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인테리어 렌더링을 만들기 위해 3D MAX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인테리어 렌더링을 만들기 위해 3D MAX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디자인을 더 좋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렌더링은 디자이너가 디자인의 단점을 반성하는 동시에 전체 프로젝트의 톤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디자인 문제를 발견하고 시기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는 거울과 같습니다. 디자인에 많은 매력을 더해주고, 디자이너의 심리적 기대 이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Dmax 렌더링 교육 과정은 어떤 것이 가장 좋은가요?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는 디자인 렌더링이 사용자에게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 디자인이 아무리 완벽해도 렌더링이 충분히 아름답지 않으면 사용자로부터 인정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좋은 렌더링은 매우 어렵습니다. 중요한. 그렇다면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렌더링은 어떻게 만들어 집니까? 우선, 좋은 렌더링을 만들고 싶다면 책 속의 지식만 배울 수는 없습니다. 좋은 렌더링을 만들고 싶다면 책 속의 지식 외에도 책 속의 지식이 우리에게 가르쳐줍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주변 사물을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공간의 비율을 파악하고 물체 표면의 질감을 감지하며 색상 일치에 민감한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소프트웨어는 결국 도구이고, 우리는 이를 이용해 마음속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한다. 기본적으로 색상 일치, 구성, 재료, 조명, 부드러운 장식 등과 같은 보다 포괄적인 지식을 배워야 합니다. 이는 반드시 포괄적인 전문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여러 측면에서 배워야 합니다. . 이것은 긴 과정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3D Max를 배우는 것은 단지 소프트웨어 도면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Qingfeng College 과정 카탈로그 전체가 필요합니다.
Day1: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나무만 보고 숲을 보라" 렌더링 전체 워크플로우 - 모델링 - 렌더링 - 포스트 프로덕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ay2: "기본 소프트웨어 작동 능력" 인터페이스 소개, 렌더링 마스터의 작동 습관, 기본 명령: 기하학 상자 구 원통형 계획 튜브 모양 선 직사각형 원 각도 등? 그래픽(테이블, 독창적인 가구, 기본 주택 구조 등)
3일차: 3D를 사용하여 공간적 기하학적 미적 질서, 배열, 정렬 등을 구축하는 방법
4일차: 3D 모델링을 통해 황금비와 은비, 모던한 미니멀 가구 모델링 및 다기능 확장 연습
5일차: 인체공학적 저울, 기본 재료 사용을 익히면서 가구 캐비닛 모델링을 연습합니다. 가구 캐비닛 및 기타 확장 명령: 2차원 모델링 및 3차원 모델링 논리, 사고에 영감을 주는 3차원 좌표계 연관, 공간 감각 그룹 훈련 및 평가, 통찰력, 물리적 미적 비율 제어 훈련. 간단하고 현대적인 완전한 공간 모델링 프로세스.
Day6-day12: ? Qingfeng Design Institute에서 개발한 고급 모델링, 다양한 플러그인 모델링 및 렌더링 속도 향상 플러그인, ? 다양한 스타일의 사례 실습(가정 장식 및 산업 장식 포함): 전체 공간 모델링 - 외부에서 내부, 위에서 아래로, 먼저 단단한 장식과 부드러운 장식, 벽, 천장, 스커트, 배경 모양 등의 드로잉, 부드러운 장식 모델의 간소화된 작업 세부 사항 및 사진과 관련된 인체 공학적 표준- 현실적인 재료 시뮬레이션, vr 만화 재료. 카메라 구성 스킬, 실제 작업 모델링 단계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포인트, 이후 작업에서 Party A가 요구하는 수정을 용이하게 하는 명령, 모델 자가점검 가이드, 우수 작업습관 함양, 모델 자가점검 가이드, 우수 작업습관 함양, 모델 라이브러리 라이브러리 구축 및 활용, 장면 모델링 파일 용량 단순화에 대한 인식 함양, 모델 최적화, 머티리얼 맵 파일 경로 구성 및 최적화, 아카이브 및 머티리얼 맵 손실 처리 방법, 파일 예외 처리 방법, 작업 시 공통 모델 문제 수집 . 모델링 그룹 시간 제한 경쟁.
13일차:?렌더러의 작동 원리: 렌더링 패널에 대한 심층 설명, 재료의 핵심 개념에 대한 이해 및 매핑, 프레넬 반사의 물리적 특성(과외 연습을 통한 재료 특성 관찰) )
day14: ? 절차적 질감은 오목하고 볼록하며 밀도판 조각 질감, 부조, 나무 조각, 질감 코팅 규조토 진흙, 미세 시멘트, 수카이석, 문화석, 석회화, 사암 및 기타 사실적인 사진 -레벨 효과가 표현됩니다. 절차적 맵 중첩 및 오버레이 원리를 사용하는 기술. 낡은 나무, 녹슨 철 등 낡은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15일차 : 재료 노드 유형 CR AO 3면 스위치 및 기타 노드, 금속 스테인레스 스틸, 비철 스테인레스 스틸, 알루미늄, 구리 등)의 응용 기술, 천 소재의 이해 및 제작 마스크 종류(벨벳, 린넨, 면, 스웨이드 등) 가죽 소재 이해 및 제작, 나뭇결 소재 정보 변환 실무 이해 제작(우드 바닥재, 탑코트 우드, 무광 마감 등), 나뭇결 소재 정보 변환 실무 이해 제작 (목재바닥, 목재마감, 무광택 마감 등), 석재설명, SSS계 재료의 이해, 흡수와 비산(우유, 옥, 플라스틱, 고무 등의 재료에 대한 설명), 반투명재료의 이해, 거즈만들기 커튼, 잎식물의 종류에 대한 이해, 수업, 투명재료의 이해 투명한 색플라스틱 유리를 만들기 위한 감쇠알고리즘, 색상변화, 실제 및 실용화선의 이해 및 다이아몬드 재료제작, 자동차 도료 재료의 이해 및 조정, 녹슨 재료의 다층화 마스크 종류 소재 개념 분석, 특수 소재 종류 X-ray 스캐닝 소재 오렌지 라이스, CR 포그 효과 이해 및 제작에 대한 이해 교육.
16일차: 다양한 조명 유형에 대한 설명, 스카이와 HDR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조명과 캘린더링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 환경 문제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 조명 아이디어 및 기술.
17일차: 카메라 이해(셔터, 조리개 및 기타 심도 모션 블러 제작 및 AE 빠른 줌 심도, 주간 장면 사례, 황혼 효과 사례)
18일차: 흐린 하늘 효과 사례
19일차: 야경 효과 사례
20일차: 양식화된 다중 처리 방법, 황혼 효과, 스튜디오 필라이트 원리 분석
21일차: 요약 검토, 회사 모델 시험 평가
22일차: ps 후처리
23일차: ps 후처리
24일차: ? ps 후처리, ps 빠른 이미지 변경 및 입찰 텍스트 제작
Day25: PS 후처리, PS 빠른 이미지 편집 및 입찰 텍스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