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당신 덕분에 좋은 문장 감상

당신 덕분에 좋은 문장 감상

1. 왕국진의 산문에 담긴 좋은 문장과 문단 감상

왕국진의 명언:

1. 3월에는 녹색이 있고 색과 소리가 있다 버드나무와 꽃과 붉은 새들이 노래하는 것이 어찌 있겠는가, 봄바람에 가지와 잎이 덮이지 않는 하늘의 찬란함을 찾아라.

2. 마음에는 열정이 가득하고 펜은 피어나고, 세상 끝까지 경전을 찾아, 진정한 삶의 영역이 무엇인지, 음악을 연주하고, 체스를 두고, 서예를 하고, 그림을 그리며 , 시, 와인 및 차.

3. 빈 계곡에 난초가 있고, 꽃이 유유히 피어있습니다. 그 뛰어난 품질 때문에 저속한 향기를 어떻게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4. 얻는 것도 일종의 만족이고, 주는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5. 길은 발보다 길고, 산은 사람보다 높지 않습니다.

6. 비바람에도 승리하라, 사람들의 마음과 사랑 속에 승리하라 고귀할 때에는 말을 너무 많이 할 필요 없이 향기만 있으면 되고 침묵하라

7. 하자 삶과 사명은 함께 간다.

8.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바람과 비를 통과하는 여행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9. 나는 기꺼이 차처럼 마음에 쓴맛을 간직하고 향기를 풍깁니다.

10. 성공은 특별하면서도 평범하다.

11. 산을 넘을 때 우리는 진정한 자아도 건너게 됩니다.

12. 지고 싶으면 쫓기고, 결혼하고 싶으면 행복을 위해 결혼하라.

13. 나는 나뭇잎이고, 나의 핏줄은 숲이고, 나의 영혼은 바다입니다.

14. 올려다보는 것은 봄이고, 고개를 숙이는 것은 가을이며, 보름달은 그림이고, 사라진 달은 시이다.

15. 집착이 심해서 잠에서 깬 것뿐이다.

16. 인생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성공은 항상 노력하는 사람의 것입니다.

17. 세상이 많이 변했다고 한탄하는데, 나에겐 세상이 그대로 남아 있다.

18. 마음이 맑으면 비도 맑고, 마음이 비면 햇빛도 비이다.

19. 기쁨은 삶의 정거장이고, 고통은 삶의 항해이다.

20. 인생은 한 곳만 있는 것이 아니다. 화려하고 찬란하게 시드는 것은 봄이 아니라 꽃이다.

21. 아름다움의 유혹이든 전설의 유혹이든 먼 곳이라면 어디라도 우리를 유혹하는 존재입니다.

22. 사람들은 자신을 위대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확실히 자신을 숭고하게 만들 수는 있습니다.

23. 혼자 있을 때만 세상에 자랑할 수 있다.

24. 익숙한 곳에는 풍경이 없다.

25. 가을색은 봄풍경만큼 아름답지 않고, 봄풍경은 단풍만큼 아름답지 않다.

26. 묵직함은 신곡이고, 대담함은 미덕이다.

27. 원래 봄바람 한 줄기를 따고 싶었는데 봄 전체를 주셨고, 원래는 파도 한 송이를 따고 싶었는데 바다 전체를 주셨네요. 빨간 잎사귀를 줍기 위해 당신은 나에게 단풍나무 숲 전체를 주었습니다. 나는 원래 눈송이에 키스하고 싶었지만 당신은 나에게 은빛 세계를 주었습니다.

28. 내가 물고기라면 하늘에 집착하지 마세요. 당신이 새라면 바다에 푹 빠지지 마십시오.

29. 나는 마음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조용하고, 정신을 조용하게 유지하기 위해 활발합니다.

30. 모이면 늘 짧지만, 기대하면 늘 길다.

31. 넓으면 슬픔이 희석되고, 어두운 색이 밝은 색을 가릴 수 있다.

32.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불변은 어둠과 영광 사이를 여행하며, 불변은 개척이다.

33. 큰 일을 이루는 사람은 마음이 넓다.

34. 힘은 기회이다

35. 걱정이 너무 많은 것이 아니라 마음이 넓지 않은 것이 아니라 행복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다.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2. 좋은 말과 문장에 대한 고마움이 있나요?

가을은 안전벨트처럼 연애 후의 그리움이고, 여름은 악수 후의 치열한 싸움입니다.

내가 햇빛이었다면 봄비 속에 말문이 막혔을 텐데, 여름이면 바닷가 앞 푸른 바다가 되었을 텐데, 겨울이면 뒤의 패자의 쓸쓸한 눈빛이 되었을 것이다. 황금띠, 우정은 꽃씨와 같다, 진실은 서로 연결되어 눈부신 꽃을 이룬다, 여름은 개봉 후 뒤틀려도 향기를 풍긴다. —— Zhong Linling 밤이 사계절에 해당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자르고 꿰매어 화려한 옷을 만들 것입니다. 가을은 싸움 후 승리자의 빛나는 황금 벨트이고, 겨울은 성숙 후의 고요함과 평온함입니다. 그리고 겨울은 분쟁이 끝난 후입니다.

——궈충판 바다를 사계절에 맞게 쓰려면 땀을 흘려야 합니다. 우정은 진심을 담아 뿌려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색을 섞고 같은 장식을 입습니다. . 내가 미풍이라면, 마른 땅에 영양을 공급하고, 우정은 진주와 같고, 여름은 환상의 열기이고, 봄은 고요한 밤하늘이고, 가을은 개발 후의 설렘의 절정이다.

위엄, 겨울은 초원 위의 울부짖는 외로운 늑대, 형형색색의 화단을 가꾸고, 가을은 열정적인 사랑 뒤의 쓰라린 다툼, 겨울은 노력 끝에 무자비한 부모-선생님의 만남, 우리는 창의성을 발휘해야 한다 나는 개척자이고, 사람들의 마음을 키우고, 모든 어둠을 밝힐 것입니다. 봄은 당신과 나의 만남, 봄은 간절히 기다려온 시작, 가을은 열기 아래 성숙합니다. —— Zhang Zhongli 인생이 사계절에 해당한다면 여름은 밤하늘의 희미한 달빛, 열정으로 물드는 봄, 순수의 환상, 여름은 만남의 소통, 겨울은 그리움의 영원한 미소입니다.

——허윤칭 시험을 사계절에 맞춰 사용하면 광보의 발랄한 말문이 막히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린다. —— Qian Yichen 연인이 사계절에 해당한다면 겨울은 수평선을 항해하는 외로운 배, 가을은 바다 저 멀리 금빛 경계를 이루는 지평선, 여름은 동원 후 시험실의 벨소리입니다 , 우리 *** 함께 파종, 가을은 종소리 후 엄청난 노력의 빛, 가을은 달빛 아래 끝없는 초원, 봄은 게임 전 악수, 겨울은 클라이막스 후 생각을 자극하는 엔딩입니다.

——Dai Zhemin 성공은 이상에 의해 주도되어야 합니다. 여름은 수줍음 이후의 사랑입니다. ——Xu Xingyi 복싱 경기를 사용하여 사계절을 반영하지만 위엄을 반영하면 세상의 먼지를 험난한 산길에 버릴 사람이 없습니다. , 태양처럼.

——구유롱 기억이 사계절에 대응한다면 지구는 말을 하지 못하고 이해심으로 보살펴야 한다. 봄은 황금빛 해변이고, 봄은 시험 전 선생님의 동원, 봄은 연인들이 처음 만났을 때의 수줍음이고 우정은 비단과 같아서 눈부시게 바라볼 수 없고 사계절에 맞춰 드라마를 사용하면 푸른 들판의 농작물은 빛날 것이다. 내가 봄비라면 생기 넘치는. 3. 좋은 말과 문장에 대한 감상

1. 인생이 꿈 같다고 하면 단지 꿈속에 살고 있기 때문이고, 청춘이 신비롭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 때문이다. 젊음의 의미를 모른다.

젊음은 삶의 일부입니다. 젊음을 삶에 접목시켜야만 젊음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젊음은 화려한 외투가 아니며, 인생은 꽃송이가 아니며, 젊음의 미소는 종종 눈물과 뒤섞입니다.

몇 번의 좌절이 인생의 전부인가요? 실패의 그림자에서 벗어나면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질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감사: 이 구절은 삶에 대한 인식을 표현하기 위해 아름답고 시적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인생을 소중히 여기며 하루하루를 잘 살아보세요. 저자는 젊음과 삶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은유, 평행, 수사적 질문, 상징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리듬과 시, 매력이 가득합니다. 참으로 삶은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매 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놓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말고, 한걸음 한걸음 잘 걸어가세요. 두 사람이 밟은 것, 머리에 두른 것,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어깨에 떠 있는 것 같은 것은 찬란한 금빛이었다.

——위광중의 『왼손의 손금』에 대한 감상: 이 문장은 은유적 수사를 사용하여 낙엽을 금에 비유하여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3 눈은 너무 하얗기 때문에 환상적이며, 너무 차갑기 때문에 맑고 청량하다.

——위광중의 『찬비를 들어라』 감상: 이 문장은 중복되는 단어를 사용하여 텍스트의 음운적 아름다움과 눈의 차갑고 슬픔을 보여줍니다. 4 땅에 떨어진 꽃잎들은 여전히 ​​밝고 눈부시게 제단에 바쳐진 큰 새의 깃털처럼 영웅적인 비탄 속에 떠나갔습니다.

——장강강의 『모란의 거절』에 대한 감상: 이 문장은 떨어지는 꽃을 깃털에 비유하여 은유적 수사법을 사용하여 모란의 뛰어난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5 주황색-빨간색 집들은 마치 밝은 옷을 입고 머리를 숙이고 눈을 감고 빗속에서 세례를 받는 늙은 승려들과 같습니다.

——장아이링의 '가을비' 감상: 이 문장은 은유적 수사법을 사용하여 집을 노승에 비유하고, 빗속의 집의 고요함과 황량함을 묘사합니다.

6 시간은 예리한 칼과 같다. 잘못 사용하면 아름다운 얼굴에 깊은 주름이 생기고 매달, 해마다 활력이 넘치는 젊음을 앗아가게 된다. - 장애링의 '소원' 감상: 이 문장은 비유와 상징적 수사를 사용합니다. 시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는 기술. 시간은 칼과 같습니다. 삶의 질은 그것을 얼마나 잘 파악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7 뺨처럼 새빨간, 부채처럼 새빨간, 피어난 꽃처럼, 결코 시들지 않는다! —— "단풍" 감상 : 이 문장은 은유와 평행의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여 단풍의 색, 모양 및 자세를 묘사하고 단풍과 단풍의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8 몇몇 친구가 달빛을 이용하여 대나무 그림자를 그리는데 당신은 한 획을 그리고 나는 한 획을 그리는데 색이 고르지 않고 밝고 어두우며 약간 중국화와 같습니다.

——Feng Zikai의 "대나무 그림자" 감상: 몇 번의 획만으로 여러 친구가 그림을 그리는 장면이 유머러스하고 간결하며 독특하며 Feng Zikai 작품의 독특한 특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력. 9 하늘에서는 해가 밝게 빛나고 산은 뻗어 있고 흰 꽃송이는 흐르는 강물과 같습니다.

감상: 꽃을 강에 비유하는 은유적 수사법을 사용하는 언어는 정교하고 아름답고 전염성이 강하여 마치 오동나무를 모두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산과 들판 너머로 꽃이 피어나는 풍경. 10 그는 슬프게도 눈을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다. 그 별들은 맑은 호수 위에 떠 있는 옥색 백합 같았습니다.

감상: 이 문장은 별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별을 백합에 비유하여 그 깨끗함과 순수함을 강조하고, 밤하늘을 호수 표면에 비유하여 그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그러나 이토록 아름다운 풍경 아래서 나는 죽을 지경이라는 후회를 품고 있다.

11 이때 새는 나뭇잎이 되고, 나뭇잎은 노랫소리가 되고, 외로운 겨울에는 늙은 메뚜기가 노래가 된다. 감상: 이 문장은 가지에 앉은 새를 나뭇잎으로, 새의 노래를 음표로, 노니를 노래로 비유하여 겨울 노니의 생동감과 설렘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생동감 넘치는 장면.

12. 잡을 수 없는 먹이는 없고, 잡으려는 야망이 있느냐에 달려 있고, 이루지 못할 일은 없고, 하고자 하는 야망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사람의 피를 끓게 만드는 문장 감상 '늑대 야망'이라는 말이 있는데, 여기서는 늑대의 야망을 가리킨다.

무력함의 문제를 무시하고 먼저 이 마음을 찾으면 이 마음이 우리의 이상이고 우리의 꿈이 됩니다. 13. 먹이가 없으면 찾아 나선다. 먹이를 찾으면 쫓아간다.

탐색하고, 발견하고, 추구하고, 획득하는 것이 늑대의 삶의 요소입니다. 먹이를 찾고, 발견하고, 쫓고, 획득하는 것이 매우 긍정적인 사고방식임을 이해하십시오.

우리 삶의 먹이는 무엇인가요? 그것은 지식일 수도 있고, 행복일 수도 있고, 기쁨일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행동하고, 노력하고, 쫓아가야 합니다. 14. 수만 마리의 노란 양과 사나운 호랑이를 만나도 우리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총격 앞에서는 적절한 이송이 현명합니다. 우리는 성공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희망적인 생각이 죽음으로 이어질 뿐인 바보는 결코 아닙니다.

감사 이는 삶의 법칙에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명료한 머리를 갖고, 가능한 한 짧은 시간 내에 상황을 분석하고, 가장 정확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것도 생존의 법칙 중 하나다. 15 반년의 축적 끝에 하늘로 솟아오른 영적이고 아름다운 기운은 장엄한 힘이 되어 들판을 굴러다니고 하늘과 땅 사이로 솟아오른다.

여름이 왔습니다. 감상: 말은 열정적이며, 침묵을 움직임으로 바꾸고, 움직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듭니다.

작가 특유의 여름 감성을 발견하고, 알아보고, 현명하게 인식한 작품이다. '봄의 기운'이 쌓아온 '위대한 기세'는 바로 '추수는 이루었지만 희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일종의 '과거를 이어가고, 과거를 이어가는 것'의 강력한 돌진이다. 미래'는 잉태에서 번영까지. , 삶의 변화의 리듬, 인류에게 거대한 봉인을 씌운 창조의 파도의 흐름. 4. 좋은 문장의 발췌, 감상, 모방

외로움의 시작인 그때로 돌아가 보자.

치자나무가 가득한 언덕에서 당신을 만날 수 있다면. 가능하다면 한 번 깊이 사랑한 뒤 이별을 하십시오.

그러면 인생이 아무리 길어도 돌이켜 보면 그냥 그 짧은 순간일 뿐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당신은 수다떨기를 좋아했고 저는 웃는 걸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복숭아나무 아래 나란히 앉아 있자니 숲속엔 바람이 불고 새들은 지저귀고 있었고, 우리는 어쩐지 잠이 들었는데 꿈속에는 꽃이 너무 많이 떨어졌다. 나는 내 마음을 잠글 수 있습니다.

사랑도 슬픔도 가둬둘 수 없는 인생, 기쁨은 언제나 나타나자마자 사라져 버린다.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가장 빠르게 지나가는 법이다. 모든 결말이 쓰여졌고, 모든 눈물이 시작됐는데, 문득 그것이 어떤 시작이었는지 잊어버렸다.

안개가 피어오를 때 나는 당신의 품에 안길 것입니다. 안개가 걷힌 후 일생이 지나갔습니다.

산은 텅 비고, 호수는 고요하고, 떨어지는 꽃도 조용하다. 사람이 환생할 수 있다면, 세상에 환생이 있다면, 우리는 전생에 어떤 존재였습니까? 만약 당신이 장강 남쪽에서 연꽃을 따는 여인이었다면 당신이 보고 싶었던 사람은 바로 나였을 것이다.

네가 학교를 빼먹은 그 새끼였다면 나는 길가 풀밭에서 네가 몰래 가버리는 걸 지켜보며 가방에서 떨어진 새 구슬이 되었을 것이다. 당신이 담을 마주한 고승이었다면, 나는 절 앞에 서서 당신과 함께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분향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생에서 만날 때마다 끝나지 않은 미래가 있다는 느낌이 들지만, 그것을 신중하게 구별 할 수없고 하나 하나 말할 수없는 황홀경에 빠져 있습니다. 사랑 앞에서 나는 항상 비밀을 유지할 것입니다.

수수께끼의 답을 맞췄을 때 모든 것이 지나갔고 세월이 이미 수수께끼를 바꿔 놓았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입니다. 내가 울어도 약하다고 비웃지 마세요.

목련나무 아래서 이별도 많았고, 나처럼 같은 노래를 부르는 여자도 많았다. 나의 달콤하고 깊은 그리움은 급류도 아니고, 폭포도 아니고, 꽃과 나무들 사이에서 노래할 수 없는 마른 우물입니다.

저는 늘 여러분과 함께 그 아름다운 길을 걷고 싶었습니다. 산들바람이 불고, 흰구름이 있고, 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을 들어주는 당신이 있습니다.

이런 여름을 겪었다면, 한 번만 겪어봤다면, 내 부탁은 사실 아주 작은 것이다. 그러나 매일 밤 내가 만난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우리를 서서히 갈라 놓았던 수많은 사소한 실수들이 오늘 밤에야 비로소 이해되었습니다.

세상의 어떤 길도 당신과 함께 걸을 수 없습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그 책을 읽고 또 읽었습니다.

하지만 <청춘>은 너무 성급한 책이라는 점은 인정해야 한다. 계절이 없는 듯 자스민 꽃이 활짝 피어있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항상 작은 향기로운 꽃봉오리가 피어납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낮이든 밤이든 모든 멍한 순간에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향기로운 계절에 지는 꽃 때문에, 외로움 때문에, 뒤돌아보는 너의 모습 때문에 눈물을 흘리며 불렀던 것은 그저 음조 없는 노래일 뿐이었다. 비 뒤에도 비가 온다면, 슬픔 뒤에도 슬픔이 있다면, 이별 뒤에도 이별을 담담히 마주하게 하시고, 다시는 나타날 수 없는 사람, 웃는 얼굴로 계속해서 당신을 찾게 해주세요.

만약 당신이 그 7월의 오후, 연꽃 앞에서 조용히 걸었다면,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면, 내 인생은 다른 경험을 했을 것입니다. . 차나무가 가득한 언덕, 떠다니는 구름이 가득한 하늘, 귓가에 들리는 매미 소리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고요한 침묵의 숲 속에서. 당신은 웃으며 말했지만 나에게 그런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했습니다.

화석같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다. 그러나 산바람은 차갑고 달은 창백했다.

다시 만나면 잔디는 황량하다. 우리는 모든 행복과 기쁨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며, 산의 푸른색과 물의 푸르름은 놀랄 일이 아니며, 진심으로 서로 사랑하기로 마음먹는다면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나치지 않은 산길 옆에는 복숭아꽃이 연이어 피었다가 졌다. 그녀의 향기로운 아름다움, 촉촉한 계절, 부드러운 마음은 사람들이 너무 늦었을 때만 기억하는 사랑입니다.

연꽃 연못에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 순간, 산은 매미 지저귀는 소리 외에는 대나무 이슬 떨어지는 소리뿐입니다. 수년 동안 내 마음을 꿰뚫은 당신의 시선이 항상 소중하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내 마음은 7층 탑 처마에 걸려 있는 풍령처럼 울리고, 울리고, 울리고, 오르락내리락하고, 사람의 이름을 두드리는 소리와 같습니다. 그거 들었어? 이것은 낮과 밤의 침묵의 맥박입니다.

지구 반대편에서 만날 수 있으려면 마음과 정신이 함께 여행하는 데 몇 년이 걸릴까요? 나는 침묵했다.

그리고 밤 속으로 걸어가는 당신은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가 됩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긴 만남이라도 결국은 마찬가지다. 이 고대 나룻배의 뱃머리는 이미 황혼이다.

마침내 당신이 침묵 속에 떠났을 때, 나 또한 어렸을 때 몇 송이 자스민 꽃처럼 내 울음을 책 속에 끼워 넣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몇 년 후 어느 날 저녁 우연히 열었던 제목 페이지에서 향기도 소리도 없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때쯤이면 아마도 창밖으로 가느다란 비가 내리고 있었을 것이다. 청춘은 마시고 지치고 이별할 수 있는 부드러운 술처럼 투명하다.

회색빛 새벽이 오기 전 슬픔에 잠겨 뒤돌아보니 새가 불사조가 되려면 불사조가 되어야 하는 걸까, 청춘은 무식해야 하는 걸까, 사랑은 꼭 슬퍼야 하는 걸까? 내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했다면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 당신과 내가 손을 흔들고 헤어진 것은 바로 이 갈림길에서였습니다. 어제의 꽃을 놓치면 오늘도 같은 이별을 반복해야 한다.

나는 평생 이방인으로 살며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여행할 것입니다. 황혼 속에서 나는 당신에게 깊이 머리를 숙입니다. 나를 위해 소중히 여기십시오. 산은 여전히 ​​그대로이고, 나무는 여전히 그대로이며, 발밑의 물도 더 이상 어제와 같지 않습니다.

바람은 맑고 구름은 가벼워요. 황혼이 지면 산꼭대기에 흩날리는 들나리꽃. 달빛 아래 월계수로 변해 밤의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다.

내가 보는 사람이 더 이상 당신이 아니고 내 마음 속의 당신이 다시는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번 생에서 당신을 다시 볼 수 없습니다. 다시 나타나는 것은 삶의 우여곡절, 해, 달, 지나가는 세월일 뿐입니다.

처음부터 한 종류라면 틀린 것이다. 그런데 왜, 왜 그렇게 잘못됐나요, 아름다워요. 5. 좋은 단어와 문장 감상 : 300자

남과 나 사이의 논쟁에서 서로 비비지 마세요. 어떤 말은 심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마음에 큰 부담을 주게 됩니다. 물론,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않도록 자신도 훈련해야 합니다. 인생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그 폭을 넓힐 수는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바꿀 수는 없지만 항상 미소를 보일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내일을 완전히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을 최대한 활용할 수는 있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요청할 수는 없지만 마음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 사람의 행복은 더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덜 관심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것은 부담이고 또 다른 종류의 손실이다. 적은 것이 충분하지 않지만 또 다른 종류의 잉여는 반드시 손실이 아니라 또 다른 종류의 더 넓은 소유이다. 6. <수호전> 명대사 감상

저는 <천수성-파도속의 하얀 뛰어오름>의 장순을 이유 없이 좋아합니다

우선 원작소설을 읽어보셨나요? ?

어떤 걸 좋아하시나요?

책에 나오는 그에 대한 설명

양산포 영웅 수난 현장 40장, 백룡사 영웅들의 소모임

Wanli Yangtze River East 바다에 도착했을 때 안에 남자가 있었는데 얼굴은 가루 같았고 몸은 바삭 바삭했습니다. 산에 올라가서 호랑이 눈을 캐고, 물에 들어가서 용의 수염을 뽑아내세요. Qijubo의 마음은 비밀리에 숨어 수정궁에서 진주를 훔치고 강과 바다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장순(張順)과 비교하는데, 물고기는 파도에 휩쓸려 헛되이 뛰어든다.

[70장 간체본, 120장 번체본 및 간체 종합본]

양산포 영웅들의 고난과 백룡사 영웅들의 소모회 40장

눈에 덮여도 하얀 몸처럼 40~50리 동안 수면에 닿지 못하고 7년 동안 물속에 누워 있었습니다.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흰 띠처럼 물속을 걸을 수 있고, 무술도 잘한다.

동쪽으로 수천 마일을 여행하여 양쯔강을 향해 가는 중에 영웅이 있습니다. 표면은 푸가루 같고 몸은 바삭하며 물은 평평한 흙과 같습니다. 그는 우의 경혈을 탐색할 만큼 용감하며, 리 진주를 선택하려는 야심이 있습니다. 장순(張順)의 이름은 물고기처럼 파도를 뛰어넘는 능력을 갖고 있어 대대로 전해지게 될 것이다.

[백장전통판]

제38장 적시비 클럽, 타이바오, 검은 회오리바람 파도 속의 싸움, 바이티아오

두 사람은 강 한가운데서 파도를 치우고 있는 푸른 파도 속에서 한 사람은 검은 살결을 드러냈고, 다른 한 사람은 서늘한 피부를 드러냈다.

하나는 이수이현의 이상한 생물이고, 다른 하나는 샤오구산의 장난꾸러기 괴물입니다. 이것은 바삭바삭한 껍질이 합쳐진 것 같고, 다른 것은 숯조각이 피부와 살로 뭉쳐진 것 같다. 한 색상은 Rengui를 기반으로 하고 다른 바디는 Gengxin을 기반으로 합니다. 저것은 세 겨울에 쌓인 눈과 같고, 저것은 한밤중에 어두운 구름이 덮는 것과 같으니라. 하나는 Ma Lingguan Bai Shetuo의 환생이고, 다른 하나는 Zhao Black Tiger 원수의 환생입니다. 이 사람은 쳐서 은이 되는 사람과 같고, 저 사람은 수천 개의 불을 맞아서 철인이 된 사람과 같습니다. 하나는 오대산의 은빛 어금니 흰 코끼리이고, 다른 하나는 주곡강의 갑옷을 입은 늙은 용입니다.

이것은 천으로 칠한 나한이 신통력을 나타내는 것과 같고, 다른 것은 옥을 부수는 다이아몬드와 같으니 그의 용맹함을 나타냅니다. 한 사람은 오랫동안 맴돌았고, 다른 한 사람은 오랫동안 그것을 끌어당겨서 온몸이 물에 젖어 잉크로 가득 찼습니다. 설화광장의 우두머리가 푸른 파도 속에 나타났는데, 이는 마치 검은 사신처럼 눈보라 속에 얼굴을 드러냈다. 하늘과 해를 어둡게 하는 옥룡이요, 하늘과 물밑을 뒤흔드는 흑귀신이다.

[백장]

91장: Zhang Shun은 밤에 Jinshan Temple에 머물렀고 Song Jiang은 Runzhou City를 압도했습니다.

고대로 돌아가서:

장강은 수천 리 떨어져 있고 웅장한 건물처럼 보이며 천둥소리처럼 동쪽으로 돌아옵니다.

하늘에 떠다니는 눈과 파도는 누구나 두려워하고, 귀신들은 땅에 떠다니는 연기와 파도를 두려워한다.

오직 청나라의 재난 때문에 최선을 다했고, 진왕은 하늘로 군대를 보낼 계획을 세웠다.

금산 기슭에 숨어 추적해 장군들을 죽이고 깃발을 게양했다.

제94장: 닝하이군(寧海君)이 송강(宋江)에게 효도하고 진먼(金门)에서 나와 장순(張舜)이 하나님께 돌아간다.

시로 돌아가기 전의 시는 다음과 같다. p>

우리 가족은 원래 Xunyang River에 살았고 봄과 가을에 파도가 여러 번 휘젓었습니다.

장강 남쪽 땅이 큰 성과를 거두었고, 수마천강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닝하이 현의 사람들은 멀리서 조의를 표하고, 태호강에서는 어선들이 돌아옵니다.

금문밖으로 영적인 자리로 돌아가는 오늘도 담배가 끊이지 않습니다.

선양강의 영웅과 수호성시의 정의로운 남자.

날이 저물어 구원할 길이 없게 되자 그는 금문밖으로 하나님께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