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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방이란 무엇입니까?!
해방은 다른 사람이나 정부의 억압이 없는 평화입니다!
해방에는 다른 의미도 있습니다!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에서 진리를 구하며, 시대와 함께 진보한다는 의미와 변증법적 통일
(1) 개념:
1. 마음: 사람의 생각을 가리킨다. 이해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는 객관적 현실에 따라 변화해야 하며, 과감하게 실천하고 탐색해야 하며, 순응과 완고함을 반대하고, 온갖 미신과 맹목적인 숭배를 없애야 합니다. 덩샤오핑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정신해방이란 마르크스주의의 지도 아래 습관적 세력과 주관적 편견의 족쇄를 깨고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며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뜻한다.
덩 2.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다: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다'는 것은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을 말한다. '이다'는 객관적인 것의 내부 연결, 즉 규칙성을 말한다. '진실을 찾는다' '사실에서 진리를 찾는다'는 것은 모든 것을 말한다. 객관적 존재의 실제 상황에서 출발하여 객관적 사물의 내부법칙을 연구하는 것은 이론과 실천의 통합을 강조하고 실천만이 유일한 기준임을 강조한다. 진실을 시험하기 위해.
3. 시대에 발맞춰 당의 모든 이론과 사업은 시대의 특성을 반영하고 규칙성을 파악하며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시대성, 규칙성, 창의성이라는 세 가지 측면의 변증법적 통일성이다.
(2) 변증법적 관계:
세 가지가 서로 연결되어 있고 변증법적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1. 마음을 해방시키는 것은 진리를 추구하는 데 있어 본질적인 요구 사항이자 전제 조건입니다. 사리. 모든 것은 현실에서 시작되고, 이론과 실천을 통합하며,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으로 실천을 사용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새로운 상황을 지속적으로 이해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이러한 전통적인 개념, 교리 및 모델을 포기해야 합니다. 과감하게 실험하고 돌파하는 것, 탐구하고 혁신하는 용기 그 자체가 마음을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사상해방의 통일성을 견지하고 실사구도의 통일성을 견지해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마르크스주의 사상노선을 견지할 수 있으며 덩샤오핑 이론의 정신적 본질과 '3개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 것이 마음해방의 목적이자 목적이다. 마음을 해방하는 것은 사실에서 진리를 구하는 것에 기초합니다.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 것은 마르크스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의 본질이자 '3개 대표'의 중요한 사상의 본질이다. 현실에서 출발하고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고 마르크스주의 기본원칙을 현대 중국의 개혁개방과 현대화 추진의 현실과 긴밀히 결합시켜야만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건설의 발전길을 열고 진정한 해방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정신. 요컨대 사실로부터 진리를 구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마음의 해방을 요구하며, 마음의 해방은 바로 사실로부터 진리를 구하는 것의 구체적인 구현이다.
마음의 해방은 사실에서 진리를 구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는 마음의 해방이다. 사실은 필연적으로 마음을 해방시킬 것입니다. 정신을 해방하는 것과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것은 당의 사상노선에서 분리될 수 없는 두 가지 측면입니다. 정신해방과 사실구도의 통일은 주관과 객관의 일치, 이론과 실천의 일치를 반영하는 것이며, 마오쩌둥 사상의 형성과 발전은 바로 이 둘의 일치를 주장했기 때문이다. 덩샤오핑 이론과 '3개 대표' 중요사상은 오직 발전을 통해서만 중국 혁명의 승리를 이룩할 수 있으며, 우리 나라의 개혁, 개방, 사회주의 현대화의 성공적인 전진을 계속 추진할 수 있습니다.
3. 정신을 해방하고 사실에서 구하는 것은 결국 사회 실천에서 통일되는 것이다. 실천의 발전에는 끝이 없고, 사물의 움직임에는 끝이 없으며, 시대의 진보에는 끝이 없고, 진리를 추구하는 과정에는 끝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에서 진리를 구하고자 한다면 시대에 발맞추어 나아가야 합니다. 즉 시대와 함께 발전하면서 정신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구하는 변증법적 통일성을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