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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에게 유화 작품을 창작하도록 지도하는 방법
이 기사에서는 다른 사람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배우고 활용하며 이를 자신의 현실과 결합함으로써 학생들이 예술 창작을 하도록 지도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키워드: 유화 예술 창작, 학습 및 참고, 실용적인 혁신
비중국 고유의 회화로서 유화는 중국에 소개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백년의 역사. 대다수의 유화 전공자들은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유화에 대한 지식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대학에서 짧은 4년 동안 관련 전문 지식과 전문 지식을 어떻게 깊이 있게 배우고 습득하여 자신의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까? 창작물은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학생들이 이론과 실습을 통합하고, 습득한 기본 전문 지식과 기술을 창의적 실습에 구체적으로 적용하도록 지도하는 방법은 유화 전문 지식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유화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짧은 시간 동안 배우고 처음으로 예술 작품을 창작하는 학생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개념도 없고 시작할 방법도 없는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미술창작과 수업실습의 차이점은 수업실습의 주요 문제점은 학생들이 기본적인 전문 기술을 습득하는 데 필요한 반면, 미술 창작은 통합을 기반으로 하며 작가의 미묘한 관찰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사회생활, 개인의 정서적 경험, 개인화된 미적 인지 등을 연구합니다.
위의 요소들을 어떻게 완성된 작품의 형태로 제시하는가는 유화미술 창작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는 큰 도전이다. 학생들이 비교적 완성도 높은 유화를 만들도록 지도할 필요가 있다면 교사는 학생들이 주제 표현, 그림의 구성, 색상의 사용 등 여러 측면을 고려하도록 적극적으로 격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전문 지식이 좁고 기초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의 경우, 문제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은 '이론과 실천의 통합'이라는 중요한 연결고리를 거쳐야 합니다. 소위 "이론"은 주로 전문적인 이론 서적을 연구하고 중국 및 외국 고전 예술 걸작을 연구하며 다른 사람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통해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용"은 이론 지식을 결합하는 실제 과정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실제 상황에 맞춰 예술을 시작하여 실천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고 끊임없이 혁신하여 독특한 개성을 지닌 예술작품을 만들어냅니다.
1. 배우고 배우세요
야수파의 영혼인 마티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대 미술에서 내가 세잔에게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마티스의 예술적 창작은 기성 미술 대가들의 작품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모사를 통한 지속적인 학습의 과정이며, 타인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바탕으로 이를 정리, 가공, 변형시켜 궁극적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미학을 형성한다. 가치미학
다른 사람의 성공 경험과 방법을 선택적으로 학습하고 활용하는 것도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학생들이 명확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교사는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학생들이 각자의 특성과 실제 상황에 따라 국내외의 많은 전문 이론 서적과 고전 명작을 공부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그림의 구성, 색상의 사용, 선의 사용 등 분석의 우여곡절에서 영감을 얻고 이를 다듬고 변형하여 영감을 얻고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자극합니다.
배움과 배움은 경험을 쌓는 과정일 뿐만 아니라, 개인화된 창작물을 형성하는 출발점이기도 하다. 미술 거장들의 그림을 접하게 되면 독자들은 그림의 전체적인 분위기나 그 그림에 나타나는 어떤 디테일에 매료되고 감동을 받아 내면의 비명을 지르고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일정 기간 내에 독자의 예술적 창작. 특정 창작 단계에서 학생들의 작품을 분석해 보면, 작품의 구성이나 색상, 표현 형태 등이 사람들에게 데자뷰 같은 느낌을 주고, 심지어는 그들의 작품이 고전 작품과 비슷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슷한 흔적을 지닌 예술 작품. 대가들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배우고 그려냄으로써 학생들은 내면의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깊은 인상을 자신의 그림에 적용할 수 있고 그 영향이 여기에 충분히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인상은 심층적인 학습을 통해 장기적인 축적으로 발전할 것이며, 이러한 축적은 개인화된 예술 창작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할 것입니다.
2. 실천과 혁신
유화 예술 창작은 구성부터 작품 완성에 이르기까지 원래의 아이디어를 점진적으로 발전시키고 수정하는 장기적인 과정입니다. 이 길고 복잡한 과정을 거치면서 학생들은 다양한 어려움을 겪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있어 다른 사람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배우고 그리는 것은 개인화된 창작을 위한 출발점일 뿐이며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개인의 독특한 특성을 추구하려는 노력 없이 맹목적으로 타인을 모방하는 것만으로는 창의성의 발현이 제한되어 개인 창작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창작을 형성하는 것도 어려울 것입니다. 학생들이 그림을 연구하고 그림에 사용된 전문적인 기법을 분석하고 연구함으로써 작품의 의미를 해석하도록 지도하는 것 외에도 교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현실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방법을 찾고 이를 활용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창작에 있어 각자의 예술적 감성 실천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입해야만 우리는 혁신을 이루고 독특한 개인적 특성을 지닌 예술 작품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예술 혁신가로서 고갱은 끊임없는 예술 탐구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학습 과정에서 다양한 예술 형식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고대 이집트, 중세, 로마 양식의 조각은 물론 동양의 불교 형상, 일본화, 흑화 등을 그렸습니다. 사후 수년이 흐른 뒤 마티스, 피카소 등이 그 가치를 재발견하고 이를 담은 신비한 의식을 소개합니다. 자신의 예술 창작물로 예술을 새로운 빛으로 빛나게 합니다.
요컨대, 끊임없는 이론적 연구와 예술적 실천을 통해서만 다른 사람의 성공적인 경험과 방법을 배우고 끌어내서 요약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발견하고 이를 자신의 창작 활동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가지 학파의 강점을 활용하면 예술적 창작이 개성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전체 과정이 초기 단계만큼 어렵지만, 이 단계를 밟는 것은 유화 전문 지식을 심층적으로 배우고 이해하고 숙달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이며 예술적 창작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참고 자료:
[1] "Matisse on Art", Li Liyang 편집, 베이징 인민 미술 출판사, 2002.
[ 2] "고갱 거장 속으로", 수이첸 편집, 베이징 인민 미술 출판사, 2002. [3] 강웨, "회화의 형식 언어 연구", 허페이, 안후이 미술 출판사, 2008. 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