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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가이 카리카제의 『지옥의 꽃』에 관한 일본 신문을 급히 찾고 있습니다! ! ! 일본어로 원해요!

일본 '단비문학'의 창시자 나가이 카리카제, 80세, 태어나, 40년의 도피, 일본 독립 직업, 아내, 아내, 죽음, 아는 사람, 없는의 뒷골목에서 . 요시다 세이는 "나는 철저한 인간이다"라고 말했다.

実は 나가이 허펑(Nagai Hefeng)은 だたわけدはない, 첫 번째로부터, 은퇴한 것, 많은 kuの専门가족 たちは曰していり입니다.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가장 위대한 무위반, 후자의 순수한 아름다움, 미의 をあまりゆRU벤치마크 작가, 나가이 카리카제의 초기 다이쇼 문학をよKUSaveしれていむ의 이름.そのannihilation은 べ木ほどだ으로부터, 사회 문제 を马出しにしていり입니다. 히카리 토시코의 초기 중편소설 '지옥의 꽃'은 호시노 토시코의 작품이다.

소설의 이야기, 집안의 여교사 소노코의 시점, 이야기의 이야기, 이야기의 예, 세속의 세계, 선과 악, 액션 , 교제, 관찰, 방황의 소비, 방황과 매달기, 그리고 라고 하는 것. 스토리노 発 전시회, 법원 を経験してikita様々な経験を, 様々な世の中を目の道たりにし, Sha Liang をуやむやに 사회와 사회에 대한 기대 い RU 사회에 대한 집착과 사회 도피는 노출된. 소설 소노코 노조미의 명작 『소노리 역사사』의 저자이자, 『소녀의 마지막 선택』(択も同じを대표 していてり)의 저자이다.

'지옥의 꽃'은 1902년 작품으로, としては, やは小ない 作したが, есеにукаがえり가족으로부터 물러나고 가족을 싫어하는 경향, が out て aku の だ. 그 후, 나가이 카펑의 창작은 성숙하고, 성적 취향은 독특하고 독특하며, 작품 "메이유", "모동 치탄"이 중간을 대표합니다 た

나가이 허펑 인어 姫は 청산 し て 어두운 음영 음영の な は, そ れ Ra を 발바닥 su 悪 t ч nic の七り 초라한 골목 だ た 比は信 じ い り 、道Toku's Nasuumi(morarrハzardの深い谷の中еは、真実とaff 행동하다にも, "하이킹 の人情の꽃" と"향노 涙の 과일", koれはLU Xun が "Shadow のfarewell" の诗だな, とは, 철저한 にpathetic 観의 にthorough し, 부정의 생각 세상에서 탈출하는 것은 なikuない다 が이고 한국의 시는 두 사람에 의해 얼룩져 있습니다. еは比Raが는 사회 풍속을 근절하고, しkaiなななたのだ.たととも、その도덕의 な素umi(모라르하자드)のFukaya に行たととも, 自体を 사회에 반항하는 に対저항하는 して, 自分の徳の身 をnote ぎ込む不徳の設下 とぎ込む不徳の法下 とぎ込実の悪stinky の香を 조롱하고 배척하는 あuru.いはしたのは、       を与えて, powerがてBUUUGとやsaving済のため, 何は 나츠메 소세키 そんな 불멸의 몸 찐   を与えて, powerがてBUUUGとやsaving済のため, 何は 나츠메 소세키 そんな 불멸의 몸 찐   を与えて, がてBUUUGとやsaving済のためを,   1 약한 사람 이다 >実は, んなに. 작가 그리고, 이것은 매우 예민하고 심오한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な 撃 を 받습니다 け た の だ が, 라 は는 항상 だ と は 생각 え な い と 현 세계에 화해 れ , 상처받은 후 撃 や, 죽음 KUななれた Sad しまはDespair な気分 정의, 그는 일종의 짐이고, 그는 고통받고 있고, 그는 불필요하고, 그는 사람들의 집단이고, 그는 깊고, 그는 날것처럼 느껴지고, 그는 슬프고, 그는 사람을 깊이 사랑합니다. 木なり高齢のだめの人だた 그룹

누가 할 줄 아는 사람이요?はやと砄光を의식してました.

的ら 的ら 的ら 的ら 필수 が れ て 合し 、 、 기사 で で で である ら は は そう として も 美しい 美しい 정확한 な な 、 、 または が 自分 自分 たち の 心 を 퀘스트 めるい が 、 무관심 쉬는 허름한 방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実记の生吸上으로 후퇴하세요.が、세상의 행복을 완전히 포기하고 완전히 포기하십시오. 아름다움은 극한에서 나온다. …

일본 '미학문학'의 창시자인 나가이 가펑은 80세까지 살며 40년 동안 어떤 직책도 받아들이지 않고 처자도 없이 은둔 생활을 하다가 세상을 떠났다. 아무도 모르는 뒷골목. 요시다 세이이치는 자신을 “인생을 철저하게 살았던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실 나가이 카리카는 처음부터 퇴폐적이지 않았다. 이후 유명해진 다니자키 준이치로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후자는 순수 미학적 작가라는 점이다. 그러나 나가이 카펑 자신은 여전히 ​​일본 다이쇼 시대 문학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고 사회 문제에 정면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이는 그의 초기 소설 '지옥의 꽃'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이 소설은 탄생과 출세, 정의와 악, 행위와 무행위 사이를 탐조등처럼 오가는 가정교사 소노코의 시선에서 시작된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원자는 다양한 만남을 경험하고 온갖 세련미를 목격하게 되면서 마침내 사회적 명성에 대한 단순한 기대에서 벗어나 현실 사회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은둔 생활을 하게 된다. 전체 소설은 본질적으로 Yuanzi의 영적 재구성의 역사이며 그녀의 최종 선택도 작가를 대표합니다.

'지옥의 꽃'은 1902년에 쓴 작품이다. 작가의 입장에서는 아직 비교적 젊은 작품이지만, 이미 퇴폐와 세계적 피로의 경향을 엿볼 수 있다. 이후 나가이 카이펑의 창작 능력이 계속 성숙해지면서 이러한 경향은 마침내 그의 작품 "메이유 시즌"과 "모동 기탄"으로 대표되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카펭 나가이는 거침없이 어둠 속으로 도망쳐 사악하고 음란한 뒷골목까지 붓질을 펼친다. 그는 도덕적 부패의 깊은 계곡에는 진실하고 친절한 감정뿐만 아니라 "인간 애정의 아름다운 꽃"과 "향기로운 눈물의 열매"도 있다고 믿었는데, 이는 루쉰의 "그림자가 이별"의 시와 일치합니다. 합쳐져 세상을 피하려는 완전히 비관적이고, 완전히 부정적인 생각이다.

우리나라 옛날에는 도천과 임부라는 두 명의 유명한 선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은둔하려는 의도는 사회의 악한 풍조에 폐를 끼치고 선한 사람이 되려는 것입니다. Kafeng Nagai는 방탕과 도덕적 부패의 심연에 빠지기 위해 세상에서 물러나고, 사회의 위선에 맞서 싸우고 자신에게 더러운 물을 붓는 방법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진짜 악취가 나고 상상의 향기에 웃는다. 아니면 현실에 상처를 받았지만 그것을 만회할 수도, 구할 수도 없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그에게는 두들겨 맞아 죽지도, 찔려 죽지도 못하는 나츠메 소세키의 지적 정신이 부족했던 것이다.

사실 예민해서 타격을 견디지 못하는 작가들도 있다. 맞고 상처받고 슬픔과 분노, 절망으로 정의를 구하더라도 결코 세상과 화해하지 못한다. 그들에게 그것은 부담스러운 고문이자 불필요한 헛된 노력이 되었습니다. 존재의 아픔을 깊이 느끼는 집단이고, 약하고 쓸모없는 집단이다.

상처를 안고 용감하게 싸우는 사람이 더 칭찬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그들에게는 더 이상 이 추가적인 영예에 신경 쓰지 못한다. 그들은 숨기고 치유해야 하며, 말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옳다고 생각하는 세상을 건설해야 하며, 영혼을 위한 천상의 피난처를 찾아야 하며, 독자들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초라한 방을 제공해야 합니다.

현실의 존재에서 물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세속적 행복을 완전히 포기해야만 절대적인 환영, 절대무, 절대아름다움을 찾아 그에 맞설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허펑이 마침내 일본 전통 풍속의 신비롭고 화려하며 고독한 아름다움으로 돌아가기로 선택한 이유일 것이다.