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하반부는 쓸모없는 마스터입니다. 전반부 이름은 무엇입니까?

하반부는 쓸모없는 마스터입니다. 전반부 이름은 무엇입니까?

하반부는 우용시를 위한 권의 전반부를 '남은 산의 그림'이라고 부른다.

지금은 쓸모없는 대본의 후반부는 중국 대만성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고, 남은 산그림의 전반부는 중국 저장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부춘산거는 1350년 원나라 화가 황공왕이 그린 종이 수묵화로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이다. 황공왕은 그의 남동생 정아오(오영시)가 그린 작품으로 여러 번 주인이 바뀌었고, 그는 '그림을 불태워 무덤에 묻었다'는 이유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죽었다.

'부춘산주' 원화는 6장의 종이에 그려졌고, 6장의 종이를 액자에 넣어 약 700센티미터의 긴 두루마리를 형성했다. 그러나 황공왕은 반드시 종이 한 장의 크기와 길이, 폭에 따라 구조를 구상한 것이 아니라, 개인의 자유를 산천 사이에서 자유롭게 창작하여 멀리서나 가까이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하였다. .

이런 종류의 탐색, 이동 및 중첩 시점은 탐색 과정에서 광각일 수도 있고 클로즈업일 수도 있으며 시각적으로 보는 방식은 매우 자유롭고 제한이 없으며 각도도 매우 다양합니다. -작고 보기 어리석은 동물.

<남은 산>의 그림은 하늘 위로 우뚝 솟은 웅장하고 장엄한 산에서 시작된다. 그림 속 봉우리와 능선은 둥글고 굵으며, 천천히 위로 솟아오르는 거대한 작품이다. 흙더미는 점차 층층이 쌓이게 됩니다.

왼쪽으로 돌리고 천천히 기울이는 황공왕은 그의 가장 독특하고 유명한 '긴 옷의 대마' 붓놀림을 사용하여 붓의 중심을 사용하여 아래로 힘차게 쓸어내면서 흙의 두꺼운 질감을 형성했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산빛의 흰색 그림으로 장강 남쪽의 습한 산과 강의 독특한 기후 특성을 보여줍니다.

전체 작풍:

'부춘산주거'는 바위의 갈고리와 갈라진 틈을 붓을 사용하여 마치 자연이 만든 것처럼 묘사하고 있습니다. 긴 옷은 대마로 만들어졌으며 시들고 젖어 있으며 심오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자유롭고 편안하며 기운이 넘칩니다. 전체 그림은 가볍고 우아한 먹으로 만들어졌으며, 바위만 거의 투명한 먹으로 덮여 있으며, 먼 산과 강변의 모래 얼룩과 파도 그림자를 조금 더 어두운 먹으로 물들인다. 눈길을 끄는 자연스러운 이끼와 나뭇잎에 점을 찍는 데 사용됩니다.

전체 그림에는 아름다운 숲과 무성한 초목이 가득하며 숲과 샘을 유유히 거니는 은둔자의 시가 가득하며 강남 문인의 강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원화의 조용하고 흩어진 특별한 모습과 중국 산수화의 또 다른 변모가 이곳에서 완성되었고, 원화의 서정성도 이 책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