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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창의적 활동 계획에 관한 5개 기사
캠퍼스 활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을 위해 학교 또는 캠퍼스 내 기관에서 조직하는 문화, 오락, 스포츠, 야외 수준 향상 활동 및 기타 관련 활동입니다. 다음은 제가 작성한 캠퍼스 창작 활동 계획입니다. 모든 분들의 참고와 참고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캠퍼스 창작 활동 계획 1
1. 활동 배경 및 목적
금융 위기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우리나라의 취업과 기업가 정신 상황은 점점 더 긴장되고 있습니다. 청년 취업과 기업가 정신 문제는 이번 회의에서 가장 집중적으로 논의된 문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청년팀의 새로운 세력으로서 대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에 대한 이념적 경향은 이러한 맥락에서 주목을 끈다.
우리 대학은 개교 이래 항상 인재 양성의 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복합 인재 양성에 있어 독보적인 대학입니다. 이러한 국제적, 국내적 맥락에서 우리 대학의 다양한 계층의 학생들은 취업과 창업에 대해 어떤 독특한 이해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본 설문 조사를 통해 우리 학회는 이에 대해 면밀한 분석과 연구를 수행할 것입니다.
2. 행사 시간 및 장소
20__년 3월 중순부터 4월 초까지 허페이대학교에서 개최됩니다.
3. 주관자
허페이대학교 *** 청년동맹 이론연구회
4. 설문조사 대상
현재 허페이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 대학 전체 학생
5. 조사방법
표본조사 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면접조사 방식을 사용한다.
6. 활동 자금
1) 설문지 인쇄 비용은 약 50.00위안입니다.
2) 관련 정보 수집 및 분류 비용은 약 50.00위안입니다. 10.00위안;
3) 전시 보드, 포스터 및 기타 홍보 자료의 제작 비용은 약 10.00위안입니다.
4) 설문지, 데이터 제작 비용 계약; 통계, 자료 보관, 조사 보고서 및 기타 자료 인쇄 비용은 10.00위안입니다.
7. 구체적인 준비
1) 준비단계 [3월 9일 ~ 3월 15일]
3월 9일 ~ 3월 14일 감리부서 주관 설문지 500개를 제작해 대통령에게 제출해 검토를 받았다.
나. 3월 9일부터 3월 12일까지 조직부에서 회원 동원을 담당하고, 대외협력부에서는 12일 회원 명단을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조사된 사항은 회장에게 인계하고 부회장이 승인한다. 인원이 확정되면 조직부에서 기본예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일정은 16일 예정)
다. 3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전시판, 포스터 등을 통해 사전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전에 선전부는 홍보 자료를 준비하고 홍보 자료는 사회 연맹에 제출하기 위해 보존됩니다.
2) 설문조사 단계 [3월 16일 ~ 3월 20일]
a. 임시 설문조사 그룹 구성:
전체 그룹의 리더(장관) 대외협력부장)
2학년 그룹리더: (부회장)
주니어 그룹리더: (부회장)
선배 그룹 리더: (회장) )
b. 직원을 그룹으로 나눈 후 각 그룹 리더의 지도 하에 학교 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예: 기숙사 및 강의실 방문, 교문에 접속 지점 설정 등)
c. 다양한 학과의 학생회와 소통하고, 일부 회원 학생회 간부들의 신원을 활용하여 그들의 지원과 협력. (자세한 사항은 협의 중)
3) 통계분석 단계 [3월 21일~3월 27일]
a. 3월 21일~3월 22일 주관부서 설문지 수집 및 정리를 담당 예비 데이터 비율 통계 수행.
나. 3월 23일부터 3월 25일까지 학회 이론연구반에서는 통계상황을 사전 분석하고 토론을 진행하며 조사보고서 작성을 정리한다.
이 기간 동안 He Tingting 교사는 이론 연구 그룹의 대표자들에게 교육을 제공할 것입니다.
c. 3월 26일부터 3월 27일까지 He Tingting 교사와 취업지도처 교사를 초빙하여 지도를 실시하고 교사의 제안에 따라 최종 조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4) 추후 홍보 단계 [3월 28일 ~ 4월 3일]
a.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전시판, 포스터 등을 통해 활동 및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결과 홍보. 그 전에 선전부는 홍보 자료를 준비하고 홍보 자료는 사회 연맹에 제출하기 위해 보존됩니다.
b. 학교 잡지에 조사 보고서를 게재하고 캠퍼스 라디오를 활용하여 영향력을 확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다. 본 행사와 결과를 청년동맹위원회 홈페이지와 대학 홈페이지에 홍보하도록 노력한다.
d. 이 활동에 참여하는 회원은 자신의 경험과 경험을 학과 저널이나 학교 저널의 편집실에 제출하도록 권장됩니다.
5) 체험단계 요약 [4월 4일 ~ 4월 6일]
a. 활동 중 좋았던 경험과 방법을 요약하고, 부족한 점을 분석 및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합니다.
b. 우수한 보고서, 팀원의 경험, 활동 기록 및 다양한 자료를 정리하고 보관합니다.
c. 4월 6일에는 회원총회를 개최하여 근황을 보고하였습니다.
참고: 각 작업 책임자는 당일 작업이 완료된 후 적시에 직접 책임자에게 작업 진행 상황을 보고해야 적시에 작업 지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무부는 이번 행사의 모든 자금 흐름과 관리를 담당합니다.
8. 주의사항
1) 면접 대상자가 설문지를 작성할 때에는 원칙적으로 직원이 동석해야 합니다.
2) 설문조사 과정에서 상대방이 용어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불명확한 경우에는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하며, 설명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 (예: 예시를 통한 구체적인 추상적 개념)
3) 조사과정에서 설문조사 방식과 면접조사 방식의 선택은 응답자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담당자가 탄력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 가장 적절한 조사 방법을 결정합니다. (예: 어떤 학생은 물건을 손에 쥐고 있는 경우 면담 조사 방식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계획 노트에 포함되지 않은 상황의 경우 직원과 담당자는 수사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유연하게 처리합니다.
캠퍼스 창의적 활동 계획 2
1. 활동 소개:
재미있는 스포츠는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활동이 융합된 것입니다.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 사이에 스포츠, 문화, 재미, 지성 등의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스포츠입니다.
2. 활동의 의의: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 하고 신체 운동을 강화하며 집단의식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모든 사람의 대응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반면에 교사는 학생 및 급우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팀워크 정신을 배양합니다.
3. 활동 준비:
등록. 반별로, 각 대회 행사의 참가자는 담임 선생님이 자유롭게 선택하며, 각 반에서 한 명의 학생이 선정되어 라디오 방송국에 기사를 제출할 책임을 맡게 됩니다. 그런 다음 통계를 위해 Yang Jiping과 He Zhiyan 교사에게 넘겨졌습니다.
4. 활동과정
리더의 연설은 8시 5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대회시간은 9시부터 11시 30분까지이며 시상식은 진행됩니다. 11시 3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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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활동시간 : 2012년 12월 28일 (실제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활동시간 장소: 학교 운동장
7. 대회 항목 및 규칙 기획서:
(1) 줄넘기 대회
대회 규칙: 학급에 따라 선배반, 2학년반, 후배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3학년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각 반마다 8명의 참가자를 선출합니다. 각 사람에게는 1분이 주어집니다. 마지막에는 각 클래스의 플레이어가 줄넘기 횟수를 합산하여 가장 많은 줄넘기 시간을 가진 클래스가 승리합니다.
시간 일정 : 9시 ~ 9시 25분
(2) 백 드리블 경기
경기 규칙 : 반별, 신입생 그룹, 2학년으로 구분 그룹과 주니어 그룹. 각 클래스는 10명의 참가자를 선출합니다(5개 그룹으로 나뉜다). 두 선수는 등으로 풍선을 잡고, 등 뒤로 손을 잡고, 옆으로 달려가 지정된 트랙 길이를 완주한 후 지정된 위치에 공을 놓고 원래 위치로 돌아오면 다음 조가 드리블을 시작합니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트랙 길이는 50m입니다. 경기 중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터지면 위반자는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마지막으로 선수들은 드리블 횟수에 따라 클래스별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신입생이 먼저 경쟁하고, 2학년과 3학년이 함께 경쟁합니다.) 신입생과 2학년이 상위 2개를 선택하고, 후배가 1개를 선택합니다.
시간 일정 : 9시 40분 ~ 10시 10분
(3) 2인 3조 경기
경기 규칙 : 반별, 분할 큰 그룹으로 1그룹, 2학년 그룹, 3학년 그룹으로 나뉜다. 각 클래스는 12명의 선수(6개 그룹)를 선출합니다. 트랙 길이는 50m입니다. 각 클래스는 트랙 양쪽에서 3개 그룹으로 나누어 픽업 방식으로 경쟁합니다. 이전 그룹의 플레이어가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면 다음 그룹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태프의 안내를 받은 후, 명령어를 들은 후 게임이 시작됩니다. 명령어를 잡은 플레이어는 5초의 추가 시간을 갖게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기준으로 클래스별로 순위를 매깁니다. 7. 상위 2명은 2학년에, 1명은 3학년에 선발됩니다.
시간 일정 : 10:25~10:45
(4) 줄다리기 대회
대회 규칙 : 반별, 하나로 나누어짐 대그룹, 2학년 그룹, 주니어 그룹. 각 학급에는 남학생 7명, 여학생 7명이 선출됩니다. 신입생들은 무승부 방식으로 두 그룹으로 나뉘어 예선전을 치르며, 승리한 클래스가 경쟁하여 각 게임마다 한 게임씩 승자를 결정합니다. 2학년은 추첨을 통해 직접 승급할 반을 선정하고, 나머지 두 반은 승격 반과 경쟁하게 된다. 두 주니어 클래스가 직접 경쟁합니다.
시간 일정 : 11:00~11:30
8. 활동 장비 : 줄넘기 20개, 풍선 2가방, 묶는 줄 15개, 대형 줄 2개, 타이머 6개, 일부 휘파람, 미터 막대, 스테레오, 마이크, 카메라, 일부 인증서 및 5개의 대형 판지 상자.
9. 인사 배치:
장소 배치:
장소 순서: 각 학급 교사는 수업에서 제출물 순서, 위생 및 정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긴급 처리: 학교 지도자
사진 및 사진 촬영: Yin Huiqiang
방송국장: Xie Linjing
즐거운 스포츠 모임 대학생을 위한 기획 기획 책임자: 양지핑(각종 대회 결과 통계, 장소 배치, 장비 준비)
더 큰 그룹은 Liu Meili(심판 및 통계학자), Huang Shuyun( 심판 및 통계학자) 2학년 팀은 Zhang Xuejing(심판 및 통계학자), Cui Xiaowei(심판 및 통계학자), Zhang Hongxian(기강 및 타이밍 유지), Niu Pingyue(기강 유지)로 구성됩니다.
주니어 팀은 Song Yufang(심판 및 통계학자), Cai Linxian(기강 유지), He Zhiyan(기강 및 타이밍 유지)으로 구성됩니다. )
10. 수상 내역
각 대회에서는 7명씩 상위 2명이 2학년 그룹에, 1명이 주니어 그룹에 시상됩니다. 또한, 정신문명상(전반 상위 3명에 대한 내용은 1. 제출, 2. 대회규율, 3. 대회위생 포함)이 수여되고, 수료증도 발급된다.
캠퍼스 창의적 활동 계획 3
1. 활동 배경
사람은 모두 똑같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각 학생은 이 무대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특성을 보여주고, 자신의 독특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2.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각 학생의 자기 표현 능력을 훈련하고 각 학생의 용기를 높여 캠퍼스 재능을 활용하고 캠퍼스 특성을 풍부하게 합니다. 학교에서 권장하는 특별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도 자신이 특별하다는 것을 알리고, 학생들에게 자신만의 차이점이 있음을 알리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특성에 맞는 고유 명사를 알려줍니다. 이 활동을 통해 학교 친구들은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를 찾을 수 있어 자만하지 않고 과감하게 자신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
3. 행사 시간
__월 x부터 __월 x까지, 20__
4. 행사 장소
강당 내 __ 타운 과학 기술 예술 대학
5. 활동 내용
(1) 대회 준비
활동 조사: 이에 대한 내부 조사 대학 이 행사에 참여하고 시청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행사 홍보: 일정 선전부는 포스터와 배너를 사용하여 행사를 홍보하고, 네트워크 부서에서는 학교 웹사이트에 소식을 게시합니다. 다양한 활동 기간에 따라 분류된 홍보가 공식화됩니다.
초기 :
이 기간은 준비기간이자 참가자 모집기간으로, 우수 인재를 다수 모집하기 위해 홍보가 주로 진행됩니다. 포스터는 바, 학생 기숙사 아래층, 캠퍼스 교육 건물 입구 및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 게시됩니다. 동시에 학교 입구에도 배너를 걸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중기 :
이 기간은 예비 기간으로 아직은 주로 포스터 형태로 진행되며, 포스터는 트래픽이 많은 곳에 게시됩니다.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학교 내 인기 장소에 전단지를 배포합니다.
후기 :
이 기간은 기말고사 기간으로 아직도 주로 포스터 형태로 학교 게시판, 학생 기숙사, 교내 교습실 입구 등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건물과 교통량이 많은 장소. 포스터에는 결선 참가자의 사진, 참가자 정보 및 공연 전문성이 학교 홍보 게시판 포스터 형태로 포함됩니다. 우리가 선수들에 대해 좀 더 객관적인 평가를 할 수 있도록 선수들에 대해 더 잘 알려드리기 위한 목적입니다. 더 나은 홍보를 위해 학교에 배너를 걸어보세요.
활동 등록:
1. 등록 양식: 등록 양식을 작성하여 각 학급(__, __, __ 학년 학생 포함)에게 배포하고 아래층에 등록 지점을 설치합니다. 기숙사에 있는 학생들은 등록 장소에서 참가 등록을 할 수도 있습니다.
2. 등록 시간: __월 x, 20__ - __월 x, 20__, 3일 등록 기간.
3. 등록 시간: 정오 12:00-13:30, 오후 16:00-17:30.
작품 연락처:
1. 참가자 배치.
2. 호스트 선정 및 연락.
3. 심사위원 선정 및 연락.
기타 작업:
1. 참가자의 모습을 정리합니다.
2. 번호판 제작.
3. 결승전 중 점수표 및 카드 제작.
(2) 작업 흐름 및 경쟁 프로세스:
작업 흐름:
선수 및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현장 레이아웃 및 사후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경기장 경기장을 청소하고 규율을 유지합니다.
경기장 배치:
현수막 걸기, 테이블과 의자 배치, 심사위원석, 진행자석, 참가자석, 관객석 배치. (체육부 책임)
프로그램 구성 :
선수 출연 순서, 공연 레퍼토리, 소품 등을 정리한다.
심사 규칙(예선):
대회장에는 3명의 심사위원이 있으며, 공연자가 공연하는 동안 3명의 심사위원 각각이 테이블 앞에 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사위원은 연기자가 계속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심사위원은 언제든지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심사위원 3명이 모두 버튼을 누르면 연주자는 즉시 연주를 중단하고 연주자가 탈락했음을 알려야 합니다. 공연 시간은 5분입니다. 5분이 지나도 벨 3개가 울리지 않으면 출연자가 5인 선발에 들어간 것입니다. (남은 5명씩 무대에 올라 소소한 평가를 하고, 심사위원들은 이 5명의 출연자에 대해 해설하겠습니다.) 출연자의 공연 중 심사위원 3명이 만장일치로 합격하면 해당 출연자가 본선에 진출했음을 알리는 패스 카드가 발급됩니다. 모든 공연이 종료된 후 심사위원단(심사위원단: 학생대표 20명으로 구성)은 심사위원들과 협의하여 본선에 진출할 참가자 20명(패스카드 소지자 포함)을 선정합니다.
심사규정(결승) :
본선 심사위원은 아직 3명이며, 심사위원단은 20명의 고급 연주자들이 공연을 하게 됩니다. 각 출연자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0명의 참가자가 공연을 마친 후 한 명씩 무대에 올라 투표를 통해 동급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입증할 수 있으며, 매번 5명의 참가자가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심사위원과 심사위원단, 교사들이 이번 장기자랑대회의 우승자, 준우승자, 세 번째 준우승자를 평가하고 선정합니다.
현장 순서:
현장 순서를 유지하고(특히 플레이어가 공연할 때) 대회 과정이 질서정연하게 진행되도록 하세요. (체육부, 예술부 책임)
대회 진행 :
시간 : x월 x일 - x월 x일
정오 x o' x시부터 x시까지 x분, 오후에는 x시까지 x분.
단계: 홍보 및 등록.
위치 : 학생 기숙사 아래층, 사무실, 수강신청 장소.
업무 내용: 해당 홍보를 수행하고 등록 목록을 정리합니다.
시간: x, x, 오후 4시 30분
무대: 예선 라운드
장소: 대학 강당.
업무 내용 : 예선 준비, 예선의 질서정연한 진행, 상위 20인 선발 등을 진행한다.
시간: x개월 x일 - x개월 x일. 정오 12:00-13:30, 오후 16:00-17:30
단계: 최종 후보 홍보 및 발표.
위치: 대학 내 각종 홍보 게시판, 학생 기숙사 아래층.
작업 내용: 모든 사람에게 대회에 대해 알리는 더 나은 홍보 활동, 포스터 형태로 결승 진출자와 선수 정보 사진을 발표하여 모든 사람에게 선수에 대해 더 많이 알립니다.
시간: x월 x일, 오후 4시 30분.
단계: 결승전
장소: 대학 강당
업무 내용: 결승전 준비, 결승전 질서 유지, 최우수 후보자 선발 이 캠퍼스를 위해 인간 쇼의 챔피언, 준우승, 세 번째 준우승자입니다.
캠퍼스 창의적 활동 계획 4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노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사랑하는 중화 민족의 전통 미덕을 장려하고 학생들은 성장을 위해 어머니가 겪은 어려움을 이해하고, 어머니 자신에 대한 기대를 이해하며, 감사하는 방법, 다른 사람을 돌보고 사회를 돌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어버이날 - 듣고, 사랑하고, 말하는' 감사 활동. 학생들이 모성애의 위대함을 깨닫고 어머니께 진심과 행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어버이날 전날 학교 정치교육실에서는 감사, 감사, 감사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 활동 계획을 마련했다. 각 수업은 학급회의나 종합활동수업을 통해 진행되는 것이 필수입니다.
1. 지엔 편
a. 어머니의 생일 이야기를 듣고 '임신 열 달 만에 아이 낳기'의 어려움을 이해한다.
b. 어른들을 공경하고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들의 사례를 관찰하고, 평범하고 훌륭한 어머니에 대해 알아보세요.
2. 감사
a. 엄마를 위한 명절 카드 만들기: 학생들은 그림 그리기, 사진 커팅 등을 통해 엄마와 아이의 애정을 표현하는 명절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족애의 기록, 영원한 기념품.
b. 가족 애정 파일 기록: 세상의 모든 어머니는 자녀의 생일, 취미 및 기타 중요한 날을 모두 기억하지만, 어머니의 생일과 취미를 아는 자녀가 얼마나 될까요? 이를 염두에 두고 때때로 어머니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하십시오!
c. 작은 독립 계획을 세우십시오: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하려면 빨리 독립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어머니가 할 수 있는 일을 공유하도록 돕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러면 어머니가 이제부터 나에 대해 덜 걱정하실 것입니다. 여기에 내 작은 독립 계획을 적어보세요! 엄마,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이게 엄마를 위한 선물이에요! 가장 만족스러운 일!
d. 어머니에게 감사하는 5가지 방법을 디자인하세요.
(예: 어머니에게 진심으로 인사하거나 축복하기, 등을 쓰다듬기, 씻기) 발; 어머니가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머니를 다정하게 안아주세요...)
3.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어버이날(5월 12일 일요일) ), 각 학급별로 수립한 어버이날 실천계획에 따라 가장 위대한 어머니께 따뜻한 말, 아름다운 꽃, 배려하는 행동 등을 바치는 감사행동을 실천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엄마에 대한 사랑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임을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집안일을 하고, 축하 카드를 보내고, 선물을 주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엄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또한 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엄마를 알아가고, 엄마를 이해하게 되었으며, 엄마와 아이 사이의 가족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다른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감사하고 배려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고, 화목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방법을 아는 부모와 교사의 노고가 아이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키워주었습니다.
캠퍼스 창작 활동 계획 5
걸스데이는 1990년대 초 산동대학교에서 시작된 대학생들의 스타일을 배려하는 축제이기도 하다. 캠퍼스 이벤트 문화의 대표자 중 하나입니다. __걸스데이는 매년 3월 7일에 열리며, 이는 3월 8일 여성의 날과도 같은 날입니다. 사회에 진출하여 일하는 여성이 되거나 직업의 축복을 받기 전 전성기를 누리는 모든 소녀들의 젊음의 활력과 광채를 보여줍니다. 우리 친구들 중 몇몇은 사람들이 여성의 권리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만들었고, 동시에 아직 캠퍼스에 있는 어린 소녀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했습니다.
1. 행사 목적
걸스데이를 맞아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학생들을 위한 편안하고 따뜻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여 여학생들이 남학생들의 열정과 축복을 느낄 수 있고, 캠퍼스의 정신적, 문화적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남학생과 여학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우정을 증진하고 전체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수준 높은 대학생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일련의 걸스데이 활동이 특별히 개최됩니다.
2. 활동 장소
__대학 강당
3. 활동 시간
3월 7일 19시
4. 활동 목표
__대학의 모든 대학원생
5. 활동 개요
걸스데이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소원·걸스데이' 이벤트 기획
동화 속 천 가지 소원이 오늘 이루어진다!
2. "나는 그녀를 위해 노래한다" "인웨희
p>걸스데이를 축하해주세요, 저와 그 사람이 여신 앞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주세요!
6. 활동 과정
(1 ) 사전 홍보:
1. 포스터를 여러 장 제작하여 대학 입구에 게시합니다.
2. 온라인 홍보는 각 학급 및 학년의 QQ 그룹을 사용하여 행사의 사전 홍보 작업을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2) 사전 활동 준비
사전 활동 작업: 활동 준비, 세미나에서 조정 및 준비.
1. 장소 레이아웃
2. 오디오 장비 대여, 반납, 사용 및 유지 관리
(3) 특정 활동 준비
1. " '소원·걸스데이' 활동
(1) 참여방법 : 여학생들은 메모카드에 작은 소원을 적은 후 연락처를 남겨 소원함에 넣어주세요. 담당자 활동을 위해 학생들은 학급에서 소원 상자에서 카드를 뽑아 소녀들이 소원을 이루도록 도와줄 남학생을 찾습니다.
(2) 소원 수집 마감일: 3월 6일, 소원 완료 시간은 본인이 결정합니다.
(3) 담당 부서: 소녀부 및 각 학급 위원회.
2. 'I Sing for Her' 인위에휘
(1) 등록 방법: 각 학급에서 자체 학생 등록을 담당하며, 이후 학급 위원회에서 통일된 통계를 작성합니다. 이 수업에 등록된 학생 수를 계산하여 반주를 제출하고 준비하세요. __학년 학급당 3개 프로그램, __학년 학급당 1개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 외 학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 등록마감일 : 3월 5일 각 학급위원회 담당자가 당일 오후 8시까지 등록현황을 제출해야 합니다.
(3) 대회 규칙 및 요구 사항: 각 반의 참가자는 남성 독창자, 합창단 또는 그룹의 남녀 학생일 수 있으며, 형식은 제한되지 않으며 건강하고 희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노래를 선택합니다. 대학생활과 청춘을 잘 반영한 아름다운 감성을 담은 노래.
(4) 대회 세션: 모든 참가자가 차례로 노래를 부릅니다. 각 소녀는 5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티켓을 갖고 소녀들은 각 상에 투표합니다. 노래 대회와 함께 대화형 미니 게임도 있을 것입니다. 대회가 끝나면 모든 소녀에게 걸스데이 선물로 복권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걸스데이 활동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5) 대회 상: 1등상 1개, 2등상 2개, 3등상 3개가 각각 수여되며 우수상도 여러 개 수여됩니다.
(6) 담당부서 : 여학생부, 문학예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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