보다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양순이 해고되고 나나와 화해한 후 조즈웨이, 팅팅, 저우씨, 나나 등이 그를 설득해 회사로 돌아왔다.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고, 양순 자신도 매우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다. 단점은 회사 사람들이 양순을 단지 돈 등을 위해 부유한 소녀인 나나에게 집착하는 프리로더라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 동료들의 비웃음을 샀습니다. Yang Shun은 마침내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이것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가 큰 좌절에 직면했을 때 문제를 여러 각도에서 생각하고 가능한 상황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모든 어려움을 잘 해결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들오리는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우며, 조희문의 연기는 모두가 그렇게 느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할말은 별로..
'기둥'을 본 소감(V) : 각자의 운명이 있고, 각자의 탁월함이 있다
방금 '야생오리'를 다 봤다. 들오리' '들오리', 정말 설렘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정말 제가 지금까지 본 TV 시리즈 중 가장 흥미진진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자연스러운 갈등과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희한한 점은 용머리와 꼬리 끝의 운명에 대한 고민을 허투루 하지 않고, 마음 편히 피날레를 관람할 수 있게 해준 점이다. 그리고 결말이 관객의 상상의 여지를 조금 남겨두어서 제작진에게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든다. 그래서 캐릭터와 줄거리를 세세하게 분석하고 싶은 충동이 생겼어요. 캐릭터의 성격은 생활환경 및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캐릭터의 배경부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먼저 두반에 대한 간략한 리뷰들을 살펴보니 대부분 부정적인 리뷰들이더군요. 나는 편견이 있습니까? 지금 생각해도 여전히 멋있다고 생각해서 내 관점을 고수하기로 했다.
여담이지만 이야기는 푸젠성의 해안 도시(극중 청강)와 시골 지역(극중 린청)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여러 번 사진이 찍힌 복건 토루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여주인공 들오리의 부모는 그녀가 태어나지 않았을 때 별거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해외로 나가기 위해 그녀를 할머니에게 맡겼고, 그녀는 아버지에게도 알리지 않고 할머니에 의해 시골로 보내졌고, 그녀는 시골에서 자랐다. 야생 오리는 영리하고, 세상적이며, 열정적이고, 단순하며, 대담하게 행동하고 자신의 생각을 말합니다.
사랑을 먼저 사랑하는 기둥은 양순을 위해 부모마저 부인한다. 이런 사랑은 이유가 없는 것도 아니고, 이기적이거나 무정한 것도 아닙니다. 들오리는 양순이 단우농장 사건에 대해 사과하자 양순의 단순함을 느꼈다. 들오리는 생계를 위해 도시로 왔고, 어린 시절부터 겪었던 우여곡절로 인해 친부모에 대한 원한으로 인해 그녀의 부모는 감히 그녀를 직접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자신의 죄값을 치르고 싶은 마음이 강하지만, 그녀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엄마와 딸의 가치관 차이가 주요 줄거리가 벌어지는 근본적인 이유다. Wild Duck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집의 따뜻함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통해 이것을 깨달았고 Yang Shun의 단순함과 배려는 그녀를 향수로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들오리는 양순을 선택하고 부모를 버리는 것이 논리적이었습니다.
캐릭터의 충만함은 수많은 디테일에서 나온다. 들오리는 처음 도시에 와서 어머니의 부동산 회사의 큰 사무실을 보고 너무 신나서 수레바퀴를 쳤습니다. 시골에서 자라면서 축적된 야생의 자연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어머니 집에 유모로 이사해 헌옷과 헌 TV를 모으고, 식료품을 살 때 예산도 세심하게 챙겼기 때문에 매번 1~2위안을 숨겨서 별장 관리 일을 맡아 부수입을 벌였다. , 그리고 허락없이 빌라를 가족으로 만들었습니다. 호텔에서 추가 돈을 버는 것. 겉보기에 터무니없는 것들은 모두 그녀의 어려운 성장에서 비롯되었으며 플롯 전개 측면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들오리는 그녀의 독특한 행동뿐만 아니라 그녀의 언어에도 처음부터 끝까지 반영되는 흥미로운 인물이다. 가장 귀여운 행동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가 그녀를 양순의 기숙사에 머물도록 강요했을 때 다섯 개의 황금 꽃의 연기였으며 독특하고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재치 있는 대사는 관객을 계속 웃게 만들었고 그녀의 경험과 성격에 딱 맞았다. 승무원이 얼마나 재미 있고 배려심 많은 팀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기둥의 지능과 고집은 어미에게서 나온다. 그래서 기발한 생각이 많은 건 당연하고, 엄마가 망설임 없이 해외로 떠난 것처럼 그녀도 주저 없이 양순을 선택했다. 야생 오리는 성실하고 다정해서 양순카이에게 렌트할 때 안전을 먼저 기억하라고 일깨워 주기 때문에 그녀는 미친 듯이 팅팅을 찾고 걱정 때문에 밤을 새울 것입니다. 성실함은 한 사람에게만 진실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들오리는 마음이 열려 있어서 야바가 벌을 받았을 때 화해하는 사람의 태도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에 엄마의 뼈아픈 사과와 그동안의 모든 노력에 직면했을 때 야바는 거리두기, 그녀는 부모님에 대한 원망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도 일관성이 있어서 똑같이 설득력이 있다.
들오리는 세상에서 많은 경험을 하며 성장했기 때문에 바다 전망 레스토랑의 여주인을 보고 언니에게 전화를 해서 형부가 그럴 수 없을 것이라고 짐작했다. 그녀를 통제하세요. 그래서 그녀는 술집 손님들에게 멸시를 받은 후 무심코 “영성부동산회사 사장인 저우리친(周立秦)이 내 어머니다”라고 말했다. ——보통 사람들을 위협하는 돈과 지위의 힘을 어떻게 모를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대학생 양순에게 그녀는 책과도 같다. 둘은 똑같이 단순하고 상호보완적이어서 관계가 자연스럽고 깊게 다가온다. 일관성은 항상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양순은 시골에서 나온 대학생이다. 그는 단순하고 정직했으며, 단우농장 사건에 대해 사과할 때, 들오리의 무리해 보이는 요구에도 경멸하지 않아 첫 인상은 들오리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자신을 부자로 만들 생각은 없이 별장 관리 일을 담당했고, 들오리가 자신을 세속적인 눈으로 바라보는 것에 화가 났고, 그리하여 자존심 때문에 들오리의 존경을 받았다. 저와 관객의 존경을 얻었습니다. 극 중 야생오리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눈에 띄는 태도 변화가 없었습니다. 이것도 딱 맞는 일인데, 비록 들오리는 자신의 이익을 건드리지 않고 이익만 추구하지만, 반드시 이익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본인이 알면서도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것이 이익이다). , 그리고 그녀는 단순합니다. 양순의 자존심은 기러기의 자존심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쳤다. 오직 미묘한 변화만이 이 미묘한 영향을 반영할 수 있다.
양순은 처음에는 들오리를 결혼 상대자로 여기지 않았지만, '혼자'라 도시에서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오직 들오리에게만 신경을 썼다. 두 사람은 성격이 비슷해 처음에는 서로를 친구라고 불렀다. 그는 언제 야생 오리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직장을 그만뒀을 때 사랑하지 말아야 할 사람과 사랑에 빠진 자신을 비웃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야생 오리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두 사람이 긴밀한 관계라는 것을 회사 사람들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그냥 야생오리가 쫓아오는 척만 할 수는 없겠죠? 사랑을 이해하고, 마음이 넓으며, 책임감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들오리는 그에게 슬기롭게 마음을 전했습니다. ——멋진 대사는 사람들에게 양순을 두려워한다고 말하는 들오리와 같다. "왜요?", "그에게 마음을 주세요." 쉬운 것 같지만 무겁습니다.
양순은 이때 적어도 이 관계를 의심했다. 들오리가 사장 딸인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가족들이 틀릴까 봐 걱정이 됐다. 하지만 기숙사에 혼자 남게 되면서 이별을 생각하게 되자 눈물을 흘릴 뻔했다. ——Zhang Tong의 여기서 처리는 "남자는 쉽게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를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양순은 자신도 존중하고 남도 존중한다. 따라서 야생오리들이 강제로 하룻밤을 묵게 될 경우 의심을 피해야 함을 거듭 강조하고, 떠날 수 없는 경우에도 의도적으로 거리를 두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인다. 들오리의 말은 거칠지만 쉽게 몸을 굽히지 않는다. 사랑과 섹스에 대한 두 사람의 진지한 태도가 대화 속 오해와 해결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마찬가지로 따뜻하고 영리한 피날레는 야생 오리가 행복한 얼굴로 빨간색 단어 "안녕"을 잘라내어 양순에게 벌거벗은 표정을 피하면서 문에 붙여달라고 요청하는 장면입니다.
양순은 사랑이 야생 오리를 존중하는 것에만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밤늦게 택시를 타다가 폭행을 당하자, 들오리가 걱정할까봐 살금살금 기숙사로 돌아갔고, 고통을 참으며 푹 누웠다. 들오리도 사랑을 알기 때문에 양순이 돌아올 때까지 잠을 이루지 못한다. 물론 이뿐만이 아니다. 감독님은 너무 잔인하셨어요. 결국 그날 밤에는 야생 오리가 다정하게 "그래, 너도 피곤해. 일찍 자거라."라고 말하게 놔뒀어요. 잠에서 깨어난 후, 햇빛이 다락방에 비치고, 양순이 다친 것을 발견한 들오리는 극중 처음으로 다정하게 포옹했다. 예전에는 친구처럼만 포옹했던 두 사람. 구타 사건은 또한 Wild Duck의 후속 양보의 길을 열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사랑을 알고 있다. 그래서 양순희는 미래의 시어머니가 들오리를 홍콩으로 강요하자 떠나는 길을 선택했고, 자신은 심천으로 갔다고 한다. 실제로 그는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린청으로 가서 오리 농장을 차렸다. 그는 그녀의 고향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들오리의 경우 평소 영리한 마음, 좀 더 정확히 말하면 교활하게 극중 전설 속에 살고 있던 둘째이모를 구하러 오라고 초대하고, 선의의 거짓말로 빠져나와 재회한다. 시간에 양순. 그녀는 그가 "수련하는 것처럼 백년을 기다리게" 하지 않았다(리솽서, 『기다림』). 정말 해피엔딩이네요!
저우리친은 들오리의 엄마이자 시리즈 전체의 논리의 원천이다. Zhou Liqin의 영리함과 완고함 없이는 야생 오리가 Zhou Liqin의 포기 없이는 없을 것이며, 야생 오리는 Zhou Liqin의 완고함, 야생 오리와 양 없이는 야생 스타일을 발전시킬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Shun은 폭풍우를 겪지 않아도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다.
주리친은 권력과 지위를 믿었기 때문에 기꺼이 가족과 자식을 버리고 해외로 나갔다. 그래서 딸이 미래가 없는 청년을 따라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자신의 힘을 이용해 양순을 쫓아낼 생각을 한다. 양순의 자존심은 퇴사 후 여러 차례 회사 복귀를 거부한 것에서도 드러났다. 그는 처음에는 생계를 위해 일하다가 사업을 시작했다. 사람들은 품위있게 살아야 합니다. 양순의 자존심은 자신의 품위를 얻었고, 또한 주리친에게 권력과 지위가 모든 것을 지배할 수는 없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권력과 지위를 믿는 사람들은 사랑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야생 오리가 아무리 저항하더라도 Zhou Liqin은 그녀를 홍콩으로 데려가는 것이 속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의도치 않게 딸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생겼을 때 그녀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해결책은 권력과 영향력을 사용하는 것이고, 줄거리는 항상 그녀를 교육시켜 결국 그녀가 태도를 바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들오리의 정체가 확연히 드러나는 탓에 팅팅은 한때 친했던 언니의 반대편에 설 수밖에 없었다. Zhou Liqin의 타고난 보호 정신 덕분에 그녀는 Tingting에 대한 태도를 강제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어땠나요? Tingting은 떠나기로 결정했고, 자신과 Zhou Liqin의 입양아 사이의 결말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Zhou Liqin이 원하는 결과가 아닙니다.
저우리친은 들오리를 홍콩으로 데려가고 싶었기 때문에 양순을 가장 큰 장애물로 여겼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항상 감정보다 영광과 부가 더 중요했습니다. 그렇죠? 따라서 Yang Shun의 항상 현실적이고 충성스러운 행동은 무시되었으며 이것이 Yang Shun에게 가장 큰 상처를 주었고 Yang Shun이 떠나는 것을 직접적으로 선택하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Zhou Liqin은 Yang Shun을 회사에 다시 초대했지만 Yang Shun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는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거절당했습니다.
인생은 이처럼 희망적인 생각은 온갖 불만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Zhou Liqin의 완고함은 딸과 사위에게 큰 압력과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 Zhou Liqin을 분개해야합니까? 그녀가 그들에게 준 테스트는 그들의 감정적 기반을 더욱 확고히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가 함께 모이기까지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하지 못할 일이 또 있을까요?
주리친은 용서받아 마땅한데, 결국 그녀는 태도를 바꿔 행복한 재회를 가능하게 했다. 우리는 Zhou Liqin에게서 두 가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강한 여성이 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은 종종 권력과 지위의 영향력을 과장하여 삶의 편견으로 이어집니다. 둘째, 강한 부모를 만나도 꼭 이를 갈거나 커서 하고 싶은 일을 하겠다고 맹세할 필요는 없다. 부모가 기대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부모는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 것이다. 그들의 태도를 바꾸십시오.
팡하오(Fang Hao)는 저우리친과 후배들 사이에서 다양한 갈등이 있을 때마다 중재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해 온 그녀의 아버지이다. Fang Hao는 관대하고 친절하며 자신에게 그런 친딸이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따라서 그에 대한 야생 오리의 분노는 Zhou Liqin에 대한 분노보다 훨씬 적습니다. Zhou Liqin이 애초에 그녀의 오리 농장을 파괴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중년의 사랑은 젊은 사람들의 사랑만큼 뜨겁고 거침없지는 않다. 방호와 양란이 언제 몰래 사랑에 빠졌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점차 사랑에 빠졌습니다. 어쩌면 두 딸(Tingting과 Yanzi) 사이의 끊임없는 마찰과 밀어낼 수 없는 다양한 것들이 결국 두 사람을 하나로 묶게 만든 것은 결국 "사람은 이 세상에 동반자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랑과 외로움").
팡하오는 양란을 볼 때마다 더욱 불안해졌다. 열애가 확정되기 전 미팅에서 방호는 땀을 너무 많이 흘려 마침내 기회를 잡고 술 한 잔을 사서 도망쳤다. 얼마나 귀엽습니까! 아마도 Yang Lan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Fang Hao의 정직성이었을까요? 그리고 Fang Hao의 초조함은 그가 관심을 갖고 있다는 신호인가요? 참으로 진실한 표현입니다!
야생 오리는 열심히 노력하여 빌라 유지 관리 작업을 맡았고, 방호와 양순은 묵묵히 도와주러 갔다. 야생 오리는 얼마나 행복합니까! 아버지와 특별한 사람 모두 주고 받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은 종종 꽃과 샴페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양란은 의사이자 중년 지식인이다. 그녀는 주리친과 비교하여 중년 여성의 이미지를 부드럽게 하고 플롯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녀는 젊은 세대 앞에서 너무 친절해서 팅팅의 안식처가 될 수 있었기 때문에 팅팅이 결혼 전에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혼자 저우리친을 만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 역시 의학적 지식을 갖춘 방관자였기 때문에 들오리가 둘째 이모에게 큰 거짓말을 하라고 권유한 뒤에도 분명한 의심을 유지했다. Yang Lan과 Fang Hao는 똑같이 친절하고 비슷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므로 결국 두 사람이 함께 모이는 것은 당연합니다.
양란과 주리친이 처음 만난 것은 팅팅의 미혼 임신 때문이었다. Zhou Liqin의 공격성에 직면하여 Yang Lan은 겸손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았으며 미소로 반응하고 이성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여 Zhou Liqin의 존경을 얻었습니다 (그녀가 존경받지 못하면 능력이 없다고 자책하십시오. 능력이 있다면 , 다른 사람들은 감히 당신을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후 Yang Lan은 Tingting에게 Zhou Liqin을 처음 만났을 때의 느낌을 말하면서 Zhou Liqin이 전체 상황을 통제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Zhou Liqin이 전체 상황을 통제하고 있습니까? 그녀는 많은 것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Zhou Liqin은 Tingting의 미래 시어머니이고 Tingting은 그의 후배입니다. Yang Lan은 그녀를 이렇게 평가할 수 있습니까? ! 이야기의 진정성은 내가 확신할 수 없지만 받아들여야 하는 수많은 세부 사항에 반영됩니다.
Tingting은 Fang Hao의 입양 딸입니다. 그녀는 오늘날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상황입니다. 그녀는 어려움을 많이 겪지 않았고 특별히 뛰어난 재능도 없지만 종종 자신에게 해를 끼칩니다. 그녀의 제한된 능력.
들덕이 친부모의 실화를 알고 부모를 간절히 원한다는 사실에 팅팅은 굳건히 들오리의 반대편에 서서 들덕을 거부하기 시작했다. Zhou Liqin의 경고와 위협, 타협을 꺼리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알고보니 팅팅에도 개성이 있더라구요! 얼마나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가: 만약 야생 오리가 현실과 상관없이 부모를 재회한다면 팅팅은 아웃사이더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관심 있는 사람은 우연히 야생 오리의 생모의 입양아였습니다. Tingting의 경우 이 문제는 무슨 일이 있어도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집의 따뜻함을 바라는 Wild Duck의 욕망은 그녀로 하여금 Tingting의 감정을 무시하게 만들었고 Tingting의 세상에 대한 무지로 인해 그녀는 문제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Wild Duck의 반대편에 서게 되었습니다.
해적선 주점에서 만난 두 사람의 대화는 기대 이상이었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원래는 야생 오리가 팅팅에 부딪혀 문제가 생기면 그녀를 구출하는 줄거리라고 생각했습니다. . 좋아, 무협 영화나 연속극을 너무 많이 봐서 머리가 젖어 있다는 걸 인정한다. 사실 두 사람은 복도에서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각자의 입장에서 조심성 있게 몇 가지 질문을 던진 뒤, 서로의 입장이 다르다는 이유로 몇 마디 말다툼을 벌이면서도 여전히 서로 양보하지 않았다. 그리고 돌아섰다. 그게 가장 현실적이죠, 그렇죠?
팅팅에 대해 이해가 안 되는 게 하나 있다. 그녀는 조즈웨이를 사랑하지만, 자오즈웨이가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그녀 앞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Zhao Zhiwei는 그녀에게 수없이 전화를 걸었고, 두 사람은 온라인에서 자주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왜 Zhao Zhiwei의 목소리를 인식하지 못했습니까? Zhao Zhiwei의 표현 방식이 그녀에게 왜 그렇게 낯설습니까? 그녀는 Zhao Zhiwei의 무엇을 좋아합니까? 나는 Tingting이 Zhao Zhiwei와 감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야생 오리가 Yang Shun과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조지위와 팅팅의 사랑은 전형적인 왕자와 공주의 사랑이다. Zhao Zhiwei는 열성적이고 관대하며 흥미롭습니다. 게다가 가족 배경도 좋기 때문에 그가 쫓는 소녀가 그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부러워할 만한 일인가요? 팅팅 자신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으며 고난을 겪지 않았고 바람과 비를 견딜 수 없습니다. 환경이 좋아질수록 더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존재하게 됩니다. 일단 이해 상충이 발생하면 Tingting은 다시 무력해질 것입니다. 응석받이 생활은 Tingting의 지구력을 더욱 약화 시켰습니다. "단순함에서 고급스러움으로 가는 것은 쉽지만, 고급스러움에서 단순함으로 가는 것은 어렵습니다."(Sima Guang의 "운동 Jian Shi Kang") Tingting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더 취약해질 것입니다. 그녀가 만난 천상의 행운이 부러울 게 무엇이겠는가. !
내가 팅팅의 능력이 한계가 있다는 말에는 근거가 있다. 자오즈웨이의 정체는 차치하고, 팅팅은 자오즈웨이가 파격적으로 사무실에 침입하자 속수무책이었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긴급 상황에 직면했을 때 단지 불안하고 화를 내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Zhou Liqin의 경고와 위협에 직면한 그녀는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무모함은 결혼 전 임신을 초래해 소극적이고 당황스러운 상황에 놓이게 했다. Yang Lan은 Tingting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Nana (Wild Duck)는 적극적이지만 당신은 수동적입니다. 양란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 얼마나 적절합니까? 오직 중년의 지식인 여성만이 그것을 명확하게 보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성적 자유가 합리적인지 여부는 말할 것도 없고, 똑똑한 사람들은 적어도 스스로 수동적이 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객관식 문제를 출제할 때는 자신의 선택이 가져올 수 있는 최악의 결과와 그것을 견딜 수 있는지 먼저 명확하게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팅팅은 스스로 수동성에 빠져들었고, 양아버지에게 들오리를 잘 대접하겠다는 약속은 공허한 약속이 됐다. 그녀는 무엇을 했나요? 그녀는 야생 오리가 미래의 시어머니의 뜻을 따르도록 강요하고 홍콩으로 가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느끼는 야생 오리의 감정에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수동성에 빠지지 않도록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사람이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들오리와 양순이 미칠 뻔한 걸 보니 감독님이 어떻게 결말을 계획하셨는지 상상이 안 가네요. 알고 보니 Tingting은 개인적으로 Yang Shun의 부모를 초대하여 압력을 행사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때 야생오리를 타협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사람이 또 누가 있습니까? Yang Shun의 아버지는 Yang Shun에게 말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당신이 밖에서 놀 수 있도록 대학에 가는 것을 훈련시키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전 세계 부모들의 만장일치의 목소리가 아닐까 두렵습니다. 이 문장이 들오리와 양순을 깨웠고, 들덕은 양순이 임대업을 하여 더 이상 돈을 벌 수 없다고 생각하여(안전하지 않다) 양순이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
팅팅은 자신의 이기적인 이익을 위해 양순의 부모님을 초대해 상황을 반전시켰다. Yang Shun과 Wild Duck에게 가해지는 엄청난 압력에 직면하여 Tingting은 과연 견딜 수 있을까요? 그녀는 참을 수 없어서 야생 오리를 별장으로 돌려보낸 후 양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무책임한 태도이다. 그녀의 행동이 간접적으로 양순의 투지를 자극하고 책임을 면할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양순 자신이 그런 자신감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를 용서하세요. 그녀의 능력은 정말 제한되어 있고 그녀 자신을 수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팅팅이 좀 더 개성을 갖고 저우리친의 강압과 유인에 저항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녀는 더 위엄을 가질 수 있지만 길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자존감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친절에 의존하는 것도 불쌍한 일이겠죠? 불친절한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서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팅팅은 또 친절하다. 아버지를 사랑하고 양이모가 아버지에게 적합하다고 강하게 느끼기 때문에 두 사람을 화해시키려고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그녀는 전혀 받아들일 수 없다. 기러기의 소망을 품고, 기러기와는 정반대입니다.
어쩌면 팅팅이 폭풍을 겪으면 더 강해질 수도 있겠죠? 누가 알겠어요? 어쨌든, "고통 없음, 이득 없음"(관용어)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을 막론하고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Zhao Zhiwei는 Zhou Liqin의 의붓 아들이자 젊고 맑은 청년입니다. 친절하게, 쇼가 재산을 위한 싸움의 속편으로 끝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자오즈웨이의 아버지는 관대하고 현명하기 때문에 들오리도 쉽게 받아들이고, 이는 부모가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는 현실을 들오리도 더 쉽게 받아들이게 만든다. Zhao와 Fang Hao의 가장 결정적인 차이점은 재산과 지위이며, 이것이 Zhou Liqin이 Fang Hao를 떠나 Lao Zhao에게 접근한 주요 이유입니다.
Tingting의 동료 Wen Jing. 친절하지만 무정한 그는 이해관계에 이끌려 들오리와 양순에게 강요하여 자신을 박해하는 꼭두각시 역할을 한다. 인생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줄거리나 등장인물은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현실이기 때문에 받아들여야 한다. 사실과 다른 부분도 있는데, 엄마가 마지막에 나오는 오리농장은 제작진이 빌린 오리농장이었다고 했고, 오리들은 배우들과 전혀 친하지도 않았고, 다들 멀리 떨어져 있었다고 한다. ──하, 너무 무기력할 정도로 사실이 아니네요. "진실은 거짓일 수 없고, 거짓은 진실일 수 없다"는 말을 달리 어떻게 말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