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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에 대한 지식

일반적인 의미의 강도란 타인의 소유물을 자신의 것처럼 강제로 빼앗기 위해 폭력을 행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인류의 역사와 실제 사회를 자세히 살펴보면 폭력을 직접 사용하는 강도는 극소수에 불과하며, 폭력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매우 숨겨진 방법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폭력을 직접 사용하는 것에 비하면 단순히 재산을 훔치는 폭력 강도는 더 사악하고 예방하기 어려운 강도입니다. 우리는 도둑을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타인이 저항할 수 없는 개인적 또는 사회적 힘을 직간접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타인의 재산을 자기 것으로 삼는 행위, 타인의 생명에 해를 끼치는 행위, 타인의 자유를 제한하는 행위.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사람은 누구나 강도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강도의 분류 강도를 이런 식으로 정의하기 때문에 강도도 어떤 방식으로 분류해야 합니다. 강도는 어떤 기준으로 분류되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둑이 사용하는 도구에 따라 강도를 분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강도를 분류하고 판단하는 데 있어 보다 객관적인 기준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도가 절도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에 따라 강도는 크게 다음과 같은 6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단락 편집 "도둑질" 도둑질을 위한 이 강도의 도구는 주로 "벽과 벽을 뛰어 넘을 수 있고" 발견되지 않을 기회를 선택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사람의 신체적 또는 정신적 능력의 일부 특별한 "기능"입니다. , 등. 이런 종류의 강도는 주로 재산을 노리고 교활하게 도둑질을 하며 우아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물론 사람들의 농담이나 영웅이 되는 영리한 '신사'도 있지만 이는 결국 신화에 불과하다. 사람의 신체적 기능이 아무리 강해도 원숭이보다 강할 수는 없다. 몰래 훔쳐서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강도가 절도를 위해 사용하는 도구인 "강도"도 개인의 신체적 또는 정신적 능력의 특별한 "기능"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강도는 '도둑질'과 달리 직접적인 신체적 폭력을 주로 사용하며 칼, 총 등 다양한 폭력 도구를 사용합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강도에게도 특별한 종류의 지능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람이나 특수 강도의 추적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종류의 강도는 주로 재산을 목표로 하지만, "도둑질"에 비해 이런 종류의 강도의 기술은 훨씬 높습니다. "강도"는 막대기와 불을 가진 도둑입니다. 강도를당한 사람이 강도를당한 사람만큼 좋지 않으면 순종적으로 재산을 넘겨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생명이 위험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의 많은 강도 사건은 훨씬 더 "문명화"되었으며, 재산만 강탈하고 인간의 생명에는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규칙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강도'가 이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기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인물이 고상벼룩시천(Gushang Flea Shiqian)이다.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재산 절도" 이런 종류의 도둑질을 위한 강도의 도구는 "재산"과 지능입니다. '재물도둑'의 절도의 주목적은 재산을 획득하는 것이지만, '도둑'이나 '강도'에 비하면 '재물도둑'의 절도 수법은 훨씬 '문명적'이다. '부자 도둑'은 도둑질이나 강탈 등 직접적인 폭력을 통해 다른 사람의 부를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손에 있는 '부'에 의존하여 일종의 독점력을 획득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부자 도둑'과 훔친 사람이 '균등한' 거래를 통해 부를 양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일방이 독점 지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은 교섭할 여지가 없고, 상대방은 훔치면 독점 부를 가진 쪽이 실제로는 강도가 된다. 이 단락 편집 "도둑질을 아는 것" 이 강도의 도둑질 도구는 주로 강도의 두뇌에 있는 지식과 지식을 사용하는 지능입니다. "아는 도둑"은 재산 도둑보다 더 "문명적"입니다. 그들은 도둑질이나 강탈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으며 일종의 독점력을 얻기 위해 두뇌의 "지식"에 의존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도난당한 사람이 거의 "자발적으로" 자신의 재산을 "알고 있는 도둑"에게 준 것처럼 보입니다. 부를 얻기 위해 '아는 도둑'이 수단을 극도로 '문명화'했지만, '아는 도둑'이 '지식'을 독점한다는 점만 빼면 그 본질은 '부 도둑질'과 다르지 않다. 이 단락 편집 "도덕적 도둑"과 같은 강도가 도둑질을 위해 사용하는 도구는 강도의 두뇌에 있는 "도덕성"과 "도덕성"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부, 자유, 심지어 생명까지 "자발적으로" 넘겨주도록 설득하는 능력입니다. '선도둑'은 부도 훔치지만 사람들의 자유와 생명을 훔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도덕적 도둑"은 "부 도둑"보다 더 "문명적"일 뿐만 아니라 "지적 도둑"보다 더 고상합니다. '도둑'은 부를 거의 '똥'으로 여기며 '인(仁)과 정의와 도덕'을 논한다. 그러나 그들이 '인(仁)과 정의와 도덕'을 외치는 목적은 바로 훔친 사람들을 마취시키기 위한 것이다. 수많은 도난당한 사람들이 "인의, 정의, 도덕"으로 가득 찬이 말을 듣고 자발적으로 그들의 재산을 "선도둑"의 손에 보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강도는 문명인일 뿐만 아니라 고귀하기도 하며, 그의 도둑질 수법은 더욱 교묘하다.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공식 도둑"과 같은 도둑이 물건을 훔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는 그들의 손에 있는 정치적 권력입니다. "공식 강도"는 위에서 언급 한 강도보다 도둑질이 더 편리합니다. "공무원 도둑"은 부를 훔칠 뿐만 아니라 생명과 자유도 훔칩니다. 특정 순간에 도난당한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공직도둑'은 정치적 권력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정치적 권력을 이용해 사회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장벽을 설정할 수 있다. 사회 구성원이 생존하거나 발전하려면 몇 가지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러한 검문소를 통과하려면 "공식 도둑"에게 뇌물을 주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공식 도둑"은 스스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으며 누군가가 자동으로 그들의 부를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공직도둑'이 사람들의 자유와 생명을 훔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공직도둑'이 국민의 자유와 생명을 완전히 훔치지는 않을 것이다.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의 자유를 제공함으로써 "공식 도둑"은 오랫동안 계속해서 도둑질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분류는 주로 도난에 사용된 도구에 따라 강도를 분류합니다. 다른 기준에 따라 강도는 다른 범주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도는 집단의 힘을 이용해 물건을 훔치는 '집단 도둑'과 개인의 힘만을 이용해 물건을 훔치는 '느슨한 도둑'으로 나눌 수 있다. 강도는 '전문도둑'과 '아마추어도둑'으로 나눌 수 있다. 이러한 분류는 이 기사에서 논의된 주제와 거의 관련이 없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소개하지 않습니다. 이 문단을 편집하세요 강도의 논리 강도의 논리는 논리적으로 전혀 말이 되지 않는 사고 방식을 말하며, 말이 되기 위해 강한 단어를 사용하고 불합리합니다. 강도의 논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갈수록 부적절하다"이다. 도적들이 이렇게 거창한 원칙을 말할 수 있는 이유는 그들의 손에 충분하고 강력한 무기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강도들과 추리하고 싶다면 우리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아무리 합리적이라 할지라도 조폭논리를 이겨낼 수 없을 것입니다. 같은 이름의 연극에 대한 이 단락의 소개를 편집하세요. 독일 극작가 요한 크리스토프 프리드리히 폰 실러(Johann Christoph Friedrich von Schiller)가 1780년에 쓴 5막, 15장으로 구성된 같은 이름의 연극은 그의 데뷔작입니다. <도둑>이 이렇게 뜨거운 환영을 받은 이유는 작품에 담긴 반권위주의 사상이 당시 독일 청년들의 심리와 깊숙이 들어맞았기 때문이다. 이때 독일의 '폭격과 드랑' 운동은 최고조에 이르렀고, 드라마 '도둑들'의 주인공 카를은 격동의 청년의 전형적인 모습이었다. 그는 독재와 패턴이 공존하는 현재의 사회 상황에 불만을 갖고 있지만 이를 바꿀 수는 없다. 그는 자유를 추구하며 당시 사회에 도전한 전형적인 반역자였지만 결국 비극으로 끝날 수밖에 없었다. 이 단락 편집 동명의 온라인 소설 작가: Xuan Yu 소설의 성격: 공공 작품 총 클릭 수: 91,16 3월 클릭 수: 214 주간 클릭 수: 41 소설 카테고리: 동양 판타지 총 추천 수: 1,333 월간 추천 수: 0 주간 권장 사항: 0 작성 진행률: 연재 진행 중 완성된 단어 수: 22401 승인 상태: 승인된 작업

읽기 정보 강도와 도둑은 완전히 다른 직업입니다. 도둑은 숨겨진 정체성을 추구하고 교활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반면에 강도는 세상이 이 사실을 알지 못할까 봐 두려워서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공개적이고 정직한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재산을 강탈합니다. 도둑질이 끝난 후에는 대개 피해자의 저주를 막는 데 도움이 되는 희생양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말을 합니다. 신에게는 눈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양심이 없으십니다! 잠깐, 피해자들이 도둑을 혼내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도둑이 누구인지도 모르면서 어떻게 혼낼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나는 하나님께 분노를 터뜨릴 수밖에 없습니다. 강도는 보통 공개적으로 강도를 저지르면 이름을 밝히기 때문에 피해자는 당연히 이름을 대고 욕할 수 있다. 물론 안전이 보장된 후에야 이렇게 감히 욕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강도가 화를 내고 베게 될 것이다. 불공정.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도적의 직업은 도둑의 직업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들은 정부의 수배 명령, 피해자의 끔찍한 저주, 피해를 제거하려는 기사의 추적에 직면해야 합니다. 명성을 위해서. 그래서 강도는 대개 직업을 바꾸어 도둑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물론 직업을 바꾸어 강도가 되는 도둑도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직업을 바꾼 사람들은 모두 직업 윤리가 없는 사람들입니다. 중국 땅에는 고대부터 수많은 강도와 ​​도둑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두 직업은 매춘부와 마찬가지로 고대부터 존재해 온 직업이기 때문에 사람이 있는 한 강도와 도둑도 있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 이 책은 도적이라는 직업에 관한 이야기이고 도둑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물론 주인공도 도적이라는 직업에 충실한 사람인데, 혹시 진로를 바꿔 도둑 역을 맡게 될지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