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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앉아 있는 방식이 진나라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연좌제는 주나라 때부터 시작됐다. 진나라의 사회 조직은 매우 엄격했으며 상양의 개혁은 아버지와 아들, 형제가 같은 방에 사는 것을 금지하고 노동자가 2명 이상인 모든 시민은 따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포함하는 '계속 좌식 제도'를 확립했습니다. 동시에 나라의 관료들과 백성들이 군사조직에 따라 조직되어 5가구가 함께 일하고, 10가구가 서로를 감독하고 신고하는 경우가 있었다. 폭로하지 않으면 열 가족이 함께 앉을 것입니다. 이 엄격한 법은 농민을 토지에 단단히 묶어 주었고, 국가는 국가의 노동력을 직접 통제하고 세수를 보장했습니다. 통일 후 진나라는 이를 전국에 홍보했다.

기본서론: 합동좌석제는 지역 폐쇄형 교육사회에 적합한 법률 대중화 방식으로 다양한 폐쇄형 교육을 비판하고 이를 분열·해체시켜 법률교육의 일원화를 이루는 효과가 있다.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고, 모든 가정이 스스로를 보호하며, 금지령은 여전히 ​​자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법을 배우고 준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법을 배우고 준수하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법도 강제적 위기로 변해 법을 대중화하기 위해서는 형벌 없이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으며, 법학 교육도 춘추(春秋)에 시작됐다.周나라와 춘추전국시대의 엄격한 호적관리는 중국의 오랜 인구등록관리 제도이다. 국가의 풀뿌리 사회에서는 슈우리가 제도가 자주 시행되는데, 이 제도는 독재 시대에 개인의 자유를 통제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직 형태로, 춘추시대 초기에 제나라에서 10가구가 함께 일하는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5가문이 한 팀을 이루고 오씨가 마을의 안전을 책임진다. 진나라 상양의 개혁 이후 시오련지법이 시행되었고, 이를 통해 여가제도가 발전하여 오랫동안 하나의 형태가 되어왔다. 국가의 풀뿌리 차원에서의 개인 통제. 이로 인해 국가의 조세, 징집 및 병역 정책이 시행되었습니다. 따라서 범죄와 특정 사회적 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대상이 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처벌입니다. 법체계는 '관계법'이라 할 수 있는데, 역사상 친밀성과 첩관계를 중시한 가부장제도는 봉건제도가 유지하고자 했던 주요한 사회제도였으며, 연좌제도와 가부장제도는 언제나 그랬다. 봉건문명 전체가 동행하며 사회질서는 수천년 동안 공동으로 조정되고 유지되어 왔으며, 사회는 끊임없는 제거를 통해 항상 진보하고 있으며, 인간관계를 처벌하는 데 특화된 공동좌석제도는 그토록 오래 지속되는 활력을 갖고 있다. , 이는 그 자체로 사회 발전의 법칙에 부합하는 진보적이고 합리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는데, 이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율법주의 대표자인 한비자가 한때 "지분"에서 예리한 논의를 한 적이 있습니까? : "늙은 남편의 통치다." 배반을 잘 막는 나라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 방식은 인간의 감정과 거버넌스와 관련이 있는데, 보면 어떻게 될까요? 일: 안팎으로 함께 앉아 있을 뿐이지만, 여전히 서로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없고, 배신적인 의도를 가진 자들은 성공할 수 없도록 서로를 엿보아야 한다. .. 스파이가 많습니다. 이와 같이 상대방을 염탐하여 간음의 비밀을 누설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 설명은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고 모든 가구가 자기 보호를 받는다'는 공동 감독 체제의 붕괴와 붕괴를 완전히 폭로합니다. 공동 체제의 출현은 불가피합니다. 단일 농업 생산 수단의 경제적 특성 중국 민족은 그 기반을 정하고 다시 이동하며 닭과 개 소리를 듣고 혈연에 의존하여 폐쇄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며 교육 환경도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폐쇄적입니다. 그것은 마을마다 다르며, 마을마다 성씨도 다르다. 이는 여전히 유산에서 볼 수 있으며, 연좌는 실제로 이러한 폐쇄적인 교육 형태에 대한 비판이자 해체이다. 상유연은 황제 통치의 이익에 기초하여 씨족 사회가 왕의 법에 따라 통일될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는 씨족 사회에서 법을 집행하는 객관적인 역할을 했다. 법의 대중화를 촉진하고 법체계를 통일하는데 있어서 연조제도의 특징은 전국시대와 청나라 말기의 봉건문명사 전반에 걸쳐 이규의 『법서』에 기록되어 있다. 법체계와 그에 따른 처벌 역시 당시 사회의 모순적인 특성을 반영하고 있다.

법은 넓은 의미에서 사회의 생존과 발전의 법칙을 요약한 것이며, 이에 상응하는 형벌은 사회의 생존과 발전이 직면한 위기를 모사한 것이다. 우공(九功)은 양쯔강(長江)과 황하(黃河)의 물이 흐르고 백성은 소박하고 풍족하다. 홍수와 가뭄 외에는 큰 규모의 자연재해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사회 전체가 직면하고 있는 것은 자연재해가 아니라 국지적 재난으로 촉발된 인재이며, 전쟁과 사회 전체가 총체적 위기로 통합되지 않고 사회와 자연이라는 두 세계가 동시에 직면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해서 사회교육생산성과 자연물적 생산력의 총체적 혁신력은 발전하는데, 사회교육과 물질생산의 대립은 남을 다스리는 자가 남을 잡아먹고, 남을 다스리는 자가 남을 잡아먹는 것뿐이다. 제도에서는 사람을 키우는 경제적 형태에 내재적인 상대적 관심이 있고, 합동제도와 씨족제도의 모순도 이러한 사회형태의 이념적 반영이기도 하다. 처벌 역시 폭력을 사용하는 전쟁과 테러의 특성을 반영한다. 형벌 없는 처벌, 중형, 잔혹한 체벌, 국경 요새로의 유배, 노예 징집 등이 모두 구체적인 표현이다. 씨족처벌상시제의 폐지는 청나라 말기 법개정운동의 성과 중 하나였으며, 이는 당시 법개정장관인 심가번(沈偯實)과 오정방(吳寂坡)의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였다. 이들의 강력한 옹호에 힘입어 청 조정은 마침내 1905년에 연속 생산 체제의 폐지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씨족연벌제는 법적으로 공식적으로 폐지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폐지에는 큰 유보가 따른다. 이러한 종류의 유보는 이 고대 제도를 포기하기를 꺼리는 통치자의 마음을 깊이 반영합니다. 필요하고 가능하다면 통치자는 주저하지 않고 이 녹슨 도살용 칼을 다시 집어들고 사람들을 죽일 것입니다. 항상 전통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을 유지하는 데 만족해 온 중국의 경우, 고정관념과 나쁜 습관, 특히 폭군과 폭정에 봉사할 수 있는 고정관념과 나쁜 습관을 완전히 근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씨족처벌, 개입좌석 등 전통문화의 색채가 풍부한 처벌방법이 일부 폭정의 창조자들에 의해 자연스럽게 소중히 여겨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는 또한 현대사회의 찌꺼기인 씨족처벌 현상에 대한 역사적, 문화적 이해를 가능하게 해준다. 합동좌석제에 대한 평가 합동좌석제는 법의 대중화를 촉진하기 위해 한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면 그와 일정한 관계에 있는 사람도 연루되어 유죄로 간주되는 제도이다. . 『한서형사기』에는 “진나라에서는 상양(商陽)과 함께 앉는 방법, 오랑캐를 합치는 기술을 사용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 직위, 서로 다른 역사적 시대에 함께 앉아있는 다른 친척. 마찬가지로 청 강희 시대 문학 재판 사건의 "명나라 역사"의 저자 Zhuang Tinglong. 왕조는 멸망했고 그의 시신은 아직도 관 속에서 학살당하고 있습니다. 그의 형제, 조카, 원고 발행인, 『명나라사』의 보존자들은 모두 70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전에 살해당했습니다. 현지 관리들에게 몰래 성폭행을 당해 처형됐고, 700여 명이 연루돼 군사유배 처분을 받는 등 그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 보여준다. 십악(十惡)은 주로 반역, 반역, 음모 등 지배질서 전체에 직접적인 위협을 가하는 범죄에 사용되며, 중대한 범죄에도 사용된다. 예를 들어, 부도덕한 죄, 일가족 3명 살해, 사살 등은 지도자와 관계없이 참수형에 처하고, 아내는 3천 마일을 추방하고, 가축중독을 일으킨 자는 형에 처한다. 교수형에 처해졌다." 3천 마일을 여행한 사람들 "탕루(Tang Lu)". 계속좌제의 폐해 '연좌제'에서 '화합과 온전함'으로 진나라에서는 이웃관계가 매우 잔혹하게 공고해졌는데, 이를 '연좌제'라고 불렀다. 즉, 한 가족이 범죄를 저지르면 이웃이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진나라에서는 이웃들 사이에 경계심이 생겨 서로를 감시하게 되었습니다. 직원을 처벌하기 위해 상월춘(Sang Yuechun)을 처벌하기 위한 현대적 적용은 2006년 9월 29일 최고인민법원의 승인을 받아 상월춘 전 사장에게 형을 선고했습니다. 1억 2천만 위안 이상을 횡령한 집단. 월춘에서는 여러 범죄에 대해 법에 따라 사형이 집행됐다. 이 가족 소유 기업 내에는 명확한 업무 분장이 있습니다. 일부는 홍보와 사법부 및 정부 부서의 방해를 제거하는 일을 담당하고, 일부는 회사의 내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깡패 역할을 합니다. 외부 소송에 맞서 싸우고, 직원의 청원을 막고, 정부에 보고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위광전자공장이 합병된 후 상웨춘은 자신에게 반대하는 직원 70여 명을 해고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정보원을 공장과 가족 지역에 전파하고 고대의 '공동석제'를 모델로 한 '공동보증 책임제'를 설계했습니다. 한 사람이 반대하면 많은 사람이 연루됩니다.

'연석제'에서 '화합과 청렴'으로 고대 한국의 '연석제' 고대 한국의 '연석제' 중대한 범죄가 발생하면 범인 자신과 관련 피의자 또는 가족 구성원도 처벌을 받아야 하며, 가족 전체도 처벌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해당 구성원의 2교대 자격도 취소됩니다. 처벌의 처벌. 외국 공직으로 이동, 즉 다른 분야에서 일합니다. 그는 국경지대 북쪽의 여진족이나 왜구가 자주 출몰하는 남쪽의 위험한 지역으로 이송되는 경우가 많았다. 범인 가족의 재산은 모두 몰수됐고, 문에는 '부러진 가족돼지 Ze'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는데, 이는 범인의 집 철거 도장이었다. 중대한 범죄를 저질렀을 경우에는 범인 자신과 피의자 또는 그 가족까지 함께 처벌해야 하며, 가족 전원의 2급 신분도 박탈된다. 해외 복무는 징계입니다.

연속법은 존속법을 정의한 것으로 웨이양(상양)이 군주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진나라 개혁을 제정하고 반포했다. 이는 세대등록을 기반으로 시행됩니다. 위양학파의 법가들은 군주제가 '완벽한 통치'를 이루기 위해서는 '남편과 아내의 친구가 친척을 해치지 않고는 서로를 버리고 악을 은폐할 수 없으며, 사람들은 서로 숨을 수 없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 즉, 가장 가까운 부부와 친구가 서로를 보호할 수는 없지만, '악'이나 '잘못'이 숨겨지지 않도록 정부에 신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그 힘을 숨기기 어렵다면, 하지 않더라도 잘못될 것이다”(“상군서: 금단사편”) [1]. 모이는 법을 시행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서로를 보장하고 서로 감시하며 서로 폭로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죄가 있고 다섯 사람이 함께 앉으면 Zhizhi도 아무 잘못도 할 수 없습니다. "진 코드"는 "우"의 조직을 여러 번 언급합니다. 예를 들어 "네 이웃은 무엇입니까? 네 이웃은 우이고 우라는 사람들은 모두 먀오족이라고 불립니다." "오"에는 "사람이 호적에 따라 범죄를 저지르면 "군인이 된다"("진법·법률문답")라는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 함께 앉는 방법은 시골 주민들뿐만 아니라 군인들 사이에서도 실행됩니다. "Shang Jun"은 "라인의 규칙은 5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합니다("Hua Ce Chapter"). 또한 "전투에서는 5명이 와서("슈"로 간주함) 팀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한 사람은 깃털을 달고("탈출"로 간주함) 다른 네 명은 "刭"로 멸시했으며("Jing Nian Pian") 이는 전투 중 5명이 한 팀을 구성하여 명단에 등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한 사람이 탈출하면 나머지 4명은 처벌받는다. 즉, 군대에서 연속좌석법을 시행한다는 것이다. Lianzui는 사람이 범죄자와 어떤 관계가 있기 때문에 범죄에 연루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